신 qiji 의 충성심을 표현한 시

서강월은 번화함을 보낸다.

송신기적

술에 취해 웃고, 고민은 시간이 걸린다.

요즘은 고서를 느끼기 시작해서 아무것도 믿지 않는다.

송본이 어젯밤에 술에 취했다. 송본이 술에 취한 건 어때요?

나는 단지 내가 느슨해지면 와서 도와 줄 것이라고 의심하고, 손으로 밀어라!

신 기아는 남송애국사파의 걸출한 대표이다. 그의 일생은 영웅적인 사적과 전설로 가득 차서 영웅주의의 빛을 발하고 있다. 같은 세대는 그가 전통적 의미의 문인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고, 그가' 청호',' 진호',' 제갈선배' 라고 말했다. 신 기아는 아마추어 시인이다. 그 자신의 말로 볼 때, 그는 늘 감개무량한 한마디를 감개한다. "소년이 날뛰고, 영이 능침에 따라, 주성시정." ("염노교") "시가 한가하게 칼을 띠고, 술에 취해 미친 듯이 노래하고 싶어, 노인은 상당히 슬프다" ("물조가곡"). 그러므로 단순히 신 기병을 시인으로 이야기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시인으로서, 신기병은' 덕으로 유명하고, 왕관은 조신',' 국경을 통하는 영웅' 이다. 그는 가슴 가득한 애국열정과 충만한 전투정신으로 단어에 투신하여 단어와 국가와 민족의 운명을 밀접하게 결합시켰다. 그의 말은 시대의 목소리를 뒤흔들었다. 왕세정의' 일생집서' 에 따르면 그의 단어는' 문인의 말' 과' 시인의 말' 과는 달리' 영웅의 말' 이라 할 수 있다.

신사는 600 여 곡이 있는데, 관대하고 격앙되고 서늘하며 비장한 것이 가훤호의 사풍의 주맥이다. 동시에, 정교한 재미와 부드럽고 매력적인 작품, 완곡한 말투로 다양한 예술 풍격을 보여주는 한가한 작품들도 많다. 이' 서강월송흥' 은' 자' 중 가장 놀라운 곡으로, 언어와 의경에서 독특한 심미적 의의를 나타냈다.

이 단어는 종종' 퇴폐' 라는 꼬리표를 잘못 붙여 역대 전통어인의 시야에서 사라진다. 사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신 qiji 에 민감한 단어 마음을 감상할 수 있습니까?

사오싱의 32 년 (1 162 이 기간 동안 그는 세 차례 불법 사퇴를 당했고, 18 년에는 두 번만 산을 물러났다. 그러나 춘림에 대한 관심은 그의 보국의 마음을 숨기지 않았다. 유용한 데이트가 있을 때, 그는 항상 망설이지 않고 조정에 간다.

할 수 없다는 것을 아는 것은 비극이다. 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이것은 깊은 외로움이다. 한 번의 환상, 한 번의 환멸, 시인에게 남겨진 것은 끝없는 외로움뿐이다.

그러나 외로운 사람은 모두 사상가이다. 혼자 외로울 때, 사상은 자유롭고, 마주하는 것은 진실한 자신이다. 그래서 이 영웅은 청원년 동안 떠 있는 샘에 살면서 외로운 술 취한 말을 썼다.

\ "술에 취해 욕심 웃음, 걱정은 시간이다. 클릭합니다 처음에는 술맛이 아주 진하다. 감히 그의 시에서' 취생몽사탐웃음' 이라고 말하는 것은 정말 충격적이다. 퇴임산림에도 시정의 술의에 미련을 둔' 전조 관원' 에게도 국난을 풀지 않고 언행이 퇴폐적인 혐의가 있다. 그러나 "and" 라는 단어는 이 두 문장의 눈이다. 의미상 "가스" 는 여기서 "임시" 또는 "임시" 로 해석될 수 있다. 두 솔루션 모두 저자의 현재 심리활동을 드러낸다. 소위' 웃음' 이란 진정한 쾌감이 아니라 잠시 술에 취한 상태에서 탈출한 것이다. 일단 깨어나면, 어둠의 현실은 어떻게 신 기아의 서늘한 마음을 아프게 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그의' 천호 거위호 병발' 의 마지막 두 마디를 생각나게 한다.' 나는 취했을 때의 즐거움만 싫어하지만, 또 도울 수 없이 명나라에서 깨어난다' 는 것은' 나 취했어, 탐웃음' 에 대한 최고의 설명이어야 한다. 고민은 시간이 걸린다' 는 것은 사실 풍자이다. 시인의 생활은 정말 슬픈 생활이다. 그의 명편인' 추노, 나무백산길 중벽' 은 더욱 명편이다.' 소년은 근심을 모르고 바닥을 사랑하며 새로운 말을 했다. 이제 나는 슬픔의 맛을 알게 되었으니, 나는 좀 쉬는 것이 좋겠다고 말하고 싶다. 나는 여전히 쉬고 있다고 말하고 싶지만, 이것은 시원한 가을이다! " 여기서' 서두르려면 시간이 필요하다' 는 것은' 말하고 싶다, 좀 쉬어라' 는 완곡한 표현이다.

