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의 대결과 상상력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새로운 감정을 표현하는 고시에서 우리는 종종 특별한 글쓰기 수법을 볼 수 있다. 올바른 표기법이란 주인공이 상대방에게 무엇을 했는지 분명히 하는 것이다. 작가는 직접 묘사하지 않고 상대방으로부터 글을 써서 완곡하게 자신의 애정을 표현하였다. 예를 들어 두보의' 달밤': 오늘 밤, 서루부, 그녀의 침실 창문에서 혼자 본다. 우리 소년과 소녀, 불쌍한 아기는 너무 작아서 수도가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다. 그녀의 혼탁한 머리카락은 안개를 끼고 달콤하고, 그녀의 옥백색 어깨는 달빛 아래에서 춥다. 우리는 언제 다시 화면에 누워 이 밝은 빛을 보고 더 이상 눈물을 흘리지 않을 수 있을까? -응? 이 시는 천보 15 년 (756) 에 쓰여졌다. 올해 6 월, 루산 병사 가 동관 을 격파, 통치 는 슈, 7 월 에 도착, 왕자 항력 은 suzong 에 대한 영무, 독일 에 대한 위안 을 등극했다. 당시 시인 두보는 가족에게 피신하고 있었고, 사슴림주 창촌에 잠시 머물렀고, 나는 혼자 영무로 갔지만, 불행히도 반군에 의해 장안으로 포로가 되었다. 8 월 두보는 장안망월집에서 이 유명한 오언시를 썼다. 시의 시작 부분에서 시인은 쉬루 주에 있는 그의 가족을 그리워하는 주제를 지적했다. 그러나 시인은 자신의 방향으로 직접 글을 쓰는 것이 아니라 맞은편에서 글을 쓰는 것을 상상한다. 쉬루 상태, 오늘 밤 혼자 그녀의 방 창문에서 그것을 바라보고 있다. 그의 아내의 보름달을 쓰고 자신을 그리워하다. 두 번째 대련은 어리고 무지한 어린 자녀들을 통해 아내의 외로움을 더욱 부각시켰다. 세 번째 부분은 필봉이 돌면서 상상에서 아내의 긴 체류 월하의 감동적인 이미지를 정면으로 묘사하며 아내가 자신을 그리워하는 깊은 감정을 더욱 표현했다. 대련은 시인이 이런 그리움을 끝내고 싶다는 소망을 표현했다. 시인은 장안에서 달을 보고 처자를 그리워하지만 시인은 이면에서 아내가 달빛 아래서 장안의 남편을 그리워한다고 썼다. 시인은 교묘하게 정확한 표기법으로 그들의 부부 사이에 얽힌 감정을 완곡하게 표현했다.

왕위는' 산에서 휴가를 보내며 산둥 형제들을 떠올린다': 타향에서 명절마다 두 배로 친척을 생각한다. 형제들의 몸이 높은 곳에 올라간다고 생각하면, 내가 없어서 아쉬움이 남는다. 이 시는 왕위가 열일곱 살에 장안에 살 때 쓴 것이다. 고대에 중양절은 가족 상봉과 음주의 명절이었다. 그러나 시인은 외국에 살면서 외톨이로 친척을 그리워하며 이 감동적인 걸작을 썼다. 한두 마디 말로 네가 이국 타향에 살고 있다는 것을 직접 써라. 명절이 올 때 사랑하는 사람이 특히 그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시인의 마음속에서 나온 이 두 시는 천하의 나그네들의 공통된 마음을 표현하여 천고에 낭송하였다. 서너 구절의 시인은 글쓰기 각도를 바꾸어 자신이 어떻게 친척을 그리워하는지 더 이상 쓰지 않는다. 자신의 삶에 대한 진실된 느낌을 바탕으로, 반대편에서 글을 쓰고, 자신의 형제들이 높은 곳으로 기어가고 있다고 상상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자신을 그리워하는 것은 더 깊은 묘사이다. 중양절, 집안 형제들이 함께 산을 오르고 산수유를 여기저기 꽂으면 외국에 사는 자신을 그리워하는 것 같다. 시인은 대전의 우여곡절로 형에 대한 그리움을 풍부하게 표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