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미 이상은은 어떤 이미지인가요?

고대인 구름: "과거 시인은 감정을 위해 문장 글을 썼다. 클릭합니다 매미에 관한 이 시는 매미의 특징을 잡고 작가의 감정과 결합하여 "문장 쓰는 것을 정으로 삼는다" 는 것이다. 시 속의 매미는 작가 자신의 그림자이다.

첫 번째 말은 매미가 울려서 흥분한 것이다. "높음" 은 큰 나무에 서식하는 매미를 가리키며, 그 청고를 비유한다. 매미는 높은 나무에서 바람을 흡수하여 이슬을 마시므로,' 그만둘 수 없다' 는 것은 작가의 생활 경험과 일치한다. 욕망은 멈출 수 없다' 에서' 소리' 를 끌어내기 때문에 비애에는' 미움' 이 있다. 그러나 이런 소리는 헛수고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충분한 곤경에서 벗어날 수 없기 때문이다. 이는 작가가 가난하게 산다는 것을 의미한다. 왜냐하면 그는 숭고하기 때문이다. 비록 그가 강한 감정을 표현했지만. 예를 들어 매미는' 배고픔' 이나' 증오' 가 없다. 작가가 이렇게 말하는 것은 사실이 아닌가? 시를 읊는 진실은 바로 작가의 감정의 진실이다. 필자는 확실히 이런 느낌을 가지고 있다. "높음" 과 "소리" 가 매미와 일치하면 작가는 "높음" 과 "소리" 에 대한 자신의 독특한 느낌을 "칸막이 높은 목소리" (여사남 "용매미") 나 "청심 때문에 배고픔" 으로 묘사할 수 있다

그리고' 오, 이 마지막 부서진 내부 흡입의 숨결' 은' 증오 비음' 에서' 녹색 냉막 나무 사이! 부조리로 사용되어 실의에 빠진 감정을 한 단계 더 밀어서 서정적인 절정에 이르렀다. 닷새 더 밝을 무렵 매미의 울음소리는 거의 끊어질 정도로 희박했지만, 나무 한 그루의 잎은 여전히 푸르다. 그' 희소함' 때문에 슬프고 초췌해 보이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여기서 영물시의 또 다른 특징이 감동을 받았다. 푸른 잎사귀와 무관하지만 작가는 나무 탓의 냉막 탓이다. 이것은 불합리해 보이지만 불합리한 부분은 작가의 진실한 느낌을 보여준다. 부러움을 아쉬워하다' 는 매미를 쓰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인생 경험에 대한 믿음이다. 매미 의 경우, 이상한 나무 무자비한 것은 불합리한 것이다; 나무 그늘에 의지할 수 있었지만 무정한 강자를 비난하는 것은 합리적이다. 대상을 묘사한 시는 서정을 위주로 한 만큼 이런 부조리는 서정에서 합리적이다.

다음으로, 한 가지 전환점이 있는데, 매미가 우는 것이 아니라 나 자신이 돌리는 것이다. 이 전환은 영매미의 한계를 깨고 시의 내용을 넓혔다. 매미가 우는 소리에만 국한된다면 아무 말도 하기 어렵다. "네, 저는 부목 같아요. 제 정원에 잡초가 무성하게 생겼어요." 작가는 각지에서 막료로 일하는 소관이어서 박관이라고 불린다. 그는 늘 인형처럼 물 속에서 표류한다. 이런 불안정한 생활은 그로 하여금 고향을 그리워하게 했다. 게다가 고향의 들풀과 야생의 들풀이 하나로 합쳐져 저자가 더욱 절실한 향수병을 갖게 되었다. 이 두 문장은 위에서 언급한 매미 울음소리와는 아무런 상관이 없는 것 같지만, 사실은 은밀히 연결되어 있다. 박환' 은' 고난도의 포식' 과' 소리 낭비를 싫어한다' 와 연계돼 있어 소리를 만족시키기가 어렵다. 이 전환점이 지나자 위에서 매미를 부르는 가사의 의미가 더욱 분명해졌다.

대련의 마지막' 나는 너의 진실을 축복하고, 너처럼 순결하게 산다' 는 말이 다시 영매미로 돌아와 의인화한 수법으로 매미를 썼다. "군" 과 "나" 의 대립은 영품과 서정을 밀접하게 결합시켜 처음과 호응한다. 매미의 포만난은 나의 가정 형편이 빈한하고 궁핍한 것과 일치한다. 매미의 울음소리는 매미와 비슷한 처지에 있는 이 작은 벼슬을 생각나게 하고,' 내 정원에 잡초가 가득 자라게 했다' 는 생각에 조국으로 돌아갈 생각을 불러일으켰다. 전종서 씨는 이 시를 평가하면서 "매미는 배고프고 신음하며 나무는 무관심한 듯 푸르다" 고 말했다. 나무는 무정한 사람 ('나') 이 정이 있어서 공감한다. 매미는 아직 살아 있다. 매미는 나를 위해 울리지 않는다. 나는 그것을' 상경' 이라고 부른다. 그러나 매미도 나에게' 무정' 하다. 나는 그와 다정하다. 이것은 미묘하고 복잡합니다. 클릭합니다 돈 선생은 나무가 무정할 뿐만 아니라 매미도 무정하며 매미명과 서정 사이의 얽히고설킨 관계를 더욱 설명하여 우리에게 더욱 깨우침이 있다고 지적했다.

영물에 관한 시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물건의 기묘함, 공덕이 밀접하게 얽혀 있다" 는 것이다. 이 영매미시는' 신의 공허함, 초현학' 으로 주이존으로' 영물시 중 가장 좋은 곡' 으로 불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