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일러스트레이션-Shu huyin 의 벽 그림을 그리는 방법

눈 1 에 대한 시와 삽화. 눈의 시적 1. 눈의 시적은 춘설의 당대에 해석되어야 한다. 한유는 새해가 활짝 피지 않아 2 월에 초순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설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설명언) 눈이 봄이 오지 않아 정원 나무에 꽃을 입히려고 한다. 해석: 설을 쇨 때도 향꽃이 보이지 않는데, 2 월 초에 놀란 발견에 일부 풀이 싹이 났다. 눈도 봄이 너무 늦게 왔다고 생각하여 일부러 꽃으로 변해 마당의 나무 사이를 날아다녔다. 감사: 이것은 일곱 마디 절문이다. 이 시는 평범한 풍경에서 새로운 것을 뒤져내어 색다른 마음을 가지고 있다. "눈은 봄이 오지 않아 정원 나무의 날으는 꽃이다." 의인화를 사용하면 봄눈이 한 사람에 비유되는데, 이로 인해 눈송이는 좋은 소망과 영성을 가진 것 같다. 한편, 나무 사이를 날아다니는 봄눈은 마치 봄의 기운을 주는 것 같고, 시가에 진한 낭만적인 색채를 더해 발랄하고 즐거운 분위기를 연출해 주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이 의인화를 사용하는 묘미이다. 2. 눈을 묘사한 시는 시의 의미가 있어야 한다. 1. 위안' 눈': 오정과 교전, 천하를 수도로 한다. 전쟁 후 옥룡은 300 만 명에 달하고, 오양백골은 온통 날아다닌다. [감사] "전후 옥룡 300 만 원, 부러진 뼈가 하늘을 날고 있다." 하늘에 흩날리는 눈송이는 천병이 죽인 수많은 백룡의 몸에서 떨어지는 비늘처럼 공중에 떠 있다. 이 두 시는' 옥룡' 의' 부러진 뼈' 를 300 만원으로 꺾어 눈이 내리고 상상력이 풍부하며 신화 같은 낭만을 묘사한다. 2.' 야설가' 의 육유: 북풍이 눈을 불고, 야창종이 울린다. 처음에 나는 여신이 꽃을 피우고 있다고 의심했지만, 마고가 밥을 던지는 것을 두려워했다. [감상 감사] 떨어지는 눈을 여신에 비하고, 마고모는 쌀을 던진다. 3. 육유' 사설방은 천청각설에게 경배한다': 우페진, 피곤한 사람을 위로하기 위해 눈을 귀찮게 한다. 무용학이 바람을 가리는 것을 보지 못했는데, 먼저 꽃을 피우고 꽃을 꺾어 은씨를 숭배하였다. 천 토양 풀 붙여 넣기 커플 링 밖으로, 성루 와인 싼, 노인 슬픈 피로, 시는 새로운 일을 따라잡기 어렵다. [감상 감사] 네 문장 중 시인은 눈을 감상하고, 농부는 농사를 짓고, 성루주는 비천하고, 눈은 희경, 시는 맑다. 4. 루메이포의' 통지' 설메이는 봄에 항복하고 시인은 고정비용을 지불할 것이다. 메이슨의 눈은 삼분백이지만 눈은 매향을 잃었다. 시의 대의는: 매와 설은 모두 봄을 보고하고 싶어 누구도 불복하고 시인은 어쩔 수 없이 평론을 해야 한다. 매이는 하얗고, 눈은 매향보다 못하며, 각자 소장이 있다는 것은 변증적인 관점이다. 5. Geng 의' 눈': 한 조각이 바람과 함께 기울기를 조절하고, 옛 사찰이 흩날리며 광채를 더했다. 강산은 야월천리 밖에 있지 않고, 천하의 사심없는 옥천천만이다. 원안 봄날 버들개지가 날지 않고 전촌 매화가 새벽녘에 부서졌다. 양고기 금장부는 풍속을 원하고, 석차는 빙천에서 끓여야 한다. 