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디자인의 장황한 묘사에 대해 어찌할 바를 몰랐다. 주로 다음 세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1, 분석 개요
이 글은 기지가 위치한 전체 환경에 대한 분석을 통해 기지 내 및 주변 사람들이 제공해야 할 생활 서비스 유형을 보여 주며 기지가 처리해야 할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설명합니다. 마지막으로, 기능 및 특성 측면에서 대지의 경관 환경 설계를 정확하게 배치합니다.
2. 설계 소스
디자인의 원천, 디자인의 아이디어, 그리고 작은 집을 그리는 방법은 4 이다. 어떻게 구상하고, 왜 이 집을 그려야 하는지. 녹색: 환경 보호, 건강, 무해 등과 같은 사용된 색상의 의도를 설명하는 색상 설명입니다. , 편안함과 이완과 같은 느낌을 주는 색깔.
디자인 컨셉을 설명하십시오.
디자인의 주도적 사상은' 생태 보호, 문화 전파, 환경 미화, 사람들의 편리함과 간결성 촉진' 이다. 녹지효과를 충분히 발휘하고' 사람 중심' 을 견지하며 현대생태우호한 디자인 이념을 반영하고, 사람들이 작은 집을 통해 무엇을 생각할 수 있는지, 전체적인 공간감, 방의 전반적인 계획 근거가 무엇인지, 이런 디자인의 의의가 있다 모든 설계 설명에는 중심점이 있어야 하며, 중심점에서 바깥쪽으로 확산된 다음 이 중심점에 바깥쪽으로 초점을 맞춰야 합니다.
참고 사항:
1. 크기로 공간감을 표현합니다. 같은 크기의 물건은 거리가 다르기 때문에 크기감이 있고, 가까운 것은 크고 먼 것은 작다. 비행기에서, 면적이 클 때 우리는 가깝다고 느끼고, 면적이 작을 때 우리는 멀리 느낀다.
2. 겹쳐진 표현 방식을 이용하여 평면에서 한 모양을 다른 모양 위에 겹쳐서 앞뒤, 상하 느낌이 있어 공간감을 줍니다.
3. 그림자 표현을 사용하여 그림자의 구분은 물체에 입체감과 범프를 줍니다.
4. 간격 밀도의 표현을 이용하여 작은 이미지나 선 밀도의 변화에 공간감을 줍니다. 현실은 약간의 무늬가 있는 커튼과 같다. 돌돌 말아 놓은 곳의 무늬가 촘촘해지고, 간격이 작고, 촘촘해질수록 멀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설계 설명도 설계 개념입니다. 설계 지침은 다음 사항을 수행해야합니다.
1, 설계원 2, 디자인 아이디어, 작은 집을 그리는 방법, 왜 이 집을 그려야 하는지.
3, 녹색: 환경 보호, 건강, 무해 등과 같은 사용 된 색상의 의도를 설명하는 색상 설명. , 그리고 편안함, 이완과 같은 느낌을 주는 색깔.
작은 집을 통해 사람들은 무엇을 생각할 수 있습니까?
5. 전체 공간감 설명, 방의 전체 계획은 어떤 패턴에 따라, 이런 디자인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6. 모든 설계 설명에는 중심점이 있어야 하고, 중심점에서 바깥쪽으로 확산되고, 외부에서 이 중심점에 초점을 맞춰야 합니다.
창의성은 결코 근거가 없는 것이 아니다. 창의성은 생활에 대한 깊은 경험에서 비롯되며 문화와 역사의 축적이다. 창조적 일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세 가지 기본 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해박한 지식을 가지고 있다.
관찰, 사고, 총화에 능하다.
창조적이어야 한다.
