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안 (혼자 웃음) [시]
왜 중국인들은 당시를 좋아합니까? 나는 풍토와 인정의 우아함과 특이함을 정말 존경한다.
두리 왕은 일월을 거느리고, 초기 번영은 중후기보다 높다.
삼이 두 두가 다투어 질주하고, 왕몽이 곤드레만드레 취했다.
오만수의 시가 세상을 놀라게 하고, 삼천 자가 성성하다.
(참고: 두리와 왕백은 각각 이백, 두보, 왕평화 백거이입니다. 원대 양시홍이 편찬한' 당음' 은 초당 (), 성당 (), 중당 (), 만당 () 의 세 시기에 따라 당시를 편찬한 최초의 저작이다. 명나라의 가오 치 (Gao qi) 는 당나라시를 네 기간으로 나누었다. 삼리, 삼리는 이백, 이하, 이상은은, 두두는 두보, 두목입니다. 왕몽과 각각 왕위, 맹호연, 위, 류종원이다. 일본 학자 평강무부 통계에 따르면 전체 당시는 49403 곡, 작가는 2873 명으로 집계됐다. ) 을 참조하십시오
초당 사걸은 서로 융통하고, 육자장은 고의가 있다.
해변의 정서는 인사 부서에서 전해 내려온 것으로, 지안은 탱왕지가 있다.
상관은 몸이 얼마나 허술하고, 이숙의 이름이 높으며, 그가 돈을 냈다고 말했다.
오율은 청렴하고 청렴하며 악명을 증오한다.
참고: 육자장' 종북예', 육자는 육, 장안종북예, 육칠언율시' 장안북예' 의 제목을 가리킨다. 임해 인사부 전설에 따르면, 나임해 (현재 절강임해) 현령으로 재직한 바 있어 세명이' 나임해' 라고 불렀고, 그' 제경치' 는' 제경치, 인사부 시랑' 이라고도 불린다. 아이 앤 탱 왕 치, 아이 앤 왕 보 아들 이있다; 창 () 을 가리키며, 고시 ()' 왕탱가' (전명' 추등홍복 왕텐가 송별') 로 유명하다. 상관은 스타일이라고 하고, 상관은 상관의이다. 그의 시는' 상관체' 라고 불린다. 소미와 이교를 가리킨다. 연경은 송문지이다.
슬픈 늙은 이희가 생각했지만, 상심하여 심전기를 보았다.
노래의 일곱 가지 법칙은 신이 빚은 것이고, 강열과 서가 분리되면.
유주의 상처를 느끼고, qiliang 에게 물었다.
곡강의 고취 덕분에 당음이 점점 낭랑해졌다.
참고: 노인을 걱정하는 것은 유희이 7 언가' 일대의 비백두옹' 의 주제이며, 일명' 생각' 이라고도 한다. 비록 네가 매우 걱정하지만, 너는 심전계를 볼 수 있다. 심전계' 칠률' 에는' 고의보궐, 나무꾼' 이라는 문구가 있다.' 누구를 걱정하는지, 혼자 보지 않는다' 고 말했다. 강월의 고별 사진은 장, 강월의 고별 사진으로' 춘강화월야' 의 주제와 의경을 요약했다. 일찍이 오른쪽 습득을 맡았는데, 세상 사람들은 그를 "진수거" 라고 불렀다. 우연히 유주를 만난 것은 5 대 진자앙의 38 번의' 우연' 과 고시' 유주성 위층' 을 가리킨다. 곡강, 장구령은' 장곡강' 이라고 부르는데, 사오주 (현재 광둥 () 곡강 () 으로 붙여진 이름이다.
선풍이 태백몽이고, 유골이 눈물을 흘린다.
태백은 불공평하고, 소릉은 가지런히 준비되어 있다.
산수불성을 유람하고, 노맹전원심성이 깨달음을 얻다.
오법은 가볍고, 너그럽게 사람을 대하며, 애석한 마음은 존중받는 사람이 적다.
(참고: 태백은 이백의 글자이다. Shaoling 눈물, shaoling, du fu 번호 shaoling 밤 오래된 이후; 한 문장은 "난간에서 어떻게 울지 않을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두보 오율 중의' 승악양루'. 우승왕위는 우승의 고위 대신을 맡았기 때문에 세상 사람들은 모두 그를' 왕우승' 이라고 불렀다. 라오맹은 맹호연을 가리킨다. 광은 광범위한 저장고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열정, 체력, 늑대산, 웅장함, 삼삼이 눈을 밟는다.
