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스를 배우는 초보자들이 흔히 하는 오해에 대한 해결책

춤을 배우는 초보자들의 흔한 오해를 풀어주세요

사람들은 노력보다 선택이 더 중요하다고 흔히 말합니다. 댄스를 배우는 과정에서 흔히 발생하는 문제가 무엇인지 아시나요? 아래에 댄스를 배울 때 발생하는 몇 가지 일반적인 문제를 정리했습니다. 개인 상황에 따라 참고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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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춤을 배우고 싶은데 일 때문에 그리고 가족 생활, 우려할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고대인들이 말했듯이 케이크를 가지고 있으면서도 먹을 수 없습니다. 춤도 배우고 싶지만 문제도 피하고 싶은데, 세상에서 제일 좋은 남자를 원하고 그 사람을 좋아할 사람은 나뿐인 것 같다. 이상과 현실 사이에는 언제나 격차가 있고, 이 격차를 메우기 위해서는 우리 자신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무용의 발전을 위해서는 우리 수준의 선생님들도 1년에 평균 한 달 정도 전 세계를 여행하면서 교류하고 배우는 지속적인 훈련이 필요합니다. 1~2개월 동안 댄스 공부와 훈련을 통해 유용한 지식과 훈련 방법을 많이 배울 수 있으며, 이는 평생 댄스 경력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댄스 트레이닝은 댄서의 댄스 경력에서 빼놓을 수 없는 부분입니다. 춤을 배우고 싶다면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을 계획하고 그것을 잘 배우는 데 일정량의 시간과 에너지를 투자해야 합니다. 3일 만에 낚시하고 이틀 만에 그물을 던지는 것만으로 열정을 쏟을 수는 없습니다!

2. 댄스 초보자가 주목해야 할 문제는 무엇인가요? /p>

초보자는 좋은 습관에 집중해야 합니다. 좋은 습관을 들이는 것만이 미래에 더 빨리 발전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잘못된 방향으로 걷는 사람과 마찬가지로, 아무리 빨리 걸어도 목표에서 점점 더 멀어질 뿐입니다.

좋은 습관에는 댄스 학습에 대한 올바른 태도와 올바른 댄스 연습 방법이 포함됩니다. 좋은 태도는 춤에 대한 열정을 유지시켜 줄 것입니다. 가능하다면 모든 사람이 시작할 때 훌륭하고 경험이 풍부한 교사를 찾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깨달음 선생님의 스타일은 평생 동안 당신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시작할 때 어떤 행동이 올바른지, 어떤 것이 교사의 작은 습관인지 알 수 없습니다. 경험이 풍부한 선생님이라면 힘을 발휘하는 방법, 동작을 만드는 방법, 연습하는 방법, 춤의 느낌을 찾는 방법 등을 알려줄 것입니다.

나는 당신이 천재이고 선생님 없이 스스로 배울 수 있다고 믿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오랜 세월의 발전 끝에 무용의 계승 체계는 매우 성숙해졌으며, 이는 모든 천재가 스스로 배울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전문 선생님들의 지도로 댄스를 배우는 과정에서 많은 우회를 피할 수 있습니다 1

3. 영상을 따라하면 집에서도 댄스를 배울 수 있나요? 전제는 다음 두 가지 사항이 충족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1. 집에 큰 거울이 있습니다. 거울이 없으면 춤을 출 때 자신의 동작을 볼 수도 없고, 고칠 수도 없고, 실수를 해도 알 수 없고, 습관이 되어 결과를 알 수 있습니다.

2. 유명 선생님들에게 지도를 받은 후. 많은 친구들이 선생님의 영상으로 춤을 배웠다고 하는데 왜 춤을 추면 어색할까요? 배우는 내용이 형식만 비슷할 뿐 정신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선생님의 동작만 봤을 뿐 선생님이 어떻게 힘을 가하는지, 동작의 균형을 어떻게 맞추는지, 몸의 어느 부분이 힘을 가하고 있는지, 어느 부분이 이완되어 있는지, 힘을 가하는 순서가 무엇인지 알 수 없습니다. 휴식의 순서. 선생님의 일대일 지도 없이는 이것을 배우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이렇게 이해하면 정규반의 학생들은 선생님의 평범한 제자이고, 코칭반의 학생들은 선생님의 가까운 제자입니다. 물론, 이것은 여전히 ​​​​매우 책임감있는 교사입니다. 요즘에는 학생들을 속이는 교사가 정말 많습니다. 이제 우리 코칭 수업과 정규 수업이 같은 선생님에 의해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이유와 가격이 왜 그렇게 다른지 이해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4. 혼자서 춤을 배우는 방법

요즘 전국에 춤을 배우고 싶은 곳이 너무 많아요. , 그들은 선택의 문제에 직면하게 됩니다. 결국 시간, 에너지, 돈은 모두 제한되어 있습니다. 돈이 있는 사람은 시간이 없고, 시간이 있는 사람은 돈이 없고, 돈과 시간이 있는 사람은 에너지가 없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무용을 배울 수 있는 기회가 압박을 받기 때문에 적합한 무용학원과 적합한 선생님을 선택하는 것이 최우선입니다.

