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는 어떤 예술적 특색을 가지고 있습니까?
는 네 가지 주요 예술적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1. 글에 생명을 주는 예술. "정밀 조사" 라는 단어의 출현은 최고의 주석이며, 좋은 작품은 매 글자마다 자신의 생명이 있다. "붉은 살구 가지 끝에 봄기운이 요란하다" 고 생각해 보세요. "떠들다" 를 다른 글자로 바꾸면 봄기운이 전혀 없습니다. 만약' 시안' 이 생기가 없다면, 시 한 수도 밋밋해질 것이다. 동시에, 시의 각 글자와 각 단어의 조직 운용은 모두 예술의 가공과 정제이다. \ "가난한 천 마일 눈, 한 단계 더! 클릭합니다 인생은 인걸로, 죽음도 귀신웅이다.' 후세 사람들에게 흥미진진하게 들려오는 멋진 문장들은 겉으로는 매우 간단하고 통속적으로 보이는 단어들의 조합인데, 사실 시인이 문자에 새로운 생명력을 부여하면 시구는 불후의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시대가 끊임없이 발전함에 따라 일부 제재나 이미지가 도태될 수 있지만, 시는 결국 문자의 사용 기교와 예술을 보존해야 한다. 2, 아름다운 예술적 개념을 창조하는 예술. 시사는 경지를 필요로 하고, 같은 시사를 필요로 하며, 독자마다 느낌이 다르다. 각기 다른 환경, 심리, 감정, 감정 속에서, 의경은 모두 독특한 역할을 하여, 사람을 감동시킨다. 예를 들면, "천가의 작은 비는 바삭바삭하고, 풀색은 멀리 바라보지만 없다." 그리고 "바람과 함께 밤에 잠입하고, 윤물은 가늘고 조용하다." " 모두 비를 쓰는 것이고, 하나는 보는 것이고, 하나는 듣는 것이고, 보는 것은 공필의 뜻이고, 듣는 것은 자의의 뜻으로, 각기 천추와 의경이 모두 뛰어나다. 의경 예술에서 큰 자유식의 표현이 가장 낭만적이고 사유가 가장 활발한 것은 이백이다. 황허의 물하늘에서 온다' 는 감탄으로' 아침저녁으로 눈이 되는 것 같다' 고 감탄했다. 이런 의경이 느껴지지 않고, 이런 의경이 보이지 않는데, 시선은 왜 왔을까? 예술적 개념의 예술은 한편으로는 지각에 의존해야 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천부적인 재능이라고 할 수 있다. 시를 쓸 때 의경감, 의경의 생각, 의경의 재능이 없으면 영원히 훌륭한 시인이 될 수 없다! 3, 음악의 아름다움을 반영하는 예술. 시사는 소설, 잡문 등 문학 형식의 뚜렷한 특색과는 달리, 음악 예술에 편중되어 표현된다. 만약 영창음송의 아름다움을 잃는다면, 시사는 시사라고 부를 수 없다. 예를 들어 송사는 당시 유행가였다. 평정은 주로 곡보와의 조화를 위해 음악의 리듬미를 더 잘 표현하기 위해서다. 문자의 개체들은 모두 서로 다른 음, 의미, 성조를 가지고 있는데, 이 원소들이 시인의 예술 정제와 조직을 거쳐 음악적 아름다움이 이미 융합되었다. 억제, 양, 턴, 좌절의 운용은 평평한 어떤 이론 때문이 아니라 발음하는 낭송 예술도 있어야 한다. 시 한 편에 기복이 있는 변화가 있어야 성정이 잘 표현된다. 시사는 결국 심경이 드러나는 일종의 아름다운 표현이지 곱셈구결이 아니다. 4, 저자의 생각에 통합 된 예술. 사상예술은 영원히 혁신자의 축소판이지, 영원히 머물며 모사에 몰두하는 사람이 아니다. 시는 또한 끊임없이 새로운 것을 추구하고, 변화를 구하고, 돌파구를 찾아야 하는데, 이것은 내용 측면과 형식 방면이 모두 있다. 동시에 작품 자체에도 사상 예술이 있는데, 이는 사람의 성장, 환경, 경험, 인식, 품질 등에 달려 있다. 개인의 성격, 관념, 지각, 정서의 차이로 인해 사상예술도 제각기 방향이 있다. 그리고 사람들은 각자의 삶의 차이, 상태별, 일부 시와 함께 * * * * 소리가 나기 때문에 시사는 항상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백의 답답함은 "인생은 득의양양해야지, 김병을 달맞이해서는 안 된다" 는 것이다. 타고난 내 재료는 반드시 쓸모가 있고, 천금이 다 흩어져 다시 돌아올 것이다. " 두보는 우울하다: "안드광빌딩 천만 칸, 천하의 한사들을 모두 환하게 비춘다." 악비는 우울했다: "큰 뜻을 품고 허기진 식사 훌루 고기, 웃으며 흉노혈을 마시기를 갈망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작품의 사상예술은 작가의 사상예술을 표현하고, 작가의 사상은 작품에 옮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