강산은 야월천리 밖에 있지 않고, 천하의 사심없는 옥천천만이다. [감상]' 옥가' 는 큰 눈이 흩날리는 것을 비유하고, 집집의 지붕은 모두 두꺼운 눈으로 덮여 있다. 6.' 삼국연의' 제 37 장 나관중: 등관은 너무 허무하고, 옥룡두로 의심된다. 비례적으로 비행하면 순식간에 우주에 퍼진다. 유비가 유람 도중 황시를 만났을 때의 눈에 관한 시를 쓰고, 눈송이를 옥룡비늘의 탈락에 비유한다. 7. 청나라 건륭황제와 기윤이 합작하여 눈을 영설한다고 한다. S "하나 하나 하나, 두 개, 세 개, 네 개, 다섯 개, 여섯 개, 일곱 개, 여덟 개, 아홉 개, 갈대꽃 속으로 날아들어 모두 없어졌다. [감상] "편" 글자 자체는 그 자체로 한 조각의 이미지가 있다. 황은 O' 치' 가 수많은 숫자에 섞여 O 의 음감, O 의 양감, O 의 폭설이 흩날리는 화면 경관을 보여줄 수 있다고 생각한다. "8. 장자" 설시 ":장안 설천, 새는 찾기 어렵다. 그중 하오 귀씨의 집은 으깬 고추로 둘러싸여 있다. 곳곳에 붉은 용광로가 있고, 매주 미로가 있다. 따뜻한 손으로 금실을 조절하고 손톱에 찍어 단이슬을 붓는다. 술에 취해 옥진비 () 를 부르고, 졸린 향즙을 떨어뜨리다. 나는 굶주림과 추위에 시달리는 사람의 손발이 갈라질까 봐 두렵다. [감사] "설일" 은 계절과 날씨를 설명한다. 눈이 얼마나 큰가요? 시인은 형상적으로' 새가 찾기 어렵다' 로 설명했다. 눈이 내리고, 어리둥절하며, 새조차도 방향을 잃었다. 이것은 얼음과 눈이 내리는 광경이다. 이것은 아래의 묘사와 비교를 위해 특정한 환경을 마련했는데, 이것은 설시 예술 수법의 두드러진 특징이다. 이런 대비는 현실 생활에 깊이 뿌리를 내리고 시의 내용과 고도의 조화를 이루었다. 3.' 주용은 종남산 설봉' 의 설시와 그 의미를 본다. 눈 후 처음 맑게, 숲은 태양의 여휘를 쏘아 시간이 늦었고, 장안시는 더욱 한기를 더했다. -.초청의 햇빛이 숲 끝에 비춰져 저녁 장안에 약간의 한기를 더했다. 숲 밖. 시문은 조용이 젊었을 때 장안에 가서 시험을 보러 갔다. 문장 제목은' 중남 설봉 보기' 인데, 그는 육운 12 구의 무자장시를 한 수 쓸 것이다. 주용은 다 보고 생각해 보고 바로 네 마디를 다 썼다. 그는 이 네 마디 말이 이미 충분히 표현되었다고 느꼈다. 시험관의 요구에 따라 오언체로 쓰고, 육운 12 구를 쓰면 뱀을 그리는 느낌이 든다. 시험관이 그에게 다시 쓰라고 했을 때, 그는 자신의 의견을 고집했고, 시험관은 매우 불쾌했다. 결국 조용은 합격하지 못했다. 그러나 이 시는 지금까지 전해져 청대 시인 왕우에 의해 영설의 가작이라고 불린다. 시인은 종남산산의 잔설을 묘사하고, 하얀 눈을 바라보았고, 장안성도 한기를 더했다. 이 시는 말이 간결하고 함축적이고 독특하다. 제목: 시대: 당 작가: 류종원 묘사: 오절범주: 기억나는 원시 종원백산무새, 천리무발자취. 강 위의 작은 배 한 척, 어부 한 명이 그의 그물벌레 나방을 입고 있었다. 혼자 낚시를 하면 빙설공격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이 단락 편집] 주 1. 유종원이 영주를 비하한 뒤 쓴 시로 한강에서 혼자 물고기를 잡는 어부를 통해 외롭고 답답한 심정을 표현했다. 2. 절대: 하나도 남지 않았습니다. 새가 날아 갔다: 하늘에는 새가 없다. 4. 경로: 경로. 5. 흔적: 흔적. 