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잡성을 제어하는 것은 컴퓨터 프로그래밍의 본질입니다.
분산 파일 시스템은 잔인한 사기입니다.
컴퓨터는 쓸모가 없다. 그들은 단지 너에게 답을 알려줄 뿐이다.
5. 좋은 소프트웨어의 기능은 복잡한 일을 단순하게 보이게 하는 것이다.
6. 우리는 모든 사람의 집에 컴퓨터를 가질 이유가 없다.
컴퓨터는 문제를 해결하지 않고 솔루션을 구현합니다.
8. 만약 너의 컴퓨터가 영어를 할 수 있다면, 그것은 아마 일본에서 만든 것이다.
9. 컴퓨터는 비키니처럼 많은 마음을 절약했다.
10, 컴퓨터 언어 디자인은 공원을 산책하는 것과 같다. 제 말은' 쥐라기 공원' 입니다.
1 1. 컴퓨터는 쓸모가 없다. 그들이 할 수 있는 유일한 일은 너에게 답을 알려주는 것이다.
12. 오래전부터 버튼을 누르는 손가락을 제외하고는 인간의 사지가 퇴화한다.
프로그래머의 문제는 너무 늦을 때까지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예측할 수 없다는 것이다.
14, 인간의 실수는 실수를 가져올 수 있지만, 진정한 재난을 만들려면 컴퓨터를 사용해야 한다.
15, 컴퓨터가 이 문제를 생각할 수 있는지 여부는 잠수함이 수영할 수 있는지 묻는 것과 같다.
16, 모든 사람이 실수를 하지만, 일을 완전히 망치고 싶다면, 컴퓨터가 하도록 해야 한다.
17, 난수 생성이 너무 중요해서 우연히 결정할 수 없습니다.
컴퓨터는 많은 일을 더 쉽게 할 수 있게 하지만, 대부분의 일은 꼭 필요한 것은 아니다.
19, 좋은 프로그래머는 뇌를 사용할 수 있지만, 좋은 가이드는 우리를 모든 것에서 구해낼 수 있다.
20. 프로그래밍 언어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매일 욕을 받고 하나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2 1 .. 자유소프트웨어를 두려워하는 유일한 사람은 그 제품이 무가치한 사람이다.
그들은 컴퓨터도 있고, 다른 대량 살상 무기도 있을 수 있다.
23. 코드의 줄 수로 개발 과정을 측정하는 것은 무게로 항공기 제조의 진도를 측정하는 것과 같다.
24. 나는 그것이 너의 기계에서 운행할 수 있는지 상관하지 않는다! 우리는 그것을 너의 기계에 로드하지 않았다!
25. 6 개월이 넘으면 자신이 쓴 코드를 보지 않고 다시 보면 다른 사람이 쓴 것과 같다.
26. 진정한 혁신은 종종 시장에 가깝지만 시장을 가질 수 없는 소기업에서 나온다.
나는 마침내' 상향 호환성' 이 무엇인지 이해했다. 이것은 우리가 모든 원래의 잘못을 보존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28. 컴퓨터는 항상 점점 더 똑똑해진다. 과학자들은 그들이 곧 우리와 이야기할 수 있을 것이라고 우리에게 말했다.
29. 자바에게 정말 가비지 수집이 있다면 대부분의 프로그램이 실행될 때 자살한다.
30. 누구나 자신에게 맞는 것을 찾아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해야 한다. 자기가 잘하는 일을 하다.
3 1, 내 친구 B 는 나에게 그의 컴퓨터가 사람이고, 생각이 있고, 그의 컴퓨터는 영혼이 있다고 진지하게 말했다.
32. 자바는 여러 운영체제에서 잘 작동한다고 합니다. 항문교가 남녀 모두에게 좋다고 말하는 것처럼 좋습니다.
프로그래머, 그들은 무엇을 생각하고 있습니까? 그들이 생각하는 것은 영원히 기술이고, 그들이 옹호하는 것은 영원히 기술이다.
사람아, 좀 더 멀리 바라보면 더 많은 것을 볼 수 있고, 너의 인생도 더 의미가 있을 거야.
35. 한 조직이 컴퓨터를 교류 도구로 이용하려면, 우선 다년간 운영해 온 고약금탕의 관료제에서 벗어나야 한다.
여러분 중 많은 분들이 프로그래머의 장점을 알고 계십니다. 물론 게으름, 조급함, 오만의 세 가지가 있습니다.
37. 상위 90% 의 코드는 상위 90% 의 개발 시간을 차지합니다. 나머지 10% 코드는 개발 시간의 90% 를 차지합니다.
