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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복숭아꽃' 을 보러 가다

오늘 하루 동안' 얼굴 복숭아꽃' 을 봤는데, 거페이 정말 비범한 서사능력을 가지고 있는 것 같아요. 그는 전지현의 시각으로 우리를 위해 서사적 공백을 창조했다. 서스펜스와 난해한 서술은 독서 탐구에 대한 흥미를 급증시켰다. 그러나 서술의 흐름에 따라 서스펜스와 해석이 비대칭적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며, 어떤 문제들은 답을 전혀 찾을 수 없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이것이 바로 거페이, 독자는 반드시 그와 함께 생각해야 한다. 거페이 텍스트의 얼굴에, 생각은 결 석 수 없습니다, 그리고 거페이 능력이 있다, 그는 사고의 일종으로 당신을 끌어 수 있습니다.

글의 꿈과 환상의 출현은 나로 하여금' 홍루몽' 의 환상을 생각나게 한다. 차이점은 경찰선의 환상에서 시적인 텍스트는 텍스트 속 인물의 운명에 대한 은유이며, 인물의 운명을 해석하는 단서와 비밀번호라는 점이다. 그는 전체 본문을 통제했다. 홍루몽' 에서 풀뱀의 회색 선은 흔적이 있고, 본문 앞뒤에는 매끄러운 대칭이 있다. 거페이' 얼굴이 있는 복숭아꽃' 에서 꿈과 환상도 인물의 방향에 대한 은유이지만 이런 은유는 텍스트 전체를 겨냥한 것이 아니라 캐릭터 행동의 단계적 흐름일 뿐이다. 또한 저자가 설정한 서스펜스와 배후의 답은 대칭을 형성할 수 없고 비대칭으로 많은 서스펜스가 걸려 있다. 예를 들어 기근 시대의 쌀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미운과 장계원은 어떻게 알게 되었나요? 매미와 매미는? 잠깐, 풀 수 없는 수수께끼들이다. 이런 일시 중지는 텍스트를 개방적인 구조로 만들고, 텍스트의 독서는 끝나지만, 읽은 후 바로 시작되며, 독자들은 지속적인 묵상에 빠지게 된다. 이것은 아마도 거페이 의도일 것이다. 그가 시나닷컴과 네티즌과 이야기를 나누면서 말했듯이, 그의 글이 사람마다 다른 경험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 나는 효과의 실현이 서사 공석 수단의 운용에 달려 있다고 생각한다.

장편소설

적군

화성 출판사 199 1 년

중국 사회과학출판사 200 1

가장자리

절강 문예출판사 1993

욕망의 깃발

장쑤 문예출판사 1996

북악문예출판사 200 1 년

풍춘문예출판사 2005

복숭아꽃이 얼굴을 띠다

풍춘문예출판사 2004

풍춘문예출판사 2005

작가 출판사, 2008 년

야마하 꿈

작가 출판사, 2007 년

천진 인민출판사 20 1 1 년

강남의 봄

상하이 문예출판사 20 1 1 년

단편 소설

제목:

회의 (모두)

바보는 시 (1989 중산)

골드 (1990 화성)

장마철 느낌 (199 1 중산)

모자이크 (1992 화성)

가짜 (1994 수확)

시간연금술 (1996 중산)

후미도 (무측천) (1994 강남)

인멸 (1994 수확)

그네 (1995 수확)

쓰레기 (2005 년 만리장성)

모나리자의 미소

오우씨를 회상하다

올가미

배에서 길을 잃다

섣달 그믐날

풀이 자라는 것을 아무도 보지 못했다.

녹색과 노란색

장기

조개 껍질

갈색의 새

배경

야랑 여행

휘파람

량주어

첫사랑

한달로

자죽원의 데이트

해결 방법

침묵

마옥란의 생일 선물

자정에 수탉이 울다

수수께끼

놓치다

무한한 행복

미래

각성

그를 보내라.

