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사가 문선을 평가하다.

연 슈의 단어

남당 () 당시 두 편의 주요 작품은 상 중 하 () 로 매우 정교하여 한 번도 본 적이 없었다. 송초 제자는 두 주를 형용할 수 없고 헌장은 중간에 있다. 예를 들어, "우연한 만남", "첫눈" 이라는 책은 모두 재난을 피할 수 없다. 연부터 5 대까지 그리 멀지 않아 신열에 선동되어 먼저 손을 잡았다. 그래서 그는 궁정 오른쪽, 온순하고 공명정대한 북송 의신사 가문의 시조이다. 리우? 손중산의 시담은 진실이다. "원선열 풍연사의 말은 줄지 않는다." 。

○ 구양수사론

송초 대신은 대부분 시인으로, 코우 () 가 공 (), 안 (), 송 (), 범 () 과 같이 구양문충 () 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그러나, 그들은 그들의 일에 헌신하지 않았다. 문중과 원현 두 사람만이 공부를 하고 이를 위해 노력한다. 항목은 사거리에 있고 옥이룡은 천로에 있다. 문중가는 루릉이고, 원현가는 임천이고, 어가는 서강파가 있다. 그의 단어와 원직은 모두 남당에서 나왔지만 너무 심오했다. 송 () 에서 문중 () 에 이르기까지, 문은 복고풍 () 을 시작하고, 천하는 스승을 존경하며, 바람은 여전히 변하고 있다. 즉, 글이 있으면 너도 눈을 뜰 수 있고, 너도 수영을 줄일 수 있다는 것이다. 이것은 구름이고, 초탈하고 독특하며, 많은 사람들이 따라올 수 없는 구름이다. 독자적인 글, 독자적인 글.

○ 류영의 말을 논하다

Qiqing 의 단어는 노래 할 수 있고, 스파 스 할 수 있습니다. 화목하고, 어렵고, 어렵고, 자연스럽고, 북송의 대필이다. 그런데 몸에 좋으니 말이 많나요? 요약처럼 저속함을 일종의 병으로 여기는 사람도 있다. 여름방학에는 "우물물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유사를 읊을 수 있다" 고 기록되어 있다. " 셋째로, 세상 사람들이 병을 앓고 있는 것도 아니고, 이것 때문에 거지가 천 명과 다투게 하는 것도 아니고, 눈에도 무관심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 스시의 단어

흥화인 유시가 재재재한' 예개론' 은 빈틈이 많고, 미사여구가 연편인데, 특히 동파에서는 더욱 그렇다. 구름처럼 "동파어는 노두시와 상당히 비슷하다. 무심코 들어와서 할 말이 없다." 자유자재로 하면 태백에 가깝다. 그윽한 구름이 말했다. "동파 폭풍운은 여전히 외롭고, 연꽃 매운은 자연처이니, 풍류하지 마라. 동파사를 배우는 사람은 여기서 그것을 얻을 수 있다. "또 구름:"' 불범위' 라는 단어가 가장 높고, 동파인 방정어는 성실하고 대범하지만,' 바람을 타고 집에 가고 싶다. 너무 아름다워요. 높은 곳이 추위를 이기지 못할까 봐' 라는 노래는 특히 텅 비었다. " 이것을 보면 동쪽 언덕을 얻을 수 있다.

○ 황정견의 말을 논하다

뒷산은 치친 () 와 황구 () 라고 한다. 사실 황비도 아진의 하우였다. 만약 네가 그것을 유와 비교한다면, 너는 차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잘 지었고, 류사명 () 은 황사 () 가 서툴다. 옹졸한 일은 손실도 보통이다.

진관사론

먼지의 재능으로 수영을 적게 하고, 일찍 유량을 얻고, 오만방자했지만, 남방에 버려져 정신적 보물을 잃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그가 쓴 단어는 인생 경력이 풍부하고, 우아하고 다정하며, 술로 근심을 풀지만, 깊고 깊고, 어지럽지 않고, 어지럽지 않고, 슬프고 우아한 유풍으로, 그리고 한 사람이다. 어제 장은 "다른 사람의 선물도 타고난 것이고, 정이 많고 마음도 길다" 고 말했다. 여행을 적게 주는 것도 뜬구름이다. 다른 사람의 글자는 글자도 재주가 있고, 여행은 적고, 글자도 마음이다. 내부에서 얻은 것은 전해 내려올 수 없다. 아이가 밝고 화사하게 생겼지만, 만약 후자가 있다면, 역시 사악하다.

