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기 이야기는 작문을 다시 쓴다

1.' 서유기' 의 한 이야기에 근거하여 작문을 한 편 쓰다. 서유기' 이야기의 줄거리는 먼 고대에 동승신주의 해외 바다에 화과산이 하나 있었다. 산 위에 선석이 천진난만하게 전시되어 햇빛이 찬란하여 한참 동안 느껴져 식견이 넓다.

선녀 세포가 안에서 잉태되어 하루 만에 터져 공만큼 큰 돌알을 만들었다. 바람이 키를 만들어 돌원숭이로 변하게 하는 것을 보고, 눈에는 두 개의 금빛을 띠며 떠우복을 향해 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바람명언)

어느 무더운 여름날, 이 돌원숭이와 한 무리의 원숭이가 산에서 피서를 하다가 우연히 산꼭대기에서 흘러내리는 폭포를 발견했다. 원숭이들이 말했습니다. "누가 이 폭포에 들어가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볼 수 있을까요? 우리는 그를 왕으로 숭배한다. "

석원숭이는 자진해서 폭포로 잠수해 들어갔는데, 원래는 넓고 조용한 동굴이었다. 비석에는' 화과산, 수렴동동' 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다. 원숭이들은 석원숭이를 왕으로 삼고, 그를 원숭이 왕이라고 부른다.

몇 년 후, 불로장생을 위해 손오공은 멀리 화과산에서 선방적을 구했다. 바다에서 며칠 떠돌아다니다가 그는 남산 항구의 국경에 도착했다. 그는 선도를 참관했지만, 그는 그것을 볼 기회가 없었다. 89 년 후, 어느 날, 그는 해외에 신선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여 서해를 홀로 떠돌아다니며 서우호주의 경계에 이르렀다. 한 나무꾼의 지도하에 영대 방촌산 삼성동에 와서 보리에게 제자로 받아들여 손오공이라는 이름을 지어야 한다.

창업자 서보리는 자신이 오공을 가르치는 72 변성의 정신과 십팔천 리를 돌릴 수 있는 힘줄이 있다고 생각한다. 쿵푸를 배우고 손오공이 화과산으로 돌아왔다.

원숭이 연습을 위해 오공은 마법으로 곽화산에 있는 올레고의 무기를 쏘았고, 산에 있는 모든 요괴들은 오공의 발밑에 엎드렸다. 이후 오공은 동해용궁에 가서 보물을 빌려 천하정제의 귀철, 즉 무게가 13500 근에 달하는 여의금 후프 바를 얻었다.

곧, 그것은 지옥에서 또 한바탕 소란을 피웠고, 모든 원숭이의 이름이 생사부에 도포되었다. 동해 용왕 연왕 현옥제, 요원숭이를 굴복시켜 주세요.

옥제는 태백 진싱 건의를 받아들여 손오공을 천궁으로 불러 양마관으로 삼았다. 이때 손오공은 기뻐서 목덕성과 함께 자신의 직장에 갔다.

이후 오공은 이것이 오관이라는 것을 발견하고 자신이 속았다는 것을 알고 화과산 수렴동으로 화가 나서' 손오공' 의 깃발을 세웠다. 옥제는 토타 이전왕과 나타 왕자에게 천병과 하늘을 데리고 오공을 잡으러 가라고 명령했고 오공은 패배했다.

옥제는 어쩔 수 없이' 원숭이 왕' 이라는 칭호를 인정하고, 원숭이 왕에게 천궁 복숭아원을 관리하도록 명령했다. 복숭아원에서 오공은 복숭아가 복숭아라고 들었는데, 이미 6 천 년 동안 삶았다. 먹고 나면 담백하고 건강하며 영원히 살 수 있다.

원숭이 왕은 발견한 후 기뻐서 정원의 복숭아를 모두 훔쳐갔다. 얼마 지나지 않아 오공은 태후가 복숭아잔치를 열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지만 초대받지 않아 매우 화가 났다.

복숭아회 날, 그는 적족선을 속여 맨발선으로 가장해 회의장에 들어가 술자리용 선주를 다 마셨고, 태상노군의 단방에 뛰어들어 호리병박 속의 선단을 다 먹고 수렴동으로 돌아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옥제는 손오공이 복숭아사를 어지럽히는 것을 싫어하고, 4 대 천왕, 토타 왕과 나타 태자가 오공을 잡으라고 명령했고, 65438+ 만천병이 오공에 패배했다.

옥제는 이랑신을 보내 손오공을 때렸다. 여러 차례의 싸움을 거쳐, 이랑신과 오공대전 중에, 어르신은 다이아몬드 반지를 던져 오공을 쳐서야 붙잡혔다.

옥제는 손오공을 처형하라는 뜻을 내렸지만, 오공이 노군의 선단을 먹고, 칼로 도끼를 쪼개고, 천둥이 불을 쳐서 아무런 상처도 입지 않았기 때문이다. 어르신은 이 광경을 보고 옥제에게 말했다. "이 원숭이는 나의 선단을 먹고, 내가 가져가서 팔괘로에 넣고 문무불로 정련하면 재가 된다."

