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렁이 무지개 문학원"은 문학 교류 플랫폼 중 하나로 순수하고 엄정한 시와 산문으로 구성된 곳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참고해주세요!
앞으로 환영합니다!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기대합니다!
I. 선정 커플 (***12 커플)
4 커플
지렁이와 평신도
(1) 쉔화강당 백강을 축하합니다.
수안덕인은 백 마디로 말하며,
비가 하나로 변하는 것을 말한다.
(2) '신나바 문푸 커플 그룹'에서 일한다.
바람을 타고 버드나무는 의도적이고, 밝은 달을 열면 파도는 가차없다.
(3)정서적 연상
습관적으로 류우펑은 밝은 달을 초대하여 술을 마시고,
파티가없는 그룹, 친구들과 함께 시가 노래 할 것입니다.
(D) 1996년, 아버지의 결혼식과 형제의 사랑 커플.
행복하고 루안, 오랫동안 사랑에 빠져 이케아를 갈망하고 계단을 올라가 세상을 위해 눈썹을 올리며
모든 게스트 스타일의 제비 긴 사랑을 초대하고, 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빛을 비추고, 포옹을 놓아 영웅이 되십시오.
주: 제비: 잔치와 함께. "詩-소야-남경자유" : "신사에게는 술이 있고, 손님 스타일 작은 제비는 행복하다"; "詩-소야-사슴송" : "나는 목적주가 있고, 손님 스타일은 아오다".
네 쌍의 운문
펑잉제(지기 학자)
(1)
연교는 용을 날게 하고,
살구꽃은 종종 나비를 펄럭이게 한다.
(2)
우산을 쓴 개구리는 북을 치고,
고사리 주먹은 귀밴드를 높이 들고 있다.
주:① 고사리:고사리 모종; ② 귀:귓바퀴.
(3)
연꽃 향기는 꿈을 기억하고, 대나무 이슬은 진을 노래하며, 달은 벗을 생각하니, 작은 흙더미에서 노래 부르고, 긴 제방에 버들 흔들리며, 시원한 바람은 아름다움을 위로하네.
(4)
깊이 감추고 불평하지 않고, 수양하고 드러내지 않고, 마음은 제자리에 있고, 연수는 백옥(연근)을 잃은 적이 없고,
이불 덮은 것도 말이 없고, 날은 춥고 지방이다. 키가 크고 풍만하고 자랑스러워, 키가 큰 것은 붉게 변한다(매화).
제목 "검, 용맹, 마음"
청정
검, 대담하고 침착하며,
진신은 곤경에 처했을 때 침착하다.
"주홍문푸 커플 그룹"
허잔준
사랑에 빠진 팬은 멀리 있고, 술에 취한 친구들로 가득한 와인 한 잔.
주홍문푸 커플 그룹에 대한 과제.
커플
천예영
푸른 등불과 고대 부처는 항상 함께하고,
황주안이 상대방에게 향을 바칠 때 그는 마음속에 있었다.
커플
향기로운
봄, 향기로운 풀을 나누고,
경치 좋은 얽힘, 사랑으로 복숭아꽃을 피우네.
************************************
둘, 같은 제목의 어버이날 (***21구)
어버이날을 보내며
지렁이와 평민
(1)
마오 타고 ①;
가질 시 "나머지 세계는 걱정하고 있다".
(2)
마음은 항상 붙어 있지만 어머니는 문에 기대어 북쪽을 바라보고,
경고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실수로 남쪽으로 돌아간다.
주:①마오이뤄시: "호한수-류핑 전기" 서문 출판: "동한시대, 효자로 알려진 가난한 마오쩌둥, 그의 번영을 위해 조정은 그에게 질서를 유지하도록 촉구했다. 정의는 행복한 색을 띠었습니다. 그의 계모는 죽고 사임했다." (어린이 청린, 조상 및 손자 연구) : "마오이는 친척을 위해 포대기를 들고있었습니다." (2) 유보의 걱정 :샹 "위안 젠벤 말하기": "그가 그것을 받자 그의 어머니는 울었고 그녀는 '과거에는 눈물을 본 적이 없는데 왜 지금 울고 있니'라고 말했습니다. 예, 그는 유를 화나게했을 때 고통을 느꼈다고 말했습니다. 이 어머니의 힘은 고통을 유발할 수 없었지만 그녀는 울었습니다. 주니어 시우 차이 청린 - 손자 - 아들 : "유보는 어머니가 늙었기 때문에 지팡이를 잡고 울었습니다."
