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 반복해서 설명하다. "푸는 진실을 말하는 사람이다." 주의 "전" 시는 부에 대한 해명, 즉 직접 해명이다. 가장 기본적인 표현입니다. 예를 들면, "생사가 관대하다." 라고 아들이 말했다. 아들의 손을 잡고, 아들과 함께 해로하는 것은 바로 감정을 직접 표현하는 것이다. 바비: 예를 들어. 클릭합니다 비교해 보세요. 이 물건을 다른 것과 비교해 보세요. "주시전" 은 비유, 비유, 즉 비유, 직유, 은유가 모두 이런 부류에 속한다는 뜻입니다. 《시경》에는 비유를 사용하는 곳이 많고 수법도 다양하다. 예를 들어' 맹' 은 뽕나무가 무성에서 시들어가는 변화를 사랑의 흥망을 비유한다. 하명' 은' 타산의 돌은 옥을 공격할 수 있다' 는 비유로 성현으로 나라를 다스린다. 석인' 에서 미인수의 비유, 미인피의 비유, 미인치의 비유 등은' 시경' 에서' 비' 를 잘 활용한 사례다. 싱: 일어나. "만약 네가 매우 흥분한다면, 너는 먼저 다른 말을 해서 네가 중얼거리고 있는 말을 불러일으켜야 한다. "주전시, 네가 흥분할 때, 너는 출발하고 출발할 수 있다. 즉, 너는 다른 물건으로 네가 읊은 것을 위해 길을 닦을 수 있다. 은유, 상징, 제토리코 등의 수법을 융합했지만,' 흥' 은 처음에 사상의 표류와 이유 없는 연상에 의해 생겨났기 때문에, 더 진실한 의미가 있더라도 그렇게 고지식한 것이 아니라 함축적이다. 그것은 종종 시 또는 장의 시작 부분에 쓰인다. 때때로 한 편의 시 속의 한 마디가 더 재미있어 보일 때, 그것이 문장이나 단락의 시작 부분에 사용되는지 아닌지를 통해 판단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 예를 들어 관관 소설의 시작 부분에 있는' 관관 비둘기는 하천에 있다' 는 시인은 눈앞의 풍경을 빌려 아래의' 숙녀님, 군자 호호' 를 높였습니다. 관호의 화창도 남녀 간의 구애나 화목한 사랑을 비유하는 데 쓰일 수 있지만, 그 비유는 의미가 크지 않다. 또' 복숭아꽃' 이라는 시는' 복숭아꽃이 피는 복숭아꽃' 으로 시작해 봄날의 복숭아꽃이 피는 아름다운 분위기를 묘사한다. 사실주의 펜이라고 할 수 있지만 신부의 미모에 대한 은유로 이해될 수도 있고, 결혼식을 부각시키는 따뜻한 분위기라고 할 수도 있다. 예를 들어, 펑웨이의 자기 보호에서' 뽕잎이 떨어지기 전에 무성하다' 는 것은 번영을 의미한다. 가장 원시적인' 흥' 에 관한 것은 단지 시작일 뿐, 아래와 아무런 의미가 없는 관계로, 근거 없는 표류와 연상을 보여준다. 진풍의' 아침바람' 처럼, 서두의' 아침바람' 과 뒤편의' 군자, 걱정' 사이에 의미 있는 관계를 찾기는 어렵다. 이 경우 시간 차이로 인해 이해할 수 없을 수도 있지만, 이 상황은 분명히 존재한다. 현대가요에서도 우리는 이런' 흥' 을 볼 수 있다. 흥은 이런 함축적이고 자유로운 수법이기 때문에 후세 사람들은 시가 함축적인 완곡한 시인을 좋아하여 특히 흥미를 느낀다. 모두 교묘한 혁신 등으로 중국 고전시의 특별한 맛을 이루고 있다. " "푸" 와 "비" 는 모든 시 중에서 가장 기본적인 표현 수단이고, "흥" 은 "시경" 과 중국시 중 독특한 표현 수단이다. "흥" 자의 본의는 "기" 이기 때문에 흔히 "기흥" 이라고 불리며, 시에서 분위기를 렌더링하고 분위기를 창조하는 역할을 한다.
국풍' 은 비유로,' 야' 는 부를 사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