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속에 어떤 목의 이미지가 있는지 표시해 주세요.

1 이별 이미지: (마지못해 표현하거나 이별 후 생각을 묘사) 1. 버드나무. "시경? 6? 1 Xiaoya? 6? 1 뽑기 위"에서 유래했습니다. "예전에 내가 갔더니 버드나무가 그대로 있었는데 지금 생각하니 비와 눈이 내리고 있습니다." 버드나무에 대한 의지와 이별의 감정이 투게더에 통합된다. "Liu"와 "Liu"는 동음이의어입니다. 고대인들은 작별 인사를 할 때 종종 버드나무를 부러뜨려 깊은 이별의 감정을 표현했습니다. 예를 들어, 유용(劉永)의 시 『위림령』에서 “오늘 밤 나는 어디서 깨어날 수 있는가? 버드나무 기슭, 새벽바람, 지는 달” 등이 있다. 2. 긴 파빌리온. 옛날에는 길가에 여행자들이 쉬거나 작별 인사를 할 수 있는 정자가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북주 왕조 작가 Yu Xin의 "Ai Jiangnan Ode": "10 마일과 5 마일에는 긴 정자와 짧은 정자가 있습니다. 즉, 10 마일과 1 개의 긴 정자, 5 마일과 1 개의 짧은 정자가 있습니다. '장정'은 애착과 이별의 감정을 담은 이미지가 되었습니다. 고대에는 이별이 시에 끊임없이 등장합니다. 예를 들어, Liu Yong의 "Yulin Ling"에서는 "밤에 Changting Pavilion을 바라보며 오싹한 매미가 슬프다"등이 있습니다. 3. 난푸. 남포는 남수로의 고별시에서 자주 볼 수 있는데, 예를 들어 '허보'는 '아들과 싸워 동쪽으로 가서 내 미인을 남포로 보낸다'라는 유명한 대사와 관련이 많다. 남조의 작가 Jiang Yan이 "이별 송가"( "봄 풀은 푸르고 샘물은 졸졸 흐르고 남포에서 배웅합니다. 얼마나 슬프습니까!")를 쓴 후 남포는 이별시에 점점 더 많이 등장했습니다. 당송의 이별시에 등장하며, 당나라 백거이의 『남포이별』에서 “남포이별은 슬프고 서풍은 가을에 휘몰아친다”와 같이 구하는 것이 더 일반적이다. 4. 와인. 원나라 양재는 “누군가에게 술을 많이 줄 때마다 감정을 표현하고, 그 순간의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글을 쓰고, 격려의 말로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는 것 외에 위로의 말을 하기도 한다”고 말했다. 슬픔, 포도주에도 깊은 축복이 가득합니다. 술과 이별을 연결하는 시가 많이 있는데, 왕위의 『위성송』에서 술 한 잔 더 마시라고 권하고, 서쪽 양관을 떠나면 옛 친구가 없고, 양관을 서쪽으로 떠나면 취하지 못한다” “우리는 행복하고 비극적으로 이별을 앞두고 있는데 이별을 하면 넓은 강이 달빛에 잠긴다” 등 모두 와인을 사용해 그 기분을 표현한다. 분리의. 2. 향수병 이미지: (고향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하거나 친척에 대한 관심을 표현하기 위해) 1. 달. 일반적으로 고대시에서 달은 향수병과 동의어이다. 예를 들어, 이백의 "고요한 밤 생각": "내 침대 앞에 밝은 달빛이 있는데 땅에 서리가 내린 것 같습니다. 고개를 들어 밝은 달을 보고 고개를 숙여 생각합니다. 고향." Su Shi의 "Shui Diao Ge Tou": 언제 밝은 달이 올 것인가, 푸른 하늘에 술을 구하십시오... 사람들이 오래 살고 수천 리를 살기를 바랍니다. ***Chanjuan. "좋은 것에서 시작하여 형제애에 대한 소망과 글쓰기. 