어버이날이 커플의 주제입니다.
진지윤
양이천년, 거친 차;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밝은 달과 맑은 바람.
어머니에게 합동 편지를 쓰는 추수감사절
단풍잎은 붉다
슬픔에서 벗어나 방랑자에게 기대어 실을 엮는 손 실, 북홀을 위로하기 위해 그와 함께 자른 메이주 이별.
어버이날 커플
소목장
(1)
풀은 봄이면 어디에나 있고,
달이 마음을 보낸다.
(2)
추운 밤에 바느질하면 바늘과 눈물이 펄럭이고,
밝은 달을 바라보면 말 한마디마다 어머니가 그리워지네.
어버이날 테마
따뜻하고 즐거운
라이지는 말을 열심히 채찍질하고, 만년필로 시를 읽으면 딩란을 도울 수 있습니다.
어버이날 기억 리그
섬 비 매 (서면)
젖과 피가 가득한 입은 되돌리기 어렵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속풍은 가르치기 위해 양보하고 세 번 이상의 스트로크를 기억할 수 있습니다.
주: "샤오야-궈이": "부모를 잃고, 나를 낳았다. ...... 아버지는 나를 낳으셨고 어머니는 나에게 절을 하셨다."
어버이날 부부
야전 캠프
(1)
바늘에 한 땀, 자비는 언제나 있고,
술 한 잔과 식사, 사랑은 어렵습니다.
(2)
고단한 삶 끝에 어머니는 운이 좋으셨고,
나는 제3세계에 묶여 음식과 옷과 은혜로 보상을 받았다.
어버이날 인사
장주싱
(1)
수양의 은혜, 가르침의 미덕, 깊이 두려워하고 기억하는 것,
모든 것을 보충하고 모든 식사를 잘 만들고 3년 동안 살아 있는 것을 진정으로 기쁘게 생각하십시오.
(2)
풀 한 뼘은 미약하고, 자식의 마음은 갚지 못했네,
평생 후회하고, 어머니는 결코 잊을 수 없네.
어버이날
평온하고 안정된 삶
10월 임신, 20 년 동안 육아, 일생을 보면 사랑하는 어머니가 신고를 간청 했습니까?
효도 세 끼, 몇 년 동안 노인을 부양하고 반평생을 동반 한 다음 쿤은 보상을 받아야합니다.
주제 어머니의 날
향기로운
어머니의 친절, 모두보고하기가 어렵습니다.
나는 내 인생에서 효도를 잊은 적이 없습니다.
어버이날 질문 커플
탕롱다
문턱에 기대는 어머니의 변덕;
걱정으로 가득 찬이 산을 오르고 있습니다.
(십자말풀이: 어머니와 자식은 연결되어 있다)
제목 어버이날 부부
국화목련
사랑하는 어머니는 자애롭고, 세상의 아름다운 두루마리는 그 마음속에 그려져 있고,
근면하고 부지런하여 사람들은 가문의 중명을 칭송한다.
어버이날 커플 (어머니의 꿈과 함께)
윈드 삭
인생은 울퉁불퉁하고 하늘은 어떻게 길을 수리합니까?
보통의 자식, 여전히 세상을 생각하며 탈출구를 찾습니다.
어버이날 감사
선홍(가을바람)
어머니의 사랑이 산더미처럼 쌓였네,
사랑은 물과 같아서 아무것도 할 수 없네.
제목 어버이날 연가
호전춘
자식의 마음에는 한 뼘 풀 한 포기도 너무 작으니, 봄날의 위대함은 어머니의 미덕에 합당하네
.
제목 어머니 연합
치우보
어머니를 보면 그 얼굴에는 변덕과 사랑이 가득하고,
과거를 돌아보면 인생은 고난을 동반했다.
잔지무 벽돌커플
서주주시
10월에 임신하고 3년 동안 모유 수유하며 자손을 기르는 용기,
내 눈은 거울처럼 맑고, 나는 그 혜택을 입었고 몇 번이나 생각했다. 나라와 국가에 대해 미안한 마음이 듭니다.
셋째, 커플(***37구)
착륙은 꿈이 실현되는 곳입니다.