아무도 거기에 없고, 아무도 거기에 없다. 6. Sul (수는 리가 아님): 옷, 모자 하나. [편집본 단락] 번역 "백산에는 새가 없고, 천경로에는 발자국이 없다. 절대: 멸종. 남자의 발자국: 남자의 발자국. 멸종: 사라졌어, 없어졌어. 전산: 모든 허공의 산을 가리킨다. 만경: 모든 길이 헛수고라는 뜻이다. 이 두 줄은 모든 산에는 새의 그림자가 없고, 모든 길에는 아무도 없다는 뜻이다. " 작은 배 한 척, 대나무 망토 하나, 한 노인이 차가운 강설에서 낚시를 하고 있다. 외로움: 외로움. 보트: 작은 배 한 척. 총: 총. 다이 리: 다이 리. 이 두 줄의 글자는 외로운 작은 배 위에 새옷을 입고 모자를 쓴 노인이 홀로 눈 덮인 차가운 강에서 낚시를 하고 있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천리 밖의 산에는 새가 없고, 만 리 안의 길에는 한 사람의 흔적도 없다. 강 위의 작은 배 한 척에만 새옷을 입은 노인이 차가운 강에서 혼자 낚시를 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바이두 (단어에는 설명이 있음) 이 시의 배경, 개인적인 견해는 참고용으로만 쓰인다. 이 시는 아마도 시인이 영주를 유배하는 동안의 작품일 것이다. 그는 혼자 물고기를 잡는 어부에게 자신의 감정을 그려 외로움과 자만의 정신적 화신으로 만들었다. 시 전체는 강엽의 설경을 말하는데, 한 글자는' 절대', 한 글자는' 절대', 모든 감동적인 것은 시야에서 제외되고, 나머지는 끝없이 하얀 눈이다. 이 광활하고 추운 화면 가운데에는 모자를 쓴 어부 한 명만이 설봉의 차가운 강가에서 외로운 배 한 척에서 혼자 고기를 잡는다. 시 전체가 쓴 것은 모두 풍경이고, 감정이 충만하며, 꼬리의' 눈' 이 뚜렷하다. 4. 눈의 다른 의미에 관한 시. 집주인 안녕하세요, 당신의 질문에 대답하게 되어 기쁩니다. 너의 문제는 매우 깊이가 있다. 산이란 산이지 산이 아니라 산이다. 눈은 표현에도 등급이 있다. 1 층: 눈의 재질 표현은 눈을 직접 설명하는 재질 특성입니다. 2 층: 추상적인 표현은 특수한 어경 장면을 통해 특별한 경지를 형성한다. 눈의 의미: 떨어지는 눈송이, 자연 현상을 가리킨다. 문장: 과거, 나는 없어 졌어, 버드나무가 아쉬워. 길이 질퍽거려서 사람들이 목이 마르고 배가 고프다. 작가: 이름없는 작품:' 시경' 눈의 의미: 열악한 환경. 문장: 북풍이 휘몰아치고, 8 월에는 눈이 하늘을 가로지른다. 저자: 작품:' 백설 송별전-사무원 오집' 눈의 의미: 도도한 인격정신, 혹은 인격정취. 작은 배 한 척, 대나무 망토 한 벌, 한 노인이 차가운 강설에서 낚시를 하고 있다. 저자: 류종원의 작품: 강설의 고대 부분은 주로' 중국 고대시에서 눈에 관한 문화적 의미' 라고 불릴 수 있습니다.----------------------------------------눈은 허구일 수 있습니다. 당분간은 이렇다. 보세요, 만약 문제가 해결되면, 만족스럽지 않다면, 저를 찾아 계속 당신을 위해 분석해 주십시오. 5. 눈의 뜻이 있는 시창은 서릉의 가을눈을 담고 있으며, 오동만리선은 대문 앞에 정박한다. 북부 국가들이 보여준 것을 보아라: 100 리의 얼음 바둑; 천리에 눈이 날리다. 비바람이 봄을 보내고, 조는 봄을 다투지 않고, 눈은 봄을 맞이하고, 봄만 보답한다. 