38. 여러 가지 성격의 사람들이 모두 성공할 가능성이 있다. 단지 네가 너의 성격 우세를 이용하여 일을 하는지 아닌지를 보는 것뿐이다.
39. 컴퓨터 소프트웨어 업계의 가장 놀라운 업적은 하드웨어 업계의 놀라운 성과와 안정성을 끊임없이 포기하는 것이다.
40. 위대한 팀 없이는 위대한 소프트웨어가 없지만, 대부분의 소프트웨어 팀은 부서진 가족처럼 행동한다.
4 1. C++ 에서는 석두 들고 발을 깨뜨리는 것이 더 어렵지만 일단 그렇게 하면 다리 전체가 상환됩니다.
42. 이것이야말로 컴퓨터를 싫어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의 진면목이다. 그들이 정말로 싫어하는 것은 나쁜 프로그래머이다.
43. 조용히 컴퓨터 앞에 앉아서 코드를 쓰는 것은 어떤 느낌입니까? 그것은 무림의 고수가 문을 닫고 열심히 연습하는 느낌이다.
44. 항상 이렇게 코드를 쓴다. 마치 결국 너의 코드를 지키는 사람이 네가 사는 곳을 아는 폭력적인 사이코패스인 것 같다.
45. 우리 컴퓨터 프로그램의 불쌍한 현황을 생각해 보세요. 분명히, 소프트웨어 개발은 여전히 블랙박스 예술이며, 그것은 공학학과라고 불릴 수 없다.
46. 컴퓨터와 함께 일하는 멋진 점은 화를 내지 않고, 모든 것을 기억하고, 맥주를 다 마시지 않는다는 것이다.
모든 문제는 자물쇠입니다. 당신은 이 자물쇠를 열 수 있는 열쇠가 세상에 있어야 한다고 믿어야 합니다. 당신도 그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48. 인류 역사상 모든 발명품 중-아마도 권총이나 데킬라를 제외한 컴퓨터는 가장 많은 실수와 가장 빠른 발명품이다.
컴퓨터는 인류 역사상 어떤 발명품보다도 더 빨리 더 많은 실수를 하게 한다. 아마도 권총과 데킬라를 제외하고는 더 많은 실수를 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컴퓨터명언)
50. 먼저 컴퓨터 과학과 이론을 배웁니다. 그런 다음 자신의 프로그래밍 스타일을 형성하십시오. 그럼 다 잊어버려요. 프로그램을 바꾸면 돼요.
5 1. 프로그래머는 존경할 만하다. 프로그래머의 손은 마술사의 손이다. 그들은 무미건조한 코드를 다채로운 소프트웨어로 바꾸었다.
52. 억지로 횡포를 두려워하고 횡포는 치명적이지 않다. 미치광이는 치명적이지 않다. 그래서 미치광이는 대단하다. 프로그래머는 단 하나, 미친 프로그래머뿐이다.
53. 100 년을 살면서 3000000 바이트만 기억하는 것은 터무니없는 일이다. 너도 알다시피, 그것은 시디보다 작다. 인류의 상황은 갈수록 나빠지고 있다.
54. 비용을 대폭 인상하는 것은 실적이 의심스러운 상승에 불과하다면 경마와 여성에게만 용인될 수 있다.
55. 사실, 실수를 찾을 수 없다는 것은 실수가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당신보다 기술이 좋은 사람을 볼 수 없다는 것은 세상에 당신보다 기술이 좋은 사람이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디버깅은 코드 작성의 두 배입니다. 따라서 코드를 작성할 때 영리하다면, 정의상 디버깅할 능력이 없습니다.
대부분의 특허는 쓰레기입니다. 이 특허를 읽는 데 시간을 낭비하는 것은 어리석은 짓이다. 특허 보유자만이 그렇게 할 것이고, 스스로 읽도록 강요해야 한다.
사람들은 종종 위대한 과학학과가 마치 거인이 다른 거인의 어깨에 서 있는 것과 같다고 말한다. 소프트웨어 산업은 마치 난쟁이가 다른 난쟁이의 발에 서 있는 것과 같다고 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소프트웨어 산업, 소프트웨어 산업, 소프트웨어 산업, 소프트웨어 산업, 소프트웨어 산업, 소프트웨어 산업)
59. 프로그래머에게 있어서, 대부분의 즐거움은 문제 해결에서 비롯된다. 특히 독립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지, 사건이 얼마나 큰지, 보너스가 얼마나 많은가 하는 것이다.