"요즘은 고서를 느끼기 시작해서 아무것도 믿지 않는다." 이 말은 맹자가 말한' 편지보다 책이 없다' 와는 거리가 먼 것 같다. 맹자의 뜻은 이 책을 너는 아무것도 믿을 수 없고, 아무것도 신을 경배할 수 없고, 무엇이든지 베껴 쓰고, 독서는 죽는다는 것이다. 신기질은 그 고서의 지리명언들이 지금의 남송이라는 작은 조정에서는 이미 통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래서 편지도 소용이 없다. 신 씨는 22 세의 반금으로 밤내내 국사를 위해 뛰어다녔다. 고훈' 만사가 양생할 수 있다' 에 따라 그는 송인으로서의 책임을 다하여 황제에게' 메금 10 론' 을 올리고 정치가에게' 구의론' 을 올렸다. 그는 "1 만 분은 나에게 쓸모가 없다. 나는 고서를 저버리지 않을 것이다" 라고 한 적이 있는데, 왜 그는 한 번에 20 년 가까이 하차하여 한가하게 지내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사회에 문제가 있는 것이 아니라 고서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후자는 가상이고 전자는 진실이다. 술에 취한 엄호 아래 시인은 자신의 삶의 가치에 대해 깊은 추궁을 하고 현실에 대해 신랄한 풍자를 했다.

단어의 첫 번째 영화는 단지' 취언' 일 뿐 외롭고 분노한 사람의 카타르시스였다. 언어가 평평하여 마치 방금 그의 입에서 나온 것처럼 자연스럽고 신선하다. 다음 영화, 의미는 허황된 것으로, 서술 묘사는 모두 산문 구문, 질문과 자기말, 그리고 상세한 동작 묘사로, 마치 압운 산문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송본이 어젯밤에 술에 취해서 송본에게' 내가 어떻게 취했어?' 라고 물었다. 。 나는 단지 내가 느슨해진 것이 도우러 온 것이라고 의심했을 뿐, 손으로 밀고' 가' 라고 말했다. ""

그는 혼자 술을 마시다가 자신도 모르게 소나무 옆에 쓰러졌다. 취안이 몽롱한 그는 소나무를 한 사람으로 여기고 술에 취한 상황을 물었다. 황홀한 가운데, 그는 그 소나무가 그의 앞을 걷고 있는 것을 느꼈는데, 마치 와서 그를 도와 취해 쓰러지게 하려고 하는 것 같았다. 그는 즉시 손을 뻗어 소나무를 밀어내며 "가" 라고 외쳤다.

시인은 자신의 술 취함을 이렇게 생동감 있게 묘사했지만, 사람을 웃음거리로 만들었다. 그가 우리에게 보여준 것은 깊고 고독한 신 포기병이었다. 아무도 그와 함께 술을 마시지 않고, 그는 혼자 술을 마시고, 혼자 술에 취할 수밖에 없다. 그가 술에 취했을 때는 소나무만 있었고, 소나무만 그를 도와야 했다. 그는 너무 외로워서 송과 친구가 될 수밖에 없다. 술이 어떻게 그의 슬픔을 없앨 수 있습니까? 단어의 다음 단락에는' 근심' 에 대한 언급이 없지만, 시인의 취태에 숨겨진 외로움과 슬픔은 슬프다. 그' 손으로 놓아라' 는 말은 불요불굴하고 고집이 센 영웅을 보여준다. 술에 취한 상태에서도 신 포기병은 자신의 영웅적 본색을 완강히 유지하고 있다. 역경에도 불구하고 그의 의지는 무너지지 않았고, 그의 정신은 쓰러지려 하지 않았다.

이 단어의 제목은' 싱 스타' 이다. 말 그대로 외로운 술 취한 사람이 마시고 싶은 대로 따르는 것 같다. 그러나 말 아래 숨겨진 것은 정말 일종의 대웅이 금지하려 하지만 내키지 않는 복잡한 감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이 시에서 시인은 고독한 술주정뱅이로서 취했지만, 그의 인격과 정신은 잃어버린 영웅으로서 역사 장하에 자랑스럽게 우뚝 솟아 후세 사람들의 불굴의 영혼을 키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