이제 해류 근처에서 노를 저을 시간이다 (펑잉지에 커플)
이제 해류 근처에서 노를 저을 시간이다 (펑잉지에 커플)
It's time to paddle near the current (펑잉지에 커플).
비 덮인 담배 식물은 더 일찍 심어집니다.
"청사초롱과 노란 두루마리"는 심해를 탐험합니다 (나기와 하나코 대화)
비 덮인 담배 식물은 더 일찍 심어집니다.
지하 침대와 캐노피는 늦잠을 잔다 (마음속의 사랑).
비 덮인 담배 식물은 더 일찍 심어지고,
아침 종과 황혼의 북이 땅을 치고(정귀지의 대위법).
봄비는 비옥한 토양에 대한 깊은 사랑으로 가득하고,
무지개는 인도교를 걸을 생각이 없다. 봄비는 비옥한 흙에 대한 깊은 사랑으로 가득하고, 가을 서리는 숲을 더럽힐 생각이 없네.
봄비는 깊은 사랑과 비옥한 토양으로 가득하고,
묘목은 마음대로 새싹을 뱉어낸다.
봄비는 깊은 사랑과 비옥한 흙으로 가득하고,
가을 서리는 풍단을 더럽힐 생각이 없네.
봄비는 비옥한 흙에 깊은 사랑으로 가득하고,
버들강아지는 마음대로 싹을 틔우네.
봄비는 깊은 사랑과 비옥한 흙으로 가득하고,
복숭아꽃은 시심에 들어갈 생각이 없네(린하이잉의 시 한 구절).
봄비는 깊은 사랑과 비옥한 토양으로 가득하고,
단비는 상서로운 구름을 물들일 생각이 없다.
봄비는 깊은 사랑과 비옥한 흙으로 가득하고,
아침바람은 나뭇가지를 흔들 생각이 없다.
봄비는 깊은 사랑과 비옥한 흙으로 가득하고,
따뜻한 바람은 푸른 언덕을 날릴 생각이 없네.
사랑에 빠진 부채는 멀리 있고(허잔쥔이 지은 문장), 궁전 앞 제비는 봄바람에 취해 춤을 추네(장원청의 문장).
사랑의 열렬한 부채는 모두 멀리 있다(허잔쥔의 문장);
궁전 앞에서 춤추는 나비는 성게다.
사랑의 모든 것을 소비하는 부채는 모두 멀리 있다(허잔준이 문장을 제공함);
수영장 버드나무에서 술에 취한 새 노란 꾀꼬리(당이 문장을 짝짓기함);
사랑의 모든 것을 소비하는 부채는 모두 멀리 있다.
사랑에 빠진 부채는 모두 멀리 있다(허잔쥔이 문장을 제공);
바람에 취해 숲에서 춤추는 새들.
사랑의 부채는 모두 멀리 있네 (호침춘이 지은 문장)
나무 가지에 앉은 새들이 봄의 소리를 노래하네.
사랑의 부채는 모두 멀리 있다(허잔쥔이 지은 문장),
가지 위의 나비는 벌 떼다(리시옹균의 대위법).
********************************************
바람을 타고, 버드나무는 의도한다.
창백한 산야, 뻐꾸기는 깊은 사랑으로 가득하다.
바람을 낚아채는 버드나무는 의도가 있다.
여름비 덕분에 마른 들판은 근심이 없네 (이시균 대)
안개 자욱한 베일을 벗으니 버드나무에 운율이 있고(샤바이추 대), 밝은 달을 휘두르니 파도가 쉴 새 없이 열리네(샤바이추 대)
.
날아가는 시간을 빼앗아, 내 머리는 원망으로 가득하다(복숭아꽃 대위법);
밝은 달을 휘두르니, 파도는 끝없이 열리고. 푸른 구름을 찢으며 두유생은 원한을 품고(정귀지 대위법), 밝은 달을 흔들며 파도가 무자비하게 열리네.
비 내리는 꽃, 우울한 강남의 봄은 다시 지나갔고,
그림자 가득한 모래, 모베이 가난한 꿈은 종종 머물러 있습니다.
비가 내리고 봄이 지나갔고,
버들강아지는 버드나무에서 춤을 추고, 북쪽의 첫 여름이 돌아와서 웃고 있다.
비 내리고 꽃 떨어지고, 우울한 강남의 봄이 다시 지나가고,
바람 불고 버드나무 조각, 류안샤에 머물러 다시 만나자(장위안청 커플).