옥제가 동의하자 노군은 오공을 팔괘로에 넣었다. 49 일간의 연마 끝에 노인은 오공이 죽었다고 생각했다. 오공이 살아 있을 뿐만 아니라 한 쌍의 눈으로도 정련되었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오공은 단로에서 뛰어내려 금띠를 휘두르며 어깨를 나란히 하고, 동쪽으로는 서쪽을 공격하여 아무도 막을 수 없었다.

능소화청 밖에 있는 동명청만 치고 천궁은 온통 혼란스러웠다. 옥제는 어쩔 수 없이 서천에 도움을 청했다.

오공은 여래에게 "옥제가 천궁을 주지 않으면 안녕할 수 없다!" 라고 말했다. 그러나 손오공은 결국 무량한 불법에 비할 수는 없지만, 그래도 모든 길을 뒤집을 수는 없다. 여래처럼 손오공을 오행산 밑에 눌렀고, 굶주린 철환은 구리 즙을 갈증하여 500 년을 고생했다.

오백 년 후, 당태종 이세민 시대였다. 동양의 여러 사람들에게 선을 행하도록 설득하기 위해, 자신의 제자 김매미가 진장원의 집에서 환생하게 했지만, 태어나기도 전에 아버지가 죽임을 당하고 어머니가 차지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가 태어난 후, 그의 어머니는 그를 나무 대야에 넣고 그를 강에 던졌다. 이후 김산사의 한 스님에게 구조돼 출가하여 스님, 법명 현장이 되었다. 현장은 성인이 된 후 덕행이 고상하여 당태종에 초청되어 장안 선교에 초청되었다.

이때 관음보살은 여래칙령을 받아들이고, 등 다섯 가지 보물을 가지고 혜안 워커와 함께 동토당으로 가서 서천에 가서 삼장진경을 찾은 사람을 찾았다. 관음은 당나귀 머리 스님이 되어 현장에게 "동토는 모두 대승 불교이지만 대승 불교는 없다. 대승 불교는 죽은 자를 초월하여 승천할 수 있고, 고통을 덜어 줄 수 있는 사람은 공덕이 가장 크다" 고 말했다.

현장에게 대서천천천천여래사에 가서 대승불경과 장경 세 부를 취하라고 지시하다. 현장은 관음의 계몽을 받고 서천에 가서 경전을 받기로 했다.

당 태종은 친히 배웅을 안배하여 현장이 어동생이라고 하고, 삼장 작위를 주어 장안 성외로 보내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배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배웅명언)

2. 누가 서유기의 작은 이야기에 관한 작문을 나에게 줄 수 있습니까? 너는 과일을 세 몫으로 나누었지만, 나에게 먹을 생각도 하지 않았다. 그러나, 만약 내가 틀리지 않았다면, 너는 나에게 과일을 줄 수 있으니 먹지 마라! 오공은 바닥에 원 세 개를 그렸다고 말했다. "이 세 개의 원은 과일 세 무더기를 나타낸다. 첫 번째 무더기의 배와 두 번째 무더기의 복숭아를 교환하면, 첫 번째 무더기는 모두 복숭아이고, 두 번째 무더기는 모두 배다. 그렇게 생각하지 않아요? ""

모래 스님은 이해하고 고개를 끄덕이며 말했다: "예, 예. 클릭합니다

오공은 또 "이때 두 번째 배 더미는 모두 과일과 배다" 고 말했다. 이렇게 우리는 먼저 배가 과일 총수에서 차지하는 비율을 계산할 수 있다.

네, 세 무더기 * * * 총 18 개 과일 중 8 개는 복숭아입니다. 복숭아의 수는 모든 과일의 수이다.

계산이 완전히 정확하다.

오공은 사부님께 과일 한 송이를 주고, 모래스님에게 한 송이를 주고, 스스로 한 송이를 남겼다. 이 세 사람은 과일을 맛있게 씹으며 군침이 돌았다. 당승은 팔계가 불쌍하다고 생각하여 큰 복숭아 두 개를 가지고 팔계에게 건네주었다. 팔계는 기뻐서 입을 벌리고,' 바지' 는 한 입에 불과하다. 아이고, 분명히 큰 복숭아 두 개야. 왜 눈 깜짝할 사이에 작은 배 두 개가 되었지? 오공은 입을 가리면서 웃었고, 팔계는 호되게 꾸짖었다. "죽은 원숭이 머리!" " ""

3. 서유기의 짧은 말을 진짜와 가짜 작문으로 바꾸다. 손오공이 백씨 세 식구를 때려죽인 것은 당승이 손오공에게 화를 냈기 때문이다. 나중에 저팔계불에 기름을 붓자 당승은 손오공을 집 밖으로 찼다.

