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와 대련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대련은 율시의 대구에서 발전하여 율시의 일부 특징을 보존하였다. 고대인들은 시를 읊고 시를 읊는 것과 비교해서 어느 정도 둘 사이의 관계를 반영했다. 대련은 대립이 단정하고, 조화가 원활하고, 상련이 꼬리를 평평하게 하고, 하련이 꼬리를 평평하게 할 것을 요구한다. 이런 특징들은 모두 율시와 비슷하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대련을 스티커시라고 부른다. 그러나 대련은 시와 다르다. 일반적으로 상련과 하련만이 시보다 더 세련되고, 문장이 더 유연하거나, 길거나 짧으며, 유연하고 변화무쌍하다. 대련은 4 자, 5 자, 6 자, 7 자, 팔자, 9 자, 십자, 몇 십자일 수 있다. 중국 고대 건물에는 수백 쌍의 장련까지 있다. 대련은 영물언지, 서정 등 저자에게 비교적 높은 개괄적 능력과 글을 다루는 능력을 갖추어야 문질과 형신을 겸비할 수 있고, 적은 수의 말에서 사상성과 예술성을 겸비한 느낌을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대련은 기둥에 새겨진 대련으로, 대련이라고도 하며 중국 특유의 문학예술 형식이다. 5 대에서 시작하여 명청에 성성성하여 이미 10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일찍이 진한 () 나라 이전에도 설에 복숭아를 걸어놓는 풍습이 있었다. 푸타오란 전설의 신' 신차' 와' 레이우' 라는 이름을 두 개의 마호가니 판에 쓰고 좌우 문에 걸어 귀신을 쫓아내는 것이다. 이런 풍습은 천여 년 동안 계속되었는데, 5 대가 되어서야 사람들이 마호가니 판에 대련을 붙이기 시작했다. 송석촉가' 에 따르면 5 대 이후 촉국의 종사인 맹창 () 은 "해마다 빼고 명학사를 글자로 쓰고, 복숭아를 쓰고, 주위에 침실 문을 설치하였다" 고 한다. 연말에 (기원 964 년) 이 독신자는 운이 좋게도 은근한 시를 한 수 썼다. 그의 비일 때문에, 그는 한 편의 시를 쓴 척했다: 새해의 여경, 자게노. 장춘. " 이것은 중국 최초의 춘련이다. 송대 이후 사람들이 새해에 춘련을 끊은 것은 이미 상당히 보편화되었다. 왕안석시 중' 천호총 새 복숭아를 낡은 복숭아로 바꾼다' 는 말이 바로 당시 성황을 실감나게 묘사한 것이다. 춘련의 출현은 복숭아와 밀접한 관련이 있기 때문에 고대인들도 춘련을' 도부' 라고 불렀다. 명대에 이르러서야 사람들은 붉은 널빤지 대신 붉은 종이를 사용하기 시작했고, 비로소 우리가 오늘 본 춘련이 생겼다. \ "마오 yunlou 잡문 \" 기록에 따르면, 섣달 그믐 날, 명나라 주홍 Yuanzhang 은 금릉 을 설정 한 후, 생활 관리, 문인 묵객이 집에 춘련을 걸어 직접 미복 사방, 집집마다 구경하며 즐거워했다. 그 이후로, 모든 학자들은 대립이 고상한 것이라고 생각했다. 청대에 들어선 후, 커플은 한때 흥성하여 많은 유명한 커플들이 나타났다. 각국의 문화교류가 발전함에 따라 대련도 베트남 북한 일본 싱가포르 등에 전해졌다. 이들 국가에는 아직도 대련을 붙이는 풍습이 있다.

시는 현대시와 격율사로 대표되는 중국 전통시를 가리킨다. 일반적으로 시는' 언지' 에 더 적합하고, 글은' 서정' 에 더 적합하다고 생각한다. 시는 영혼을 밝히는 문학예술이고, 시인, 시인은 성숙한 예술기교를 습득해야 하며, 엄격한 리듬에 따라 세련된 언어, 밀집된 구도, 풍부한 감정, 풍부한 이미지로 사회생활과 인류의 정신세계를 집중적으로 표현해야 한다. 중국의 시는 선진 () 에서 기원하여 당대 () 에서 흥성하였다. 중국의 단어는 수당 () 에서 기원하여 송대 () 에서 유행한다. 중국시는 인민에서 유래했지만, 실제로는 일종의 초근문학이다. 2 1 세기 중국에서는 시가 여전히 일반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신국풍 등 중요한 시가 유파가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