엄한 단어를 논하다

화이해와 소산 () 은 정말 고대의 슬픈 인물로, 그들의 얕은 단어는 모두 맛있고 모두 좋다. 송사 시인 두 분을 초대하는 것은 정말 드뭅니다. 이 부자와 안 부자를 아우르려고 하는 것은 진심이다. 피터 단양과 계옥이 서로 후예가 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논정이 지은 단어.

쳉 zhengbo 슬픈 아름다움, 집 바람 과 잔디 창 기록 멋진 단어 유사, 그래서 긍정적 인 정면입니다. Zizhan 은 Quindi 의 사촌이지만 문 경로는 결코 동일하지 않습니다. 만약 그것의 4 대가' 영원히 내 마음 속에 있다' 고 말한다면 무미건조한 그리움은 없고,' 서주집' 에서 매우 얇아 다른 작품과는 달리 보인다. 성안은 그것을 급하다고 부르는데, 정말 황하 밖에서 코끼리를 찾는 것이다.

○ 논조의 단어

오초추는 수문 4 사 중 하나로 시를 많이 쓰고, 자식이 없어 고화를 바라보고, 심연은 이미 지나갔다. 엽주정은' 시화' 를 저술하여 억압했지만, 그 단어는 수씨 가문의 뒷일을 돌보았다. 이런 방식은 그가 요구한 것과 다른가요?

사대조의 사를 논하다

단어는 문장 마지막 기교로 성격에 따라 오르내리지 않는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채경과 사대조에 집착한다면? 왕안충의 반복, 쩡석의 악행은 깊지만 매우 얇다. 메이의 생애에는 역사 전기가 포함되어 있지 않다. 이른바' 불쌍한 소, 닭갈비' 와' 가난할 만한 것이 없다' 는 말에 따르면, 한 성급 관료가 말한 것은 거짓이거나 거짓이 아닐 수도 있다.

이지의의 단어를 논하다.

단어의 장조는 버드나무에 가깝고, 짧은 톤은 거문고에 가깝지만, 모두 도달하지 못했다.

○ 사의의 말을 논하다

서당은 부드럽고 우아하여 이 일에 깊이가 있다. 금자씨? 빛과 돈이라고 부르는데, 아직 끝나지 않았다. 땔나무는 은승하여 개울당을 감소시키지 않고, 맛이 가난하다.

주방언의 말을 논하다.

진자룡은 "깊은 사상이 있으면 나오는 것이 간단명료하고 가까워야 독자들이 문득 깨달을 수 있다" 고 말했다. 오랫동안 눈앞과 귀 앞에서 암송하여 의미 있는 흥미를 얻으면 의향이 이루어지지 않는다. " 단어로 단어를 주조하기는 어렵지만, 반드시 체계적으로 정련하여, 구구절절 피곤하지 않고, 구구절절 피곤하지 않고, 글자는 둥글고, 글자는 구슬처럼 해야 한다. 그것의 몸도 정교하다. 진주는 옥이냐, 아니면 너무 무겁다. 그리고 용곰은 외형이 아름다워서 파우더를 사용하지 않으면 색칠하기 어렵다. 그것의 환경도 매우 매력적이다. 그것의 아름다움을 과시하는 것은 놀랍지만, 정말 비싸고 함축적이다. 때때로 노래를 부르며 낮은 소리로 한숨을 쉬면 살기가 어렵다. 손씨는 "구조는 자연스럽지만 아름다운 문자, 의미심장한 문자, 이상한 문자, 대담한 문자, 씁쓸한 문자, 어리석은 문자, 중요하지 않은 글, 예를 들어 교묘한 장인이 금을 휴대하는 등 흔적이 없다" 고 말했다. 돌창이 먼저 말했다. "북송 () 시대에는 단어가 한때 성행하였는데, 그 아름다움은 빠르지도 않고 건재하지도 않고, 화려하지도 않고 씁쓸하지도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하오 (Hao) 는 곧 숨을 돌릴 수 있고, 예 얀 (Ye Yan) 은 일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으며, 고건 (Yan Yan) 과 얀 얀 (Yan Yan) 은 정신과 뼈와 관련이 있으며 강해지기가 어렵다 그는 또 "하고 싶은 말은 깊고, 하고 싶은 말은 탁하다. "많은 학자들이 말했듯이, 그들은 한 사람을 데려간 적이 없지만, 옥과 메세이만이 이를 준비할 수 있다. 주지승의 역사는 또 다른 단어이다. 혼담에 관해서는 돌아갈 방법이 없다.

