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이 밤인데, 내가 그들을 볼 때까지, 밤은 밝은 낮이다. 꿈이 그들에게 나를 보여줄 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셰익스피어 소네트입니다.
만약 말이 호흡에서 나오고, 호흡이 생활에서 나온다면, 내가 살아 있는 한, 나는 결코 내 호흡이 네가 나에게 한 말을 누설하지 않을 것이다. 셰익스피어의 햄릿입니다.
너는 내 아이에게 시를 쓰고, 그녀와 교환하며, 사랑의 기념품으로 삼는다. 너는 달밤에 그녀의 창가에 와서 가식적인 성조로 가짜 감상적인 시를 부르고 있다. 손목의 반지, 반지, 화려한 액세서리, 자질구레한 장난감, 꽃다발, 사탕-소녀의 마음을 강하게 속여 그녀의 치정을 훔칠 수 있는' 사자'; 너는 계략으로 그녀의 마음을 훔쳐서, 그녀가 나에 대한 순종을 완강한 반항으로 바꾸도록 부추겼다. -셰익스피어
불을 붙인 불은 불 자체를 위한 것이 아니다. 우리의 미덕이 자신을 뛰어넘어 다른 사람을 비춰야 하는 것처럼, 그렇지 않으면 소용이 없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셰익스피어
솜씨가 비범한 사람은 반드시 한 무리의 강력한 상대 앞에 있어야 한다. 정찬은 그의 특출한 점-셰익스피어.
혈액 속의 불길이 타오르자 가장 강한 서약도 짚인 셰익스피어와 같다
위대한 시계에는' 지금' 이라는 단어가 하나밖에 없다. -셰익스피어
8 you say you loover ain, butyouopenyoumbrellawhenitrains. 너는 태양을 사랑한다고 말하지만, 해가 질 때, 너는 오히려 그림자를 발견했다. 너는 바람을 사랑한다고 말하지만, 너는 눈을 감고 창문을 창문으로 삼는다. 이것이 내가 두려워하는 이유다. 너는 나를 사랑한다고 말한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셰익스피어
간단하고 충성스러운 선물은 항상 사람을 동경하게 한다-셰익스피어
10 밖에 나가서 날씨 상장을 보고 시세를 물어본다-셰익스피어
1 1 격렬한 행동에서 말은 차가운 공기에 지나지 않는다. -셰익스피어
12 의 최종 결과가 작품의 성패를 결정한다. -셰익스피어
생존 또는 파괴, 이것은 문제입니다. 생존 또는 파괴, 이것은 고려할 만한 문제이다. -셰익스피어
14 이 환상들의 출현은 단지 꿈의 망상일 뿐이다. 이런 지루한 줄거리는 무력한 꿈처럼 터무니없다. -셰익스피어의' 한여름 밤의 꿈'
15 오, 양심은 겁쟁이야. 너는 나를 너무 귀찮게 한다! 오, 겁쟁이의 양심, 너는 어떻게 나를 괴롭히느냐! -윌리엄 셰익스피어의 리처드 3 세
16 모든 예의의 설정은 거짓된 이야기의 동작을 위해 꾸민 것이다. 입은 마음이 맞지 않는 환영, 식언의 자상함. 만약 정말 우정이 있다고 가정하면, 이런 위선적인 상황은 모두 버려야 한다. -셰익스피어
17 이 작은 보라색 꽃과 큐피드의 화살자국은 그 정신액의 힘을 눈의 중심에 이르게 한다. 그가 그녀를 보았을 때, 그녀를 장엄하고 아름답게 보이게 했다. 마치 진싱 이 천국을 환히 비춘 것처럼, 그가 부드럽게 그녀에게 간청하게 했다. -셰익스피어의' 한여름 밤의 꿈'
18 정직한 이야기로 밋밋해도 전파 속도가 가장 빠르다. 성실한 이야기는 분명히 말하는데, 속도가 가장 빠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의 "리처드 3 세" 입니다.
19 새로운 화염은 오래된 불꽃을 진압할 수 있고, 큰 고통은 작은 고통을 덜어줄 수 있다. 현기증이 날 때, 뒤돌아보면 절망의 슬픔도 다른 걱정으로 몰아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당신의 눈을 위한 새로운 수수께끼를 찾으면, 당신의 오래된 병은 갑자기 완쾌될 것입니다-셰익스피어
20 운명의 책에서 우리는 일렬로 늘어선 인물들 사이에 모였다. 운명의 책에서, 우리는 셰익스피어의' 로미오와 줄리엣' 과 일맥상통한다.