오공은 절망하여 잠시 남해에 살았다. 어느 날 당승이 길가에서 쉬다가 갑자기 손오공이 깨끗한 물을 가져오는 것을 보았지만, 당승은 받아들이려 하지 않았다. 화가 나자 가짜 오공이 당승을 땅에 쓰러뜨리고, 그의 짐을 빼앗아 문을 닫았다.

팔계와 사승이 돌아와 사부님이 땅에 쓰러지는 것을 보았다. 문명적인 이유로 그들은 남해에 가서 관음재판을 찾아갔지만 오공을 만났고, 사승과 오공이 크게 싸워 만류당했다. 사승과 오공이 곽화로 돌아와서 곽화가 이미 요정에 의해 점령된 것을 보았다. 오공은 분노하여 가짜 손오공과 크게 싸웠지만, 진위는 분간하기 어렵다.

나중에 그들 둘은 남해, 천국, 지옥으로 갔는데, 그들은 모두 몰골이 달라졌다. 나중에, 티베트 왕보살은 앉아서 야수의 지시를 듣고 서천에 가서 여래부처를 찾아 요원숭이가 육이원숭이라는 것을 알아보았다. 오공에 가려 살해하다.

4. 서유기의 이야기를 개편하여 큰 파문을 일으키십시오. 천궁관은 왜 말의 마음을 봉해야 하는가? 오공은 이 관직이 마지막 관직이라는 말을 듣고 화과산으로 돌아왔을 때' 필마온' 의 관직을 수여받았다.

옥황상제는 토타 왕 이천과 그의 아들 나타 왕자에게 오공을 잡으라고 명령했다. 오공에 패하다.

진싱 (Wukong) 은 다시 한번 Goku 를 끌어 들였다. 옥제는 오공이 사는 제천에 대성부를 세우라고 명령했다.

복숭아꽃 대성은 댄을 훔치고, 천궁신은 괴괴를 잡는다. 오공은 복숭아화원을 관리하며 안에 있는 복숭아를 모두 먹었다. 야오 치 에 가서, 요정 와인 을 마 셨다; 태상군 호리병박 속의 김단을 다 먹다.

곽화산으로 도피하다. 옥황상제는 토타 왕에게 천병을 이끌고 오공을 잡으라고 명령했다.

오공이 신들을 물리쳤다. 관음이 회의에 참석해 작은 성인 석비에게 왜 대성인 남해관음 제자 목차가 천왕을 도우려 하느냐고 묻자 패배했다.

관음도 이랑신을 추천했다. 이랑신은 오공과 교전하고, 어르신은 하늘에서 관전하며, 금강소매를 버리고 오공을 친다.

신들은 그를 상한선으로 호송했다. 옥황상제는 처형될 법령을 공포했다.

팔괘로에서 탈출한 대성 오성산은 유인원 태상노군이 오공을 제단로에 넣어 태우기로 마음먹었다. 마흔아홉일 후, 오공이 나와서 천궁을 크게 소란을 피웠다. 옥제는 여래를 초대했다.

손오공은 줄곧 힘줄을 뒤집어도 부처님의 손바닥을 뛸 수 없다. 여래처럼 다섯 손가락이 산으로 되어 오공을 눌렀다.

토지신에게 철환과 구리 주스로 오공을 먹이라고 명령하다.

5. 서유기의 작은 이야기는 적어도 300 자로 크게 떠들어댔다. 올레는 화과산이 하나 있는데, 산꼭대기에는 석두 한 조각이 있고, 그 위에는 원숭이 한 마리가 생겼다.

석원숭이, 명원숭이 왕, 72 변을 배우면, 힘줄이 실행 가능하며, 자칭' 원숭이 왕' 이라고 부른다. 그는 닻바늘을 훔쳐서 금띠, 혹은 크거나 작은, 무게가 1 만 3 천 5 백 근으로 변했다.

그는 또 명계에 가서 생사부에서 원숭이의 이름을 지워버렸다. 옥제는 군대를 파견하여 그를 체포하려고 한다. 태백 진싱 (Taibai Foundation) 은 손오공 (Sun Goku) 을 상계로 불러 피마빈

손오공은 필이 단지 관마의 소관일 뿐이라는 것을 알고 천문을 두드려 화과산으로 돌아가' 제천대성' 이라고 자칭했다. 옥제는 천병을 파견하여 하늘은 손오공을 잡을 것이고, 손오공은 거령신과 나타 () 를 연패할 것이다.

손오공은 복숭아원을 관리하라는 요청을 받았다. 그는 복숭아를 훔쳐 태후의 복숭아잔치를 휘저으며 할아버지의 선단을 훔쳐 천궁을 도망쳤다.

옥제는 천병을 파견하여 그를 잡았다. 손오공은 이랑신의 도박법에 대항하여 승부를 가리지 않는다.

이 어르신은 숨겨진 무기로 손오공을 맞았고 손오공은 붙잡혔다. 칼도끼에 맞고, 번개에 맞고, 단로로 단련을 받았고, 손오공은 조금도 다치지 않았다.