선생님을 선택할 때 저지르는 몇 가지 오해:

1) 영상이 아름답습니다.

화려한 댄스 영상은 보기에도 아름답지만, 여러분의 목적은 춤을 배우는 것이지 영화를 보는 것이 아니라는 점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멋진 영상은 장비가 20%, 스타일링과 의상, 음악이 30%, 후반 편집이 30%, 춤이 좋은지, 아니면 마지막 20%만이 춤이 좋은지, 아니면 춤이 좋은지에 달려 있다는 사실을 업계 관계자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아니다. 춤을 배우는 중이기 때문에 가장 주목해야 할 것은 춤이 좋은지, 아니면 춤이 좋은지, 영상 속 선생님이 춤을 잘 추는지 눈을 크게 뜨고 동작을 얼마나 세게 하는지 살펴봐야 한다. 제자리에 있든, 한마디로 선생님을 볼 때 영상의 특수효과에 헷갈리지 말고 춤 자체에 최대한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초보자들이 가장 많이 저지르는 실수다.

2) 선생님은 멋쟁이일수록 더 강력합니다.

1) 초보자가 흔히 저지르는 실수. 친절함은 외모와 관련이 없고, 춤을 잘 추는 것과 못 입는 것은 나이키를 신는 것과 직접적인 관련이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초보자들은 춤에 대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할 수 있을 뿐이고 구체적인 기준을 세세하게 구분할 수 없기 때문에 외모 등 시각적인 영향에 큰 영향을 받게 된다.

3) 섹시하게 춤추는 것은 일본과 한국 재즈의 본질이고, 슈퍼파워로 춤추는 것은 유럽과 미국 재즈의 스타일입니다.

외부인의 관점에서 본 Lively, 내부인은 길을 알고 있습니다. 섹시한 것은 순수하고, 권력은 정당하다. 내부자들에게 있어 댄서가 춤을 잘 추는지 여부는 그녀의 컨트롤에 달려 있습니다. 그녀의 오픈, 홀드, 컨트롤 능력은 그녀의 진정한 강점을 반영합니다. 섹시함과 파워도 물론 중요하지만 모두 피상적인 것에 불과하다. 정확한 컨트롤을 통해 드러나는 섹시함과 파워만이 정말 강력하다. 그러므로 댄서가 발산하는 힘이 자유롭고 깔끔하게 제어될 수 있는지 확인하려면 모두가 댄서의 제어를 관찰하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4) 선생님이 아는 춤의 유형이 많을수록 더 강력해질 것입니다.

한 가지가 모든 것을 이끈다고 하지만, 춤의 어느 단계에 이르면 어떤 춤이라도 출 수 있어야 한다. 맞습니다. 좋은 댄서는 모든 종류의 춤을 빨리 배울 수 있고 모든 것을 할 수 있어야 합니다. 하지만 예술에는 전문성이 있습니다. 재즈 댄스를 출 수 있는 것과 재즈 댄스에 대한 깊은 이해를 갖는 것은 별개의 문제입니다. 선생님이 훌륭한지 아닌지는 얼마나 많은 춤을 아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그러나 그녀가 능숙한 춤을 얼마나 잘하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전문 댄스 학생이라면 심천 댄스 네트워크 훈련 기지에 주목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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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큰형은 이제 어리지 않네요. 춤을 배우기에는 너무 늦었나요?

무엇을 배우든 빨리 배우세요. , 배워야 하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확실히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나중에 배우는 사람에게 기회가 없다는 뜻은 아닙니다. 춤마다 신체에 대한 요구가 다릅니다. 현대무용, 발레, 포크댄스는 상대적으로 신체 유연성에 대한 요구사항이 높기 때문에, 성과를 내고 싶다면 어릴 때부터 배우기 시작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성인이 된 후에는 극한의 동작을 수행하기가 어렵습니다. 동정.

비교적으로 보면 재즈, 폴, 탭 등의 댄스는 몸에 그다지 무리가 가지 않는 댄스라기보다는 감정을 표현하고 활력을 발산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30세 이후에 공부하더라도 관심만 있다면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6. 춤을 배우는데 신체 사이즈 제한이 있나요?

키가 크든 작든, 뚱뚱하든 말랐든 춤을 배우는 데에는 영향이 없고, 몸무게가 200이 넘거나 키가 150보다 작더라도 춤을 사랑하는 마음만 있으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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