우선 제품이 어떤 스타일을 표현하고 있는지, 의류 구조 디자인을 고려하는 요인이 많다. 우리는 연령층에서 구조선의 위치를 조정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위치의 고려는 기성복 효과를 부각시키는 기초이다. 작품의 전체적인 상황을 보면 옷이 어떤 모양인지, 예를 들면 H 형, A 형, 폭, 고치형, 어떤 모양, O 형, O 형, O 형, O 형, O 형, O 형, O 형, O 형, O 형, O 형, O 형, O 형, O 형, O 형 중요한 디테일을 알기 위해 소매형 효과는 가슴둘레의 크기에 따라 변하는 것이 아니라 인체의 크기 차이에 따라 달라진다. 또한, 우리의 구조 디자이너는 라인과 스타일의 조화, 스타일 메인 라인의 표현 스타일, 캐주얼, 여성화, 강경함 등 스타일 디자이너의 능력을 갖추어야 합니다. 이것들은 모두 우리가 구조 설계에서 반드시 고려해야 할 것들입니다! ! ! 자격을 갖춘 구조 디자이너입니다! 좋은 구조디자이너는 또 무늬를 혁신해야 하고, 옷을 더 가치있고, 더 가치있게 만들어야 한다! 소비자들로 하여금 판재의 매력을 느끼게 하다!
뭘 원하는거야?
어떤 효과를 원하세요?
당신은 어떤 방법으로 원하는 효과를 나타냅니까?
그리고 당신이 보여준 효과가 사용자에게 어떤 편안함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그래픽 디자인 개념 문에 포함된 내용
그래픽 디자인 작품의 소개는 주로 디자인 도면의 의미와 각 다른 패턴, 색상 등의 의미를 더 많은 사람들이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1, 디자이너가 표현한 주제
2. 디자인 컨셉
3, 디자인 스타일, 구조 설명
4. 제품과 디자인에 사용된 패턴, 색깔, 단어의 의미.
5. 디자인 치수, 표준 색상 및 소재.
먼저 설계 목적, 사용 환경, 대상, 요구 사항 등급을 명확히 합니다.
두 번째는 수요를 둘러싸고, 상응하는 기준을 준비하고, 재료를 선별하고, 종합적으로 안배하는 것이다.
수요측과 소통하고, 행동편차를 제때에 바로잡고, 마지막 재작업을 피하는 것이 중요하다!
먼저 프로젝트가 있는 상권, 직면한 사람들, 실현해야 할 기능, 스타일 포지셔닝 등 프로젝트 자체의 구체적인 개요를 설명합니다.
둘째, 디자인 아이디어를 제시하십시오: 또는 프로젝트의 문화적 배경, 역사적 암시, 자연 사물에서 출발하십시오. , 일반적인 것에서 집중까지, 폭에서 좁은 것, 큰 것에서 작은 것, 이것이 전체 디자인의 영혼입니다.
다시 한 번, 구체적인 기능 구역을 결정하고, 스타일과 표현 수법을 명확히 하고, 이전 단계에서 추출한 영혼을 디자인에 융합한다.
마지막으로, 공간에서 장식 재료의 구체적인 적용과 색상 라이트의 표현을 명확히 하여 영혼을 부여하고 공간을 살아있게 한다.
다음은 제 작품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당신은 어떻게 할 계획입니까?
2. 당신은 어떤 목표를 달성하고 싶습니까?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당신은 어떻게 할 것입니까?
4. 당신은 어떤 아이디어로 이 목적을 강화하고 싶습니까?
아이디어를 표현하기 위해 어떤 디자인을 사용합니까?
아이디어를 돕기 위해 어떤 조판을 사용합니까?