옥제는 여래처럼 손오공을 오행산 아래에 놓아 달라고 했다. 미원숭이 왕' 의 당승은 한 무리의 강도들에 의해 나무에 매달렸다. 오공이 당승을 구해서 그들을 죽였다. 그날 밤, 그는 한 노인의 집에서 살았다. 노인의 아들과 강도가 오공을 찾았을 때, 그들은 그들의 돈을 위해 복수를 하고 싶었다.

노인이 보고하자 스승은 떠나갔고, 강도가 쫓아오자 오공이 맞아 맞아 다쳤다. 노인의 아들도 참수되었다. 스님은 놀라서 먼저 hooping 주문을 읽어서 오공이 참을 수 없을 정도로 아파서 그를 쫓아냈다. 오공은 관음이 구속되는 것을 보러 갔다.

가짜 오공이 당승을 뒤엎고 보따리를 빼앗았다. 화과산에서 그는 소포 안의 극본을 보고 서천에 가서 경을 받으러 간다고 주장했다. 사승이 만나 남해에 가서 관음을 만나다.

갑자기 나는 오공이 옆에 있는 것을 보고 등나무 줄기로 그를 때리고 내가 본 것을 관음에게 알렸다. 관음은 오공의 사승을 곽화로 보냈다.

오공은 가짜 오공을 보고 화를 냈다. 몽둥이 두 개가 공중에서 격렬하게 싸우는데, 진위를 분간하기 어렵다. 나는 도처에서 진위를 가려냈다. E68a84 e8a2ad 6216964757a68696416f3133264626566 을 거쳐 가짜 오공이 62 리 원숭이라는 것을 알게 되어 그를 만들었다

오공은 몽둥이로 맞아 관음으로 당승 곁으로 돌아갔다.

6. 600 자 이상의 서유기 이야기를 쓴다. 손오공은 서천취경 도중에 신불의 힘으로 악마를 떨어뜨리는 경우가 많았지만, 작가의 사상적 한계를 보여 주었지만, 그가 원래 신불에 대해 도도하게 굴하지 않았던 반항적인 성격은 변하지 않았다.

어떤' 개종' 론자들과는 달리, 이때 손오공은 불심에 감격하여 이미 완전히' 미골' 의 노비 초상화가 되었다. 결코 그렇지 않다.

반대로, 우리는 그가 신불의 통치 권위에 대해 여전히 경멸과 조롱을 하는 태도를 취하는 것을 자주 보았다. 예를 들어 김두산의 요괴가 당승을 잡아서 손오공의 금띠봉을 빼앗았고 손오공은 천궁에 가서 옥제를 만났다. 그는 오만하게 옥제를' 신선' 이라고 부르고, 그를' 송집게' 라고 명명했다. 불남 미륵불 앞에서 한 아이가 소뢰음사에서 부처로 가장했다.

손오공은 부처님을 만나러 갔는데, 부처님을 대할 때 이렇게 말했다. "웃기는 스님! 이 남자를 떠난 후, 자기가 부처라고 주장하고 나를 모함하는 것을 가르쳤는데, 아마도 가칙일 것이다. " 사자도산 삼괴가 당승을 잡았고 손오공이 서천에 가서 도움을 청했다. 그는 대담하게 부처를 비웃으며 말했다: "여래! 나는 그 악마가 너와 관계가 있다고 들었다. 클릭합니다 그리고 "당신은 여전히 고블린의 조카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보살은 요령서자로 변장하고, 흑풍괴를 찾아 불사변 무도회에 참가하러 갔다.

손오공이 보살을 놀리며 말했다: "묘야! 멋지다! 아니면 요정 보살인가? 또는 보살 악마 "; 손오공, 팔계, 사승은 삼청에 가서 요괴를 잡았고, 팔계는 대사부님의 본존의 입을 두드리며 비꼬며 말했다. "노관아, 너는 가만히 앉아 있어, 노돼지가 나를 앉게 해." 결국 저팔계는 노선생이 되고 손오공은 원초의 부처가 되고, 사승은 영보도사가 되어 원래의 신을 모두 쓰러뜨렸다.

사라지기 위해 손오공은 이 조각상들을 모두 화장실에 던질 것을 건의했다. 당시 팔계는 냉소적으로 신에게 말했다. ".너는 영원히 유용하고 조용한 도사가 될 것이다. 오늘, 나는 약간의 더러움을 즐기고, 악취가 나는 부처가 되는 것을 참을 수 없다. " 당승은 진해 선림사에서 병으로 쓰러져 스스로 치유하기 어렵다.

