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약웨이도 그렇고, 탕웨이 역시 마찬가지다. 연예길에서, 나는 줄곧 비틀거리며, 생김새가 인정받아 연예계에 진입한 적이 없다. 연기를 연마한 후, 마침내 많은 귀족들의 감사와 도움을 받아' 색계' 에 출연해 일거에 유명해졌지만 논란을 겪었다. 영화' 색계' 는 금지되고, 탕웨이 역시 금지되었다.
고집을 부리는 그녀는 외국에 나가 심학을 하기로 했다. 이국타향에서의 거액의 지출에 직면하여, 그녀는 자급자족을 선택했고, 아무리 힘들어도 끊임없이 자신을 풍요롭게 해야 했다. 손씨는 여러 차례 목숨을 구했지만, 시종일관 자신의 생명을 바쳐 자신의 하늘을 창조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복귀 후, 그녀는 행복한 가정을 가졌고, 여전히 열심히 일할 수 있다. 그녀는 인생의 최고봉에서 제단을 떨어뜨렸지만, 최하층에서는 다시 인생의 최고봉에 올랐다.
탕웨이, 연예의 꿈, 10 월 7 일 저장항주에서 태어나 1979. 70 대 태어난 탕웨이, 어려서부터 기성세대처럼 고집이 세다. 그녀의 아버지는 화가였고, 어머니는 생전에 월극 배우였으며, 나중에는 그림을 그리는 것으로 바뀌었다. 어려서부터 예술 분위기의 영향을 받은 탕웨이 최초의 소원은 아버지 같은 훌륭한 화가가 되는 것이었다. 막 만원 15 세, 탕웨이 가족을 속이고 저장성 가무단에 등록했다. 미처 기뻐하기도 전에 부모님께 알려지고 엄령에 의해 금지되었다.
탕웨이 굴복 하지 않았다. 그는 정정당당하게 그의 부모에게 반항했다. 그들이 집에 있는 한, 그는 라디오를 켜서 음악을 틀고, 무용복을 입고, 그들과 함께 춤을 춘다.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탕웨이 () 는 항저우 () 의 한 영화학원에서 공부하여 중앙연극학원 공연과에 지원했다. 면접 때 면접관은 그녀의 생김새가 출중하지 않아 배우가 되기에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했다.
불행히도, 그녀는 성공을 놓쳤다. 그러나 그녀는 결코 포기하지 않았다. 그녀는 계속 중극에 응시하기로 결정했다. 1998 년, 19 세 탕웨이 한 명이 그녀를 데리고 문화기관 면접을 보러 갔지만 탕웨이 입학했다. 탕웨이 (WHO) 는 중극 옆에서 집을 빌려 가끔 광고를 받고 아르바이트를 하며 자신의 꿈을 향해 끊임없이 전진했다.
연기과에 응시하다가 좌절을 당한 후, 한 멘토는 생존을 위해 발버둥치는 것보다' 곡선구국',' 얼굴에 의지하지 않는' 감독과에 응시하는 것이 성공할 수 있다고 충고했다. 탕웨이 (WHO) 는 이 기회를 잡아 감독과의 기초지식을 배워 전공 수업 3 위 성적으로 수험증을 받았지만 문화수업은 불합격했다. 그래서 탕웨이 들은 대학 입시를 계속하여 마침내 2000 년에 중앙연극대학에 입학했다. 중극 학교 기간 동안 탕웨이 들은 학교의 동아리 활동과 공익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한 학생회 선거에서 연극 기획자 원홍 는 열정 이 충만하고 그 당선 선언 을 선포하는 탕웨이 에 끌렸다. 이 소녀는 특별하다' 가 대학생 연극축제에서 열렸을 때, 탕웨이 (WHO) 는 무대에 익숙해지기 위해 자원봉사자로 지원했고 기획자 원홍 () 를 다시 만났다. 두 사람은 서로를 알기 시작했다.
이후 연극을 접한 탕웨이 라이성천의 연극' 하나의 꿈' 에 출연해 5 번 환자의 아내 역을 맡았다
라이성천의 감사와 원홍 덕분에, 탕웨이 () 는 에네스토 게발라 (Ernesto Gevara) 의 여자 1 호를 다시 한 번 연기했다.
대학 시절 탕웨이 들은 학업 성적이 우수했을 뿐만 아니라 국가 2 급 배드민턴 선수 자격과 베이징 미스 유니버스 선발대회에서 5 위를 차지했다. 요 몇 년 동안 연극, 드라마, 영화, 탕웨이 모두 관련되어 있었지만, 단지 작은 범위에서 작은 파란을 일으켰다. 색계' 가 개봉될 때까지, 탕웨이 () 는 그의 인생에서 성난 파도를 양조하고 있다.
색계, 침몰, 색계와 탕웨이. 1950 년 장애령은' 색계' 라는 단편 소설을 썼다. 이 소설은 많은 감독의 처리를 거쳐 여러 해 동안 잠잠했지만 아무도 완성하지 못했다.