(1) 왜 이러는 거야? (목적);
(2) 무슨 일이야? (개체);
(3) 어디에서 실시합니까? (장소);
(4) 언제 시행됩니까? 언제 완성할 수 있습니까? (시간);
(5) 누구한테? (인사);
(6) 구현 방법? 어떤 효과적인 조치가 취해 졌습니까? (방법)
이런 방법으로 문제를 분석할 때, 먼저 여섯 가지 질문을 나열한 다음, 대답한 후에 몇 가지 작은 문제를 고려한다. 다시 한 번 해답을 받으면 작품을 취소, 합병, 재정렬, 단순화, 문제 종합 분석 연구를 통해 업데이트된 창작 아이디어나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것이 단지 기계화되고 체계적인 유럽 사고 방식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선한 자를 선택하여 그 선하지 않은 자에게서 바꿀 수 있다" 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일종의 사고 방식이며, 일종의 창작 수법이라고 할 수 있다. 이유 (왜), 대상 (무엇), 위치 (어디), 시간 (언제), 사람 (누구), 방법 (방법) 의 여섯 가지 측면에서 선택한 항목, 프로세스 또는 작업에 대해 생각하는 것입니다. 우스꽝스럽고 유치해 보이는 이런 질문과 사고방식은 사고의 내용을 더욱 깊고 과학적으로 만들 수 있다.
우리의 디자인 컨셉을 시작하십시오.
1, 고객 요구 사항 분석: 웹 사이트 디자인은 기업 이미지를 보여주고, 제품 서비스를 소개하고, 기업 발전 전략을 구현하는 중요한 방법이므로 웹 사이트의 목적과 사용자 요구 사항을 명확하게 디자인하여 실행 가능한 설계 방안을 마련해야 합니다.
2. 사이트 전체 스타일: 사이트 전체 이미지가 방문자에게 주는 종합적인 느낌을 말합니다. 이' 전체 이미지' 에는 CI (logo, 색상, 글꼴, 슬로건), 레이아웃, 탐색 방법, 상호 작용, 문자, 말투, 콘텐츠 가치, 존재 의미, 사이트 명예 등 여러 가지 요소가 포함됩니다.
3. 배색: 많은 색이 확실히 매력적이지만, 시끄러운 손님이 주인을 빼앗기 쉽다. 배색을 두세 가지 색으로 꾸준히 조절하면 전체 디자인의 배색을 최대한 잘 조절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배색, 배색, 배색, 배색, 배색, 배색, 배색)
4. 표준 네비게이션 디자인: 숨겨진 네비게이션은 시원해 보이지만, 매우 전통적인 크리에이티브 네비게이션은 매우 좋지만, 이러한 네비게이션 모드는 사용자에게 그렇게 친숙하지 않습니다. 비정규적인 디자인은 기억하기 쉽지만, 체험에서는 비교적 어려운 경우가 많다. 표준 탐색 모드를 선택하면 웹 사이트를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읽기 쉬운 문안을 만듭니다. 조판은 내용의 복잡성을 시각적으로 제어할 수 있고, 문자는 정보 전달의 복잡성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양자는 사실 똑같이 중요하며, 각 단어는 시각과 의미와 정보에 부합해야 한다.
웹 사이트 디자인 컨셉을 어떻게 쓰는지에 대한 지식은 여기에 소개됩니다. 모두들 디자인 할 때 반드시 혁신하여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설계해야 한다. 독특함만 추구해서는 안 된다. 사용자가 사용할 때 경험이 좋지 않으면 아무리 좋은 디자인이라도 사용자를 끌어들일 수 없다고 믿는다.
우리가 친구를 접대하는 것처럼, 문에 들어와 손님을 맞이하고, 차를 따르고, 술을 권하고, 이야기를 나누는 것은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이다.
1, 당신은 어떻게 할 계획입니까?
2. 당신은 어떤 목표를 달성하고 싶습니까?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당신은 어떻게 할 것입니까?
4. 당신은 어떤 아이디어로 이 목적을 강화하고 싶습니까?
아이디어를 표현하기 위해 어떤 디자인을 사용합니까?
아이디어를 돕기 위해 어떤 조판을 사용합니까?