손오공은 위로하면서 이렇게 자랑했다. "그 염왕은 감히 용기를 내지 못하느냐? 어느 판사가 감히 벌금을 내나요? 그 유령 사자가 그것을 결탁하러 왔습니까? 나한테 화가 나면 ... 또 한 번 또 한 번, 그윽한 명중, 10 대 염원을 잡았는데,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잡아당기면 그를 용서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손오공은 평정산련동에서 자박이로 악귀를 위해 하늘을 장식했다. 그는 태양을 돌아다니고, 밤을 헤매고, 신을 드러내고, 옥제를 연기하고, 하늘을 빌려 30 분 동안 문을 닫도록 명령하는 주문을 읽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단호하게 말했다: "(옥제) 아무 말도 하지 않으면, 그는 사령묘에 가서 칼로 결투하기 시작한다!" 봐라! 이 생생한 묘사들, 노예가 없는 곳! 손오공의 반항적인 성격에 대한 저자의 지속적인 열정적인 칭찬이 아닌가? 위의 예에서 볼 수 있듯이, 서유기 취경 도중에 손오공의 이미지는 천정에서 사고를 쳤을 때의 반항적인 성격을 바꾸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더욱 다채로운 현실 생활 내용도 갖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자연재해 앞에서 그는 자연을 통제하고 이기는 강력한 힘의 상징으로 표현했다. 악세력에 직면하여 그는 용감하게 싸우고, 악을 원수로 삼고, 악무를 제거하는 용사이다. 신불 통치자를 마주하고, 그는 감히 조롱과 질책을 했다.

하늘, 땅, 귀신을 두려워하지 않는 이런 반항적인 형상의 형성은 큰 인민 이상과 소망의 색채를 가지고 있다. 손오공이 반항적인 면모로 나타난 창작은 봉건 사회에서 분명히 의미가 있는 것으로, 쉽게 부정해서는 안 되며, 작가가' 농민 봉기를 위해 마음을 씻는다' 는 전범이라고 생각한다.