○ 여빈의 옛 단어를 논하다

천리 () 와 할랄 () 도 한 걸음 더 나아가서, 신중하고 신중하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나 외관은 신에게 가깝고 공격 흔적이 있어 진실하지 않다. 그 승리는 황무지 부근에 있고, 근은 할랄 데 있지만, 할랄 은 황무지보다 낫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조명 노성인 육빈 () 은 그의 자태가 우아하며, 아름다움을 덕으로 여긴다고 말을 청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진짜? 그것은 나비와 매우 가깝게 날아간다. 상반부는 주와 유 사이에 있고 하반부는 더 이상 부르지 않는다. 또 구조가 좋은 것도 소숭산과 남칸의 문장 몇 편인데, 하마터면 천리밖에 안 될 뻔했다.

조연단의 단어를 논하다.

담암, 해암, 서향 등은 모두 송의 종실이며, 작품도 아속공유상이므로 읊을 수 있다. 우리 가족도 고종 황제가' 서호론 검' 에서 한 말을 알고 있다. 사실 제안은 모든 절과 향불보다 더 잘하는데 아직 잡히지 않은 것 같아요. 돌창은 담안을 일류학자로, 일명 부귀라고도 하는데, 이것은 모순이 아니다.

○ 두안석의 단어를 논하다

수어,' 사쿠전서' 에 보존되어 있는데, 그 말은 초탈을 의미한다. 오늘 그 글자를 읽을 때, 흔히 쓰는 성조는 평평하고 비뚤어져서 다른 사람과 약간 다르다. 수비의 뜻이지 학교의 소홀함이 아니다.

○ 채의 단어를 논하다

채와 항백공은 같은 관봉 () 을 맛보기 때문에 늘 상을 받는다. 돌창이 주량이 좋지 않다고 말하는 것은 완전히 거짓말이 아니다. 그가 한 일을 고찰하는 것은 보살이 화관 북익으로 가득 찬 노래이자 고아하고 남당에 가까운 노래이다. 바로 초묵, 갈산계의 고성, 고성 주위의 누빔 입술에 묻은 물, 수무만 전에 여러 차례 무슬림 방으로 들어가는 것이다. 아이를 두려워하여 움츠러드는 것이 평등이다. 베고니아가 조상에게 충성한다고 칭찬하지 않고, 베고니아가 옥당홍에 대해 아무 말도 하지 않는 것을 탓하지 않는 것은 역시 공업부의 책임이다.

○ 샹즈? 단어

술방어' 에서 응우옌랑귀는 사오싱마오이설에서 양로를 유람하며 북방의 두 번째 황제를 위해 효력을 발휘했다. 사랑 씨, 사슴에 대한 충성은 변함이 없습니까? 코코아의' 이일궁류' 속' 김쇄기' 와' 중문' 은 혼란에 대해 불평하는 뜻을 가지고 있다. 장승제가 봤는지, 마음도 텔레파시인지, 도둑이 부러워할 것 같아요. 결국, 나는 너를 사랑해, 아름다운 건물에는 단 하나의 스시가 있다. 그는' 황무지' 와' 계곡' 의 작품을 거의 보았지만, 이 귀는 보지 못했다.

진사도의 단어를 논하다.

뒷산? 란석굴, 심택, 석평, 청아여유, 청려부족, 육숙양, 황서보다? 정교하게 전문적으로 하는 것은 모두 자신의 결점이 있다. 추상을 논하면 뒷산과 석화면이 모두 시를 말로 하고, 그 다음에는 산벽이 강하다. 그가 원하는 것은 그가 기대할 수 없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Zhou zizhi 의 단어

저우소인은 소염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때때로 그는 그의 체계와 비슷하다. 그는 만년에 부른 것이 그다지 만족스럽지 못하다. 오늘 그것이 가리키는 세 편의 문장 모두 주포에 집중되어 있어서 정말 극단적이지 않다. 만약 당신이 산이 있다고 생각한다면, 그것은 항상 그런 것은 아니다. 개소은은 도가 몇 명을 전청학파로 오인하다가 나중에 다시 만들었지만, 그는 의식적으로 그들을 잡지 못했다. 나는 북송의 모든 사람을 알지 못하지만, 매번 하늘에서 선회할 때마다 추궁의 흔적이 없다. 대나무 슬로프 에, 아니 신사 집, 점차 단어 사이, 정제 및 작업 을 찾고, 선현은 이미 소외되었다. 이것도 남북조 시대의 관건이다.

