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관문의' 하심랑' 중 한 마디: "오늘 일인가요? 나이지의 어리석은 딸은 오류를 퍼뜨린다. "
어려서부터 함께 자란 오리지널 커플.
출처: 원명' 시골음악당' 20%: "그는 당신의 아들과 아내입니다. 이런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그를 고소합니다. 저는 증인입니다."
교만은 유치한 아이를 가리킨다. 교만,' 애교' 를 전하다.
김 부부 중의 도교는 신선을 섬기는 소년 소녀를 가리킨다. 뒤는 무고한 소년 소녀를 가리킨다.
출처: 당욱 연파시' 다행히 백록관은 마땅히 해야 한다': "김동은 보라색 약을 들고 옥녀는 바이올렛을 바칩니다." 이원구호의' 장생죽해' 는 첫 할인이 있다. "김부부가 투기를 하고, 재재재자 가인은 얻기 어렵다."
지혜 포기, 지혜: 지혜, 지혜. 지혜를 버리고 천진으로 돌아가다. 이것은 고대 라오장이 무위적으로 통치한 사상이다.
출처: "노자" 제 19 장: "지혜의 지혜를 버리고, 이인의 백 배를 이긴다. 분연히 몸을 돌보지 않고 의리를 버리고 백성들이 효도하다. 청자는 공교롭고 도둑은 없다. "
휘황찬란한 순수함은 위선이 아니라 순수함을 묘사한다.
출처: 진청강치' 랑야방' 권 9: "이태백은 술에 취해 궁포를 입고 장안시에서 잠을 잤다. 그것은 순전히 순진해서 두 번째 사람이 이런 예나 지금이나 이상한 행동을 꾸미는 것은 불가능하다. ""
썩은 순진한 묘사는 순진이지 위선이 아니다.
두 가지 작은 추측: 의심. 남녀가 어렸을 때 함께 놀았는데, 의심의 여지가 없었다.
출처: 돈 이백의' 장정' 시: "우리는 장간골목 근처에 살고 있습니다. 우리는 모두 젊고 행복합니다."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죽마: 아이들은 대나무 장대로 말을 탄다. 천진한 아이가 어떻게 게임을 하는지 묘사하다. 지금은 남녀가 젊었을 때의 친밀한 관계를 가리킨다.
출처: 당이백의' 장정' 시: "너, 내 애인, 죽마를 타고, 작은 달리기를 하며, 매실을 던진다. 우리는 길고 건조한 골목에서 함께 살았고, 우리는 모두 젊고 행복했다. "
추측 없음: 의심. 젊었을 때 남녀가 함께 놀았다는 뜻으로, 순진무구하여 혐의를 피하지 않는다.
출처: 돈 이백의' 장정' 시: "우리는 장간골목 근처에 살고 있습니다. 우리는 모두 젊고 행복합니다."
순진무구하다: 마음이 단순하고 가식과 위선이 없다는 뜻이다. 로맨스: 솔직하고 자연스러운 외모. 아이가 단순하고 활발하며 귀여운 사상을 묘사하고, 가식적이지 않고, 위선적이지 않다.
출처: 송공카이' 고마동화': "이 말은 불쌍하고, 말은 세 이빨이 있다. 천진선미의 모습, 청백한 옷은 적합하지 않다. "
천진난만하게 아이가 단순하고 활발하고 귀엽고 가식과 위선이 없다고 묘사하다. 유치함을 쓰다.
동심은 잃지 않았다: 실의에 빠지다. 늙었지만 여전히 천진한 마음이 있다. 어른이 아이를 데리고 있는 순진무구한 것을 묘사하다.
대나무 말 모퉁이의 대나무 말: 아이가 말을 타고 있는 대나무 장대. 어려서부터 좋은 친구.
출처: 당이백의' 장정': "너, 내 애인, 죽마를 타고, 작은 달리기로 매실을 던지고, 서로 의지하며 천리에 의지하며, 우리 둘은 젊고 마음이 높다."
죽마의 친구는 죽마고우를 가리킨다.
출처: "김인 학전": "어린 시절과 하오 * * *, 죽마를 타고 버리고, 하오 (Hao) 에서 가져갑니다."
벽 모퉁이의 모퉁이: 아이가 상투를 틀어 어린 시절을 분리한 결과. 어린 시절에 사귀었던 친구를 가리킨다.
출처: "예기 내칙": "후지, 총각." 정현주: "총각, 상투." "진서 하소전": "소자가 조상을 공경하고, 무제와 같은 해에, 뿔이 양호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