북풍이 온 땅에 온갖 꽃이 꺾이고, 8 월에 눈이 타타르 하늘을 넘었다. 봄을 위해 설매는 항복을 거부하고 시인은 원고료를 내려 이 장에 대해 논평했다. 메이슨의 눈은 삼분백이지만 눈은 매향을 잃었다. 멀리서 아는 것은 눈이 아니라 어두운 향만 온다. 북풍이 대지를 휩쓸어 늑대풀을 어지럽히고, 8 월의 날씨는 폭설로 덮일 것이다. 저녁 무렵, 지휘부 대문 앞에 큰 눈이 흩날리고 붉은 깃발이 얼어서 바람도 끌 수 없었다. 황하를 건너려고 하는데 얼음이 나루터를 막고 태행산이 눈으로 덮일 거예요. 강 위의 작은 배 한 척, 어부 한 명이 그의 그물벌레 나방을 입고 있었다. 혼자 낚시를 하면 빙설공격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6. 눈의 시에 대해서 나는 궁정이 유명한지 아닌지 모르겠다. 사람들은 봄처럼 큰 바람이 불었다고 의심하고, 어젯밤 화원에는 함박눈이 내렸고, 오 () 를 보내는' 만 그루의 배나무를 날리는 꽃잎' 은 봄을 시작할 겨를이 없어 마치 매화처럼 궁정에서 흩날리는 꽃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네가 좋든 싫든, 이것은 정말 신기하다. 죽순 석천 개, 소나무 은천 개. 진설이 날 수 있는 꽃 여섯 송이일 때, 너는 앉아서 녹색 대나무가 귀여운 나뭇가지로 변하는 것을 볼 수 있다. 눈이 손처럼 춥다. 왕리양을 조롱하면 술을 마시지 못한다. 연산 눈송이가 좌석처럼 크고 눈송이 한 조각이 높고 높고, 타이베이의 바람이 세차게 분다. 공기에 소금을 뿌렸는데, 산양만 음설대련의 구름처럼 보이고, 이미 산석을 진동시켰고, 눈은 먼지처럼 보였다. 진설, 일엽편주, 죽저고리, 강설, 한강-눈 속 어부, 춘의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그래서 정원 나무를 입고 꽃을 날고, 나비는 먼저 커튼을 뒤집고 자수를 하고, 만옥녀와 지휘무소매, 상림춘령, 남북설청을 펼쳤다. 천리 밖, 만리월명 유침으로 타고, 비설이 우뚝 솟은 밤산 창백한 눈송이를 사이에 두고 고촌' 남포녹화이' 로 가득 찼고, 외로운 촛불의 낯선 사람이' 밤 밖' 으로 임신을 했다. 7. 눈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백산에는 새가 없고 천경에는 발자국이 없다. 강 위의 작은 배 한 척, 어부 한 명이 그의 그물벌레 나방을 입고 있었다. 혼자 낚시를 하면 빙설공격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당 _ 류종원' 강설' 2. 겨울은 춥지 않은데, 왜 양춘당의 추위를 볼 수 있을까? _ 육웬' 맹동 푸진강 좌정': 혹독한 쓸함? 하늘은 춥고, 북풍은 마른산이라고 한다. 두꺼운 얼음은 갈라지지 않고, 짧은 날에는 한광이 있다. 당나라 _ 멩 교외 "쓴 감기" 라는: 바람 포효. 4. 산등성이에 먹구름이 잔뜩 끼는 것을 보았을 때만, 나는 바위에 먼지가 흩날리는 것을 보고 충격을 받았다. 죽순은 석만천, 나무는 송만천, 운해는 만천이다. 당원진의' 진설' 3. 여섯 송이의 날으는 꽃들이 방에 들어와 앉아서 푸른 대나무가 귀여운 가지로 변하는 것을 보았다. 당고편' 쌓인 눈' 에는 6 개의 꽃이 있다. 눈송이는 육각형으로, 따라서' 육화' 눈송이라고 불린다. Qiongzhi: 대나무 가지는 눈 덮개로 인해 백옥과 같습니다. 4. 