장원? 단어

육천 거사는' 하심랑' 이라는 글자로 후안안을 보내 신주를 방문해 도둑으로 보냈다. 앉아 있으면 해산이다. 양은 또 한 번의 공모를 견디지 못하고, 황세현의 한 관리는 천리 떨어진 곳에서도 똑같이 도덕적으로 고상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그러나 농축된 장수어는 비교적 복잡하지만, 살아있는 사람은 책이든 책이 아니든, 그 첫 번째 구름은' 천군정' 이 장수로 의심된다. 가이귀에는 덕격각이 있는데, 의속인은 유명해질 때까지 그와 교제하기 시작했기 때문에, 그 악명을 보존하고 단절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장 xiaoxiang 의 단어

우호는 건강에서 좌석석에 6 주 노래 제목을 주자 화가 나서 주인이 나왔다. 만약 그가 노래 한 곡, 눈 세척, 목련이 한 곡 타고, 라쿤계 모래서리가 맑으면 괜찮을까요? 군주의 작품과 함께 구르다.

진량의 단어를 논하다

수조' 와 같이' 수조' 는' 요도, 순지, 우봉이 지금응당, 1 분 반 부끄러움' 과 같은 단어에서 더 많이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염노교 초운은 이렇게 말했다. "왕셰의 모든 사람을 비웃기 때문에 나는 높이 오르고 거리를 소중히 여기며 영웅처럼 우는 법을 배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xinlang 는 말했다: "강을 올려다 보면 슬픔을 느끼지 않는다. 어찌 군자가 있을까? " 또 말했다: "우는 여무성이 뒤바뀌어, 노위가 언제 약한지 물었다." 충절의 기운이 잡문과 함께 쏟아져 나왔는데, 당시 귀머거리를 깨우기에 충분했고, 글의 서투른 작품에 대해서는 말할 필요도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 쩡 이순신 단어 이론

일찍이 춘보가' 물고기 점프사' 를 썼는데, 그는 운운을 기록했다: 서창의 밤이었고, 천악도 들었다. 김자는 신이라고 불리는데, 그는 여태껏 다른 사람과 혀를 낭비한 적이 없다. 송인이 이렇게 자신감이 있는지, 백석도인은 여전히 조호풍을 타고 돛을 올리고 먼 항해를 해야 하는데, 이는 모두 강만홍, 넓은 하늘 덕분이다. 단독 깨어라' 잡지에 따르면 나조는 장검봉사에서 귀신가 동파제비루의 음악을 듣고 다른 사람에게 복이 되어 자신에게 무익하다고 한다.

신 기질사론

가헌은 최고령의 수재여서 자제할 수 없다. 그는 당송 밖에서 독보적일 수 있다. 그 이후로 이 단어는 주복의 구분이 생겼다. 재능 있고 재능이 있는 사람들은 즐기고, 효과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방에 떠 있는 아들조차도 불에 기름을 붓는 것을 달가워하지 않는다. 신과 유에서 그 추함을 가리는 것은 지아 법사의 잘못이 아니라 가난한 선비의 잘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즉, 수록된 밍크 곡조는 장한이 있고, 장한이 있다는 것이다. 예전에는 미녀가 있었고, 옛말이 구슬까지 이어져 완전히 자연스러웠고, 주인이 할 수 있는 것이 아니었다. 근작' 터치어',' 서하',' 축영대' 는 부드럽고 거칠고 거칠어 진악으로 판정됐다.

○ 유전의 단어를 논하다

Longzhou 는 jiaxuan 의 왕자 이지만, 호방하고 보헤미안 하지만, 일어 서지 않았다. 자준은 그녀를 선녀, 작은 분운이라고 부른다. 곡식은 아름답지 않다. 지금 그의 말로 볼 때, 작은 도홍은 모욕성이 있지만, 그리 많지는 않다. 천선은 모두 저속하다. 나는 금자가 그것을 뭐라고 부르는지 모르겠다. 도구성만큼이나 유명해졌는데, 그가' 진원춘' 에서 미에 대한 칭찬도 그런 뜻이에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주필다는 낙부에 가깝고, 황재시는 많지만, 젊고 조화롭다. 우안과 교제하고 이것에 힘쓰는 것도 있다. 예를 들면 서나무나 물 등 지난 일을 그리워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길옹필은 건강하지 못하여 용주보다 못하다.

