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운율은 고정된 형식, 엄격한 리듬, 각각 8행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한 문장을 문장이라 하고, 두 문장을 쌍문이라고 하고, 두 문장을 합쳐서 쌍문이라고 합니다. 1~2문장은 첫 번째 쌍문, 3~4문장은 턱 쌍문, 5~6개 문장은 목 쌍문, 7~8문장은 꼬리 쌍문이라고 합니다. 턱 쌍쌍과 목 쌍쌍은 대개 반대 방향에 있습니다. 첫 번째 문장은 운율이 맞을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지만 일반적으로 단조로운 음조로 운율을 갖습니다. 5자 시를 오여(吳侯)라 하고, 7자 시를 기여(絲여)라 하며, 문장이 10개 이상인 시를 패여(靈依)라 한다. 그 중 quatrain은 quatrain, quatrain이라고도 불린다. 각각 네 줄로 구성된 구절의 절반을 잘라낸 것 같습니다. 사양에 따르면 후자의 쌍 중 일부는 일반시의 첫 번째 쌍 및 턱 쌍과 유사하여 정반대이며 일부는 정규시의 목 및 꼬리 쌍과 유사합니다. 일반 시의 턱과 목 두 쌍과 유사하며, 일부는 리듬 시의 첫 번째 및 마지막 쌍과 유사하게 대조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고시, 고문체라고도 불리는 고대시는 4자, 5자, 6자, 7자, 혼합자 스타일이 있습니다. 이후 세대에서는 5자 및 7자 스타일을 더 많이 사용했습니다. 5개의 문자를 "Wu Gu"라고 하고, 7개의 문자를 "Qi Gu"라고 합니다. 고대시는 문장의 수에 국한되지 않고, 대조를 요구하지 않으며, 운율에 큰 관심을 기울이지 않습니다. 고대시란 위(魏)말과 진(晉)초에 고대 학자들이 지은 시를 말한다. 위(魏)나라와 금(金)나라 시대 문인들이 지은 오자시가 많이 유포되고 있는데, 제목도 없고 작자도 없으며 독특한 표현기법과 예술적인 스타일을 갖고 있어 통칭하여 '고시'라 부른다. Chen 왕조의 Xiao Tong의 "Selected Works"와 Xu Ling의 "Yutai New Odes of Yutai"도 시 분류 측면에서 "고대시"의 범위를 결정했습니다. 명확한 제목이 없는 작품은 "잡시"라고 합니다. 저자, 알려지지 않은 경우 "고대시". 양(梁)과 진(陳) 이후 '고대시'는 특정한 의미를 지닌 특별한 범주명을 형성했다. 한나라의 월부송자라고도 하며, 구체적으로는 한나라의 무명인이 지은 오자시를 가리킨다.
운율이 있는 시에서는 절의 단어 수가 균일해야 합니다. 각 시는 5자, 6자 또는 7자 문장이어야 합니다. 문자, 또는 7자 구절 중 6자 구절은 드뭅니다. 일반적인 구절 규칙은 각각 8줄입니다. 문장이 6개뿐이면 단리듬이라 하고, 문장이 8개 이상, 즉 10개 이상이면 행리듬, 장리듬이라고 합니다. 운율이 있는 시의 리듬은 매우 엄격하며 문장의 수, 단어, 운율, 리듬, 반대에 대한 엄격한 규정이 있습니다.
1. 각 시는 8개의 문장으로 제한됩니다. 5개의 규칙은 각 시를 다음과 같이 규정합니다. 문장은 5개 단어로 구성되며 전체 시** *40개 단어로 Qilu에서는 각 문장이 7개 단어로 구성되고 시 전체가 56개 단어로 구성됩니다.
2. 플랫 라임은 끝까지 1개의 라임으로 제한되며, 중간에 라임 변경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5리듬의 경우 운율이 맞지 않는 첫 번째 문장이 일반적인 예이고, 그렇다면 운율이 맞지 않는 첫 번째 문장이 일반적인 예이고, 7리듬의 경우 운율이 맞지 않는 첫 번째 문장이 일반적인 예이고, 그렇다면 운율이 맞지 않는 첫 번째 문장이 일반적인 예입니다. 아니요, 변형입니다.
3. 문장 구조와 각 문장의 어순에 규정이 있으니 접착과 짝짓기에 주의하세요.
4. 각 시의 중간 두 쌍은 이중성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는 리듬시의 중요한 특징입니다. 다른 두 가지 조합을 사용할지 여부는 귀하에게 달려 있습니다. 운율 시에는 운율이 있어야 하며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첫 번째 대련", "턱 대행", "목 대행", "꼬리 대행"은 고대 시에서 발전된 운율 시에만 속합니다. , 또는 연결점. 음악에 맞춰 부를 수 있도록 단편화된 문장, 짧은 문장 또는 "리듬의 절반을 잘라냅니다." 설명이 일관성이 없습니다. 운시의 기준에 맞는 5자 4문장의 짧은 시를 5자절구라 한다. Pingqi와 Pingqi의 두 가지 그리드가 있습니다. 이 스타일은 한 왕조의 월복시에서 유래되었으며 육조 민요의 영향을 많이 받았습니다. 당나라와 현대풍의 운문은 마치 쌍둥이 자매 같다고 하는데, 쌍둥이 꽃은 새로운 화려함으로 시계에 등장한다. 단지 20개의 십자가만으로 신선한 그림을 보여주고 다양한 실제 예술적 개념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작은 것이 큰 차이를 만들기 때문에 작은 것이 더해지기 때문에 짧은 챕터에는 풍부한 내용이 담겨 있는데, 이는 5자 절구의 가장 큰 특징입니다.
오자고시는 한나라와 위나라 시대에 형성된 새로운 시 형식이다. 정해진 리듬도 없고, 길이에 제한도 없고, 리듬과 운율에도 구애받지 않고, 운율도 상당히 자유롭지만 한 문장에 5글자로 이루어진 문장구조가 고정되어 있다. 한나라의 월부 가사와 당나라의 현대 장단시, 절구와 다르기 때문에 오자고시라고 부른다.
운율시는 중국 현대시의 일종이다. 미터는 엄격합니다. 제용명기의 운율과 평행성을 강조한 남조 심월의 신형 시에서 출발하여 당초 심권시기, 송지문시기에 정식으로 완성되어 당나라 번영기에 성숙되었다. 운율이 있는 시에서는 구절의 단어 수가 균일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