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는 어떤 표현 방식이 있습니까?

첫째, 네 가지 표현 * * * * 1 이 있습니다. 서사 묘사: 인물의 경험이나 사물의 발생, 발전, 변화 과정을 서술하다. 예를 들어, "건물 안의 야설은 내가 직접 제금 전선을 방문한 잊을 수 없는 옛일을 서술적인 방식으로 감상한다. 2. 묘사: 생생한 언어로 사람, 일, 환경에 대한 구체적인 묘사와 묘사. 예컨대' 강월은 불과 몇 피트 떨어져 있고, 야풍등이 비추고, 황로는 소리 없이, 물고기는 선미 울음소리를 낸다' (두보는 백로가 몸을 구부리고 달빛 아래 모래사장에 가만히 머물며, 선미 물고기가 수면에서 튀어나와 귀를 찌르는 소리를 내며 지난달 밤의 고요한 아름다움을 구성한다. 내가 국화를 사랑하는 이유를 지적하고 국화의 충성스러운 성격을 찬양하다. 4. 서정적 묘사: 작가의 강한 애증, 호악, 감정, 필하모닉 등 주관적인 느낌을 표현한다. 직접 서정과 간접 서정이 모두 있다. 예를 들어, "아침에 세금을 부과하기 시작하고, 손님들은 고향을 애도하러 간다. 닭명모점 달, 인상판교. 기생엽이 산길에 떨어져 꽃이 벽에 걸려 있다. 거위가 연못으로 날아가고 있다. "(문선아침 행행) 감사: 제 1 회 첫 문장은 시간, 사건, 환경을 배려하며 관광객의 어려움을 기록하며 시인의 감정을 직접 표현했다. "고향" 에 비해 "객가" 는 자연히 "슬픈" 글자를 낳는다. 둘째, 수사 방법. 00000000105 추상적인 사물의 역할을 시각화하다. 예를 들어, "동정산수를 바라보면 은반에 청소라가 있다" (유우석' 동방을 바라보다') 시 감상은 교묘하게' 소라' 를 비유하고, 명월은휘하의 산을 은반청소라에 비유하며, 색채가 단아하고 산천이 혼연하다. 2. 직유는 표현할 것 대신 관련 사물을 차용하는 것으로 표현된다. 환유는 전체를 나타내는 데 사용될 수 있다. 푸르고 통통하고 빨갛고 날씬한 것 같아요. "(이청조" 꿈처럼 ") 감상시에서 두 가지 색상인' 녹색' 과' 빨간색' 은 각각 잎과 꽃 대신 쓰인다. 3. 과장은 사물의 이미지, 특징, 작용, 정도를 확대 또는 축소하는 방식으로 묘사하며, 사물에 대해 더욱 두드러지고 생동감 있는 표현을 한다. 예를 들어, "백발 3 천 피트", 시인은 백발을 "3 천 피트" 까지 과장하여 우울의 깊이를 알 수 있다. 4. 대구해석은 구조가 같고 글자 수가 같은 한 쌍의 문장이나 구로 두 개의 상대적이거나 비슷한 뜻을 표현하는 것이다. 형식적으로 볼 때, 언어는 간결하고 깔끔하며 대칭이다. 내용상 의미가 비교적 집중되고 함축적이다. 예를 들어, "낙엽은 폭포처럼 떨어지고, 나는 장하가 항상 굴러오는 것을 본다" (두보' 등산행') 는 문장 구조로 볼 때, 이 시는 4 부 8 문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두 대결, 균형, 자연, 도끼 자국이 없다 "고 감상한다. 끝없는 낙목' 은 시의 의경을 넓고 심오하게 보이게 하고, 부스럭거리는 나뭇잎 소리는 여기서' 구르는' 것과 반대되는 시인의 청춘이 잠시 사라지고, 의욕이 보상할 수 없는 고통을 느꼈다. 5. 대조에 따르면 사물을 성인을 의인화라고 하거나 사람을 농작물을 모방이라고 한다. 대비는 독자에게 연상을 일으켜 묘사한 사람, 일, 사물을 더욱 생동감 있고 형상적으로 만드는 역할을 한다. 예를 들어, "서리새가 먼저 엿보려고 하는데 나비가 서로 아는 것 같다" (임호' 산원소매') 는 나비의 매실에 대한 사랑을' 영혼 파괴' 라는 단어로 묘사하고, 매자에 대한 나비의 사랑을 극치로 과장했다. 6. 배비는 내용이 밀접한 관련이 있거나 구조가 같거나 말투가 비슷한 몇 문장이나 어구가 연이어 말하는 것을 설명한다. 예를 들어, "덩굴은 그윽하고, 작은 다리는 물이 흐르고, 고도는 소소하다" (마치원' 천정사 추사') 순수 명사조합이 감상한다. 그리고 저는 제 관점을 말했습니다. 문제의 도입은 문장 전체를 이끌고, 문제는 중간에 있고, 승승장구하고, 문제는 결말에 있어 주제를 심화시키고, 기억에 남는다. 예를 들어, "세상의 영웅은 누구입니까? 강에 술이 있고 조공이 강을 건넌다. " ("원 소곡령", 아루위) 감상은 하나의 질문으로 시작하고, 주제를 지적하고, 아래를 인용하고, 삼국 인물의 영웅적 업적을 계층적으로 묘사한다. 8. 수사적 해석은 질문의 형태로 확정적인 의미를 표현하며 말투를 강화하고 강한 감정을 표현하는 데 쓰인다. 예를 들어, "강동 제자는 지금 여기에 있지만, 군을 위해 재기하기를 원합니까?" (왕안석' 오강각') 반문문의 운용을 감상하고, 말투가 차갑고, 역사의 필연성을 강조한다. 9. 재미로 시작한다는 것은 먼저 다른 것을 말해 가사를 불러내는 것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내 금슬이 왜 50 현을 가졌는가, 각 현마다 꽃같은 음정, 청춘의 음정" (이상은은' 금슬') 이 첫 대련을 감상하는 것은 재미로 시작됐다. 이로써' 설' 10 을 연상시킬 수 있다. 