○ 육유사론

간남판은 날씬하고 화려할 뿐만 아니라 혼자 다니기도 하는데, 험준하고 음산한 윤곽은 다른 송파와 비교할 수 없다. 시인의 글이 결국 우아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시인의 휘발과는 다르다. 동포와 화이하이 사이를 헤엄쳐야 한다고 해서 선거는 그 승리를 거두었지만, 그 중 어느 것도 극한을 이룰 수 있는 것은 국민을 떠나게 하려는 의도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심단절의 단어를 논하다

심단걸은 구유하고 다채롭고, 바람을 많이 쐬며, 별로 멋진 적이 없는 것 같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주평사는 "초학이 공허를 찾고, 공기가 바로 가스장이다" 고 말했다. 정해진 스타일은 사실적이지만 실제로는 에너지로 가득 차 있다. " 과택이 지은 것은 이미 실천에 옮겼다. 남각은 나무에서 멀리 떨어져 은은한 울음소리, 특히 글씨 소리를 낸다. 토비들은 완곡한 약속에만 능하다.

○ 홍자규의 말을 논하다

평택공이 처음 시작되었을 때, 그 아트리움 봄에는 시 네 수가 있었다. 하나는 말했다: "시는 흐리지 않고, 창성이고, 백로는 서리이다." 두 번째는 "집에 와, 두우는 목소리가 커서, 길은 집에 가는 것보다 못하다" 는 것이다. 세 번째는 "선지에서 말을 마시고 쿤룬을 사로잡아 구주를 건너라" 고 말했다. 넷째, "가을은 슬프고, 사람은 박한인데, 왜 황제인가?" 모든 사람은 대기의 웅장한 면이 있지만, 아래라고 부르지 않는다.

석효우의 말을 논하다

신궁이 적어서 간혹 회복할 수 있다. 그러나 좋은 언어일 뿐, 계곡, 황무지, 죽산 사이에는 계곡만큼 좋지 않고, 황무지만큼 깊지 않고, 죽산보다 가깝다. 오늘 나는 이 가족들 중에서 고르고, 옷을 입는 것은 특히 엄격하며, 차라리 포기하겠다. 밧줄 선배의 안락함이 아니라, 세계를 유명하게 만들기로 결심했고, 그룹도 이 일을 깨닫고, 자신의 긍정적인 변화도 있었고, 더욱 우아하고 남달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그리고 음탕한 사치의 소리, 평범하다고? 안은 저자에게 붙어 있지만, 그가 아는 것은 반납된 것이다.

○ 강원의 단어를 논하다

백석은 남도인이니 나중에 다시 정하겠습니다. 악부는 팬들이 그윽한 향, 날씬한 그림자, 느린 양주, 붉은 꽃받침, 비파선, 느린 탐춘, 담황류라고 부르는 노래를 말한다. 단어로서는 제천락의' 귀뚜라미의 노래' 가 최고다. 사실, 돌빗자루가 하는 일은 남다르다. 자연과 인문학, 둘 다 매우 우수하고, 펜은 어디에나 있고, 운은 어디에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웃지 않으면 격언 경구, 위상, 목표, 각종 곡조의 차이가 궁금하실 수 있나요? 들구름이 홀로 날아가서 흔적을 남기지 않다. 강사를 읽는 사람은 반드시 서둘러 입문해야 속중에서 야를 얻을 수 있고, 미끄럼에서 떫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우 wenying 의 단어

몽창의 글은 아름답고, 조용하고, 촘촘하고, 맥락이 매우 촘촘하지만, 죽음은 그 단서를 얻을 수 없다. 음과 할랄, 쉔 또한 그가 깊은 할랄 했다, 하지만 그는 아 프 다 고 말했다. 반면에 장숙협은 칠보탑을 비교함으로써 사람을 현혹시켰다. 게산 속의 흰 구름은 주공이 텅 비어 있고, 몽상가 수와 반대이다. 따라서 모든 작품에서 당도령은 유일하게 감상할 만한 것이다. 사실 어디서 슬픔을 합성해도 군특의 본모습이 아니다. 다이제스트 구름: "천부적인 재능은 주방언보다 못하지만, 연련의 공을 과도하게 길러야 한다. 시인은 문학 영어를 가지고 있는데, 시인이 이상은과 같다. " 주는 것은 상인이 노두로부터 배우는 것을 의미하며, 문영으로부터 배우는 것과 같다.