예술적 개념은 개방적이고 의미가 있으며 심오하고 끝이 없으며 아름답고 공허한 자연 영역에서 삶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2. 기러기: 기러기는 큰 철새로, 매년 가을 고향으로 날아가는 모습을 보면 집과 친척을 그리워하고 여행의 서러움을 느끼곤 합니다. 그래서 시인들은 기러기를 자주 표현합니다. . 예를 들어, 이청조(Li Qingzhao)의 "매화 한 컷(One Cut Plum)"에서는 "기러기가 돌아올 때 서쪽 탑에 달이 가득 차 있다"고 합니다. 최영영은 원나라 『서방의 낭만』의 마지막 부분에서 “푸른 하늘, 노란 꽃, 강한 서풍, 북쪽에서 남쪽으로 기러기가 날아다닌다. 새벽 서리 숲에 취한 사람은 누구인가?”를 노래했다. 사람들은 떠날 때 늘 눈물을 흘린다." 장면들이 얽히고설키며 감정은 참을 수 없다. 영원한 노래. 3. 워터 쉴드 수프와 농어. 고전은 "Jin Shu 6 1 Zhang Han Biography"입니다. 당시 진나라 장한(張汉)이 낙양(洛陽)의 관직에 있었는데, 가을바람을 보고 고향의 맛있는 '수방농어'가 그리워 과감히 관직을 버리고 돌아왔다고 한다. 그때부터 그의 향수병을 표현하기 위해 "물 방패와 농어를 생각하다"라는 단어가 만들어졌습니다. 나중에 문인들은 향수병을 언급하기 위해 "방패 수프와 농어 소스"와 "방패 농어 가을 생각"이라는 단어를 사용했습니다. 예를 들어, 국민당 중앙일보 전 주석 마싱예(Ma Xingye) 선생은 “청난 화이진 선생, 신선한 음식을 선물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시를 썼습니다: “미역과 농어의 긴 맛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Yanshan과 Ouhai의 향기가 눈 앞에 있고 물고기가 살아 있는지 테스트하고 싶습니다." "맛을 볼 수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향수병과 가족의 눈물을 흘리게 만들었습니다. 재결합. 4. 이중 잉어. 잉어는 글자를 가리킨다. 이 암시는 한나라 월부시 "만리장성 석굴의 말 마시기"에서 유래한다: "먼 곳에서 손님이 와서 나에게 잉어 한 쌍을 남겼는데, 잉어를 요리할 때 그 안에 자가 있었다. .” 또한, 고대에는 잉어를 상징으로 자주 사용하였다. 모양의 편지소매에 글자가 들어 있기 때문에 많은 문인들도 시에서 글자를 지칭하기 위해 잉어를 사용하였다. 예를 들어, 송나라의 안지다오(延吉島)는 "꽃을 사랑하는 나비"에서 다음과 같은 시를 썼다. 물고기자리 글자는 보이지 않는다.” 청나라 송완은 『행복한 주화친이 당신을 본다』에서 “내가 사랑하는 사람을 오랫동안 보지 못했는데, 한때 잉어 한 쌍을 잡은 적이 있다”고 썼다. 이 밖에도 '옷을 깨는' 등 행동적 이미지도 있어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걱정도 표현된다. 달빛 아래 옷을 두드리는 모습과 바람에 날리는 모루 소리는 아내를 그리워하게 할 뿐만 아니라 나그네의 감정을 쉽게 건드리기도 한다. 그러므로 옷을 두드리는 이미지 역시 향수병의 전통적인 이미지 중 하나이다. . 예를 들어, 당나라 이백(Li Bai)의 "Midnight Wu Song" 제3부: "장안에 달이 있고, 수천 가구가 옷을 두드리는 소리가 난다. 가을 바람은 불지 못하지만, 언제나 옥의 사랑은 언제쯤 진정될 것인가, 사랑하는 사람은 원정을 멈출 것인가?" 3. 슬픈 이미지: (슬픔이나 슬픔을 표현하거나 황량하고 황량한 분위기를 과장하기 위해) 1. 우통.

