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i Minghong의 개인적인 경험

1987년 차이밍홍(Cai Minghong)이 메인 크리에이터였던 '드래곤 슬레이어(Dragon Slayer)'는 대만 징쉰(Taiwan Jingxun)에 의해 출시되었으며 이 역시 국내 롤플레잉 게임의 1세대로 사람들에게 족적을 남겼다. 당시 Apple II 모델은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이때 우리의 "Devil Tsai"는 단지 고등학생이었습니다. 게임을 개발하는 과정에서 Cai Minghong은 Jingxun의 창립자 중 한 명인 Li Yongjin을 만났습니다.

1988년 4월 27일, Jingxun의 창립자 중 한 명인 Li Yongjin은 Jingxun을 떠나 타이베이시 충칭북로에 100만 달러를 투자하여 대우정보를 설립했습니다. 그 후 Li Yongjin은 1988년 10월 고등학교를 갓 졸업한 국내 게임 디자인 "베테랑"인 Cai Minghong과 Shi Wenfeng과 함께 D0MO 그룹을 설립했습니다. 명홍(Minghong), '대억만장자(Big Billionaire)'의 궈빙홍(Guo Binghong)도 'DOMO Three'로 알려져 있다.

"중국식 RPG 어드벤처 게임을 만들겠다는 생각은 오랫동안 내 마음 속에 있었다." - Cai Minghong

1990년 10월, 전쟁이 일어나기 직전. Cai Motou가 군대에 합류하여 DOMO 팀이 마침내 1세대 "Xuanyuan Sword"를 완성했습니다. 국내 RPG 게임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시리즈인 "쉬안위안 소드"가 사람들 앞에 등장하며 상상을 초월하는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대우컨설팅 발전사 전반에 걸쳐 '쉬안위안 소드'가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고 할 수 있다. '쉬안위안 소드'의 축적된 경험과 인기를 바탕으로 대우는 진정한 성공의 길을 걷기 시작했다.

Generation One의 성공 이후 Cai Minghong은 군 복무로 인해 DOMO 그룹을 떠났습니다. 이에 따라 DOMO 그룹의 다른 멤버들은 Cai Motou 시대에도 계속해서 'Xuanyuan Sword II'의 스토리 개요를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Xuanyuan Sword II"의 개발은 Cai Motou가 군인으로서의 복무를 마친 후에야 완전히 시작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2세대는 4년이 넘도록 완성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