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분기 정렬
행배열은 시가 다른 문체와 구별되는 가장 기본적인 외적 형식 특징이다.
진실한 감정이 충만하다
사랑이 없으면 시를 말할 수 없고, 진심을 표현하지 않으면 시인이 될 수 없다.
3. 신기한 생각
시는 의미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사실 의미는 중요할 뿐만 아니라 참신하다. 그것은 "모든 사람의 마음 속에 있는 것, 모든 사람의 글 속에 없는 것" 이라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써야지, 독특하고 참신한 발견과 느낌을 가져야 한다.
4. 레노버 성격
Lenovo 자연은 눈앞의 사물에서 영감을 불러일으키고, 다른 사물을 연상하며, 서로 자연스럽게 연결되어, 억지부회의 느낌이 없다.
자유점프
시는 매우 짧은 장에 매우 복잡한 사상 내용을 포함해야 하며, 때로는 시공간이 넓어서 자연 전환과 자유 점프가 필요하다.
간단명료하다
단순함은 언어, 농도, 주제, 즉 고도로 간결하고 정확하며 생동감 있는 언어로 생활을 반영할 수 있는 것을 의미하며, 간결하고 의미심장하며, 한정된 시 한 편에 풍부한 사상 내용을 담고 있다.
7. 조화로운 리듬
리듬은 음악 용어로 소리 운동에서 규칙적으로 번갈아 나타나는 장단 강약 현상을 가리킨다. 시에 반영된 리듬은 시의 단어와 단어 사이의 음절 멈춤, 또는 감정의 억양과 긴박감을 가리킨다. 전자는 외적인 리듬이고, 후자는 내재적인 리듬이다. 외부와 내면이 조화를 이루어야 명랑하고 음악감이 풍부하다.
8. 생생한 이미지
이미지, 본의는 사람이나 사물의 물리적 표상을 가리키며, 보고, 듣고, 만지고, 느끼는 성질을 가지고 있다. 고대인들은 형상과 코끼리를 분리하여 토론하였는데, 쉐이프는 형식을 가리키며 객관적인 존재의 실체라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형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형상명언) 이미지는 일종의 이미지이며, 주관적이고 객관적인 반영이며, 시각을 통해 물체에 대한 직관적인 이미지이다. 이제 사람들은' 모양' 과' 코끼리' 를 하나의 합성어로 결합한다. 예술 개념으로 서, 그것은 저자가 사람, 환경, 풍경 등 실생활의 다양한 현상에 근거하여 창조한 구체적이고, 감각적이고, 생동감 있고, 어느 정도의 사상적 내용과 심미적 의미를 지닌 그림을 가리킨다.
9. 아름다운 의경
의미는 의미의 맥락, 즉 사상감정의 맥락을 가리킨다. 문맥은 문맥의 이미지, 즉 의미와 맥동의 대상을 가리킨다. 의경의 결합은 작가의 사상 감정과 외부 사물이 결합된 경지를 가리킨다. 시인은 자신의 주관적 감정과 객관적 경관을 결합하여 예술의 수단으로 묘사하여 일종의 형신을 겸비한 예술 경지를 형성하는데, 여기에는 의미, 암시, 경외경, 비외상이 포함되어 독자로 하여금 유한에서 무한함을 인식하게 하고, 일종의 매력이 무궁무진한 미감을 얻을 수 있게 한다.
10. 현실과 과잉이 공존한다
진실과 거짓의 결합이 있어야만 독자를 현실과 동떨어져 있지도 않고 현실을 초월하지도 않고 허실상생하며 애매모호한 예술 경지로 데려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왕파의 이 시는 송별시의 걸작이다. 그것은 시적이니, 떠날 때 슬퍼하지 말라고 격려한다. 첫 번째 문장은 엄격하게 대립하고, 세 번째와 네 번째 문장은 일맥상통하고, 성조는 흐트러져 있고, 실제는 허황되고, 문경은 기복이 심하다. 그러나 중국은 우리의 우정을 가지고 있고,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그 산봉우리가 두드러져' 깊은 우정, 산하가 거부할 수 없다' 는 장면을 개괄적으로 설명하고, 마지막에' 배웅' 이라는 주제를 지적했다. 시 전체가 갑자기 좌절하고, 맥동이 흐르고, 의경이 활달한다. 송별시 속의 슬픔은 색채가 선명하고, 언어가 참신하며, 내용이 독특하다. 이 시는 이전의 송별시의 씁쓸함과 느린 상태를 씻어내어 시인의 원대한 포부, 활달한 정취, 아득한 마음을 표현했다.