중국 고전시에서는 황폐함과 슬픔의 상징이다. 예를 들어, 송나라 이청조(Li Qingzhao)의 "느린 소리(Slow Sound)": "플라타너스 나무에 비가 내리고 황혼이 조금씩 흐른다." 원나라 사람 서자이시(Xu Zaisi), "쌍곡수요정? 6?1박" 비": "봉황잎 소리는 가을 소리요, 바나나 잎 소리는 가을 소리다. "슬픔이여, 삼경이 지나면 나는 모두 꿈에 돌아오느니라." 슬프고 우울한 생각을 묘사하는 플라타너스 나무. 2. 질경이. 시에서는 외로움과 슬픔, 특히 이별의 감정과 관련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송나라 시에는 Li Qingzhao의 "Tianzi Chou Nuer"가 포함됩니다. "창문 앞에 바나나 나무를 심은 사람은 누구입니까? 아트리움은 그늘로 가득 차 있습니다. 아트리움은 그늘로 가득 차 있고 잎은 편안하고 버림받은 느낌이 있습니다." 그는 슬픔과 우울함을 쏟아냈다. 3. 흐르는 물. 고대 중국 시에서 물은 슬픔의 실타래와 연결되어 종종 짧은 삶의 슬픔과 운명의 무상함을 전달합니다. 예: 당나라 이백(Li Bai)은 "쉬안저우 시에루지에(Xuanzhou Xie Lou Jie) 송별 학교 서기 슈윤(Shu Yun)"을 썼습니다: "칼을 잘라 물을 자르면 물이 더 많이 흐르고 잔을 들어 슬픔을 덜어주고 슬픔을 덜어줍니다. 세상의 삶은 더욱 비참해질 것이며 명나라가 퍼져 배를 평평하게 만들 것입니다." Liu Yuxi의 "Bamboo Branch Ci" ": "산에는 붉은 꽃이 가득하고 샘물은 맑습니다. 촉수는 산의 흐름을 이깁니다. 붉은 꽃은 사람의 뜻처럼 쉽게 시들고, 무한한 물의 흐름은 농부의 슬픔과 같습니다." 이우의 "낭도사": "물이 흐르고 꽃이 지고, 봄은 가고, 천국과 " 리유 " 유 " " 미 " : " 슬픔이 얼마나 되는지 묻는 것은 샘물이 동쪽으로 흐르는 강물과 같다 " 송나라 구양수 " 사사를 밟고 " : " 슬픔 이별은 점차 무한해지고 거리는 샘물처럼 끝이 없다." 진관의 "장성자": "봄강은 끝없는 눈물과 많은 슬픔으로 가득 차 있다." 4. 원숭이. 고대 시에서는 슬픈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원숭이의 울음소리를 자주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북위(北魏) 지리학자이자 수필가인 이도원(Li Daoyuan)의 "수경주 6.1강(Shui Jing Zhu 6.1 Rivers)"에 나오는 어부의 노래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옷에 눈물이 난다." 당나라 두보의 "높이 오르다": "바람이 세고 하늘이 높고, 유인원들이 애도의 비명을 지르고, 흰 새들이 주저우의 맑은 모래에서 날아오른다. " 조구의 "산의 태양을 회상하다": "돌아가기엔 아까운 시간, 꽃은 지고 유인원은 또 한 해를 울고 있다." 5. 뻐꾸기새. 고대 신화에 따르면, 주(周)나라 말기 촉(蜀)의 군주인 왕제(王皇)는 강제로 왕위를 신하들에게 넘겨주고 죽은 뒤 산에 은둔하여 살았다. 마음을 감동. 그래서 고대시에서 뻐꾸기는 쓸쓸함과 슬픔의 상징이 되었다. 당나라 이백의 『촉으로 가는 길은 험난하다』: “나도 아들이 돌아와 밤달에 울었다는 소식을 들었고, 백거이의 『비파행』을 걱정하며 말했다. 아침저녁으로 뻐꾸기 울고 피원숭이 애도하는 소리 들었나?” 송나라 진관의 『사사를 밟고』: “봄에는 외딴 집이 닫혀 있고 해가 쨍쨍하니 춥다. 뻐꾸기 소리에 황혼이 진다." 등 모두 뻐꾸기의 울음소리를 슬픔, 쓸쓸함, 고향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하는 데 사용합니다. 또한, 지는 해(일몰, 지는 해)는 종종 황량함, 상실감, 광활함, 우울함의 감정을 전달합니다. 예를 들어, 당나라의 "낙유원"의 이상인은 "저무는 태양은 한없이 아름답지만 황혼에 가까울 뿐이다." 왕위의 "시성": "고독한 연기는 사막에 곧고, 해가 긴 강 위에 진다.” 송나라 왕안석, “귀지의 향기? 6?1” “금릉 향수”: “돛은 지는 해에 항해하고 서풍을 등지고 술 깃발이 기울어져 있다." 4. 표현적 이미지: (고상한 자질을 보여주기 위해 물건을 들고 있거나 감정을 표현하는 것) 1. 국화. 국화는 중국인들의 마음 속에 높은 평판을 갖고 있으며 "청나라 신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진나라 도연명은 국화를 매우 좋아하여 은둔한 후 "동쪽 담 아래에서 국화를 따고 남산을 유유히 본다"는 유명한 말을 남겼는데 이것이 오늘날까지 전해지고 있다. 