이안 이 나타날 때까지 색계는 방랑 생활을 마치고 뿌리를 내리고 싹을 틔웠다. "항전은 전부 구호를 외치는 것이 아니라, 관대하게 격앙되었다. 한 여학생이 매국노를 유혹하는 관점에서 보면 이 이야기는 매우 특별하다. " 감독 이안 감독은 이 주제를 매우 좋아해서 이 영화를 위해 일하기 시작했다. 2006 년에 감독 이안 감독이 대륙에 와서 이 영화의 캐릭터를 골랐다. 원작에서' 왕가지' 는 정교한 육각형 얼굴을 가지고 있다.
1 만여 명의 신청자 가운데 장쯔이, 서기, 대스 등 유명 여배우가 적지 않지만 이안 역시 육각형 얼굴을 가진 탕웨이 등을 기억하고 있다. 이안 (WHO) 는 탕웨이 한두 번 인터뷰했고, 그의 취미, 가족 상황, 근무상태, 감정생활은 거의 모든 것을 포괄하고 있다. 탕웨이 (WHO) 는 세 마디로 이안 감독이 그녀의 모든 것을 꿰뚫어 보았다고 말했다. 이 단체에 가입한 후부터 탕웨이 () 는 자신을 잃고 전심전력으로 왕가지 () 가 되었다. 쑤저우 평탄을 배우고, 바다참새를 치고, 치파오를 입고, 하이힐을 신고 걷고, 상해 억양과 사교능력을 연습하고, 8 개월 동안 쉬지 않고, 일주일에 7 일을 한다. 연옥에서 악마의 훈련 아래 순수하고 정색적인 왕 가지가 탄생했다.
"1 18 일 촬영, 탕웨이 1 14 일 촬영"
감독과 배우 모두 이 역할에 힘쓰고 있다.
색계' 는 내가 깊이 참여한 영화로 촬영 과정은 지옥에 가는 것과 같다. ""
한 영화는 30 여개 상, 2007 베니스영화제 김사자상 최우수 영화, 제 44 회 대만 금마상 최우수극영화, 최우수감독, 남배우 등 7 개 상을 수상해 영화 중 상위권에 올랐다. 이에 따라 탕웨이 최고봉에 올랐고, 그녀의 캐릭터로 제 44 회 대만 영화 금마상 최우수 신인상을 수상했다. 인생이 다채로울 줄 알았는데, 생각지도 못했지만 심연에 빠졌다.
이 영화는 내용의 규모가 금지돼 극 중 유일하게 금지된 배우가 탕웨이 됐다. 그녀의 전 남자친구인 다예도 그녀와 헤어졌다.
"나는 상하이 증권 거래소의 a 주와 같다. 역사상 가장 높은 지점으로 미친 듯이 돌진한 후, 나는 무너졌다. "
당시 그는 이 영화의 예술적 조예가 탕웨이 들의 모든 노력을 부정했다.
장애령은 최근 30 년 동안 만 글자밖에 없는 이 소설을 수정했다. 원작과 관련해 인산인해에서 캐릭터를 선택하고 100% 재현 1942 의 옛 상하이를 위해 거의 모든 소품을 준비해야 한다. 극중 번쩍이는 다이아 때문에 이안 전 세계를 4 개월 동안 찾아다녔는데, 관객들은 노출된 연극만 보았지만 국난 아래 이선생과의 병적인 사랑을 꿰뚫어보지 못했다.
《색계》는 불멸의 인간성에 관한 것이다. 국가의 적, 항일 전쟁은 모두 정치, 남성권, 주류 이데올로기이다. 성욕과 감정의 영향으로 이러한 도덕적 힘은 순식간에 무너져 일격을 당할 수 없다. 인간성의 깊은 본질과 시대의 해방을 표현했다. "라고 말했습니다
이안 (WHO) 는 "남자는 정치동물이고 여자는 감정동물이다" 고 말한 적이 있다. 단배산' 이 천국에서 일어난 사랑이라면' 색계' 는 지옥에서 온 사랑이다. "
애석하게도 사람들이 보는 것은 그가 표현하고 싶은 것이 아니다.
결론: "내가 출국한 것은 무엇을 피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누군가 나에게 앞으로의 계획을 계속 묻고 싶지 않다." 내 의견으로는, 미래는 말하는 것이 아니라 하는 것이다.
혼자 타향에 있는 탕웨이, 영어 공부, 예교에 입학하고, 스스로 돈을 벌고, 차근차근 자신을 풍요롭게 하고, 언젠가는 가장 완벽한 자세로 그녀의 세계로 돌아간다. 탕웨이 다시 대중의 시선으로 돌아갔다. 돌아온 후, 그녀는 많은 훌륭한 영화에 출연했고, 또한 그녀의 즐거움을 얻었다. 난 항상 탕웨이 엔터테인먼트 서클에서 독특한 존재 라고 생각, 언뜻 보기에 놀라운 되지 않습니다.
그녀는 지성, 무관심, 문예의 기질이 있다. 그녀는 웨이보도, 트위터도, 블로그도, 예능도 없고, 가끔 작품이 있을 때 대중 앞에 나타난다. 생활의 비바람에 직면하여, 그녀는 치욕을 참고 무거운 짐을 짊어지는 것을 보였다. 성공도 있고 실패도 있었고,' 마음이 멀어' 라는 담담함이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