"삼진의 벽을 사이에 두고 오강의 안개를 사이에 두다." 궐은 궁전 앞의 망탑이다. "성궐" 은 당나라의 제두 장안을 가리킨다. 삼진' 은 장안 부근의 관중 지역을 가리킨다. 진 말, 항우는 일찍이 이곳을 삼국으로 나누었으니, 이후 사람들은 그것을 삼진의 땅이라고 불렀다. "보조" 및 "보조" 는 에스코트로 해석 될 수 있습니다. "보삼진" 은 "보삼진" 이다. 관중의 광활한 광야가 장안을 지키고 있는데, 이 말은 바로 송별하는 곳을 가리킨다. "5 개의 강을 하나로 묶은 안개를 통과하다." 오진' 은 쓰촨 성 관현에서 부까지 민강 오도를 가리킨다. 멀리서 바라보니 쓰촨 바람, 먼지, 연기가 끝이 없다. 이 문장은 두소보가 가려는 곳에 관한 것이다. 친구가 장안에서 쓰촨, 두 곳의 자연과 시인의 감정이 서로 연결되어 있기 때문이다. 시의 시작은 작별인사를 하지 않고, 단지 이 두 곳의 상황과 풍모를 묘사했을 뿐이다. 작별의 느낌은 안에서 매우 편안하다. 시인은 장안에 있는데, 삼진의 땅조차도 한눈에 볼 수 없고, 천리 밖의 무진은 더더욱 볼 수 없다. 일반인의 시야를 초월하여 상상의 눈으로 세상을 바라보다.' 황허의 물이 어떻게 천외밖으로 옮겨져 바다로 들어가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 는 강원에서 동해를 본다. 구당협 구곡강두, 만리풍연이 소추를 만나다' 는 삼협에서 장안을 볼 수 있다. 시는 과장된 수법으로 장엄한 경지로 시작한다. 송별시는 일반적으로 엄우, 양지, 눈물, 다른 술등에만 집중한다.
"우리는 슬프게 서로 작별 인사를 했고, 우리 두 관리는 반대 방향으로 향했다." 상대방을 떠나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벼슬을 위해 고향을 떠난 사람들에게는 이미 무거운 이별이 있었고, 게스트 하우스에서의 상호 작별 인사는 또 한 번의 무거운 이별을 더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안에는 무한한 슬픔이 있다. 처음 두 문장은 높은 옥타브, 정확하고 엄밀하며, 정취가 깊고, 대립이 단정하지 않고, 소홀하다. 당시 법률시에는 엄격한 규칙이 없었지만 독특한 아름다움이 있었다. 이 시는 파란만장한 기복을 형성하여, 사람들이 그것이 변화하고 있다고 느끼게 한다.
다섯 번째와 여섯 번째 문장, 경지는 편협함에서 거창함으로, 의경은 슬픔에서 호미로 바뀌었다. "그러나 중국이 우리의 우정을 유지하는 한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친구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은 갈라놓을 수 없다. 사해에 있는 한, 설령 천애각일지라도 이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진과 아슈가 뭔가요? 우정을 보여주는 것은 영원하고, 어디에나 있고, 시간과 공간에 구애받지 않고, 표현된 감정은 낙관적이고 활달하다. 그래서 이 두 문장은 전산의 친구들 사이에서 다정하고 두터운 우정을 표현하는 불후의 말이 되었다.
마지막 두 문장: "왜 갈림길에서 배회할 필요가 있는가, 아이 * * * * 수건에 묻힐 필요가 있는가." 두 줄의 시가 한 구절을 관통하여 "우리가 헤어질 이 갈림길에서 울지 말고 그 아이와 작별을 고하지 마라!" 라는 뜻이다. " 친구에 대한 깨우침이자 자신의 감정에 대한 고백이다. "앞의 두 마디에 이어 높고 가파른 곳에서 갑자기 돋을새김에 빠져 끝났다. 음악을 예로 들어보죠. 음악의 결말은 가장 멋진 곳에서 뚝 그쳤지만, 어떤 것은 어쩔 수 없이 미루고 끝내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