송나라의 주돈이(周敦伯)는 『연화론(蓮愛論)』에서 “국화는 은둔화이다”라고 썼는데, 군자의 국화 모양을 도연명의 귀향 뜻과 연결시켜서 “국화”는 은둔화의 대명사가 되었다. 들판으로 돌아갑니다. 청나라 포송령도 국화를 좋아했을 터인데, 그의 『중국 화실의 기이한 이야기』에는 국화를 잘 키우던 마자가 국화를 심고, 국화를 만난 이야기를 담은 『황영』이라는 글이 있다. 아름다운 소녀 황잉(국화)과 그의 여동생. 2. 매화. 매화는 혹독한 추위 속에서 가장 먼저 피어나 찬란한 꽃향기로 이어집니다. 그러므로 매화는 눈을 자랑하고 강인하며 불굴의 모습을 보여 시인들의 칭송과 칭송을 받았습니다. 송나라의 진량(陳梁)은 『매화』에 “한 송이가 먼저 변하고 나중에는 수백 송이의 꽃이 향기를 낸다”고 썼다. 시인은 먼저 피는 매화의 특징을 파악하고 두려워하지 않는 자질을 썼다. 좌절과 세계 최초가 되겠다는 용기. 왕안석의 '매화': "멀리서 보면 눈이 아닌 것을 알 수 있듯이 은은한 향기가 있기 때문이다." 이 시는 바람에 의해 멀리 퍼지는 매화를 묘사할 뿐만 아니라 순수함과 순백함을 함축적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매화의 향과 색을 모두 예술적으로 표현한 제품입니다. 육유의 유명한 시 '매화송'은 '진흙에 떨어져 먼지로 부서졌으나 향기만 그대로 남아있다'는 말로 자신의 괴로운 불행과 원치 않는 고상한 심정을 매화로 표현했다. 불행에 동참하세요. 원나라의 왕면은 『모매』에서 “사람이 색을 칭찬하지 말고 청정한 공기로 세상을 가득 채우라”고 썼다. 다른 사람들과 기꺼이 합류하려는 의지. 말은 단순하지만 의미는 심오합니다. 3. 소나무와 편백나무. 『논어? 6?1자한』에는 “해가 추워지면 소나무와 편백나무가 시드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작가는 소나무와 편백나무의 내한성을 칭송하여 그 불굴의 개성과 생생한 이미지, 고상한 예술적 개념을 칭송하여 후대 문인들에게 무궁무진한 시와 그림에 영감을 주었다. 콩디": "추위에 걸리지 마세요. 소나무와 편백나무에는 그 성질이 있습니다. 시인은 이 문장을 통해 사촌동생이 소나무와 편백나무처럼 충성을 다하고 어떤 상황에서도 고귀한 자질을 유지하도록 격려합니다. 당나라 이백은 『황상에게 책을 바치다』에서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소나무에게 배워 복숭아와 자두처럼 되지 않도록 조심하라." "위황상은 항상 권력자들에게 아첨을 했기 때문에 이백은 그가 올바른 사람이 되기를 바라며 그를 설득하기 위해 시를 지었습니다. 시에는 "여주로 가려고 하는데 준설을 도중에 버리고 그에게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당나라 유우희의 『이향공』에는 “나중에 재산은 시들고 세월이 흘렀지만 여전히 추위 속에 소나무와 편백나무가 남아 있다. . 대나무. 날씬하고 키가 크고 다채롭다. "서리와 눈에 시들지 않고 사계절 내내 푸르르다"는 특성으로 백거이의 "대나무"에서 칭송을 받았습니다. 음표 올리기'에서 대나무는 삶에 대한 비유로 사용되며, 그는 세상에서 덕을 닦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대나무의 뿌리는 튼튼하여 덕(德)을 닦는 데 쓰인다. 군자는 그 뿌리를 보면 물건을 잘 짓는 사람을 생각하게 된다. 대나무는 곧은 성품을 갖고 있어 곧게 서 있지만, 군자는 그 성품을 보면 중립적이고 신뢰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대나무의 마음은 몸과 같이 텅 비고 군자는 그 마음을 보면 텅 빈 것을 생각한다. 대나무 매듭은 정절이며 정절은 야망을 확립하는 데 사용됩니다. 군자는 매듭을 보면 자신의 명예와 행위, 그리고 위험에 부합하는 사람들을 연마하는 것을 생각하게 됩니다. 이것이 바로 신사의 정원에 나무가 많은 것이 사실이다. 장구령(張九陵)의 시 <하황문 육시우영 대나무>는 간결하고 포괄적으로 다음과 같이 칭찬하고 있다. “도덕적 성실성이 높은 사람은 서로를 존중하고 세상을 이해하는 열린 마음을 가지고 있다. "Su Shi의 "Yu Qianseng Luyunxuan"에는 대나무에 관한 유명한 대사가 있습니다: "대나무 없이 사는 것보다 고기 없이 먹는 것이 낫다. 고기가 없으면 사람이 야위어지고, 대나무가 없으면 천박해진다. 