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수정:

이것은 고대인들이 지은 시로, 명청에서 나온 것으로, 말이 많고 집주인의 버전이 약간 다르다. < P > 고대인들이 한 일이라면, 우리는 수정할 필요가 없다. 고대인들은 율면에서 우리보다 더 많이 알고 있다. 비록 격법에 맞지 않더라도, 고대인 자신이 자신의 고려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목련이 끈적거리지 않아도 무방하다. 허리를 접는 체라고 한다. < P > 의 통용 버전 및 해석은 다음과 같다. < P > 천성은 야생으로 태어난 대나무 지팡이로 통주 < P > 밥바구니를 통해 새벽맞이 그믐달 노래판에 노크를 멈추고 늦가을 < P > 두 발로 필멸의 길을 걷어차 고금의 근심을 짊어지고 있다. < P > 지금은 개에게 짖지 않고 쉬지 않고 < P > 이 시온라인 그리고 드럼 보드, 중지 노크, 바람, 바람, 킥, 킥, 페달, 탐, 그리고 선택, 그리고 지금, 그리고 지금, 무책임하지 않고, 마을 개, 야생 개, 왜 또 무슨 노동, 어떻게 해야 합니까. 윗글이 최고라고 여기다. < P > 더욱이, 인터넷에는 좋은 사람이 자신을 위해 부탁한 것이 있다. < P > 천성적으로 유유유하며, < P > 지팡이 슬리퍼가 사방에 남아 있다. < P > 양발은 필멸의 길을 뒤엎고, < P > 어깨는 고금의 근심을 짊어지고, < P > 밥바구니는 새벽에게 그믐달을 읊고, < P > 죽판은 바람을 맞으며 늦가을을 불렀다. < P > 말은 지금까지도 개와의 원한이 필요 없다.

등 아래로 내려가자. 생삼키고 산 채로 벗기고, 옛사람을 망쳐 놓았으니, 이럴 수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 P > 이 시의 출처를 시험해 보면, 인터넷설법은 < P > 1, 청 원기의' 절명어' 에서 나온 것이다. < P > 에 따르면: 원기는 평생 평온하고 안일한 삶을 살았고, 젊었을 때 민고를 불쌍히 여겼지만, 이런 생활경력과 정치적 포부가 전혀 없었고, 이런 절명시를 쓸 수 없었다. 아니면 위안 메이지 정말 이 시, 확인 하지 않았다, 결론을 내리는 것은 좋지 않다. 용유도 있고, 다른 사람이 쓴 것을 수록할 때, 후세 사람들은 위안시로 오인한다. < P > 둘째, 선종궁인 절명시 < P > 의 이 시 출처에는 명대의 관녀가 대부분 경성문정에서 결백한 작은 가정에서 나왔다는 말이 있다. 일단 궁궐에 선출되면 가족과 생사를 영원히 볼 수 없다는 의미다. 명초의 궁정은 원대의 참혹한 인순제도를 답습했다. 관녀 곽애는 명선종이 순장할 때 입궁한 지 겨우 2 일 만에,' 절명사' 는 임종 때 한 것이다. 글자의 피와 눈물은 부모와 결별하고, 붓을 땅에 던지고, 목을 밧줄에 뻗어 큰 소리로 외쳤다. "어머니, 제가 가겠습니다! 어머니, 나는 간다 ...... \ "목소리가 떨어지지 않고, 내시가 발바닥의 나무 침대를 걷어차, 그 이후로 혼소그림자는 부모님의 음양과 절대 분리되지 않았다. 이 일과' 절명사' 는' 조선 이조 세종실록' 에서 볼 수 있다. < P > 입궁한 지 불과 2 일 만에 이런 시를 쓸 수 없는 어린 소녀. 아니면 그녀가 궁궐에 들어가기 전에 이 시를 읽었을 때, 형벌이 창황할 즈음에, 이 대는 절필로 쓰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러나, 이 시 맛을 가지고 노는 것은, 꽤 명인의 필적과 같지 않다. \ "북한 이조 세종실록 \" 은 이 시의 일을 실재한 적이 있는데, 확실히 아닌지 모르겠다.