7. 서유기의 작은 이야기: 첫 번째 생령근, 수심, 생대로, 두 번째 오보리, 파마, 세 번째 아치형 우주 천산, 나인 10 종 제외, 네 번째 관봉마심, 기명. 다섯 번째 복숭아가 태평하지 않아 대성이 댄을 훔쳤고 신선이 잡혔다. 여섯 번째 관음이 회의에 가서 소성에게 왜 대성에 위치해 있는지, 일곱 번째 팔괘로 대성오행산을 도피했는지 물었다. 제 8 회 불경을 하기로 마음먹고 극락관음의 소식을 장안 부록으로 전하기로 마음먹었다. 진광루이는 재난을 당한 스님을 위해 복수보를 했다. (주: 이번에는 명판이 없고 서유기에만 있다. 1980 인민문학출판사가 이 책을 부록인 강동의 난으로 바꿨다.) 9 번째 교묘하고 사심없는 고독한 영혼 샤오 빈 문, 제 12 회, Xuanzang 정직 건축 대회, 관세음의 모습, 제 13 회, 황금 매미가 호랑이 굴에 떨어졌고, 진싱 흔적도 없이, 판산 신들은 은밀히 독수리를 축복하고 말을 걱정했다. 16 세 관음사 스님이 보물을 찾다. 흑풍산의 괴괴가 도적되었다. 17 일 손행자는 소란을 피웠다. 흑풍산 관음은 곰의 책망을 받아들였다. 제 18 관음사 당승이 번뇌를 벗다. 도사 고노자와 도사가 요괴를 내리다. 19 운스택동 오공이 팔비둘기 부도산 현장심경을 거두다. 제 20 회 황봉령 당승에게 문제가 생겼어요. 산중턱, 팔비둘기 충호법, 입채가 대성수염미를 지키다. 결계를 제 22 회 팔계전류인 사하목 포크로 돌려 불법개우 () 를 받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제 23 회 삼장은 책을 잊지 않는다. 사성은 명상을 시도했다. 제 24 회 만수산, 대선숙고인; 오촌 도사가 인삼을 훔쳤다. 제 25 회 진원선 () 이 불경을 잡는다. 워커는 wucun daoguan 에서 소란을 피웠다. 제 26 회 손오공 삼도, 그곳의 도사는 세계관을 추구한다. 감천의 살아있는 나무; 제 27 회 시체 악마; 제 29 회 삼장은 소나무 숲에서 악마를 만났고, 강물은 대지로 흐르고, 악령은 군산으로 향했다. 제 30 회 악귀 침략법, 의마기심원숭이. 제 31 회 저팔계는 법손오공행자를 격장시켰다. 제 32 회 평정산공조는 연꽃동 장목목, 제 33 회 사도미진, 원신이 악귀를 돕는다. 제 34 회 마법의 높이가 1 피트 높고, 졸린 유인원이 대성탱에게 속았다. 불륜아기 제 35 회 사악한 길은 정심을 괴롭혀 유인원을 월변에 돌려보냈다. 옆문을 봤어요. 제 37 회, 귀신왕은 밤에 당삼장 오공을 방문했다. 제 38 회, 아기가 엄마에게 악을 아느냐고 물었다. 금목은 현도에 가서 거짓된 진실을 보았다. 제 39 회 김단 한 알이 3 년 동안 하늘에서 태어났다. 40 번째, 아기는 세상에서 태어났다. 원숭이가 이성을 잃고 그의 마칼은 장목목의 공중으로 돌아갔다. 제 41 회, 귀유인원이 불에 졌다. 장목목은 마법에 사로잡혔다. 제 42 회, 대성근면, 서룡에 가서 고등어를 잡는다. 제 44 회, 법신원운차, 마음가짐, 요사. 제 45 회, 삼청관 대성이 이름을 남기고 손오공이 법을 밝혔다. 마흔여섯 번째 회로 돌아가면, 사악한 길은 약한 것을 괴롭히고 딱딱한 정념을 두려워하는 데 쓰이며, 유인원은 성인들이 모든 악을 소멸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제 47 회로 돌아왔을 때, 성승은 밤에 수원을 막았고, 금목은 자비를 베풀어 아이를 구했다. 제 48 회, 마풍이 눈을 놀렸고, 스님은 여래가 귀신이 노란 비탈을 품고, 태아가 물이 풀렸다는 것을 암시하는 줄 알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제 54 회는 프랑스이고, 원숭이는 서쪽으로 와서 불꽃놀이를 제거한다. 55 회는 정색극으로 당삼장의 성행위가 나쁘지 않다. 제 56 회 회의는 신의 광기에 힘쓰고, 조구의 무지는 긍정이다. 제 57 회 가짜 원숭이 왕 수렴동을 전문적으로 하소연하는 원숭이. 58 회는 다건곤의 기절을 교란하기 위해 노력하여 진멸하기 어렵다. 제 59 회 당삼장도에 힘쓰고, 손흥을 파초 선홍색의 한 곡 밖으로 막고, 제 60 회 소가 중국에 가서 잔치를 하고, 제 60 회 파초 팬, 제 61 회 돼지 8 계로 요왕을 물리치고, 제 3 회 파초 팬 당승은 주자국에서 전생에 대해 이야기하고, 태양행자는 삼중팔이다. 예순 아홉 번째 밤에 요괴를 이야기하고, 왕연에서 요괴를 이야기하다. 제 70 회 요보연사불오공은 자종 제 71 회 요왕 가명 요물 운관음 현상 제 72 회 요왕 제 7 회 사동 74 회 장경보 악마 악의행자가 변변 역할을 할 계획이다. 75 회 유인원은 음양을 뚫고, 마법은 큰길로 돌아간다. 칠십육은 집을 돌이키고, 요괴는 자연으로 돌아가고, 어머니는 괴신을 당한다. 일흔일곱 번이나 이 악마들이 자연을 괴롭혔다. 진리를 숭배하는 것은 예를 들면 칠십팔회 승려 조천애자가 음신을 금전에 보내어 악마를 이야기하는 것과 같다. 그는 악마를 잡기 위해 79 개의 구멍을 찾았다. 만년마다 그는 왕조에 살면서 아기를 구하고 있다. 여든 번 여자와 사심원숭이는 이상한 흑송림을 알고, 세 사람은 스승을 구하고, 여든 두 번째 기생은 양원신호로를 구하고, 여든 세 번째 유인원은 단두기생이 자연으로 돌아간다는 것을 알고, 여든 네 번째 난멸불, 대각불법, 왕성원만체, 여든다섯번째 유인원 부러움마사부계선, 여든여든여든여든여든여섯번째, 요인이 요인을 부추겨 요괴를 없애고 악을 제거하도록 부추겼다. 밤에 등불, 구멍, 당승 고백, 92 회 삼승두청용산, 사사성 포수 코뿔소 괴괴, 93 회 고원, 고담 천천천축왕유 어원, 94 회 사승연 어원, 한 가지 기물 공욕, 95 회 허실탈옥토끼, 진형, 진형, 6 회 외신 희대승당 제 97 회, 금상은 외호에, 악마는 쏘였다. 유령이 구해졌다. 제 98 회, 유인원은 말을 길들이고, 껍데기는 깨졌다. 아흔아홉 번째처럼 진실이다.

8.' 서유기' 는' 서유기' 중 중요한 단편 소설로 시대의 누적작이다. 이름 모를 대중작가와 문인 작가가 결합한 창작 성과다. 일반적으로 그것의 저자는 오승은이라고 생각한다.

만약' 누구' 의 원소가 오승은과 이전에' 서유기' 를 전파한 수많은 작가 예술가라면, 오승은이 수집한' 서유기 이야기집' 의 원소가 무엇이고, 어떤 경로를 통해' 서유기' 를 출판하는 원소가 무엇이고, 이 이야기를 읽는 독자가 누구이며, 서유기 전파의 문화가 사람들의 정치 군사 (a) "서유기" 의 "대조분석" 은 당오대의 "삼승론시" 에서 당을 배우고, 원대의 "서유기 평론" 과 "서유기 잡극" 까지, 명대 중기의 "백가사본" 의 출현까지, "서유기" 의 창작이 점차 진행되고 있다

서유기' 의 연구와 해석은' 십덕당 백회판' 이 출판된 이래 거의 멈추지 않았다. 작가, 주제, 책 작성 여부에 대해서는 예로부터 의견이 분분했다. 지금까지 우리는' 서유기' 의 다른 버전을 찾았다. 명대든 청대든, 주편집장이든, 화양스승이 집필한 것이든, 추처기가 쓴 것이든, 아예 작가의 이름이 없는 것도 있지만,' 오승은' 이라는 단어는 표기되어 있지 않다.