○ 장의의 말을 논하다

시인은 자신의 주장을 가지고 있으니 강요할 필요가 없다. 모자는 맹그로브 섬에 와서 "제비가 돌아오지만 비가 온다", "꽃 속의 나비, 물 속의 나비, 마음이 은밀하다" 고 말했다. 그는 주미성을 감소시키지 않았다고 믿는다. 이준명에서 훈련받은 양용은 란릉무사의 시 한 수가 진나라와 주나라의 시와 견줄 만하다고 생각한다. 지운창' 전권은 50 권, 엔터테인먼트 짱 작품은 몇 권 19 권밖에 없다. 김자는 그의 경구를 옹방, 방청, 치친, 황구에 할당했다. 한 사람의 펜으로, 이 네 가지가 있는데, 아무것도 할 수 없을 것 같다.

○ 논고의 단어

진조서고빈 왕사, 즉 죽루, 매계, 무인도어. 옥전은 일명 백석, 몽창이라고도 한다. 곽관과 대족과 노래, 그래서 그들은 협조하고 비교한다. 차분하게 말하자면, 죽루는 초연이라기보다는 정교하다고 할 수 있다. 메이계와 비교하면 연구는 동등하지 않다. 오늘, 우리가 동조를 요구한다면, 루포강만이 대류를 따를 것이다.

Liu kezhuang 의 단어

마을 시인 후, 그리고 wengfang, 지아 법사, 여전히 삼각대 3 피트. 그는 정남도에서 태어났는데, 그는 마치 국왕 같다. 나는 출세하겠다는 뜻을 세웠지만, 나는 시인이 되고 싶지 않다, 마치 곡식헌처럼. 예를 들어 루우의 한 춘운은 "한 사람의 서북에 중국이 하나 있으니 서교에서 눈물을 흘리지 마라" 고 말했다. 진 e 윤 기억: "xuanhe 궁전, 차가운 연기 썩은 잔디. 클릭합니다 네가 상처를 입었을 때 너는 불평할 수 있다. 또한, 그의 집에 대한 충성은 종종 그의 말에서 얻어진다. 만강홍은 송회 아버지를 강서막운으로 보냈다. "운동선수들이 다 하고, 풀 속의 자식들이 다투어 살아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하심랑' 수장 사준운은 "한정이 자화자찬하지 말고 역사가들이' 순량전' 을 편성하게 하라" 고 말했다. 염노교 수방덕윤이 말했다. "아첨하는 것이 더 달콤하고, 충고가 더 씁쓸하고, 올리브처럼 촘촘하다는 것을 믿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가슴은 이렇다. 붉은 녹색이 더 사악하다. 성안은 그것을 장어라고 부르고, 호마이라고 부르며, 거의 표면에 흐른다.

장승의 말을 논하다.

김자는 죽산에 대한 인상이 매우 깊어, 그가 천하무적이라고, 육조에 있다. 여에 비해 두 번째는 이, 이연, 매성이다. 요약하자면, 음악가가 서예와 조화로운 음조를 깊이 연습할 때이다. 。 하지만 그의 전집에는 상의할 만한 사람들이 많다. 예를 들어,' 진원춘', 노자는 평생 2 년, 염노교 수설가옹은 1 년, 만강홍은 1 년, 고향은 1 년이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춘정을 잘해야 하는데, 하심랑이 나를 위해 미친 듯이, 말이 저속하지 않지만, 코우 () 는 이연 (), 주강 () 을 경멸한다. 즉, 농작물 법사 () 에 속한다. 가헌의 몸을 쓰는 것도 좋다. 예를 들면 용으로 가헌의 몸을 모방하고, 단어를 순수하게 쓰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서화선옥서리는 귀를 낳고, 족히 순수하게 사용한다. 가을소리는 느리지만 발소리는 순수하다. 훈련할 수 있는 사람은 하나도 없다. 즉, 좋은 것도 글이 새겨져 있고, 광야가 눈부셔, 높은 베란다 구름처럼: "노을삭발 구슬, 구름찜옥." " 또 다른 구름은 "등불이 창문을 흔들고 춥다" 고 말했다 Qitian 음악 구름: "전기 보라색 칼집 빛, 구름 붉은 노래. 클릭합니다 또 구름이 있다: "봉미." Niannu jiao yun 은 말했다: "Cui dexiang long, jinzong yuefeng. 클릭합니다 루이와 선운은 말했다: "달팽이 심장 녹색, 용 키스 조안. 클릭합니다 목련 느린 구름: "그러나 헤론 실크 자수 깃털 신혼 여행" 등의 문장. 자와 도 사이에 오중칠자의 선조들은 오히려 자멸하였다. 그러나 그것은 정상 궤도에 오르지 않았다.