일곱 줄의 용은 태백이고, 금음향은 옥관문에 철한다.
이호는 줄곧 건축으로 유명하고, 사람됨이 대범하여 말을 잘 하지 않는다.
시는 성당을 성대하게 할 것이다. 말은 이미 다 말했지만, 성휘만경 봄이다.
참고: 열정 높은 일치, 전쟁 늑대 산, 높은 일치 적절한 소리; 늑대산과의 치열한 전투는 연가행의 의경을 반영하며' 타타르 추장의 사냥불이 늑대산 위에서 번쩍인다' 는 말이 있다. 웅장한 눈 밟기, 웅장한 눈 밟기,' 달리는 마강 송별서정 장군' 의 의경을 추상화하다. 용표, 왕장령은 용표 (현재 호남 천양) 대위로 강등됐기 때문에 세명은' 왕룡표' 라고 불렀다. 김성이 옥문에 울려 퍼지자 왕창령은 7 절절' [고] 군 입대' 에' 고성이 옥문을 바라보다' 라는 문구가 있었다. 시는 당대에 흥성할 것이고, 명대' 전칠자' 지도자 이몽양은' 문학은 진한과, 시는 당대에 흥성한다' 고 주장했다.
중당은 쑤저우를 수석으로 하여 5 언의 자유를 제멋대로 한다.
천하에 유주가 배합되어, 한 품에 그윽한 마음을 품고 있다.
장경은 다섯 글자로 자만하여, 쉽게 돈까지 올라갈 수 있다.
대리의 봄바람이 이익을 임신하여 돈의 이름이 복잡하다.
(참고: 쑤저우, 위는 쑤저우 도지사 () 를 맡았기 때문에' 위쑤저우 ()' 라고 불린다. 유주, 류종원은 생전에 유주 도사였으며, 고인은 그를 류류류주라고 불렀다. 장경은 바로 유장경이다. 쉬운 것은 돈처럼 높을 수 있다. 이흥은 유장경의 시가 이흥으로 가득 차 있고, 유장경과 돈기는 돈류라고 불린다. 대리봄바람이 이예를 임신하였다. 대리봄바람은 성당 승평 후 시를 추진하는 10 대 재자를 가리키며 시단에 두 번째 봄바람을 가져왔다. 달력은 당대종의 연호이다. 사람을 품으면 이익이 유명한 변두리 시인이다. 그의 칠언율시는 이백과 왕창령을 따라잡고 있다. 그는 달리 () 10 재 () 에서 태어났는데, 그 이름이 그 안에 있지 않아 임신하였다. 돈의 이름은 * * * 시원이고, 시원은 랑세원이다. 키안 치, 랭 shiyuan 또한 돈 랭 이라고 합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대성의 민의는 소요처에만 살고, 용은 비파를 미워하고, 취하면 휴식을 취한다.
미명몽은 강하고 강력하며, 악부원과 시사가 흥성하다.
왕장 악부 친민, 한모시는 천지를 놀라게 하고 귀신을 울린다.
이하와 노통은 간사함을 다투고, 교외는 냉도가 얇다.
(자기 참고: 대성 여론은 쉬운 것, 즉 백거이일 뿐이다. 이후 여론은 백거이를 이백과 두보에 이어 세 번째 당시로 보고 있다. 미명은 원직자, 꿈은 유우석자이다. Yuefu 는 "새로운 Yuefu 운동" 을 의미합니다. 원화는' 원과 몸' 을 의미하는 신시파이다. 원화는 당헌종의 국호이며, 역사상에는' 원과 중흥' 이라는 말이 있다. 왕장은 장계와 왕건을 가리킨다. 한맹시는 한유 맹시파를 가리킨다. 교외섬은 얇고, 교외는 맹교이고, 섬은 자도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야오진은 소리의 변화를 듣고 사훈과 웃고 웃었다.
일산이 멜로디에서 길을 잃고, 피청이 정색무검을 불렀다.
호장은 이곳의 환경이 놀랍다. 그는 생전과 사후에 모두 슬픔에 의해 파괴되었다.
쑤 hungong 쳉 딩 마오, 민상, 징 두니 배치.