습관, 류 사이는 친구를 달을 마시도록 초대하지 않습니다.
책에 대한 걱정에 관심이 있는 펜촉은 흔한 일이다.
습관, 류사이는 달을 마시러 친구를 초대하지 않는다.
사랑하지만 보지 않는 진숙, 누구를 지나칠지 생각하면.
인내, 배움의 바다, 단계별 (장원청 쌍);
시의 당사자가 아니라면 친구가있을 것입니다.
꿈에서 깨어난 지 석 달이 지나면 술에 취하지 않아도 된다.
떨어지는 꽃은 몇 번 노래하고, 달은 여전히 천 개의 강을 비추네.
수양버들 삼 년 동안 취하고, 좋은 비는 만물을 기뻐하네(붉은 구름 대위법)
낙화 몇 번 노래하고 달은 여전히 천 강에 비추네.
안개는 두 배로 끼고, 새들은 네 들판에서 즐겁게 노래하네(당대. 흐르는 물과 세 개의 샘, 버들강아지 뒤뚱거리며 능선을 따라 노래하네(연못과 연꽃 대위법);
낙화 몇 번 노래하고, 달은 여전히 천 강에 비추네(연못과 연꽃 대위법)
.
술에 취해 세 잔을 마시고, 시는 친구에게 보답하네(호 대비);
낙화 몇 번 외치니, 달은 여전히 천 강을 비추네(落花 몇 번 외치니, 달은 여전히 천 강을 비추네).
제비는 이른 봄을 자르고, 버드나무 새 노래는 눈 가득 (조화);
낙화는 몇 번 노래하고, 달은 여전히 천 강을 비추네.
과거는 지나갔고, 샘물은 마침내 사해로 돌아간다.
낙화 몇 번 노래하고, 달은 여전히 천 강을 비추네.
*****************************************
넷째, 연어에 대한 지식
연어 쓰기의 기본 규칙(6)
지렁이와 평민
다섯째, 형태와 의미의 연결
형태-의미 연어란 상연과 하연 사이의 형식적 대립을 말함. 형식적 대립(형식-의미 연합)과 의미 연합(의미 연합) 사이의 형식적 대립을 말합니다.
문체 형식으로서 결합은 특정 주제를 표현하는 도구이자 매개체입니다. 그 '형식과 의미' 요건은 주로 다음 두 가지 측면에 반영됩니다.
첫째, 상하 연결고리의 형태는 효과적인 '반대'여야 합니다.
대위법은 언어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 대칭적인 단어를 사용하는 수사학적 장치입니다. 이러한 종류의 대위법에는 해당 단어의 일관성과 대위법의 수준이 포함됩니다. 예를 들어, "천 마디 말을 쓰면 만 리나 떨어져 있다", "침몰하는 배 가장자리에 천 개의 돛이 있고 병든 나무 앞에 만 그루의 나무가 솟아난다"(당유시의 시) 등이 있습니다.
둘째, 의미론적으로 위와 아래 연이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의미론적으로는 풍경, 이미지, 생각, 감정, 분위기 등 위아래 연에 표현된 내용이 유기적으로 연결되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문체적 의미의 연이 아니라 원시적이고 평범한 연에 불과합니다. "비오는 구름, 바람에 내리는 눈, 맑은 하늘의 밤"에서 "멜로디의 계시"라 할지라도. 라이 홍에서 얀으로, 새를 송 버드에 캐스팅하는 것 등은 수사적 자료의 사용 일 뿐이며 커플트라고 할 수없고 커플트라고 할 수 없습니다.
형식과 의미의 조합은 커플트의 6 가지 기본 법칙 (요구 사항) 중 하나이지만 커플트 작성에서 가장 높고 가장 어려운 요구 사항이기도하지만 커플트와 대화 책의 근본적인 차이점이기도합니다. 위쪽과 아래쪽 운문이 각각 관련이 없는 것에 대해 쓰고 위쪽과 아래쪽 운문이 반향, 조명, 연결 또는 관련성이 없다면 운문으로 간주할 수 없으며 기껏해야 대위법으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커플링의 문장은 의미가 무관할 수 있지만(물론 관련성이 있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커플링은 그렇지 않으며 커플링은 관련성이 있어야 합니다. 이것이 커플트를 커플트라고 부르는 근본적인 이유입니다.