○ 한유의 단어를 논하다

한유는 두 가지 구분 방법이 있는데, 하나는 금이고, 글자는 봉상부의 판사이다. 첫째, 북방의 휘황찬란함, 진에서 송으로, 역사는 남방 화제를 증거로 하여 상당히 상세하게 분석했다. 그것은 마오지동의 단어로' 한글푸' 라고 불린다. 대나무? 글자 합성은 김인에 속하며, 그의 제목에서도 마지막 김인을 결합했다. 모든 잘못을 덮어 두 사람이 하나로 합치면 총결이 정확하다.

○ 고대 원곡을 취하여 필요에 따라 조각하다.

고대와 고대는 차이가 없기 때문에 강생은 늘 남방에 있어야 하지만, 서선 앞에 있어야 한다. 베이징에서 태어난 조류와 진후산은 6 회 마지막에 태어났다. 조각 덮개로 비교하지 않았습니다. 오늘 두 번째 선택에 따르면, 당신은 결코 첫 번째가 아닙니다. 그러나 문장 () 는 원작 () 에 비해 10 분의 2, 3 보다 한 권으로 합치면 비범하다.

○ 거친 버전 수정

돌창의 고증은' 스총목록' 에 의해 추진되는 건가요? 책의 공과는 관후기를 보면 부고를 분별하기에 충분하다는 것을 알고 오해를 바로잡을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독서명언) 그러나 문장 사이에 논의해야 할 문제가 적지 않으니, 이미 가지고 있는 것에 근거하여 선별할 수 있으며, 각 학교 간행물은 모두 일일이 정확하다. 두 가지 정의감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늙었다. 만약 분명히 잃어버렸다면, 다른 책에서 고쳐라. 예를 들어, 화이하이 보살의 말은 "한 가닥의 버드나무" 라면, 그 가닥은 모두 잘못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왕징 출판에 따르면, 그들은 고대에서 빌려온 것이다. "내가 미워하는 시간이 얼마나 적을까" 라는 이 몇 글자는 온 산에서 주워온 것이고, "꽃" 이라는 이 몇 글자는 등불 아래에 깔려 있어 만수의 글자법에 따라 삭제되었다. 진의 재미있는 외국 문장 붉은 글씨' 영원히 세상을 잊는다' 는 강호의 잘못이다. 이악부의 아언에 따르면. 성인추소중산시에서' 작은 창동죽' 이라는 단어가 약간 잘못되어, 주 () 의 의존어 () 에 따라 종합적으로 바뀌었다. 푸강 하심랑의 단어' 누가 풍류황후를 황사에 보냈는가' 는 황설에 따르면 사찰이 잘못 쓰여졌다고 한다. "화안사선", 주묘선어 변화. 만약, 메이시, 백석, 몽창이 모두 문인이라면, 비율은 근대의 창, 두, 즉 갈현의' 송칠례' 를 기초로 개정되어 부담을 덜어준다. 그리고 그 순간에는 의사소통을 할 수 있고, 자신의 외국어로 생각할 수 있는 충분한 정보가 있으며, 모두 변두리 필기로 품질이 고상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나의 지식은 매우 적다, 특히 나의 수집품. 누설은 불가피하다. [조 사건은 양춘백설로 쓴 것이지, 악부야사가 아니다.

○ 자옹사에 주해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단어는 할 수 있고, 분명히 주석을 달고, 자옹이 부한 것을 알고, 특히 많은 기탁을 하고 있다. 길곡은 글자 앞에 아들 곡식 자물쇠의 상황을 기록했는데, 지금은 주석으로 글자 아래로 옮겨서 제목이 붙어 있다. 다른 작가들은 모두 자신의 말을 녹음했는데, 글자 밑에 무엇이 있든지 모두 원주로 표기하여 금학과의 차이를 표시하였다.

○ 문장 중에 의문이 있는 단어도 표기되어 있다.

문장 중에 고증할 수 있는 의문점이 있다면 표기된 것이다. 또는 이 단어 내에서 운율은 요정, 한신랑, 한어 등, 간혹 신중하지 못한 점이 있어 저자가 꺼리지 않아도 되지만, 두 단어는 완곡하여 숨길 수 없다.

