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장의 시작 부분에는 "나는 동산에 있다" 등 네 문장이 있다. 이것은 음악 접장 방법이지만, 이 장의 의미에서 이런 표기법은 단순한 반복이 아니라 층층이 추진된다. 그 중 한 장은 귀가에 관한 것이고, 두 번째 장은 귀가에 관한 것이고, 세 번째 장은 귀가에 관한 것이고, 네 번째 장은 귀가에 관한 것이고, 이전 네 개의 겹치는 문장은 총강으로 쓰였다. 처음 네 마디,' 용동산' 에서' 동동' 까지,' 돌아오지 않음' 에서' 왔다' 까지, 과거부터 현재까지. "돌아오지 않는다" 는 말은 시간이 오래 걸리지만, 집에 돌아오는 것은 기후의 특징이다. 이것은 인상적이고 잊을 수 없는 순간이다. 장기간의 억압, 지금의 기쁨과 안일함은 말할 필요도 없다. 그 중 한 장은' 초점비행기' 처럼 보슬비 옷이 사람들에게 돌아오자 그는 과거의 추억으로 돌아섰다. 내가 기억하는 첫 번째 일은 그때의 느낌으로 돌아가는 것이다. 나는 돌아가기로 결정했지만 서방을 위해 괴로워했다. 직접 경험하지 않으면, 너는 이 점을 감상하지 않을 것이다. 사람들은 희망이 없는 것에 대해 생각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제가 보고 싶을 때, 제 감정은 즉시 변동합니다. 그래서 그는 마음속으로 다음 소원을 빌었다. 지금부터 다시는 군복을 입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복, 군복, 군복, 군복, 군복, 군복, 군복) 그리고 그는 자신의 생각을 현실로 끌어당겼다. 실생활은 사람들이 뽕잎 아래 모인 들누에처럼 병거 밑에서 자는 것이다! 제 2 장은 앞의 네 문장을 반복한 다음 현재의 장면을 보여 주고, 내가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본 황량한 광경으로 돌아간다. 승냥이가 아직 남의 집에 만연해 있지만, 이미 아무도 없다! 봐라: 거북이는 방 가장자리를 기어가고, 거미줄은 문 앞에 있고, 야수의 발굽은 밭 가장자리에 남아 있고, 명화는 밤에 타오른다. 사진, 황량하게 정리해! 하지만 채용측은 두려워할 것이 없다고 생각하고 오히려 생각할 가치가 있다. 무슨 생각해? 말하지 않았다. 하지만 눈앞에 황량하고 산산조각 난 광경이 펼쳐졌다. "도대체 어느 쪽이냐, 도대체 어느 쪽이냐?" " 이것이 바로 사고의 주요 내용이 아닌가! 3 장 중 처음 네 문장과 마지막 여덟 문장은 더욱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 한 폭의 가랑비가 사람에게 돌아오고, 한 폭은 황새 울음소리와' 여자의 한숨' 이다. 여자는 한숨을 쉬었을 뿐만 아니라, 행동도 하고, 가족들을 맞이하느라 바빴다. 채용원이 들어왔을 때 그녀는 방금 집을 청소하고 수리했다. 정말 장작더미에 걸린 여주와 같아서, 그들은 고생을 많이 했다! 희비가 섞인 상황에서 천언만어는 말할 수 없다. 유일한 인사는 "3 년 동안 보지 마라! 클릭합니다 말은 그렇게 가볍지만 감정은 무한히 깊다. 네 번째 장은 채용 인원이 집에 도착한 후이다. 어쩌면 한동안. 평화는 사람들에게 행복을 가져다 준다. 젊은 사람의 결혼은 하나의 상징이다. 오리올스는 일제히 날아가는 것보다 더 아름다운 깃털을 반짝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청녀가 결혼하여 매우 시끌벅적하고, 의식이 성대하며, 온통 기쁨이다! 제 1 장과 제 2 장은 뚜렷한 대조를 이룬다. 이런 기쁨은 젊은이들에게만 국한됩니까? 마지막으로, 그는 반문의 어조로 말했다: 결혼도 좋지만, 오랜만에 다시 만난 노부부는 더 기쁘지 않니? 평화에 대한 칭찬도 없고, 평화를 위해 대가를 치르는 사람에 대한 칭찬도 없고, 오히려 가장 실제적이고 진실한 칭찬이다.
이 서정시 글쓰기의 주요 특징은 보고 들은 것을 통해 느끼는 것을 통해 특정 환경 체험 중의 사상 감정을 반영하고 싶다는 것이다. 시의 출발점은 제 3 장이다. 나는 가랑비 속에서 집에 돌아온 그 순간이다. 그것이 3 년 전쟁의 끝이기 때문이다. "나는 동산에 있다" 등 네 마디가 출정 전 과정을 개괄적으로 설명하고 있고, "나는 움직이고 있다" 라는 말은 전환점이다. 이때부터 돌아오지 않고, 돌아오고, 도중에, 집에 도착하는 단계가 있을 것이다. 그 이후로 새로운 생활이 나타났다. 시의 구체적인 글쓰기 시간은 물론 4 장에 쓴 장면 이후이지만, 집필점은 3 장으로 설정돼 있다. 이는 모든 추억에서 총결된 표현 방식이기 때문이다. 특히 이 시는 감각에 닿는 것을 생생하게 묘사할 뿐만 아니라 인물의 의식 활동을 생생하게 묘사한다. 의식 활동은 정신적인 면모의 기초이자 예술 작품의 영혼이다. 한 작가는 상형적 사고를 통해 자신이 보고 들은 것을 충실히 써내면 걸작이 될 수 있다. 우리는 3000 년 전 저자로부터 영감을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