예 1: 강희제는 베이징 고궁 간칭궁(關慶宮)을 새겼다:
표는 세상 사람들, 사고의 실천, 영원한 신중함,
5대 정경은 실행하기 어렵다, 민생의 어려움입니다.
형식을 바로잡는다:즉, 모범을 보임으로써 바로잡는다. 완방:모든 속국, 나중에 천하와 전국으로 확대됨. 천하를 대표한다:수전에 이르기를:수전에 이르기를 "천하는 주석왕의 용기와 지혜이며, 만국을 대표하고, 유비의 옛 의복이다."라고 하였다. 조심하고 신중하며 마음을 수양하고 영원히 마음을 수양하라:조심하고 신중하며 몸을 수양하고 마음을 수양하며 장기적인 계획을 추구하라는 뜻입니다. "상수 - 가오타오 모"의 말: "몸을 잃지 않도록 조심하고, 마음을 영원히 수양하라." 하오시:즉, 적극적으로 홍보한다는 뜻입니다. 우징:다섯 가지 윤리, 즉 '다섯 가지 상수'(아버지의 의로움, 어머니의 친절, 형제의 우애, 형제의 존경, 아들의 효도)를 가리키는 다양한 해석이 있습니다. 홍푸 우뎬: 상수 - 준야는 "홍푸 우뎬, 홍허 민제"라고 말합니다. 민사를 경멸하지 않는 것은 어렵다:서민들의 일을 경멸하지 않는 것은 어려운 일이라는 뜻입니다. 상-수태-샤자(上-水太-샤자)의 단어: "하늘에 있는 것은 어렵다." 이 커플은 황제가주의를 기울여야하는 두 가지 밀접하게 관련된 것으로 작성되어야합니다. 즉, 커플은 재배에 초점을 맞추고 전략적 비전을 가지고 장기적인 방법을 생각해야하며, 이야기의 두 번째 부분은 봉건 의식을 적극적으로 장려하고 서민들의 일을 효과적으로 마음에 두는 것입니다. 첫 번째와 두 번째 구절은 형식은 반대이지만 의미는 서로 연관되어 있습니다.
예2:2065 438+2008년 6월 응와상 씨의 요청으로 손녀의 결혼기념일과 집들이에 대해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내 손바닥은 진주가 될 수 있고, 문 상인방은 행복하고,
종달새는 나무로 이사했고 날씨가 좋아지고 있습니다.
상인방:
즉, 여자. 지디셰슝 린와이치: "여성의 수는 상인방이고, 탕귀페이는 부모보다 가볍고, 조카는 저택 단계, 진수웨이는 어머니의 가족에 대해 보고합니다." 꾀꼬리가 나무를 옮기다:시 고전 샤오야 나무를 베다:나무를 베다 딩동댕, 새가 노래한다. 계곡에서 나무로 옮겼다. "새가 노래하네. 당나라 시대부터 꾀꼬리는 계곡에서 노래하는 새였습니다. 따라서 '꾀꼬리를 옮긴다' 또는 '꾀꼬리를 옮긴다'(즉, 꾀꼬리가 낮은 골짜기에서 높은 나무로 올라간다)는 것은 처음을 가리키거나 꾀꼬리의 승격과 이주를 칭찬하는 말입니다. 개혁: 즉, 갱신. "웨이"라는 단어는 글과 말에서 보조 단어입니다. 사기-다야-왕원: "저우는 비록 오래된 나라이지만 그 운명은 바뀌었다. "첫 번째 부분은 내 손녀에 관한 것이고, 두 번째 부분은 새 집으로 이사하는 기쁨에 관한 것으로, 두 가지 기쁨이 하나로 합쳐져 축하할 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첫 번째 줄과 두 번째 줄은 형식은 반대이지만 의미는 서로 연관되어 있습니다.
예 3: 2014년 11월(음력 9월 윤달), 아버지의 장례식에 대해 다음과 같이 시를 지었습니다."
아버지를 위해, 백성을 위해, 용감하게, 노력을 아끼지 않았네, 하늘과 땅을 부르며 시를 짓고, 문 밖에는 사람들이 만발했네.