밤에 눈이 많이 오는 것을 알고 대나무가 접히는 소리를 들었다. 당나라 _ 바이 주이 "밤 눈": "베개와 추위에 놀랐고, 창문은 밝았다. 나는 밤에 눈이 많이 오는 것을 알고 대나무가 꺾이는 소리를 들었다. "5. 주막을 분벽을 넘어 버들개지보다 가볍고 서리보다 무겁다. 당 _ 이상은은' 설상 두 곡' 은 눈송이가 흩날리는 광경을 썼다. 6. 모든 샘물이 얼었다. 나는 추울 때 더 많이 삼켰다. 샘물은 얼어서 잘 흐르지 않는다. 흐느끼는 것으로 묘사되기 때문이다. 윤: 노래 불러요. 당나라 _ liujia "쓴 추위 푸": "완 콴 동결, 나는 더 많은 음과 추위를 느낍니다. 심야에 조송에 기대어, 나는 눈으로 덮인 것을 느끼지 않는다. "7. 3 백만 옥룡이 대패하여 뼈가 산산조각 났다. 옥룡: 날으는 눈을 묘사해요. 깨진 비늘: 비늘이 떨어지는 것처럼 눈송이가 흩날리는 것을 묘사한다. 송 _ 호자이 전회' 계어은종화' 54 는' 서청시화' 에서 장원시시' 눈' 8 을 인용했다. 야월의 산천은 천리 밖에 있지 않고, 천지는 사심이 없다. 황경의' 눈' 옥: 옥. 9. 시냇물이 깊어 눈이 안 오고, 산이 얼어서 구름이 없다 _ 홍성설경표 10. 비와 눈 DD, 노래 책 _ xiaoya _ 코너 활 DD: 눈 모양; 말하자면, 여전히 "떠 다니는" 것입니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태양의 열량. 왕위: 보조 단어는 실질적인 의미가 없습니다. 1 1. 찬바람이 나무를 파괴하고 서리가 심하다. 블루한 _ 악부 고시' 초중경 아내를 위한 시' 12. 황혼의 처량한 바람과 비가 내리고, 햇빛 아래 눈이 흩날린다. 귀에는 희망이 없고, 눈에는 깨끗한 슬픔이다: 차갑고 차갑다. 미미: 짙은 색. H: 조금 덜. 눈: 눈으로 볼 수 있는 것. 하오: 흰색. 김 _ 도연명 계묘년 12 월 중순 작품과 경원은 동생' 13 에서 나왔다. 버들개지가 바람 때문에 올라간다면, 승진할 것이다. 시에 daoyi 눈 시: "눈은 무엇입니까? 버들개지가 바람 때문에 일어나면 반드시 뽑힐 것이다. " 14. 명월이 눈을 비추고 북풍이 남송 _ 사령운' 세월호' 북풍: 북풍을 강하게 애도한다. 강점: 폭력. 슬픔: 물고. 15. 놀라서 문을 열면 눈이 가득하다. 당나라 _ 왕 웨이 "겨울 밤 기억 후진타오 jushi 집": 창. 바람이 대나무를 놀라게 한다: 바람 속의 눈이 대나무를 때리며 부스럭거리는 소리를 낸다. 16. 오늘이 법정인지 아닌지 모르겠다. 어제 밤 화림이 개장한 당나라 _ 송문지' 원중 눈' 이 내린 것 같다. 눈송이가 정원에 떨어진다. 17. 물소리가 얼음에 삼키고 모래길에 눈이 평평하게 쌓여 있다. 당 _ 유장경' 설야 방주 도상 고한공' 18. 등나무 한 줄기가 푸르고, 설봉이 맑다. 당 _ 이백' 겨울 귀고산' 19. 땅은 백풍이 춥고 눈송이는 손처럼 크다. 당 _ 이백은 이양의 거절을 조롱했다. 2 1 .. 어지러운 구름이 저물고 눈춤이 텅 비었다. 당 두보' 눈' 은 텅 비어 있다: 시부풍. 22. 서리가 내리고 엄한 옷이 터져서 열 손가락이 곧을 수 없다. 당 두보는 "베이징에서 풍현까지, 오백자" 를 펴서 손가락이 뻣뻣하다. 23. 구름갈매기는 춤을 많이 추고, 바람은 기러기를 거스르며, 당나라 무행 _ 두보' 겨울밤에 손자를 주로 보낸다': 무행. 24. 