(1) 왜-왜 그럴까요? (목적);
(2) 뭐-무슨 일이야? (개체);
(3) 어디서 집행합니까? (장소);
(4) 언제-언제 시행됩니까? 언제 완성할 수 있습니까? (시간);
(5) 누가 집행할 것인가? (인사);
(6) 구현 방법? 어떤 효과적인 조치가 취해 졌습니까? (방법)
위 6 개 질문의 영문 이니셜은 5 개의 W 와 1 H 이므로 5W 1H 작업법으로 축약됩니다. 이런 방법으로 문제를 분석할 때, 먼저 여섯 가지 질문을 나열한 다음, 대답한 후에 몇 가지 작은 문제를 고려한다. 다시 한 번 해답을 받으면 작품을 취소, 합병, 재정렬, 단순화, 문제 종합 분석 연구를 통해 업데이트된 창작 아이디어나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것이 단지 기계화되고 체계적인 유럽 사고 방식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선한 자를 선택하여 그 선하지 않은 자에게서 바꿀 수 있다" 고 생각합니다.
5W 1H 분석법, 일명 육합분석법은 일종의 사고방법이자 창조수법이다. 이유 (왜), 대상 (무엇), 위치 (어디), 시간 (언제), 사람 (누구), 방법 (방법) 의 여섯 가지 측면에서 선택한 항목, 프로세스 또는 작업에 대해 생각하는 것입니다. 우스꽝스럽고 유치해 보이는 이런 질문과 사고방식은 사고의 내용을 더욱 깊고 과학적으로 만들 수 있다.
Dell 의 설계 아이디어를 시작합니다 (네트워크를 다음 그림으로 사용).
1, 고객 요구 사항 분석: 웹 사이트 디자인은 기업 이미지를 보여주고, 제품 서비스를 소개하고, 기업 발전 전략을 구현하는 중요한 방법이므로 웹 사이트의 목적과 사용자 요구 사항을 명확하게 디자인하여 실행 가능한 설계 방안을 마련해야 합니다.
2. 사이트 전체 스타일: 사이트 전체 이미지가 방문자에게 주는 종합적인 느낌을 말합니다. 이' 전체 이미지' 에는 CI (logo, 색상, 글꼴, 슬로건), 레이아웃, 탐색 방법, 상호 작용, 문자, 말투, 콘텐츠 가치, 존재 의미, 사이트 명예 등 여러 가지 요소가 포함됩니다.
3. 배색: 많은 색이 확실히 매력적이지만, 시끄러운 손님이 주인을 빼앗기 쉽다. 배색을 두세 가지 색으로 꾸준히 조절하면 전체 디자인의 배색을 최대한 잘 조절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배색, 배색, 배색, 배색, 배색, 배색, 배색)
4. 표준 네비게이션 디자인: 숨겨진 네비게이션은 시원해 보이지만, 매우 전통적인 크리에이티브 네비게이션은 좋지만, 이러한 네비게이션 모드는 사용자에게 그렇게 친절하지 않습니다. 비정규적인 디자인은 기억하기 쉽지만, 체험에서는 비교적 어려운 경우가 많다. 표준 탐색 모드를 선택하면 웹 사이트를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읽기 쉬운 문안을 만듭니다. 조판은 컨텐츠의 복잡성을 시각적으로 제어할 수 있고, 문자는 정보 전달의 복잡성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양자는 사실 똑같이 중요하며, 각 단어는 시각과 의미와 정보에 부합해야 한다.
웹 사이트 디자인 컨셉을 어떻게 쓰는지에 대한 지식은 여기에 소개됩니다. 모두들 디자인 할 때 반드시 혁신하여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설계해야 한다. 독특함만 추구해서는 안 된다. 사용자가 사용할 때 경험이 좋지 않으면 아무리 좋은 디자인이라도 사용자를 끌어들일 수 없다고 믿는다.
우리가 친구를 접대하는 것처럼, 문에 들어와 손님을 맞이하고, 차를 따르고, 술을 권하고, 이야기를 나누는 것은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이다.
마지막으로 기본적인 원시점, 어리석은 디자인으로 돌아가야 한다. 소비자를 바보로 취급하면, 네가 무엇을 하든 상대방을 한눈에 알 수 있다.
5W 1H 가 거래 분석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