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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사는 중국 고대 전통시를 가리키며 고전시, 현대시, 격율사로 대표된다. 한자 문화권의 특징 중 하나이기도 하다. 전반적으로 시는' 언지' 에 더 적합하고, 단어는' 서정' 에 더 적합하다.

시는 영혼을 밝히는 문학예술이고, 시인, 시인은 성숙한 예술 기교를 습득해야 하며, 엄격한 운율 요구 사항에 따라 세련된 언어, 밀집된 구도, 풍부한 감정, 풍부한 이미지로 사회생활과 인간 정신세계를 고도로 집중적으로 표현해야 한다.

중국의 시는 선진 () 에서 기원하여 당대 () 에서 흥성하였다. 중국의 단어는 수당 () 에서 기원하여 송대 () 에서 유행한다. 중국시는 인민에서 유래했지만, 실제로는 일종의 초근문학이다. 2 1 세기 중국에서는 시가 여전히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기본소개 중문명: 시 mbth: 시 해석: 고전시, 현대시, 율사의 총칭. 출처: 장춘서' 영서통영서와 지' 단어 해석, 기본 정보, 인용문 해석, 기본 의미, 시, 약술, 특징, 형식, 단어, 약술, 특징, 관련 서적, 단어 해석 기본 정보 항목 설명 1 을 참조하십시오. 시사. 송매 야오첸' 장춘서' 시 영촉화': "장군시가 영동하고 미인이 애교롭게 취하다." 오명 영직의 시' 영회':' 영회' 는 첫 번째 좋은 시이므로 부끄러움을 느낄 수 없습니다. "2. 시사가부. "유림외사" 제 17 장으로 돌아가기: "초인적인 사람을 고르는 것은 처음에는 그에게 묻기 어려웠지만, 그는 책 속의 가지각색의 꽃을 훔쳐보았는데, 모두 어떤 시인가? 곽소천의 시' 사랑하는 주 총리를 애도하다': "나는 임종을 앞두고 마오쩌뚱의 빛나는 시를 몇 번이고 들었다. "시의 기본 의미는 고대 사회생활에서 유래한 것으로, 노동 생산, 섹스, 원시 종교로 인해 생겨난 리드미컬하고 다채로운 언어 형식이다." "상서 위서": "시 언지, 노래 언사, 소리 따라 용, 법. "예기". 음악 ":"시 언지; 송, 그 소리를 읊다. 춤, 그 용모를 움직이다. 세 사람은 마음을 기초로 한 다음 의중을 따른다. "초기에는 시, 노래, 즐거움이 하나가 되었다. 시는 가사다. 실제 공연에서는 항상 음악과 춤과 함께 노래한다. 나중에 시, 노래, 음악, 춤이 독립적으로 발전하여 독립된 성인이 되었다. 시와 노래를 통칭하여 시라고 한다. 지금의 시는 표현 형식에 따라 백화시와 구체시로 나뉜다. 백화시는 신시나 자유시라고 더 많이 불리지만,' 시' 가 합쳐질 때, 일반적으로 구식 시와 단어를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유시, 자유시, 자유시, 자유시, 자유시) 오늘날의 사회생활에서 전통시를 계승하고 발전시키는 것은 중국 문화의 필요성이다. 전통 형식의 시가의 맛과 매력은 더 쉽게 받아들여진다. 중국어 특유의 매력과 작용으로 다른 어떤 언어도 없거나 번역할 수 없는 것이다. 따라서 전통시 문화는 세계 문학사에서 가장 독특한 표현 형식과 문학 유산이다. 예' 어록시' 는 고도로 간결하고 농축된 방식으로 리듬이 선명하고 생동감 있는 언어로 생활을 반영하거나 강렬한 감정을 표현한 문학 작품을 간략하게 묘사했다. 시는 반드시 걸작이거나 절대적으로 가치가 없는 것이어야 한다. 시는 숨을 쉴 수 있는 사상이고, 불타는 글이다. 시는 늘 시경을 가리킨다. "시" 는 300 이고, 항상 주대이고, "시" 는 덕을 연합으로 하고, 의리를 끝으로 한다. 고대 중국에서는 불행이' 시' 라고 불렀고, 기쁨은' 노래' 라고 불렀다. 통칭하여 시가라고 부른다. 줄거리에 따라 서정시와 서사시로 나뉜다. 언어의 리듬에 따라 운율시와 자유시로 나눌 수 있다. 특색시는 사회 생활을 고도로 집중적으로 반영하는 문학 장르이다. 그것은 작가의 사상 감정과 풍부한 상상력을 담갔다. 