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창밖의 비 작문, 비가 내리고 있을 때 큰 시간. 빗물 한 잔이 독한 술방울로 변해 탁자 위의 고시 산문집에 뿌려졌다. 나를 꿈속으로 데려갔다.
봄비, 강남
봄에는 골목의 남녀노소 모두 기름종이 우산을 들고 있다.
그들은 봄이 오는 것을 느끼며 우경을 즐기며 얼굴에 따뜻한 웃음이 넘쳐흐르고 있다. 그 웃음은 세상 만물을 따뜻하게 했다. 속담에 "좋은 비는 계절을 알고, 봄이 올 때" 라는 말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똑딱, 빗물이 석판에 떨어지고, 기와에 떨어지고, 개울에 떨어지고, 출렁이며, 사람들의 마음속에 메아리친다. 비 한 방울이 그의 눈가의 눈물 한 방울로 변한 것은 기쁨의 눈물이었다. 그는 시' 봄밤 희비' 를 쓰기 시작했다. 달빛 아래 그의 눈가에 걱정스러운 눈물이 그가 방금 쓴 시를 때렸다.
"방울방울-",조용하고 아름답습니다.
가을비, 새밖
만리장성 밖, 전쟁터, 시끄러운 소리, 비가 펑 하고 마루에 떨어져 전사들의 마음을 때렸다.
그것은 한차례의 찬비, 서늘함, 때로는 힘차고 때로는 시끌벅적했다. 짙은 안개가 휘영청 밝은 달빛을 가리고, 흰색은 없고, 붉은색만 있다. 그것은 병사들의 선혈이 묻은 사진이다. 그리고 또 밤새 뇌우가 흰 연기를 내뿜는 모래 텐트에서 인과응보가 서로 엎드렸다. 폭우가 거세게 쏟아지면서 고전력의 전기인 비파가 두근거렸다. 결국 슬프고 분노의 눈물로 변했다.
갑자기 그는 깨어났다. 그는 이것이 단지 꿈일 뿐이라는 것을 알았다. 창밖의 비가 아직 내리고 있어서, 그는 더 이상 잠을 잘 의욕이 없다. 그는 일어나서 천고의 절구를 썼다. "밤에 누워서 비바람을 듣고, 철마 빙하의 꿈." 그의 눈가의 눈물이 시를 무겁게 때렸다.
갑자기 나는 깨어났다. 창밖의 비를 바라보며 똑딱 내 마음을 때렸다. 지난 일은 먼지가 창해를 사이에 두고, 꿈은 이미 사라지고, 비는 듣는다.
시 속의 비 작문 2 가 펄럭이고, 취한 가랑비가 춤을 춘다. 창가에 기대어 차가운 빗소리를 들으니 기억이 아득해지기 시작한 것 같아 고시의 빗소리에 가라앉았다. ...
푸
바람결에 밤으로 잠입하여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누구야? 난간에서 보면 금관성의 꽃이 많다. 비가 와요. 비가 와요. 어젯밤에 너는 경쾌한 발걸음으로 겨울 내내 잠든 생물을 깨웠니?
네, 봄바람과 가랑비가 버드나무를 향해 잠시 속삭였더니 버드나무가 싹이 났습니다. 잔디의 연약한 머리끝을 살살 어루만지며, 잔디는 살살 몸을 빼내고, 흙을 떨며, 그렇게 수줍어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꽃의 얼굴에 가볍게 키스하면 꽃의 얼굴이 붉어진다.
이 밤, 체리는 빨갛고, 파초는 푸르러졌고, 이 모든 것은 고요했다.
루유, 너
밤이 끝나갈 무렵, 나는 침대에 누워 비바람 소리를 듣고 꿈속에서 멍하니 철갑 전마를 타고 얼어붙은 강을 건너 북방 전쟁터로 갔다.
누가 젖고 추운 온돌 위에 등을 대고 누워 있는데, 몸에 낡은 솜솜을 가지고 있습니까? 만년이 되어도 그는 여전히 영웅주의 의식을 가지고 있으며, 나라를 위해 모든 것을 바칠 의향이 있다.