셰익스피어의 고전 문장을 인용하다
1 의 외관은 종종 사물 자체와 완전히 일치하지 않으며, 세상은 표면 장식에 쉽게 속는다. 셰익스피어의 "베니스 상인"
백합에 금도금하지 마라-셰익스피어
사랑은 벼랑 끝에서 자라는 꽃이다. 너는 반드시 그것을 선택할 용기가 있어야 한다. -셰익스피어
미모는 정조를 * * * 로 만들 수 있지만 정조가 반드시 미모를 자신의 영향을 받는 것은 아니다. 셰익스피어의 햄릿입니다.
시대는 이미 단절되었다. 이것은 저주받은 인과다. 나는 그것을 바로잡기 위해 태어났다! 셰익스피어의 햄릿입니다.
하늘이 맑을수록 구름이 더 탁해 보인다-셰익스피어
만약 네가 항상 가장 큰 불행을 걱정할 수 있다면, 작은 불행이 올 때, 너도 항상 마음이 편안할 것이다. 셰익스피어의 "트로이 로스와 크레시다"
불공정으로 시작된 것은 반드시 죄악으로 공고히 해야 한다. -셰익스피어 맥베스
사랑은 꽃 그늘 아래의 감언이설도 아니고, 도화원의 감언이설도 아니고, 은은한 눈물도 아니고, 고지식한 강요도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사랑은 같은 언어에 기반을 두고 있다. -셰익스피어
10 술과 음식을 얻은 친구가 술이 비었을 때 갑자기 행인이 되었다. 겨울의 먹구름이 막 나타났는데, 이곳의 날벌레는 벌써 없어졌다. -셰익스피어
1 1 인간이 얼마나 위대한 걸작인가! 얼마나 고상한 이유인가! 얼마나 위대한 힘인가! 얼마나 아름다운 악기인가! 얼마나 우아한 행동인가! 행동이 얼마나 천사인가! 얼마나 지혜의 신 같으랴! 우주의 본질! 만물의 영! -셰익스피어
12 생존 또는 파괴, 이것은 반드시 대답해야 할 질문입니다: 우리는 묵묵히 Kanko 운명의 무정한 타격을 견뎌야 합니까, 아니면 바다처럼 깊은 끝없는 고난에 맞서 용감하게 싸워서 이겨야 합니까? 이 두 가지 선택 중 어느 것이 더 고귀합니까? 죽음은 수면이다, 다만 이렇다! 마음의 고통과 몸의 고통을 단숨에 끝낼 수 있다면, 이 결말은 희망이 있다! 죽어라, 가서 자 ... 하지만 수면 중에 꿈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아, 이것은 장애물입니다. 우리가 이 죽어가는 가죽 주머니에서 벗어나면 죽음의 마지막 수면에 어떤 꿈이 올까요? 그것은 우리를 망설이게 하고, 우리로 하여금 장기적인 재난을 감수할 수 있게 한다. 그렇지 않으면 폭군의 정부, 자만자의 교만, 실연자의 고통, 법규의 지연, 탐관의 모욕, 일반인의 굴욕 등 각종 인간 고문을 누가 용인할 것인가? 셰익스피어의 햄릿은 평생 소가 되고 싶어하는 사람이 또 있다.