○ 서로 다른 진본 두 권

매 회마다 한 단어가 있는데, 두 사람이 본다. Meixi 세트 옥 나비 단어, 궁전 나무 는 저녁 비를 파괴하지 않았다. 몽창' 의 두 번째 원고에서 이 장은 또 반복되고, 그 뜻은' 방경' 과 가까워서 사서집에 속한다. 첫 순간, 나는 두 권의 다른 책을 만났고, 매 각주마다 나는 좋은 것만 따라갔다. 그래서 노트 속 운파 호셰인이 뒷산에서 원래 말을 녹음하고, 민에게 춤을 추기 쉽다.

○ 김모가 인가가 드문 곳을 나타낸다.

양희조의 이름은 염정이고, 그의 이름은 길옹이다. 그는 서류의 일반 검사에서 잘못을 저질렀고, 그의 부하는 숫자였다. 대나무? 빨간 친구들, 그리고 그들의 잘못된 이론을 따른다. (서양속담, 친구속담) 고대도 처음부터 잃어버렸는데, 오늘은 나중에 고치기로 결심했다. 또한, 외부인과 장서의 이름, 예를 들면 황서의 이름은 모든 책에서 동일하며, 돌창은 그들만을 생각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또한, 양 책임 탈출 선 단어, 양 suimu, 요약 책 변경 양 zuoyang 에 따라. 이공강 \ "문희사 \", 황영복 \ "송사 \" 와 \ "문희집 \" 에 따르면, 이씨의 잘못을 분별하기 위해 이름을 담고 있다. 하지만 이 버전의 구현은 public 이 아니라 public 이며 추상에서 본 것과는 다르다. 육병이 로비에서 글자를 구웠는데, 요약은 책에 따라 문제를 푸는 것에서 농담으로 바뀌었다. 이상은 김즈류의 흐름을 증명하기에 충분하니, 여기에 동봉합니다. 문장 속에서 의혹이 이리저리 퍼져서, 나는 감히 강경하게 고치지 못했다.

○ 육정의 본색

옛날에는 운치가 없었다. 비록' 페이쉬' 가 이듬해 사오싱에서 출판되었지만 평론가들은 그의 거드름을 다소 망설였지만, 이것은 중요하지 않았다. 린 시, 괴테에 가까운 14 위, 5 위, 심사, 모든 폐단을 없애고, 전파에 따라 성실하고 정밀하다. 그래서 선정된 7 개 회사, 즉 묵수약, 명장이 잘 짜여져 핑계가 부족하지 않다. 하지만 운의 연구는 두 가지를 해야 하는데, 발을 자르는 것만으로도 충분하고, 많지도 않고 많지도 않다. 그리고 연회 댄스, 스펙트럼에 따라 소리를 찾아, 처음에는 예의의 운율을 취할 수 없었고, 한 문장씩, 이제야 노래판을 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춤명언) 그러나 각지의 풍속 스타일이 다르기 때문에 뒤에서 쓴 악담과 일치할 수 있다. 오늘의 육정은 모든 가정에 대한 본질이다. 가끔 압운이 일치하지 않아 포기하고 싶지 않은 사람은 포기한다. 한두 가지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예를 들어, 죽산의 시는 영원히 음악과 만나고, 물과 잎과 만나, 죽루풍을 산사로 만들고, 음과 뿌리잎을 빛나게 하고, 용주 하심랑의 시와? 눈물은 모두 노예의 속입니다. 산적 고구학사 노트' 는 계곡에서 염노교가 백파이프를 듣는다는 말을 인용해 피리는 쓰촨 방언으로 중주의 운에 적합하지 않다고 말했다. 독자가 타협하는 순간, 짧게는 길고, 유가를 고수하며, 현자를 추호한 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나는 송인절을 돕고 싶지 않아, 이렇게 하면 두 세계의 아름다움을 모두 얻을 수 있다.

○ 모본채진에서 발췌한 것이다

석창의 장서는 지불에서 이어졌고, 송대의 유명한 예술가 중에는 반산지의 군자, 엽자, 방혜, 석호, 동택, 일호, 초창, 비산, 옥전 등이 있었지만 들어오지 못했다. 즉시 본 학교에는 아직 장서가 준비되지 않은 사람이 있다. 기왕 채택된 이상, 나는 감히 보충할 수 없다, 비록 나는 다른 복사본이 없지만. 영지의 한 귀퉁이를 지키면서 자신도 무서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