시 퇴폐와 제례 폐해:<<논어 주석집>> 천강이 유에게 "자공도 다른 의견을 가지고 있습니까?"라고 물었다. 예, "아직은 아닙니다. 독립을 맛보면 잉어가 조정에 넘쳐나는 경향이 있습니다. '시를 배우는 것은 어떻습니까?' 네: '아직은요. 시를 배우지 않으면 할 말이 없습니다! 잉어는 시를 배우기 위해 후퇴합니다. 언젠가 독립하게 되면 잉어는 궁궐 밖으로 돌진할 것입니다. '예의범절을 배우는 것은 어떠냐'고 물으면 '아직은 아니야. "예절을 배우지 않으면 견딜 수 없어!" 잉어는 매너를 배우지 않고 은퇴했습니다. 빈스, 모두 다요. 진강은 물러서서 기뻐하며 "하나만 물으면 세 가지를 얻으니 시를 듣고, 예절을 듣고, 아들과 멀리 떨어져 있는 신사를 듣는다"고 말했다. 첫 번째 부분은 돌아가신 아버지의 일대기에 대해 쓰여졌고 두 번째 부분은 가능한 한 빨리 효도를하라는 것입니다. 위와 아래 링크는 두 가지에 대해 쓰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이 두 가지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위쪽과 아래쪽 링크는 형식적 대립과 의미 있는 연결의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반대 예 1: 1995년 2월 3일(음력 정월 셋째 날)에 돌아가신 아버지를 위해 문장을 만들었습니다.
바다에서 헤엄치는 긴 용처럼 보인다(아버지의 문장).
만두는 진주 조개와 같다(아버지의 문장).
1995년 어머니, 아버지, 누나는 우리 집에서 설날을 보냈습니다. 2월 3일(음력 정월 셋째 날)에 우리는 그날 밤 국수를 먹고 전날 만두를 먹었습니다. 아버지는 국수 요리하는 모습을 보시다가 '인생은 제대로 사는 것'이라는 문구를 떠올렸습니다. 그래서 제가 말한 다음 문장이 맞습니다. 이 대화는 두 가지에 관한 것이지만 서로 연결되지 않고 고립되어 있으며 완전히 표현되지 않았습니다. "공식적인 커플트"의 규칙을 충족하지만 "의미있는 연관성"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합니다. 따라서 진정한 의미의 쉼표가 아니라 단지 쉼표일 뿐입니다.
반대 예 2:2065438+2007년 7월, 웨이보 그룹의 대화:
학이 휘파람을 불고 바람이 춤을 추고,
천둥과 번개.
위의 문장은 문장과 비교하여 단어 구조, 결정적, 수준 및 경사가 더 깔끔할수록 문장 자체에 대한 "단어 등가, 구조적 대응, 반대의 리듬, 수준 및 경사"에 더 나은 의미를 가질뿐만 아니라 기본 요구 사항 인 문장의 분위기와 일치 할뿐만 아니라 문장의 분위기와도 일치하지 않습니다. "큰 천둥과 적은 비"의 환경에서 어떻게 "학이 휘파람을 불고 바람이 춤추는"여유롭고 우아한 장면이있을 수 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그런 상황에서 두루미는 숨거나 울고 있었을 것이고 바람은 "춤추는 것"에 관심이 없었을 것입니다. 이런 의미에서 쿠플과 문장의 출력은 의미가 통일되지 않으며 심지어 문장의 출력의 맥락을 심각하게 훼손합니다. 따라서 "쿠플렛의 의미"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않으면 진정한 의미의 쿠플렛으로 간주 될 수 없으며 쿠플렛으로 만 간주 될 수 있습니다.
커플에 관한 한 기본 요건(규칙)은 기본적이고 간단한 표현에 불과합니다. 초보자도 위의 6가지 기본 요건(규칙), 즉 단어 등가성, 어휘 대위법, 구조적 대응, 리듬 반대, 형태-의미 연관성만 잘 지킨다면 잘 표현된 쿠렛을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즉, 어떤 경우든 위의 6가지 기본 요건(규칙)을 따르는 쿠플은 분명 자격을 갖춘 작품이며, 심지어 우수한 작품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어떤 경우에는 (그리고 그러한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위의 여섯 가지 기본 규칙을 따르지 않는 쿠플이 반드시 "평범하지 않은"작품이 아니며 반드시 좋은 쿠플도 아니라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오히려 걸작일 수도 있습니다. 여기에는 전통적인 수사학적 대위법, 특수 대위법, 느슨한 어휘 규칙, 커플링 글쓰기에서 특수 단어의 정렬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특수'에 대해서는 나중에 자세히 설명할 예정이니 기대해 주세요.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