날씬한 사람도 살이 찌는 경우가 있지만 학자나 서민들은 이를 고칠 수 없습니다. "대나무는 연예인의 품행을 보여주는 최고의 상징으로 간주됩니다. Zheng Banqiao는 평생 동안 대나무를 노래하고 그림을 그렸으며 다음과 같은 대나무에 관한 아름다운 시를 많이 남겼습니다. "푸른 산에 붙어 쉬지 말고, 뿌리는 여전히 대나무에 있습니다." 깨진 바위. 수천 번의 타격을 견뎌냈지만, 동서로, 남북으로 불어오는 바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강합니다. "바위에 서 있는 푸른 대나무의 강인함과 불굴의 성품, 역경을 이겨내고 번영하는 재능을 칭송합니다. 5. 기장. "기장"은 나라의 현재 번영과 과거의 쇠퇴에 대한 슬픔과 슬픔을 표현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시경"에서 인용됨 6.1 왕풍 6.1 기장 리: "조가 분리되고 조의 묘목이 자랍니다. "큰 걸음으로 걷는 동안 내 마음은 떨린다." 6. 얼음, 눈, 초목. 고대 시에서 얼음과 눈의 맑음은 마음의 충성과 품성의 고귀함을 묘사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왕장링(Wang Changling)의 "히비스커스(Hibiscus)" "신건루에게 작별 인사(Farewell to Xin Jian Lou)"는 "뤄양의 친구와 친척들은 서로 묻고 있는 것처럼 얼음의 마음은 옥 냄비에. "옥 항아리 속의 얼음 심장"은 개인의 강직한 성격을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다. 또 다른 예는 Zhang Xiaoxiang의 "Nian Nujiao"에 나오는 유명한 문장입니다. 그 자체도 간과 쓸개도 모두 얼음과 눈이다." 5. 사랑의 이미지 : (사랑, 상사병을 표현할 때 사용) 1. 팥. 옛날에 남편이 국경에서 죽고 나무 밑에서 울다가 죽자 여자가 나무 아래에서 울었다는 전설이 있습니다. 콩이 변했습니다. 팥은 팥으로 불리기 때문에 팥은 '상병'이라고도 불린다. '자'는 사랑이나 상사병을 상징하는 데 자주 사용된다. 예를 들어, 왕웨이(王孝)의 시 '상병'은 다음과 같다. 가지 몇 개를 돋아내라." 그 중에서 더 많이 골라주시길 바랍니다. 이것이 가장 사랑받는 것입니다. “시인은 남방에서 태어난 팥을 통해 친구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했다. 2. 연꽃. ‘연민’과 같은 소리를 갖고 있어서 고대 시에는 사랑을 표현하는 연꽃에 관한 시가 많이 나온다. 남조 월복의 노래 "가을에 난탕에서 연꽃을 채집하면 연꽃이 사람의 머리를 압도한다. 연꽃 씨앗을 얻으려면 고개를 숙이십시오. 연꽃 씨앗은 물처럼 녹색입니다. "수사법은 동음이의어 말장난을 사용하여 사랑하는 남자에 대한 여자의 깊은 그리움과 사랑의 순수성을 표현합니다. 3. Lianlizhi, Biwingbird. Lianlizhi는 뿌리와 가지가 얽혀 있는 두 그루의 나무를 말합니다. Biwingbird, 전설적인 새 일종의 새입니다. , 남성과 여성은 영원히 함께 날아간다 고전시에서 사랑하는 부부에 대한 비유로 사용됩니다. Bai Juyi의 "영원한 슬픔의 노래": "7 월 7 일 영생의 궁전에는 아무도 속삭이지 않습니다. 한밤중. 나는 하늘을 나는 날개 달린 새가 되고 싶고, 땅 위는 나뭇가지가 되고 싶다. 6. 전쟁 이미지 : (전쟁에 대한 혐오감을 표현하거나 평화에 대한 염원을 표현하기 위해) 1. 펜을 쓴다. 『후한서』 기록: 반차오는 가난한 집안에서 태어나 문서를 복사하며 생계를 꾸렸다. 그는 한때 펜으로 한숨을 쉬었습니다. Fu Jiezi와 Zhang Qian의 공로를 따라야하며 나중에 "펜을 던지는 것"은 문학을 포기하고 무술에 참여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 Xin Qiji의 "Shui Diao Ge Tou"는 "Ban Chao에게서 배우지 마십시오. 후작이라는 칭호를 얻더라도 Old Bianzhou가 될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 2. 만리장성. 『남사담도기전 6.1』에는 탄도기가 남송의 장군이었다고 기록되어 있다. 그는 매우 막강했고 황제와 신하들을 질투했다. 나중에 문황제 때 송나라 사람이 그를 죽이려고 기회를 잡았을 때 담도기가 화를 내며 말했습니다. "이건 당신에게 해롭습니다. 만리장성! "분명히 장군을 살해하고 자신의 군대를 해체한 송나라의 문제를 가리킨다. 나중에 그는 국경을 지키는 장군들을 지칭하기 위해 "만리장성"이라는 용어를 사용했다. 예를 들어 루유(Lu You)의 "서앙(Shu Ang)"은 다음과 같다. 만리장성을 억지로 비우면 관자놀이가 이미 거울에 얼룩져 있다. ” 3. 누란.

