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는 아일랜드의 유명한 시인이자 극작가이자 신비주의자인 윌리엄 버틀러 예이츠(William Butler Yeats, 1865년 6월 13일 ~ 1939년 1월 28일)입니다. 애비 극장.
더블린의 화가 가족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창작은 세 단계로 나누어 볼 수 있는데, 각 단계마다 좋은 작품이 있고, 내용과 스타일도 각기 다른 특징을 갖고 있다. 1890년대에는 당시의 시인과 화가들의 영향을 받아 낭만주의 경향을 보였다. 1891년 그는 일부 시인들과 함께 '시인 클럽'을 조직하여 시의 언어는 꿈처럼 흐릿하고 암시적이며 초월적이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상업문명으로 인한 부조리한 삶을 싫어하고, 현대사회에서 벗어나기를 희망한다. 따라서 이 시기의 작품은 낭만적인 색채와 음악적 아름다움이 넘치는 현실과 동떨어진 미학적 경향을 보인다. 이런 점에서 그는 스펜서(Spencer)와 셸리(Shelley)에게 깊은 영향을 받았고, 이후 환상을 통해 시적 사상을 표현하는 블레이크(Blake)의 미술 기법을 받아들여 '라파엘 전파' 양식에 속한다고 평가된다. 유명한 작품으로는 시극 '소원의 나라'(1894), 시 '교차로'(1889), 서정시 '이니스프리 섬'(1890), 영혼을 상징하는 '흰 새', '장미' 등이 있다. of the World'(사랑을 상징함) 등
1990년대 이후 아일랜드는 신페인(Sinn Féin)의 주도하에 국가자치를 요구하는 운동을 시작했다. 예이츠는 이 운동을 지지했고 극작가 레이디 그레고리(Lady Gregory)와 존(John)과 함께 작업했습니다. Singer는 "Abbey Theatre"를 공동 창립했습니다. 예이츠는 아일랜드의 다채로운 민속신화와 민요를 바탕으로 아일랜드 농부들의 삶을 반영한 드라마를 제작했습니다. 이 시기의 그의 작품은 아일랜드 민족의 독특한 열정과 상상력을 충분히 표현하고 있습니다. 현실에 가깝기 때문에 그의 시적 스타일은 초기의 환영과 흐릿함에서 견고하고 명료한 것으로 변화되었다. 시극 '홀리헨의 캐서린'(1902)은 아일랜드 신화에 나오는 캐서린 여왕의 전설을 이용해 아일랜드의 독립에 대한 열망을 표현했다. 《부활절 1916》(1921)은 노동자 봉기를 기념하기 위해 쓴 것으로, 조국독립을 위한 순교자들의 영웅적 희생을 기리며 "웅장한 아름다움을 만들어냈다". 그 외 작품으로는 '퍼거스와 간 사람', '이상한 나라를 꿈꾸는 남자', '시크릿 로즈', '하늘의 요정', '방랑자 앵거스의 노래' 등이 있다.
후기는 예이츠 창작의 성숙기이다. 그는 사람들의 삶에 가까웠기 때문에 창의적인 재료와 사람들의 언어를 흡수했고, 형이상학적인 시에 대한 연구를 통해 그의 시에 철학을 더함으로써 상징주의를 계속해서 발전시킬 수 있었습니다. 이 시기 예이츠의 작품은 사실주의, 상징주의, 철학적 시라는 세 가지 요소를 갖고 있다. 특히 서정시는 세련된 언어와 풍부한 상징적 기법으로 높은 예술적 성취를 이루었다. 구불구불한 계단'(1929), '비잔티움을 향하여', '비잔티움', '레다와 백조' 등
정치와 문화에 대한 태도에 있어서 예이츠는 귀족적이었다. 그는 귀족들이 부와 예절에 대한 깊은 이해를 갖고 있으며, 오직 귀족들만이 예술을 보호하고 예술가들이 자유롭게 예술을 창작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동시에 그는 동양의 신비로운 가르침에 영향을 받았습니다. 철학과 역사 측면에서 그는 인간의 역사와 개인의 삶은 나선형 계단과 같으며 모든 것은 반복을 통해 개선되고 진보한다고 믿었으며, 선과 악, 삶과 죽음, 아름다움과 추함, 기쁨과 슬픔, 영혼과 육체를 분류했다. . 모순의 통합으로 간주됩니다. 이 아이디어는 그의 후기 작품에 명확하게 반영됩니다.
예이츠는 1923년에 노벨 문학상을 수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