그 비가 그의 꿈을 실현시켰다. 폭풍우가 우레와 같다. 잠자는 눈은 마치 전쟁터로 돌아오는 것 같고, 김고철마는 적을 질주하고, 차가운 비는 적의 따뜻한 피를 가지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는 꿈에서 깨어났지만, 비가 여전히 비, 꿈, 꿈을 발견하였다.
그래서 그는 다시 몸을 돌려 그의 꿈속의 금마를 계속했다. 비는 뜨거운 마음을 목격했다.
"나 (비) 는 바다의 한숨, 하늘의 눈물 한 방울, 들판의 미소." 빗물이 어린 모종에 물을 주었을 뿐만 아니라 먼지를 씻어냈을 뿐만 아니라 문인 묵객의 마음도 적셨다.
고시 속의 비에 들어가 그 시를 음미하다.
고시 속의 비에 들어서야 비가 예로부터 얼마나 매혹적인지 알 수 있다.
고시 속의 비에 들어가 백년 비바람의 변천을 맛보다.
시 작문의 비 3 예로부터 비는 시인의 글에서 끊임없이 변하고, 때로는 슬프고, 때로는 즐겁고, 때로는 이해심이 좋다. "봄비는 계절을 안다." 당대의 유명한 시인 두보가 쓴 것으로, 찬우의 제때 도래하여 시인의 기쁨을 반영하였다. 오, 그들이' 단비' 라고 말하는 것도 당연하다. 원래 비도 사람의 뜻을 잘 이해하는 면이 있었다.
정말 지루해요. 비 요정도 장난꾸러기 일을 할 거예요. "먹구름이 먹구름을 뒤집어도 산을 가리지 않고, 흰 비가 배를 뒤집는다." 봐라, 빗속의 서호, 빗방울 한 방울마다 비명을 지르고, 호수의 작은 목선에서 점프하고, 목선에서 장난치며, 즐겁게 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창문마다 밤에 비가 오는 것을 알고 있으니 바나나가 먼저 말한다. "봐라, 우요정은 장난이 심하고, 파초엽을 건반으로 삼아' 세상은 몇 번 냄새를 맡을 수 있다' 라는 노래를 틀었다. 비가 목선을 치고, 세상 만물을 때린다. 그들의 두드림으로 대지는 생기발랄하고, 빛나고, 먼지는 여러 날의 세탁에서 사라졌다.
비는 따뜻한 마음, 장난꾸러기 마음, 부드럽고 아름다운 모습을 가지고 있다. "수청산에는 비가 많이 온다." 서호는 가랑비에 아사 한 겹을 걸치고, 은은한 모습을 보이면 은은한 아름다움이 드러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마치 저자가 비를 볼 때의 심정, 태연함, 기쁨과 같다. 내가 쓴 비와 이슬의 아름다움은 4 대 미녀 중 한 명인 돌을 이길 수 있다. "남조 사찰은 480 개로, 얼마나 많은 건물이 빗속에 있다." 이 문장은 이전 문장과 같습니다. 가랑비 속에서 경치는 한 층의 안개 속에 숨어 있다. 전편과는 달리 작가의 마음가짐이다. 이 말은 남조의 사치스러운 풍조에 대한 저자의 불만을 표현했다. 대조적으로, 당신은 시인의 상우 때의 심정을 쓰지 않습니까?
비는 그렇게 이해심이 많고 장난스럽고 귀엽다. 시의 비는 단순한 우경보다 더 생생하다. 시 속 시인의 심정은 중간에 끼어 이' 빗속의 시, 빗속의 시' 를 찾는다.
시 속의 비 작문 4 봄비, 섬세함, 활발하고 귀여운 요정 같다. 여름의 비는 한 무리의 군대처럼 ... 고대인들도' 비' 에 관한 시를 많이 썼다.