그 언어는 간결하고 생동감 있고, 리듬이 선명하며, 운율이 조화롭고, 음악미가 풍부하며, 문장은 일반적으로 일렬로 늘어서 구조적인 건축미를 중시한다. 중국 현대 시인 문학 비평가 그는 "시는 사회생활을 가장 강하게 반영하는 문학 양식이다" 고 말했다. 풍부한 상상력과 감정으로 가득 차 있으며, 종종 직접 서정적인 방식으로 표현된다. 그리고 그 언어는 정제조화 방면에서, 특히 리듬이 뚜렷한 방면에서도 산문과는 다르다. "이 정의는 실제로 시의 몇 가지 기본 특징을 요약한다. 첫째, 사회생활을 집중적으로 반영한다. 두 번째는 사상 감정의 서정적 표현이다. 셋째, 풍부한 상상력. 넷째, 언어의 음악적 아름다움. 시 언어는 특히 음악성을 요구하며, 음악미는 작품의 표현력과 예술적 감화력을 증강시킬 수 있다. 시 언어의 음악적 요인으로는 리듬, 음조, 운율 등이 있다. 시는 리듬이 또렷하고, 음조가 조화를 이루며, 일정한 리듬감이 있고, 아름답고 감동적이며, 음악적인 아름다움을 읊어야 한다. 오절: 제오운: 제칠운: 제약술은 시의 운문 형식으로, 오언시, 칠언시, 민요에서 발전하여 당대에서 시작하여 송대에 성성성하였다. 문장의 길이가 다르다. 주: "단어" 와 "단어" 는 "단어" 에서 같은 세대입니다. 일반적으로 "단어" 만 말하고 "단어" 는 말하지 않는다. 한 왕조 이후 "단어" 가 점차 "단어" 를 대체했습니다. 나중에' 단어' 는 일정한 곡조에 따라, 즉 어패가 점차 채워졌다. 예를 들어' 만강홍',' 양주',' 강성자',' 서강월',' 파도사' 는 모두 노래 이름에서 발전한 것이다. 예를 들어' 서강월' 은 당초 당대 교방 전시장에서 부른 노래의 제목이었는데, 나중에 이런 형식으로 쓰여졌다. 송나라. 원래는 음악으로 부르는 시체였는데, 문장의 길이는 노래의 곡조에 따라 변하므로 긴 단문이라고도 한다. 자분 소령 (58 자 이내), 중음 (59~90 자), 장조 (9 1 자 이상) 라고도 합니다. 단어는 일반적으로' 편' 이라고도 하는 두 부분으로 나뉜다. 시는 후세 사람들에게 고전으로 추앙되었다. 초사는 충군의 의지를 반복해서 표현하고, 비유 수법을 완벽하게 운용하여 후세시 창작에 영향을 주어 창작 전통을 형성하였다. 따라서' 시경'' 초사' 는 왕왕 고시로 여겨지며, 그 근원은' 시경'' 초사' 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특색 단어는 음악과 가사이고, 음악은 수당 이래 신연악이다. 이런 풍격이 음악에 대한 의존도로 인해, 단어의 체계적 풍격상의 일련의 특징을 결정하였다. 우선, 한 글자는 반드시 음이 있어야 하는데, 이 음은 바로 이 글자를 쓰는 악보로, 이 음의 이름은 어패라고 한다. 어떤 경구들은 원래 단어의 내용과 관련이 있는데, 이를테면 백거이의' 강남 기억' 과 같이 강남 풍경을 추억하는 생활을 말한다. 그러나 후세 사람들은 카드' 강남 기억' 에 의거해 그 곡조만 취하지만 내용은 강남과 관련될 필요가 없다. 이런 식으로, 품사는 단지 하나의 곡조만을 대표하기 때문에, 어떤 시인들은 품사 밑에 제목을 표시한다. 예를 들어 정봉파 62 자 송83 자는 46 자 4 자 하전 6 1 자 호만자 74 자 느린 98 자 하심랑 1 16 자 감산 목란 44 자 짜임곡 경로 66 자 강성자 70 자 파도사 54 자 임강인 95 자 00 자 부운원 44 자 보살만 44 자 민들레 46 자 청평악 46 자 까치 교선 56 자 청옥안 67 자 친원춘1/Kloc-0 36 단어 107 단어 오릉춘 49 단어 환영 36 단어 서강월 50 단어 소숭산 58 단어 셰지춘 66 단어 강남 27 단어 손손 3 1 단어 이금문 45 단어 E 46 단어 응우엔 46 단어 랑귀 47 단어 주57 단어 봄 56 단어 간의매 60 단어 유가오 62 단어 클러스터. 단어' 주야악' 98 단어' 촛불 그림자 흔들림 빨강' 96 단어' 원망' 33 단어' 정희범' 35 단어 관련 서적 1,' 전당시' 2,' 전송사' 3,' 악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