참고: 야오합과 자도는 변성할 때' 야오가' 라고도 불린다. 그는 한때 무협 거작이었기 때문에 국제적으로' 무공' 이라고 불렸고, 그의 시는' 무협체' 라고 불렸다. 첸 디스커버리는 말 다이 단어입니다; 변성을 들은 사람은 만당 변성을 들었다. 야오합과 마대는 모두 중만당 시대의 오율 모두와 시인이다. 그래서, 한마디로, 그들이 변성한 것은 아니다. 사훈이 낙마, 사훈, 두목도 사훈의 외교대신으로 입조했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들을' 두사훈' 이라고 부른다. 탈탈, 두목 칠절' 송별' 에는' 탈탈강호' 라는 문구가 있다. 의산은 막막하고, 의산은 이상은의 글자이다. 이상은은 칠율' 금서' 에는' 성인 장자 백일꿈, 나비에 현혹됐다' 와' 왔다가 간다, 자기도 모르는 것' 이라는 문장이 있다. 수수료 청 은 에로틱 노래, 페이 청 은 원 총리 tingyun 입니다; 선정적인 정을 부르는 것은 글의 시가 내실 정서로 가득 차 있고, 사곡꽃이 피는 것을 가리킨다. 쑤 hunshi 딩 마오, 쑤 hunshi 라는 딩 마오 본체 로 만든. 허혼은 경구 (오늘 장쑤 진강) 정묘강변에 거주해 정묘를 그 시의 이름을 따서 후세 사람들은' 허정묘' 라고도 불렀다. 두네피는 흔히' 피네두' 라고 불리는데, 피일휴, 나종이, 두순학을 가리킨다.
덕신그룹은 옥음이 아름답고 이름이 졸린 한옥이다.
모순되는 것은 오영충의 체장이고, 위부는 이를 사상이라고 부른다.
한가한 거북이는 나은의 많은 미구를 듣고 알아듣지 못했다.
정곡이 강에게 탐닉하는 것은 다르다. 칭찬의 말을 표현하기 어렵다.
(참고: 덕신은 이빈도, 군옥은. 한보는 향으로 유명해지는 것에 지쳤다. 전당시' 에는 한보 초창기의' 향체시' 3 권이 수록됐다. 사실 한화의 시는 전체적으로 스타일이 독특하다고 할 수 있다. 웨이장의' 진녀' 는' 진여부' 라고 불리며 현존하는 가장 긴 당시이다. 웨이 주앙 (Wei Zhuang) 은이 서사시로 유명하지만, "그렇게하지 않는 것을 후회한다" 는 이유로 소장되지 않았다. 이로 인해이시는 중국에서 거의 천 년 동안 실전되었고, 미래 세대는 당나라가 장례식 역사를 파괴했다고 생각하면서 놀랐다. 레저 거북은 가죽을 이해하지 못하고, 거북이는 육귀몽이다. 한가함은 육구몽의 행동이 한가함에 치우쳐 시가 더욱 한가하다는 것을 가리킨다. 가죽은 가죽이 쉬는 날을 가리킨다. 정곡재의 강피는 다르다. 강은 인물이다. 정곡정구 풍풍이 청렴하고 완곡하며, 모지아 섬은 기이하고 가파르다. 사공도는' 24 시품' 으로 세상에 유명하다. 그의 시 전원시처럼 아름답다. ) 을 참조하십시오
공식 에 재능 부여, 시, 염색 바람 승려, 미친 듯이 말한다.
한덕인산 청전화, 설타오 이엽화의 수수께끼.
시국이 휘황찬란하고 300 년, 사당흥한이 오색찬란하다.
유명 인사는 열거하기 어렵고, 취향은 쉽지 않다.
(참고: 덕음, 스님관수 () 는 흔히 장 (), 자덕음 () 이라는 성을 지앙 () 이라고 부른다. 한산은 한산의 석방이다. 맑은 날, 밝은 저속한 성 시에, 단어 청천 을 해제. 이 수수께끼는 바로 현적함이다. 사당은 초당, 중당, 만당의 네 왕조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1898 년 추석 이후 3 일, 영성에서 반복적으로 주석을 다듬었다. 8 월 2 1 일, 중만당시의 중대한 누락을 보완하기 위해 만족스럽지 못한 시 1 으로 시 7 곡을 모두 바꾸고 그에 따라 주석을 수정했다. 전 시는 처음 8 구와 시인의' 조왕중저녁' 의 자연순과는 달리, 나머지는 모두 장의' 춘강화월야' 를 모방한다. 즉 악부의 칠언율시는 7 언절절 운에 따라 엄격하게 탈속하지만, 운율은 비교적 넓어서 정확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