예를 들어 당대의 시성 두보의' 봄밤 희우' 를 우리는 배웠다. "바람을 타고 밤으로 잠입하고 윤물은 잔잔하다." " 이 말은 비의 관대함과 사심없는 헌신을 묘사한다. 그것은 자신을 많은 화초의 일부로 만들어 그들을 키워 성장시킨다. "먹구름이 먹구름을 뒤집어도 산을 가리지 않고, 흰 비가 배를 점프한다. 클릭합니다 그리고 활기차고 귀여운 비를 써서 영성이 충만했다.
"비" 에 대한 시가 있을 뿐만 아니라 그리고' 비' 라는 단어도 있어요! 수시' 강성자' 에서' 초청봉황산에 비가 내리고, 물이 맑고 석양이 밝다' 는 것과 같다. " 이 시는 빗물이 가져온 맑은 공기와 비 온 후의 아름다운 석양을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게다가 신기질' 서강월야가 황사로' 에서' 칠팔성' 이 하늘 밖에 있고, 2, 3 시 산 앞에 비가 오는 것' 이 좀 인간선경의 느낌이 들지 않나요?
당송 시대뿐만 아니라 원곡에도 비에 관한 시가 많다. 안 믿어? 원대에는 관한경이라는 큰 연극가가 있지 않나요? 그중 그는' 대덕의 가을' 이라는 시를 썼다. 안에 한 마디가 있다. "바람이 불고, 비가 내리고, 진연이 잠을 잘 수가 없다." 처량하고 처참한 비바람이 이런 슬픈 상황을 완벽하게 부각시키고 작가의 슬픔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아, 시의 비는 기쁨과 슬픔을 모두 표현할 수 있다. 비, 나는 너에게 박수를 보낸다.
시 작문의 비 5 예로부터, 비는 시인의 글에서 끊임없이 변하고, 때로는 슬프고, 때로는 즐겁고, 때로는 사람의 뜻을 잘 풀었다. "봄비는 계절을 안다." 당대의 유명한 시인 두보가 쓴 것으로, 찬우의 제때 도래하여 시인의 기쁨을 반영하였다. 오, 그들이' 단비' 라고 말하는 것도 당연하다. 원래 비도 사람의 뜻을 잘 이해하는 면이 있었다.
정말 지루해요. 비 요정도 장난꾸러기 일을 할 거예요. "먹구름이 먹구름을 뒤집어도 산을 가리지 않고, 흰 비가 배를 뒤집는다." 봐라, 빗속의 서호, 빗방울 한 방울마다 비명을 지르고, 호수의 작은 목선에서 점프하고, 목선에서 장난치며, 즐겁게 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창문마다 밤에 비가 오는 것을 알고 있으니 바나나가 먼저 말한다. "봐라, 우요정은 장난이 심하고, 파초엽을 건반으로 삼아' 세상은 몇 번 냄새를 맡을 수 있다' 라는 노래를 틀었다. 비가 목선을 치고, 세상 만물을 때린다. 그들의 두드림으로 대지는 생기발랄하고, 빛나고, 먼지는 여러 날의 세탁에서 사라졌다.
비는 따뜻한 마음, 장난꾸러기 마음, 부드럽고 아름다운 모습을 가지고 있다. "물이 맑으면 깨끗하고, 산이 많으면 비가 많이 오면 신기하다." 서호는 가랑비에 아사 한 겹을 걸치고, 은은하게 나타나면 은은한 아름다움을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마치 저자가 비를 볼 때의 심정, 태연함, 기쁨과 같다. 내가 쓴 비와 이슬의 아름다움은 4 대 미녀 중 한 명인 돌을 이길 수 있다. "남조 사찰은 480 개로, 얼마나 많은 건물이 빗속에 있다." 이 문장은 이전 문장과 같습니다. 가랑비 속에서 경치는 한 층의 안개 속에 숨어 있다. 전편과는 달리 작가의 마음가짐이다. 이 말은 남조의 사치스러운 풍조에 대한 저자의 불만을 표현했다. 대조적으로, 당신은 시인의 상우 때의 심정을 쓰지 않습니까?
비는 그렇게 이해심이 많고 장난스럽고 귀엽다. 시의 비는 단순한 우경보다 더 생생하다. 시 속 시인의 심정은 중간에 끼어 이' 빗속의 시, 빗속의 시' 를 찾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