13 돈은 다른 사람에게 빌려줄 수도, 다른 사람에게서 빌릴 수도 없다. 만약 네가 대출을 한다면, 너는 손해를 볼 뿐만 아니라 친구도 잃을 것이다. 빌리면 절약의 의미를 잃는다. -셰익스피어의 셰익스피어 연극집
14 겉으로는 아첨하고, 뒤에서 업신여김을 받는 것보다는 이 세상이 받아들일 수 없는 것이 무엇인지 이렇게 알아보는 것이 낫다. -셰익스피어의 리어 왕
반짝이는 것이 모두 금은 아니다. 아름다운 단어가 모두 좋은 단어는 아니다-셰익스피어
16 운명은 창녀처럼 가난하고 버림받았다-셰익스피어
실수에 대한 변명을 찾으면 실수가 더욱 분명해진다-셰익스피어
진정한 사랑에는 평탄한 길이 없다. -셰익스피어
19 무슨 직위! 얼마나 좋은 얼굴인가! 얼마나 많은 바보들이 너의 위선적인 외모에 숙연하게 경의를 표하는가-셰익스피어
나쁜 습관은 수시로 네가 명리와 쾌락으로 나아가는 것을 방해할 수 있다. -셰익스피어
셰익스피어의 철학 명언을 인용하다
시간, 아무리 잔인하더라도, 내 사랑은 내 시 속에 영원할 것이다-셰익스피어 소네트집
2 주-물 상태에서 흐르고, 불의 성격에서 연소한다. -셰익스피어
황제는 나처럼 한 사람일 뿐이다. 바이올렛 꽃 한 송이가 나와 다른 냄새를 맡는다. 그의 머리는 내 머리와 매우 가깝다. 그는 눈으로만 보고 귀로 듣는다. 모든 영예를 버리고, 그에게 적나라한 본성을 주면, 그는 단지 한 사람일 뿐이다. 그의 마음은 우리보다 더 높은 것에 달려 있지만, 그는 구름 위를 날고 있는 독수리처럼, 때로는 자기도 모르게 착륙하여 나뭇가지나 지면에 서식하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셰익스피어
4 꺼짐, 꺼짐, 순간등. 생활은 단지 걷는 그림자일 뿐이다. -셰익스피어
원래 구제할 수 없었던 일을 대담하게 시도하면 종종 성공할 수 있다. -셰익스피어
헛소문은 사람들이 두려워하는 적의 군사력을 두 배로 증가시킬 수 있다. 마치 메아리가 한 마디를 두 마디로 바꾸는 것처럼-셰익스피어
생존 또는 파괴는 영원한 화제이다. -셰익스피어
누가 첫눈에 반하지 않을까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모두 행복하다"
어지러운 사람은 온 세상이 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셰익스피어
너의 꽃이 들풀의 악취를 풍기게 해라-셰익스피어
하늘이 위에 있는데, 내 사랑은 보기 드문 것 같다. 마치 그녀가 위선적인 수단으로 숨긴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나는 하늘에 맹세한다, 나의 애인은 선녀로 불리는 어떤 미녀인 셰익스피어 14 행 시집보다 낫다.
12 내가 껍데기에 갇혀도 나는 여전히 내가 무한한 공간의 왕이라고 생각한다. -셰익스피어
13 아무리 아름다운 꿈도 깨진 날이 있다. -셰익스피어
사랑해, 너와 무슨 상관이 있니?-셰익스피어
너의 단순함은 너의 교묘한 언어보다 내 마음을 더 감동시킬 수 있다-셰익스피어
16 인생은 마치 바보 같은 꿈과 같고, 번잡함과 소동으로 가득 차 있지만 무의미하다. 생활은 안니디오의 이야기로 번잡함과 분노로 가득 차 있지만 아무것도 쓰지 않았다. 셰익스피어의 맥베스.
17 로미오: 너 이렇게 가난해서 죽음을 두려워하니? 굶주림과 추위의 흔적이 네 볼에 새겨져 있고, 가난과 박해가 네 눈에서 굶주림의 불길을 쏘고, 경멸과 비열함이 네 등을 짓눌렀다. 이 세상은 너의 친구가 아니다. 이 세상의 법도 너를 보호할 수 없다. 아무도 당신을 부자로 만드는 법을 제정하지 않았습니다. 그럼 왜 가난해? 이것은 불법이다. 돈을 가지고 있다. -셰익스피어의 로미오와 줄리엣
18 나는 복숭아 핵에 둘러싸여 있을 수 있고, 내가 끝없는 군주라고 생각했다. 셰익스피어의 햄릿입니다.
19 만약 우리가 미지의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다면, 여행자가 돌아오지 않은 신비한 나라를 두려워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우리의 의지를 현혹시킬 것인가, 아니면 우리가 모르는 고통으로 날아가는 것보다 지금의 고통을 견디는 것이 더 나을까? 셰익스피어의 햄릿입니다.
습관적인 그 괴물은 악마이지만 모든 수치심을 삼키고 천사가 되어 축적된 미덕 선행을 자연스럽고 편안한 일과로 키워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습관명언) -셰익스피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