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두 문장은 급전했다. "좋은 꽃은 베란다에 비춰야 하고, 진 관숙전 전장이 열린다." 봄천둥처럼 사람들의 따뜻한 꿈을 깨웠다. 진관은 진나라 중부의 관문을 가리키고, 펴기는 한촉 사이의 잔도를 가리킨다. 이곳은 전쟁 보루와 전쟁터를 가리킨다. 휴식을 취하다' 는 작가의 적극적인 만류와 부정일 뿐만 아니라, 향기롭고 현란한 꽃들이 평화로운 사람들 속에 장식되지 않았다는 것을 암시한다. 서남은 여전히 연기가 자욱하고, 전쟁은 꺼지지 않았다. 사료에 따르면 청병 입관부터 건국 초년까지 쟁탈전은 줄곧 분분했다. 시인은 청 정부의 잔혹한 통치를 목격했다. 예를 들어 1648 년 청군이 동남 각 성의 항청부대를 대규모로 공격하여 가는 곳마다 살육과 약탈이었다. "현에는 마을이 없고, 마을은 집이 없고, 집은 완벽하지 않다" (상석 "중국 역사 개요"). 작가는 만년에 청군이 천산에 진출하여 국민의 반항을 진압했다. 시인은 전쟁터에 사방에 꽃이 피지 않기를 바라는데, 이것은 이 현실의 반영으로 전쟁에 대한 그의 강한 비난을 보여준다.
\ "이순신 루 매우 슬픈, 동풍 에 대해 더 걱정. 클릭합니다 여기에 지난 문장의 연속이 있어 전쟁에 대한 시인의 깊은 초조함을 표현했다. 강렬한 감정부터 울음불성한 슬픔에 이르기까지' 더욱 동풍에게' 는 특히 슬프고 처량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이층 에 많은 슬픔 을 추가했기 때문에, 아무도 감사 할 수 없기 때문에, 나는 동풍 에 직면 할 수 있습니다, 영향은 광범위합니다. 문장의 끝에서 감정과 풍경이 하나가 되어 흥미를 자아낸다. \ "좋은 바람이 붉은 깃발을 깨고, 강동을 통해 고등어를 일찍 보냈다. 클릭합니다 따뜻하고 따뜻한 봄바람은 국기를 위해 흔들어서는 안 되고, 사람들에게 희고 맛있는 고등어를 가져다 주어야 한다. 강동은 장강 동쪽의 땅을 가리킨다. 이곳은 강남에 전쟁이 없는 평화롭고 아름다운 생활을 가리킨다.
진정엽은' 백옥재사' 에서 "가릉 (진위연) 의 시는 매우 호방하고, 힘이 뛰어나고, 서정이 풍부하며, 고금과 다름이 없다" 고 말했다. 이 글들 중 가장 가치 있는 것은 사회적 현실을 반영하고 민생의 질고를 동정하는 글이다. 이 단어의 성공은 현실에 초점을 맞추고, 감정의 표현은 흥분에서 석연까지, 밋밋한 가운데 우여곡절을 보고, 단어 전체를 억누르고, 엇갈리게 하는 데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정명언) 백옥재의' 사화' 에서 그의 단어는 "정도 있고 시도 있고, 골운도 높고, 수, 신, 주, 장이 한 손에 있다" 고 말했다. 안목이 좋다. 현실을 반영한 깊이에서 이 단어는 두보의' 세차마' 와 이곡과 같은 묘미를 가지고 있다.' 장사는 천하를 이끌고, 정갑병은 오래 쓰지 않는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