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 감상?

이수' 는' 시경' 과' 국풍' 중의 고시이다. 이 시는 사물과 정으로 이루어져 있고, 정은 장면에 있고, 경치는 조화롭다. 공령 추상의 인민 정서를 전달하고, 고국에 대한 주인공의 끝없는 그리움과 서늘한 심정을 담고 있다. 아래에 내가 너를 위해 관련 자료를 정리했으니,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이것은 방랑가입니다. 그는 로밍하면서 마음속의 서글픔을 불렀다. 우리는 왜 우울한지 알 수 없지만, 쌀기름염과 같은 하찮은 일에 대해 걱정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약간 신비하지 않습니까? 신비롭지 않다. 우리 마음속의 슬픔은 왕왕 영문을 알 수 없고, 우울은 이성적으로 분석할 수 없다. 생활 자체의 한 상태이다: 알 수 없는 고민, 알 수 없는 슬픔, 알 수 없는 슬픔, 알 수 없는 절망. < P > 물론 도화선처럼 특정 물건에 불을 붙일 수도 있다. 예를 들면 눈빛, 동작, 말, 장면, 물체. 그러나 인센티브는 우울과 슬픔 자체를 의미하지 않는다. 더군다나 방랑자는 항상 매우 민감한 상태에 처해 있어 눈앞의 광경에 가장 쉽게 감동되어 슬프다. 그는 명확한 목적이 없어 무언가를 찾고 있는 것 같다. 그는 소속감이 없지만 어둠 속의 어떤 것에 인도되었다.

사실 이것은 사람입니다. 그는 물질 세계에 살고 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이 왜 살아 있는지 물어보고 싶어 한다. 그는 또한 물질적 생활과 직접적인 관계가 없는 일들, 이를테면 해와 달이 왜 빛을 발하는지, 별이 왜 빛을 발하는지, 하늘이 왜 비가 오는지, 왜 천둥과 번개가 쳤는지, 왜 어떤 사람은 왕자로 태어났는지, 어떤 사람은 가난한 사람으로 태어났다. 지구와 바다는 끝이 있습니까? 이 물질들이 대답할 수 없는 질문들을 생각하면 가슴이 아프다. < P > 진정한 깊은 슬픔과 서글픔은 항상 상술한 문제와 연계되어 있다. 풀 수 없고 영원하다. 배불리 먹지 못하는 비애, 따뜻하게 입지 않는 비애,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비애, 외국에서 고된 노동을 하는 비애는 모두 제한적이고, 짧으며, 극복할 수 있고, 표면적이다. 평생활 속의 백성들은 괴로워하고, 인지사의 관대함은 격앙되고, 상인은 손해를 보는 고통, 정치가의 벼슬길의 실의는 제한적이고, 짧고, 초월할 수 있고, 표면적인 슬픔으로 분류할 수 있다. < P > 소녀가 수전노보다 고귀한 점은 그녀가 마음 속에서 사랑을 잃기 위해 울게 된다는 점이다. 수전노가 금을 달라고 우는 것과는 다르다. < P >' 시경' 에서 이나무의 원문과 주석 < P > 샤오미 분리 < P > 는 샤오미와 분리되어 샤오미의 어린 묘목이다. 실이 퇴폐적이고 중심이 흔들린다. 나를 아는 사람은 나를 걱정하게 한다. 만약 당신이 나를 모른다면 나는 무엇을 원합니까? 천도장, 이게 누구야?

샤오미는 분리되어 있고 샤오미의 이삭은 분리되어 있다. 길을 걸으면 퇴폐적이고, 센터는 취했다. 나를 아는 사람은 나를 걱정하게 한다. 만약 당신이 나를 모른다면 나는 무엇을 원합니까? 천도장, 이게 누구야?

샤오미의 분리는 샤오미의 현실이다. 걸음걸이가 퇴폐적이고 중심이 질식하다. 나를 아는 사람은 나를 걱정하게 한다. 만약 당신이 나를 모른다면 나는 무엇을 원합니까? 천도장, 이게 누구야? < P > 주 ... 주석 달기

1. 샤오미 * * * SH * * * *: 북방의 한 작물로, 모양이 좁쌀처럼 점성이 있다. 분리: 행과 열의 출현.

2. 샤오미 * * * j * * *: 기장이나 기장을 가리키는 오래된 식량 작물입니다.

3. 산책: 산책. * * * m ࿔ * * * * * * * * * * * * * * * * * * * * * * * *

4. 중심: 심장. 떨림: 불안한 표정.

5. 유유히: 머나먼 모습.

6. 사레질 * * * Y * * *: 막히다. 여기서 음식이 식도에 끼는 것은 깊은 불안과 호흡곤란 은유이다. 이나무의' 시경' 번역 < P > 밭에서 곡식은 일렬로 늘어서 있고, 곡식은 자수처럼 푸르게 자란다. < P > 리듬이 얼마나 느리고 정신이 흐리멍덩하다. < P > 내가 걱정한다고 말하는 것을 이해하고, 내가 원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 P > 하늘이 바로 너의 머리 위에 있다. 이 장면은 누가 만든 것입니까? < P > 밭에서 곡식 일행장이 일어나서 곡식에 꽃이 피고 이삭이 돋았다.

걸음이 얼마나 느리냐, 마음도 취했다. < P > 내가 걱정한다고 말하는 것을 이해하고, 내가 원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 P > 하늘이 바로 너의 머리 위에 있다. 이 장면은 누가 만든 것입니까? < P > 밭의 곡식은 이미 한 줄로 자랐고, 곡식은 이미 씨를 맺었다.

리듬이 얼마나 느리냐, 마음이 우울하다. < P > 내가 걱정한다고 말하는 것을 이해하고, 내가 원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 P > 하늘이 바로 너의 머리 위에 있다. 이 장면은 누가 만든 것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