3, 영가시거지 절명시

베이징' 통주부지' 에는 영가시' 임종절창' 이라는 시가 녹음돼 있다 그러나, 나는 yongjia 시 거지 라는 성을 모르는 사람, 어떤 세대, 어떤 마을 호 마을 사람들 을 향해. < P > 시 거지의 설에는 또 다른 버전이 있다. < P > (작가/곡봉) < P > 최근 나는' 청조 야사 대관' 을 한가하게 읽고, 결국 한 시 거지의 시를 읽었는데, 영가시 거지의 시와 똑같다. 청나라 야사 대관? 9 권? 시 거지' 는 "또 어느 해 거지가 길에서 죽고,' 절명사' 를 남기면 일률적으로 구름이 된다. 신세가 물 위에 갈매기처럼 흐트러지고, 지팡이를 들고 남주를 지나간다" 고 전했다. 밥주머니는 저녁 무렵에 그믐달이 들고, 노래판은 바람을 맞으며 늦가을을 부른다. 두 발로 먼지 세계를 걷어차고, 어깨를 나란히 하여 고금의 근심을 다하다. 이제 먹지 마라, 황견은 왜 쉬지 않고 짖어야 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 이 시 거지도 이름을 모르고, 저자도 영가시 거지라고 말하지 않았다. 저는 29 년 4 월 15 일' 중화독서보' 에서' 거지시인이 시적 환경을 생각하다' 라는 글을 검색했고, 이 글은 이 거지시 (저자가 세 번째 구절 중 두 글자를 잘못 인용하여' 밥그릇 저녁 남은 달' 이 되었다) 를 인용해 이 거지가 산서성 진도인이라는 것을 고증했다. 청옹정에서 건륭년 사이, 생원 출신으로 장쑤 성 숙천현 경내에서 사망했고, 숙천 현령은 이 시에 감동을 받아,' 거지 시인 옹항의 무덤' 이라는 제목으로 시 거지 묘비를 세웠다. < P > 두 시를 비교해 보면 첫 문장이 완전히 다르고 여섯 번째 문장이 정확히 같다는 점을 제외하면 나머지 시구는 개별 단어의 차이만 있어 표절 문제가 있다. 그리고 두 가지가 비슷한데, 아마도 저자가 마구 지어낸 것 같다. 불행하게도, 손에 \ "Tongzhou 국채 \" 가 없다, 판단하기 어렵다, 지금 이 두 시를 녹음하고, 송곳니 가 고증을 제공한다. < P > 노인은 < P >' 임종절창' 이라는 시가 시풍이 웅장하고 슬프지만 다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시의 저자 성은 누구의 이름인지, 심지어 어느 세대도 확정할 수 없다. 그러나 시의 풍격으로 볼 때 작가는 청대 중말기에 살아야 한다. < P > 이 시는 경지가 높고 강호에 떠돌아다니지만 천하를 자신의 책임으로 삼는다. 작가는 풍골이 고고하고, 마음이 활달하고, 시가 민첩하고, 필력이 웅장하며, 아마도 청대 중기 이후 강호로 도피한 반청의일지도 모른다. 아니 한숨, 즉 불식주 기장 의미, 마을 개, 검색, 공격 사람을 가리킬 때. < P > 에 따르면: 명망한 후, 절민 일대에는 꽤 많은 항청선인들이 있었다. 위안 메이는 이 사람 의 시를 들었을 수도 있습니다, ​​심지어 알고, 이 사람 을 수용 할 수 있습니다. 마음 뮤 그 사람, 복잡한 사랑 시, 그 소멸 을 견딜 수 없다, 집에서 책, 후세 사람들은 의아해 하고, 위안 메이는 \ "절명어 \" 라고 생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