허실 결합의 묘사는 진실이다 예를 들어, 한기가 매서웠고, 애처롭고, 소나기가 정자에서 늦게까지 쉬기 시작했다. 사람이 무정하게 술을 마시며, 그는 푸른 배를 헤매고 있다. 손을 잡고 눈물을 머금고 상대방을 바라보자, 그는 말문이 막혔다. (류영의 다음 영화는 시인의 고독한 심정을 헛되이 묘사했다. 현실과 현실의 결합은 그의 아쉬움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셋째, 표현 수법 1, 고사로 유용한 것을 설명하고 이전 시사를 인용한다. 사물의 운용은 역사 이야기를 빌려 작가의 사상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다. 현실 생활의 일부 문제에 대한 입장과 태도, 개인의 감정과 소원 등을 포함한다. 과거를 통해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것에 속한다. 선인의 시사를 인용하거나 운용하는 목적은 시사 중의 의경을 심화시키고, 생각나게 하고, 언외의 뜻을 찾는 것이다. 예를 들어, "그 해 김고철마는 호랑이처럼 만 리를 삼켰다." (신기제' 영유락경구구 북정 회고'), "봄바람 10 리를 건너서 맥청 ('양주 느림')," 만리를 호랑이처럼 삼켰다 ","한무제 북벌어적을 말한다. 작가는 남송무제를 칭송하며 평화파를 모욕하는 파렴치한 행위를 풍자하며 저자의 항금 주장과 중원 회복의 결심을 밝혔다. 봄바람 십리포' 는 두목시의 시를 인용해 양주 십리장가의 옛 번화함을 보여줬는데, 이것은 텅 빈 글이다. 이 작가가 오늘 본 처량한 광경은 진실한 이야기이다. 이 두 폭의 대비가 뚜렷한 그림은 시인의 과거 번영과 쇠퇴에 대한 감정을 전달한다. 2. Lenovo 는 한 사물이 다른 사물과 관련이 있거나, 사물 중의 비슷한 특징과 연결되어 전형적인 예를 만든다는 것을 보여준다. 예를 들면, "벽옥장식 나무, 만 조각의 녹색실이 늘어져 있다. 누가 얇은 잎을 잘랐는지,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 (호' 노래하는 버드나무') 시인이 낮게 늘어진 버드나무 가지에서 녹색 리본을 떠올려 교묘한 비유를 이용해 독특한 로맨틱한 색채를 지닌 참신한 이미지를 만들어 버드나무가 사랑을 표현하는 상징적 의미를 바꾸었다. 3. 상상력은 사람들이 기존 재료와 개념을 바탕으로 연상, 추리, 분석, 종합을 통해 새로운 것을 창조한다는 것이다. 연못 표면에는 바람막이 없다. 동정산수를 멀리 바라보니 은판 안에 청소라 한 마리가 있다. (유우석' 망동정') 이 시 감상은 망월의 관점을 선택하며 상상력이 풍부한 묘사를 통해 동정의 호광산색을 종이에 교묘하게 재현했다. 4. 두드러지거나 대비되는 것은 B 로 손톱을 받쳐 손톱의 특징이나 특징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것을 말합니다.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대비가 있다. 기지 서쪽, 인문학은 삼국주랑의 적벽이다. "(수시' 염노교 적벽회고')" 푸저우에서 그녀는 달빛을 보고, 혼자 그녀의 방 창문에서 그것을 보고 있다. 우리 소년과 소녀, 불쌍한 아기, 너무 작아서 수도가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없다. 그녀의 구름 머리에 안개가 끼는 것은 달콤하고, 그녀의 옥어깨는 달에서 춥다. 언제 우리가 다시 우리 화면에 누워 눈물을 머금고 있을 수 있을까. " (두보' 월야') 이 단어를 감상하는 것은 주유의 인물 이미지를 형성하기 위한 것이지만,' 천고의 풍류인물' 이라는 적벽전을 이끌어낸' 얼마나 많은 영웅' 이 결국 주유에게 집중돼 주유가 작가의 마음 속에 있는 주체적 지위를 부각시키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대련과 목걸이는 아내의 아름다움을 써서 시인의 우울하고 고통스러운 심정을 부각시켰다. 5. 렌더링 명령은 여러모로 환경과 풍경을 묘사하여 이미지를 부각시키고 예술적 효과를 향상시킵니다. "광천질풍유인원 울음, 벽호 백사새 귀환" (두보는 6 개 연속 클로즈업으로 추강 풍경의 특징을 표현했다. 6. 기호는 구체적이고 연상하기 쉬운 구체적인 이미지를 통해 비슷하거나 비슷한 특징을 가진 개념, 사상, 감정을 나타낸다. 예를 들어, "청산은 사람을 남기려는 듯 현성을 에워싸고 있다" (이덕유' 절벽주진') 는 청산사면환산을 감상적으로 묘사하며, 소재한 현성은 엄밀하게 봉쇄되었다. 중벽 속에는 정적에게 박해를 받는 처지와 글쓰기의 비애를 상징한다. 7. 비교와 비교는 두 가지 다른 사물이나 상황을 비교해서 서로 비교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예를 들면, \ "왕위 군웅 우 구이, 군인 은 중국 옷 반환 을 할 수 있습니다. 궁녀는 만춘청 꽃처럼, 지금은 도요새 만 날고있다. 클릭합니다 (이백 "악재방고")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