『한서』에 따르면 누란왕은 돈에 욕심이 나서 서역으로 파견된 한나라 사신들을 여러 차례 죽였다고 한다. 그 후 부결자는 서역에 사신으로 파견되어 누란왕을 시해하고 국가에 공을 세울 계획을 세웠습니다. 그 이후로 시인들은 국경에 있는 적을 지칭할 때 '누란'을 자주 사용하고, 업적을 지칭할 때 '부서진(죽은) 누란'을 자주 사용했다. 예를 들어 Wang Changling의 "군대 산책": "청해에서는 눈 덮인 산이 긴 구름으로 덮여 있고 멀리 Yumen Pass가 보입니다. 황사는 백 번의 전투에서 황금 갑옷을 입고 누란은 부서지기 전까지는 절대 반환되지 않습니다." 4. Liuying. 군사 캠프를 말합니다. "역사 기록? 6? 1 강호 주보 가문" 기록: 한 왕조 문 황제 통치 기간 동안 한 군대는 흉노를 준비하기 위해 바상, 지먼, 서류로 나뉘어 서류 진영의 지도자는 주 야부였습니다. Zhou Yafu의 Xiliu 군사 캠프는 엄격한 규율과 깔끔한 ​​군사 외모를 가지고있었습니다. Wen 황제와 그의 측근조차도 캠프에 들어가기 전에 Zhou Yafu의 허가를 받아야했습니다. Zhou Yafu의 훌륭한 군사 관리. 후세에서는 종종 "류잉(Liuying)"을 엄격한 규율을 지닌 군사 캠프라고 불렀습니다. 5. 술을 착용해주세요. 한 왕조의 우 황제는 남베트남 왕조를 설득하기 위해 젊은 재상 중준을 남베트남으로 파견했습니다. 종준은 "긴 술을 주세요. 그러면 반드시 남베트남의 왕을 잡겠습니다"라고 말했고, 나중에는 이를 적을 죽이고 나라에 봉사한다는 비유로 사용했다. Yue Fei의 "Man Jiang Hong? 6? 1 멀리서 중앙 평야를 바라 봅니다": "산과 강은 여전히 ​​​​똑같고 수천 개의 마을이 흩어져 있다고 한숨을 쉬었습니다. 언제 날카로운 칼을 들고 다닐 술을 구할까요? 여단을 이끌고 채찍으로 청하강을 건너는가?" 6. 강피리. Wang Zhihuan의 "Liangzhou Song"과 같은 당나라 변경 요새시에서 자주 언급됩니다. "강 피리는 버드 나무에 대해 불평해야합니까? 봄바람은 Yumen Pass에 도달하지 않습니다. Cen Shen의 "Baixuege는 Wu를 보냅니다." 수도로 돌아옴": "중국군은 돌아온 손님을 위해 연회를 열었고 호친과 비파는 강피리를 연주했습니다. "리이의 "밤에 수장성에서 피리를 들어보세요": "모르겠습니다. 어디에서 갈대 피리를 불면 하룻밤 사이에 시골까지 행진할 것입니다." Fan Zhongyan의 "어부의 자랑": "흐린 포도주 한 잔이면 수천 마일 떨어진 집에 갈 수 있습니다." 관은 서리로 덮여 있다." 장피리의 슬픈 소리는 종종 정푸를 울게 만든다. 7. 여가 이미지 : (한가롭고 고요한 분위기를 표현하거나, 한적한 삶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 1. 버드나무 다섯 그루. Tao Yuanming의 "Wuliu 씨 전기"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집 옆에 Wuliu 나무가있어 이름이 Yan입니다. 나중에 "Wu Liu"는 은둔자의 동의어가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Wang Wei의 "Wangchuan의 한가로운 삶은 Pei Xiucai Di에 대한 프레젠테이션입니다": "차가운 산은 녹색으로 변하고 가을 물은 콸콸 소리를 냅니다. ■ 장작 문 밖에 있는 막대기에 기대어 저녁 매미 소리를 듣습니다. 