날씨가 추워서 낮이 짧고 풍랑이 구름처럼 평평하다. 당 두보' 공안현 회고' 25. 석양이 지는 대나무 위에 쌓인 눈이 산에 흩어져 있다. 당한 () 은 "초죽서가가 주인이 되고, 돈은 외무장관이 쓴다" (장 제때 한 편) 26. 누가 평지의 눈을 잘라서 이런 균일한 천연두로 조각할 것인가? 유 "이이화": "누가 평지의 눈을 이 천연두로 베었나요? "8. 눈에 관한 시가 있다: 우리는 그가 바퀴 타워 문을 지나 동쪽으로 천정로 눈 더미로 들어가는 것을 보고 있다. _ _ _ "백설가 송별전 서기 오귀가" 나는 황하를 건너고, 얼어붙은 나루터를 건너고, 눈은 태행산을 오를 것이다. _ _ 이백은' 나에게도 가기 어렵다' 천리 떨어진 황운, 북풍이 기러기 눈을 분분히 불고 있다. _ _ 고시' 별동대 2 수' 는 오늘 법정에 떨어졌는지 모르지만 어제 밤 화린이 개정한 것으로 의심된다. _ _ 송문지' 정원의 눈을 어떻게 처리할까', 황혼까지 눈이 우리의 텐트를 쓰러뜨렸고, 우리의 얼어붙은 붉은 깃발도 바람에 휘날리지 못했다. _ _ _ _ \ "백설가 송별전-사무원 오집 \" 은 봄을 위해 내려오기를 거부하고 시인은 서평장을 썼다. _ _ 루메이포 \ "통지 1 \" 북풍이 밤눈을 날려가고, 돈혼은 복숭아꽃 달을 사랑한다. _ _ 나란성드' 보살, 북풍이 3 박 눈을 날려 버린다' 는 산성이 춥고 창관원루 () 를 설명한다. _ _ 유저' 하늘, 눈현산성, 옥지한' 혼자 눈 속을 날며 100 리 동안 가을을 엿볼 수 있다. 이백의 흰 독수리 두 마리. 9. 눈에 관한 시 1, 남송사령운' 거류장' 은 눈이 가득하고 바람이 소매에 들어온다. 의미: 하얀 눈송이가 빙빙 돌며 땅에 떨어져 은빛 광택을 형성하는데, 마치 두루미 떼가 땅을 기어다니는 것과 같다. 날씨가 추워서 사람들의 가운에 산들바람이 불었다. 시에서는 겨울에 눈이 흩날리고 북풍이 세차게 부는 장면을 묘사했다. 2, 남송 리우 \ "야설시 \" 구름 수집 성월, 비행 돔 세트 안뜰. 의미: 얼음과 눈이 덮여 있고, 하천은 육지가 되고, 하늘은 넓고 하얗다. 시에서는 눈 내린 후 수로가 땅을 이루고, 창공이 끝없이 펼쳐진 광경을 묘사하였다. 3. 풀' 망설 퍼플' 시, 여러 성조. 갑자기 은대가 건설되어 순식간에 나무가 하늘을 가로질러 태어났다. 눈송이가 하늘에서 내려와 붉은 벽으로 덮인 마을에 은빛 한 겹을 걸쳤다. 높다란 플랫폼이 갑자기 은색 플랫폼으로 변하자 나무에 조앤란이 가득 걸려 있었다. 첫 번째 문장은 하늘을 날고, 두 번째 문장은 눈이 여러 도시를 감싸고 있다고 말한다. 4, 수이의 \ "눈 치는 시 \" 아름다움은 헤아릴 수 없고, 흐름은 어지럽다. 계단식 논은 원래의 구조와 같고, 조안나무는 새로운 종과 같다. 의미: 밝은 눈송이가 사방으로 떨어지고, 온 땅에 흩날리며 은백색의 세계를 만들어 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눈송이는 온 하늘에 흩날리며 바람에 따라 돈다. 하얀 눈이 높은 플랫폼을 덮고, 새하얗고 흠잡을 데 없이 새로 지은 벽옥플랫폼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눈송이가 나무 기술을 휘감고, 반짝 빛나고, 방금 심은 아름다운 옥수 같다. 후인 선생의 벽 일러스트 후인 선생의 벽 일러스트를 어떻게 그려야 하는지 화법은 다음과 같다.

