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엽은 비와 함께 모두 사라지고 산에는 텅 빈 가을 풍경만 남았습니다.

1958년생인 리샤오콩은 중국 예술공예 석사이자 국가 수석 예술공예가입니다. 리샤오콩은 파스텔 풍경 도자기 그림에 능하며 녹색 풍경, 나무, 돌뿐만 아니라 새와 꽃 그림도 잘 그립니다. 그는 경전, 돌, 도자기, 푸가에 관심이 많으며 서예와 인장 절단에도 매우 능숙합니다. 그의 예술 작품에는 각 학파의 강점이 있으며, 산수화가 송원은 수렁보다는 과거를 체계적으로 연구했습니다.

여름에 소나무 솜털로 만든 헛간은 한 사람이 앉기에는 위험합니다. 봄에 돌이 헐거워지면 먹물에 담그면 소리가 더 좋아진다. 청나라 고사시. 이소공이 심천의 겨울, 징더전 동쪽 교외에서 후쉔을 그리고 기록했습니다.

서만 옆의 정자, 석실의 키 큰 나무, 낙엽이 개울물에 떨어져 가을에는 텅 빈 산만 남았네. 가을 숲에 대한 원나라 황의 시입니다. 샤오콩은 셴젠의 겨울에 징더전의 동쪽 교외를 그리고 기록했습니다.

눈이 그늘에서 멈춘다. 단파야오 양린. 시취안수청야오. 섬유질 비늘 또는 부유. 반드시 비단과 대나무는 아닙니다. 산과 강에는 맑은 소리가 있습니다. 팅후 쑤안에서 그린 서진 시대 주시(周時)의 샤오콩(肖虹).

엄밀한 구도, 세심한 그림, 멋진 붓놀림, 후광의 정도가 돋보이는 이 네 가지 도자기 판화 작품. 풍경 도자기 그림은 고대 기법의 본질, 깊은 의미에 깊이 빠져 있습니다. 송나라의 산과 강의 아름다움, 청나라의 나무의 아름다움, 고풍스럽고 우아한 색조를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