바람에 아직 해가 지고 폐허에 고독한 연기가 피어오른다. 음의 가치가 나를 취하게 한다, 다섯 버드나무 앞에서 노래한다.” 2. 동리. Tao Yuanming의 "술": "동쪽 울타리 아래에서 국화를 따고 남산산을 한가로이 바라 봅니다." 나중에 "동쪽 울타리"는 퇴임 후 은둔 후 목가적 인 삶이나 우아한 감정을 표현하는 데 자주 사용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Li Qingzhao의 "Drunk Flower Yin": "해질녘이 지난 후 Dongli에서 와인을 마시면 내 소매에 희미한 향기가 가득합니다." 3. 세 가지 길. 도연명의 『귀환래서자』에는 “세 길은 버려졌으나 소나무와 국화는 남아 있다”는 구절이 있는데, 나중에는 선인이 살았던 곳을 가리키는 말로 삼도가 사용되었다. 예를 들어 Bai Juyi의 "원바와 함께 이웃을 점술하고 싶다면 당신이 선물입니다": "밝은 달은 삼길 밤과 같고 녹색 포플러는 두 가족의 봄에 적합합니다. 에서 사실, 많은 이미지는 풍부하고 다양한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매미는 매미가 먹는다고 생각했습니다. 바람에 이슬을 마시는 것은 고귀함의 상징으로 자주 사용됩니다. 뤄빈왕의 <감옥 속의 매미>에서는 누구도 고귀함을 믿지 않는다”, 이상인의 <매미>에서는 “기준이 높아 배불리기 어렵다”고 했고, 왕이순의 <기천러>에서는 “온 가족이 순수하다”고 말했다. 고귀함을 혼자 쥐는 것이 갑자기 슬프다”고 유신안의 『매미』는 “가을 바람을 빌리는 것이 아니라 시끄럽고 멀리 있다”고 말한다. 모두 매미를 고귀함을 지칭하는 말로 사용한다. . 그리고 오싹한 매미는 슬픔의 동의어 송나라 유용의 "위린 링"의 서문은 "밤에 누각을 바라보고있는 매미가 슬프고 소나기가 막 멈추기 시작했다"입니다. "비참하고 비참하다"는 이별의 감정을 감동시킬 수있는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Cao Zhi의시 "매미가 내 곁에서 울다" 삼국지에서도 같은 뜻을 표현합니다. 1. 이별(혹은 떠나고 싶지 않다는 표현) 감정이나 이별 후의 생각을 묘사함 1. 버드나무 "오늘 밤 어디서 깨어날 것인가?" 버드나무 기슭, 새벽바람, 지는 달." 2. 장정. "매미는 슬프고 장정에는 늦었다." 3. 남포. "남포는 슬프고 슬프고, 서풍은 가을에 휘몰아친다." 4. 술. "술 한 잔 더 마시고, 아무 이유 없이 서쪽의 양관을 떠나기를 권합니다. "사람", 2. 향수병(혹은 고향에 대한 그리움, 혹은 친척에 대한 염려의 표현) 1. 달. "나는 사람들이 오래 살고 달까지 수천 마일을 여행하기를 바랍니다." " 2. 홍옌: "서풍이 강해서 북기러기가 남쪽으로 날아간다. 새벽 숲에서 누가 술에 취할까? "나는 떠날 때 항상 눈물을 흘린다." 3. 더블 잉어 "먼 곳에서 손님이 오셔서 잉어 한 쌍을 남겨주신다." 4. 옷을 찢어라. 장안에 달이 떠 있고, 수천 가구가 옷을 두드리는 소리가 들립니다. 5. 향기로운 풀 3. 슬픔 (슬픔이나 슬픔을 표현하거나 황량하고 황량한 분위기를 과장하기 위해) 1. 우통. 봉황나무는 이슬비로 뒤덮이고, 해질 무렵에는 조금씩 비가 내린다. 2. 질경이. "창문 앞에 바나나나무를 심은 사람이 누구냐? 마당을 그늘로 가득 채워준다. 3. 물이 흐른다. "칼을 잘라 물을 자르면 물이 더 흐르고, 잔을 들어 슬픔을 달래준다. 더욱 슬퍼질 것입니다.