1. 먼저 그림의 왼쪽 끝에 초당을 하나 그려라. 집 꼭대기에는 큰 나무, 아름다운 화초, 집 오른쪽에 단단한 석두 등이 있다.

2. 집 앞에 곡식을 그리고, 농작물 오른쪽에 물을 그리고, 물 오른쪽에 풀을 그려 풍부한 화면을 그린다.

3. 화면 위에 높은 산을 하나 그리는데, 산봉우리가 겹겹한 느낌이 있어 시의 실밥이 완성되었다.

4. 색칠을 시작합니다. 화면 위의 배경은 파란색으로 칠해지고, 식물과 산맥은 녹색으로 칠해지고, 물은 파란색으로 칠해지고, 집과 땅은 다른 색으로 칠해지고, 빈 곳에는 시가 적혀 있다. 후후인 선생의 벽시라는 간결하고 아름다운 그림이 완성되었다.

왕안석 (송) 에서 \ "호수 음벽 씨 책 \" 입니다

처마는 길고 깨끗하며 이끼가 없고 꽃나무는 수공으로 재배한다. 한 수호전은 녹색으로 둘러싸여 있고, 두 산은 녹색으로 배설되어 있다.

서호 은선생 벽: 초가집 마당은 이끼가 하나도 없을 정도로 깨끗합니다. 꽃, 나무, 줄, 밭고랑은 모두 주인이 직접 심은 것이다. 마당 밖의 작은 강이 농지를 보호하고 그것을 둘러싸고 있다. 두 개의 큰 산이 문을 열어 녹색을 선물하다.

후인 선생의 벽에 대한 감상: 이 두 편의 시는 후인 선생의 집 벽에 새겨져 있어 첫 번째 곡이 유명하다. 이 시의 전고는 매우 미묘하여 독자들은 전고의 내용을 알지 못하여, 그들이 시의 대의를 이해하는 것을 방해하지 않는다. 그러나, 이 시의 심오하고 재미있는 의미는 그것을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도록 전고의 출처를 이해해야 한다.

첫 번째 노래의 처음 두 문장은 양씨네 마당의 경치를 이야기하고, 첫 번째 문장은 마당의 깔끔함을 말하고, 두 번째 문장은 마당의 아름다움을 말한다. 마지막 두 문장은 양가 주변의 자연 환경을 썼다. 이 시는 후인 선생의 정원과 환경의 아름다움을 묘사하고, 후인 선생이 근검하고 청결을 좋아하며 꽃과 나무를 사랑하고 자연 산수를 사랑하는 좋은 품격과 고상한 정취를 칭찬했다.

왕안석 개인 소개: 왕안석, 글자, 호반산, 명정국공. 세상도 왕을 칭송한다. 한족, 북송 임천 연복릉인, 중국 고대의 걸출한 정치가, 사상가, 문학가, 개혁가, 당송 8 명 중 한 명. 구양수는 왕안석을 칭찬했다. "한림 풍류시 삼천 수, 인사 문장 이백 편.

자기 연민이 늙어서 아직 있는데, 그럼 누가 네 아들과 겨루느냐. 전세문집에는' 왕림천집',' 임천집집',' 임천 선생문집' 등이 있다. 그의 작품 대부분은' 왕림천집' 에 소장되어 있다. 그의 시는 각 방면이 모두 매우 좋다. 비록 글자 수는 많지 않지만,' 계지향' 과 같은 명작이 있다.

두보' 봄의 희망' 삽화? 춘경

두보의 고국, 봄이 오면 초목이 푸르다. 슬픈 상태, 도울 수 없지만 눈물을 흘리며, 새의 말은 놀라고, 근심과 한을 떠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전쟁은 반년 넘게 계속되었고, 가서는 얻기 어렵고, 십만 금은 되었다. 서글픈 상처, 머리 긁기, 흰 머리 긁기, 머리핀 하나 꽂을 수 없다. 시사산문은 고국이 이미 세상을 떠났고, 산하는 여전히 비어 있고, 봄이 오고, 장안시 잡초가 깊다는 것을 보여준다. 현상에 감탄하며 꽃이 피는 것을 보면 울음을 참지 못하고, 이별을 원망하고, 새소리를 들으면 두려움을 참지 못한다. 전쟁의 불길이 흩날리더니 지금은 3 월의 늦봄이다. 가서는 소중하고, 가치는 만 냥의 금이다. 나의 백발은 고통 속에서 점점 짧아져서 머리도 놓을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