후시와 노신의 두 대학자의 노력으로 오승은은 서유기의 거의 흔들릴 수 없는 작가가 되었다. 오승은은 하층 상인 가정 출신으로 천부적인 재능을 가지고 있다.

유교 전통 사상의 민주적 요인과 명중엽 자본주의가 싹트고 난 후의 새로운 사조의 영향을 받아, 그는 일부 봉건 정통 문인처럼 대중희곡, 소설 등 시민문학을 이단으로 여기지 않고, 감히 이런 문학 형식으로 소설' 서유기' 를 써서 내면의 폐쇄를 터뜨리고, 작품에서 시민문학예술의 사상성과 예술성을 뚜렷하게 표현했다. 서유기' 가 책으로 나오기 전에 당승이 경을 취한 이야기는 수백 년 동안 전해졌지만 사상과 예술이 모두 성숙한 장편 신화 소설이 될 수 있었고, 결국 소설의 사상적 성향과 인물의 성격을 결정짓는 것은 오승은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는 손오공의 반항적인 성격을' 불문에 귀의하다' 로 통일하여 손오공의 성격과 주제의 전후 일치를 실현했다. 이것은 그가 재창작 경경 이야기의 큰 업적이다. 그는' 정우지' 서열에서 "스카이 (si kaimou) 는 중복성, 비중복 (non-business) 을 추구한다" 고 말했다

그 본의는 호기심이자 천성적인 것이다. 그는 현석 대사의' 대당 서역기',' 당현종 삼장전',' 당인 불경시집',' 서유기 평론' 등을 읽은 적이 있다. 그는 서역의 기이한 산과 이곡에 이끌려 현장의 끈기를 탄복했다. 그는 당승의 취경 이야기를 다시 짓기로 결심하여 이 소설' 서유기' 를 써서 이 신화 () 를 복제했다.

서유기' 의 최초 유통 과정은 주가 개봉에서 전파한 뒤 개봉인 주유산대에서 강남 간행물까지 새겨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유기, 여행, 여행, 여행, 여행, 여행) 따라서' 서유기' 연구전문가 오생희 씨는' 개봉주 서유기' 가 최초의' 서유기' 원고라고 생각한다.

명대에 흥성한' 하나의 그림자 이야기' 는 개봉부 주와 초판' 서유기' 의 관계를 상세히 소개했다. 이는 얻기 어려운 사료다.' 어릴 때' 서유기' 를 읽고' 청봉당승이 요를 만나 삼장담시' 를 읽고 후세의 필임을 알고 닦아냈다 10 여 년 후 주산이 말했다.' 이런 원고는' 주디' 에서 처음 발표됐고, 받았을 때 100 부를 주문하지 못해 한 번 추가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의심한다면, 그것은 정확합니까? 게이 서유기의 저자는 의미가 크다. "서유기" 의 원본 사본이 개봉한 주의 손에서 나온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서유기" 의 원본 사본은 모두 검은 말이다. "서유기" 서유기 "의 원본 사본은 개봉한 주의 손에서 나온 것임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여행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여행명언)

하지만 우리가 지금 보고 있는' 서유기' 의 초기 버전은 남경에서 왔다. 무슨 일이야? 원래 현기가 주산 같다. 주산산은 서점일 뿐만 아니라 대들보 (개봉) 이기도 하다

주산출판과 소설' 아름다운 나라' 를 새기고 강남에 서점이 하나 있다. 서유기' 에서 당현석 취경 이야기의 진화는 매우 우여곡절이 복잡하다.

당대에서 명대까지 서로 다른 계급과 계층 인사들의 편찬, 개정, 가공을 거쳤다. 알고 보니 이것은 진실한 이야기와 전설이었다.

연구자들은 일찍이 하승 이야기의 창작이 전조의 두 필기와 관련이 있다고 지적했다. 하나는' 진일랑' (2) 이고 작가는 만당의 문입니다 (약 8 12-866).

이야기는 아버지 첸이 그의 학우 주와 함께 공부했다고 한다. 그 후, 첸의 첫 번째 관리가 되었고, 주의 첫 번째 관리가 되었다. 팡 maozhao 이 심장 질투, 두 번 부임 도중, 두 번 죽이고, 아내를 속이고, 성을 숨기고 부임했다-그가 굴복할 수 있을 때만 출국한 것 같다.

17 년 후, 일랑은 우연히 생계를 꾸려 온 할머니를 만나 어머니께 상담하고 아버지가 살해된 이유를 알게 되어 아버지를 위해 복수했다. 결국 그는 정부의 용서를 받고 어머니와 함께 집으로 돌아왔다. 또 다른 노트는' 박탈당하고 강요된 도둑' (3) 이라는 제목으로 송송 (1232- 1308) 이 쓴 야생어에서 나왔다.