달빛꽃

고리꽃

공안

여명 궤적

창문

암시

폐허 의식

단편 소설:

잃어버린 선작가 출판사 1988

우우 씨, 함정, 갈색 새, 풀이 자라고, 잃어버린 배, 섣달 그믐 날

녹색과 노란색, 기관과 조개 껍질

휘파람 장강 문예출판사 1992

새해, 배경, 녹색과 노란색, 장기, 조개 껍질, 갈색 새, 야랑 여행

바보와 휘파람의 시

장마철 느낌 신세계출판사 1994

만나고, 잊고, 어리석은 시, 배경, 금슬, 야랑 여행, 장마철의 느낌.

거페이 문집 (3 권) 장쑤 문예출판사 1995

1, 나무와 석두: 오우씨, 함정을 회상합니다. 풀이 자라는 것을 아무도 보지 못했습니다. 배를 잃어버렸습니다. 섣달 그믐 날입니다.

배경, 청황, 오르간, 조개 껍질, 종려새, 야랑여행, 휘파람, 량주어, 첫사랑, 한달길

2. 내려다보다: 만나다, 금슬, 장마철의 느낌, 바보의 시, 인멸한다.

조용한 목소리: 적과 가장자리

당대 작가 도서관? Ge feijuan 인민 문학 출판사 1996

거페이 소설 선집 시대 문예출판사 1998

어리석은 시: 중국 당대 소설 50 편 시대 문예출판사 1999.

미래, 그것과 함께 가라, 달꽃, 솔루션, 금슬, 시간연금술, 자정 닭명.

자죽원 데이트',' 바보시',' 각성',' 침묵',' 수수께끼',' 량주어',' 첫사랑'

모자이크, 그리움, 무한한 기쁨, 흔들림, 거짓, 만남, 인멸

마옥란의 생일 선물

"거페이 당대 작가 작품선" 제 1 권, 중국 인민문학출판사, 2000 년.

오우 씨, 량주어, 첫사랑, 자죽원 데이트, 해법과 침묵을 회상합니다

배, 갈색 새, 조개 껍질, 황록색, 배경, 휘파람, 바보의 시, 금슬을 잃었습니다

장마철의 느낌, 만남, 모자이크, 시간과 가짜 연금술.

"거페이 산문", 절강 문예출판사, 2000 년

황록절강문예출판사 200 1

배에서 길을 잃다',' 섣달 그믐날',' 녹색과 노란색',' 오르간',' 우기의 느낌',' 마옥란의 생일 선물',' 밀지도'.

노벨상을 향하여: 현대 중국 소설가 컬렉션 버전? Ge feijuan 문화 예술 출판사 200 1 년

가장자리

만남, 장마철의 느낌, 어리석은 사람의 시, 인멸, 흔들림, 거짓, 각성

자죽원의 데이트, 해답, 달꽃, 수수께끼, 마옥란의 생일 선물과 침묵.

거페이 문선, 창장 문예출판사, 2006 년

배, 갈색 새, 녹색과 노란색, 데이트는 자죽원, 금빛, 장마철에 있는 느낌이다

바보의 시, 만남, 흔들림, 위선

환화 (단편 소설집) 풍춘문예출판사, 2007 년

오우 씨, 잃어버린 배, 갈색 새, 녹색과 노란색, 조개 껍질, 배경과 호루라기를 회상합니다

량주어, 첫사랑, 자죽원에서 데이트, 해결책, 침묵, 마옥란의 생일 선물.

반지 꽃',' 하룻밤 여행',' 오르간',' 각성'

그냥 쓰레기' (중편소설집) 풍춘문예출판사, 2007 년

만남, 어리석은 사람의 시, 금슬, 장마의 느낌, 모자이크, 시간의 연금술.

가짜, 등을 밀어내니, 그야말로 쓰레기다.

특집 논문

소설 예술 면면 장쑤 문예출판사 1996

제 1 장: 허구와 현실

제 2 장 저자와 독자

제 3 장 이야기

제 4 장 구조

제 5 장 언어

제 6 장 소설의 미래

소설의 서사 연구', 칭화대 출판사, 200 1.

제 1 장: 허구와 현실

제 2 장 저자와 독자

제 3 장 이야기

제 4 장 구조

제 5 장 언어

제 6 장 소설의 미래

두 번째 부분: 내러티브 분석

제 7 장 카프카의 진자

제 8 장 멜빌: 모비 딕

제 9 장 포발리: 보바리 부인

제 10 장 제임스? 조이스: 더블린

제 11 장: Fei Ming 의 소설 "나무" 에 대한 서사 연구

사이렌의 노래', 상하이 문예출판사, 200 1.