"얼마나 슬픔을 가질 수 있는지 묻는 것은 샘물이 동쪽으로 흐르는 강과 같습니다." "바람이 세고, 하늘이 높고, 원숭이가 애도하며, 흰 새가 주공의 맑은 모래 위로 날아오른다." 5. 뻐꾸기새. "아들이 밤달에 돌아와서 빈 산을 걱정하며 울었다고도 들었습니다." 6. 지는 해(석양, 지는 해), "지는 해는 한없이 아름답지만 황혼에 가깝습니다." .밀레잎. 국가의 현재 번영과 과거 쇠퇴에 대한 감상적인 느낌. 8. 풀과 나무 "봄바람 지나 십리쯤 가면 목자들과 밀이 다 푸르다." 4. 표현적 표현(혹은 고귀함을 나타내는 것을 들고 있거나 감정을 표현하는 것) 1. 국화. "동쪽 담장 아래에서 국화를 따며 남산(南山)을 바라보며 한가로이." 북풍에 날아가느니 차라리 나뭇가지 향기에 죽고 싶다. "진흙에 떨어져 먼지가 되어도 향기만 남는다." 3. 소나무와 편백나무. "해가 추워질수록 소나무와 편백나무가 시드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대나무 없이 사는 것보다 고기 없이 먹는 것이 낫다." "푸른 산에 붙어 쉬지 않으면, 부서진 바위에 뿌리를 내리게 될 것이다." "뤄양의 친척과 친구들은 서로 묻고 옥 항아리에 얼음의 마음이 있습니다." 6. 바이윤 파나소닉은 소년에게 선생님이 약을 모으러 갔다고 말했습니다. 이 산에만 구름이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5. 사랑 이미지(사랑과 상사병을 표현하는 데 사용됨) 1. 팥. "남쪽에서는 팥이 자라서 봄이 오면 몇 송이의 연꽃이 돋아난다. 2. 연." "가을에 남쪽 연못에서 연꽃을 따면 사람 머리보다 더 많이 피어난다." 연꽃 씨앗을 얻으려면 고개를 숙이십시오. 연꽃 씨앗은 물처럼 녹색입니다. " 3. 연리 가지와 날개 달린 새. 하늘에서는 날개 달린 새가 되고 싶고, 땅에서는 연리 가지가 되고 싶다. 4. 가을 물 6. 전쟁 같은 이미지(표현 중 하나) 전쟁을 싫어하거나 평화를 염원함) 1. 펜을 던진다. "반초의 글에서 배우지 말라. 천리 떨어진 곳에 있는 왕자라 할지라도 변주에서는 초췌한 노인이 될 것이다. 2. 만리장성." "만리장성은 비어 있고 나는 그것을 약속합니다. 빛 바랜 사원은 이미 거울에 얼룩져 있습니다." 황사는 백 번 싸워도 황금 갑옷을 입을 수 있고, 누란은 부서지기 전까지는 결코 돌아오지 않습니다. " 4. 류잉. 군영을 가리킨다. 규율이 엄격한 군영. 5. 술을 달라고 하라. 날카로운 여단을 수행하고 채찍으로 청하강과 뤄를 건너기 위해 술을 달라고 언제 하겠느냐?" 6. 강피리. "강피리는 왜 버드나무를 불평해야 하는가? 봄바람은 옥문관에 이르지 못한다." 7. 산길 봄바람은 옥문관에 이르지 못한다. 7. 은둔(여가) 이미지(혹은 여유롭고 고요한 분위기를 표현하거나, 은둔 생활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 1. 버드나무 다섯 그루. 음의 값이 나오면 술에 취해 버드나무 다섯 그루 앞에서 노래를 부르곤 합니다. " 2. 동쪽 울타리. "동쪽 울타리 아래에서 국화를 따고, 여유롭게 남산을 바라봅니다. " 3. 세 가지 길. "세 길은 버려졌으나 여전히 소나무와 국화가 남아 있다." 4. 어부와 나무꾼이 사는 황제의 고향에 내일이 가까워지는데, 나는 여전히 고기잡이와 나무꾼의 꿈을 꾼다. 5. 숲은 오직 그 안에만 있다. 이 산이고, 구름 깊은 곳에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런데 앵무새섬은 원래 농① 앵무새섬 ②에 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