60. 리허설 때 더 좋은 시연은 일단 관객에게 제시될 경우, 프레젠테이션이 틀리지 않을 확률은 시청자 수에 반비례하며 투입된 자금총액에 비례한다.
6 1. 오늘날 대부분의 소프트웨어는 이집트 피라미드와 매우 유사하며, 수백만 개의 벽돌로 쌓여 있으며 구조적 무결성이 부족하여 힘과 수천 명의 노예로만 완성할 수 있다.
우리는 이미 컴퓨터 기술을 이용하여 얻을 수 있는 한계에 도달한 것 같다. 비록 우리가 신중하게 이런 결론을 내려야 하는데, 5 년도 안 되어 이것은 상당히 어리석게 들릴 수 있기 때문이다.
63. 만약 회사의 모든 직원들이 나처럼 안 한다고 하면 너무 무섭다. 나는 컴퓨터도 모르고 판매도 잘하지 못하지만 회사 사람 들은 알고 있다.
소프트웨어를 설계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가능한 한 간단해서 눈에 띄는 결점을 보지 못하게 하는 것이다. 다른 하나는 가능한 한 복잡해서 눈에 띄는 결함을 볼 수 없다는 것이다.
프로그래머는 우주와 경주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더 크고 더 좋은 바보 프로그램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고, 우주는 더 크고 더 좋은 바보를 키우려고 노력하고 있다. 지금까지 우주는 선두를 달리고 있다.
그의 컴퓨터가 전화처럼 일하기를 바라는 오래된 이야기가 있다. 그의 소망이 실현되었다. 왜냐하면 나는 이미 핸드폰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모르기 때문이다.
이전에 BASIC 을 접했던 학생들에게 좋은 프로그래밍 스타일을 전수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가능한 프로그래머로서, 그들은 지능이 부족하여 개조할 가능성이 없다.
68. 위대한 차공은 일반 차공보다 몇 배나 많은 임금을 받아야 하지만, 위대한 소프트웨어 코드 작성자의 가치는 일반 소프트웨어 작성자의 가격의 654.38+00000 배에 해당한다.
69. 복잡성은 모든 것을 죽인다. 프로그래머의 삶을 뒤엎고, 제품을 계획, 제작 및 테스트하기가 어렵고, 보안 문제를 야기하며, 최종 사용자와 관리자를 좌절시킵니다.
70. 소프트웨어에서, 우리는 의미 있는 수요가 거의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성공의 유일한 척도는 Dell 솔루션이 고객의 문제 개념 변화를 해결하는지 여부에 달려 있습니다.
7 1. 만약 자동차가 컴퓨터의 발전주기를 따라잡을 수 있다면, 오늘날의 롤스로이스는 단지 100 달러, 갤런당 마일리지 1 만 마일, 1 년에 한 번 폭발하여 안에 있는 모든 사람을 죽일 것이다.
72. 맥도날드가 소프트웨어회사처럼 운영된다면 100 개의 빅맥 중 1 개가 식중독을 일으킬 수 있다는 반응이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2 개의 쿠폰을 추가로 증정하는 것입니다.
소프트웨어 공급업체는 그들의 소프트웨어를 더욱' 조작하기 쉽다' 고 시도하고 있다. 지금까지 그들의 가장 좋은 방법은 모든 오래된 수첩을 뒤집어 표지에' 조작이 간편하다' 라는 글자를 붙이는 것이다.
74. 나는 최근 같은 문화에서 컴퓨터가 지능화되고 결국 세계를 통제하는 편집증과 공포증이 거의 완전히 사라졌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내가 아는 한, 이것은 MS-DOS 발표와 기본적으로 동기화되어 있다.
75. 최고의 프로그래머는 우수한 프로그래머보다 조금 더 좋은 것이 아니다. 이런 좋은 것은 한 규모급이 아니라, 기준이 어떻게 결정되는지, 즉 개념 아이디어, 속도, 디자인의 독창성 또는 문제 해결 능력 등을 볼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생각명언)
76. 그 컴퓨터 책들이 무엇을 주장하든 간에, 네가 꼭두각시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기만 하면 된다. 진짜 괴뢰들은 사용하기 좋은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설계할 수 없는 사람들이다. 비록 그들은 기술 전문가이지만, 이는 일반 소비자들이 의존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과학명언)
77. 행운의 해커는 몇 달 안에 소규모 개발팀 (예: 7-8 명) 을 만들어 1 년 넘게 함께 노력할 수 있다. IBM 은 일부 프로그래머들의 생산성이 다른 노동자들보다 수백 배 이상 높다고 자주 보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