첫 번째 시리즈의 우아함

두 번째 앨범은' 10 년 또 하루' 입니다

세 번째 앨범 사이렌의 노래.

폐명 시리즈 4 의 의미

카프카의 진자. 화동 사범 대학 출판사, 2004.

문학 초청, 칭화대 출판사, 20 10.

소개: 현대 문학의 끝

제 1 장: 경험과 상상력

제 2 장: 저자와 그 의도.

제 3 장: 시간과 공간

제 4 장: 언어와 수사학

소설 정보:

이상은 비교적 완전한 자료여야 하는데, 이 여섯 편의 장문을 나는 모두 좋아한다.

버전의 경우 적들은 200 1 버전을 받았고 9 1 버전은 구매하기 힘들었다. Edge 는 단 한 판 (물론 Edge 는 그의 문집' 소리 없는 소리' 에서도 찾을 수 있음) 으로 소장되어 있다. 욕망의 깃발' 은 봄바람 문예를 받았고,' 얼굴 있는 복숭아꽃' 은 봄바람 문예에 좋은 것이 분명하지만, 선물되었다. 산하몽' 은 작가 출판사가 출판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남방의 봄' 이 올해 막 나왔어요.

단편 소설과 산문;

거페이 명작은 팬 그룹이어야 하는데, 그의 단편 소설은 다시 읽을 만하다.

위에 열거된 바와 같이 소장판을 위해서가 아니라면,' 봄바람 문예' 2007 년 중편소설 두 편과 단편 소설 집회가 더 완전하다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88 년 작가 출판사의' 배탈' 에서 공자는 기본적으로 150 원 정도 팔렸다. 하지만 그 초기 판본에서는 문장 한 편의 머리말이 훨씬 의미가 있었다. 왜냐하면 문장 들은 2007 년' 설 문예' 에서 찾을 수 있기 때문이다.

나도 거페이 산문 속 문장 흔하지 않아 읽을만한 가치가 있고 전자판도 찾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반대로, 나는 거페이 산문 속의 문장 () 가 흔하지 않고, 읽을만한 가치가 있으며, 전자판도 찾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전문 저서:

소설 예술의 모든 측면을 읽을 필요는 없다. 소설 서사 연구만 있으면 된다. 공자는 많이 팔린다. 가장 최근의 것은 문학 초청이다. 아쉽게도 칭화대 출판사에 의해 제본된 것은 매우 나쁘다. 책은 좋은 책이다.

6 편의 소설:' 변두리',' 적',' 욕망의 깃발',' 얼굴이 있는 복숭아꽃',' 산하의 꿈',' 강남의 봄'.

중편 특집: "정말 쓰레기"

단편 소설 선택: 반지 꽃, 나무 및 석두

문학 초청

현재의 기준으로 볼 때, 많은 초기 서적의 프레임 디자인은 매우 나쁠 수 있지만, 사실은 그렇다. 지금 손에 들고 있으면 시간상의 현실감을 느낄 수 있고, 심지어 주류에 대한 저항으로 심미에 편차가 있을 때도 있다. 물론, 전제는 거페이 책이 절대적으로 소장하고 반복해서 읽을 가치가 있다는 것이다. 그래서 만약 그 초기 판본을 받을 수 있다면, 서우들의 성취감 (더 어려울수록 성취감) 을 제외하고는, 세부 사항으로 볼 때, 우리 나이와 그 시대로부터 다소 이탈한 사람들은 독서의 깊이와 폭을 더욱 넓힐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잃어버린 배' 의 서문은 오홍슨이 쓴 것이다. 장욱동은' 호루라기' 부록에서 거페이 평론과 거페이 서문을 많이 읽을 수 있다.

그리고 중월층에 관한 것도 있는데, 항상 알고 싶었는데 자료가 거의 없어요. 거페이 자신이 소설을 설명하는 것은 매우 매력적이다. 사실 그의 작품은 당대 문학에서도 읽을만한 가치가 있다.

이상은 모두 거페이 판권이 소유한 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