허문은 현내 강도에서 살해되었다. 그의 아내는 강도에게 핍박당하여 자수할 수밖에 없었다. 몇 달밖에 안 된 아기를 칠흑 같은 상자에 넣고 품에 안고 흘러내렸다.

이 아들은 한 절의 스님에게 입양되었다. 십여 년 후, 여자는 우연히 절에 가서 페인트 상자를 들고 추억으로 삼아 아들을 알아보았다.

여자는 비밀리에 승려 사원 에게 말했다, 그래서 그는 공식 캐치 도둑 을 보고, 마지막으로 남편 에 대한 복수를 하고, 아들 을 갚았다. 분명히' 하승' 의 줄거리는 이 두 필기이야기의 결합이다.

예를 들어, 강도적, 아이 낳기, 수양 스님묘는 모두' 한 현의 도적' 이다. 그의 아내의 직업과 그의 아들의 아버지에 대한 보복은' 진일랑' 과 비슷하다. 대당 서역기' 에는 현장취경의 경험과 견문이 기재되어 있지만, 단지 종교 전설과 불교 이야기가 섞여 있을 뿐이다.

이후' 대당진사 삼승전' 은 현석 서유의 이야기를 상세히 기술하며 신비로운 색채를 칠하기 시작했고, 일부 신화 전설을 꿰뚫어 점차 역사적 사실에서 벗어나기 시작했다. 송원 시대의 중국 원시 신화.

9.' 서유기' 단편 소설 300 자' 서유기' 단편 소설 300 자 소란천궁 동승신주 올레 국유화과산, 산꼭대기의 석두 한 조각에 원숭이 한 마리가 태어났다.

석원숭이, 명원숭이 왕, 72 변을 배우면, 힘줄이 실행 가능하며, 자칭' 원숭이 왕' 이라고 부른다. 그는 닻바늘을 훔쳐서 금띠, 혹은 크거나 작은, 무게가 1 만 3 천 5 백 근으로 변했다.

그는 또 명계에 가서 생사부에서 원숭이의 이름을 지워버렸다. 옥제는 군대를 파견하여 그를 체포하려고 한다. 태백 진싱 (Taibai Foundation) 은 손오공 (Sun Goku) 을 상계로 불러 피마빈

손오공은 필이 단지 관마의 소관일 뿐이라는 것을 알고 천문을 두드려 화과산으로 돌아가' 제천대성' 이라고 자칭했다. 옥제는 천병을 파견하여 하늘은 손오공을 잡을 것이고, 손오공은 거령신과 나타 () 를 연패할 것이다.

손오공은 복숭아원을 관리하라는 요청을 받았다. 그는 복숭아를 훔쳐 태후의 복숭아잔치를 휘저으며 할아버지의 선단을 훔쳐 천궁을 도망쳤다.

옥제는 천병을 파견하여 그를 잡았다. 손오공은 이랑신의 도박법에 대항하여 승부를 가리지 않는다.

이 어르신은 숨겨진 무기로 손오공을 맞았고 손오공은 붙잡혔다. 칼도끼에 맞고, 번개에 맞고, 단로로 단련을 받았고, 손오공은 조금도 다치지 않았다.

옥제는 여래처럼 손오공을 오행산 아래에 놓아 달라고 했다. 미원숭이 왕' 의 당승은 한 무리의 강도들에 의해 나무에 매달렸다. 오공이 당승을 구해서 그들을 죽였다. 그날 밤, 그는 한 노인의 집에서 살았다. 노인의 아들과 강도가 오공을 찾았을 때, 그들은 그들의 돈을 위해 복수를 하고 싶었다.

노인이 보고하자 스승은 떠나갔고, 강도가 쫓아오자 오공이 맞아 맞아 다쳤다. 노인의 아들도 참수되었다. 스님은 놀라서 먼저 hooping 주문을 읽어서 오공이 참을 수 없을 정도로 아파서 그를 쫓아냈다. 오공은 관음이 구속되는 것을 보러 갔다.

가짜 오공이 당승을 뒤엎고 보따리를 빼앗았다. 화과산에서 그는 소포 안의 극본을 보고 서천에 가서 경을 받으러 간다고 주장했다. 사승이 만나 남해에 가서 관음을 만나다.

갑자기 나는 오공이 옆에 있는 것을 보고 등나무 줄기로 그를 때리고 내가 본 것을 관음에게 알렸다. 관음은 오공의 사승을 곽화로 보냈다.

오공은 가짜 오공을 보고 화를 냈다. 몽둥이 두 개가 공중에서 격렬하게 싸우는데, 진위를 분간하기 어렵다. 도처에서 진위를 가려내다. 마지막으로, 여래가 가짜 오공이 유이의 원숭이라는 것을 알아보자, 그에게 진짜 나를 보여 주었다.

오공은 몽둥이로 맞아 관음으로 당승 곁으로 돌아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