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당파 시가 대표 작품

오경동의 황당파 시

속세실존주의의 창시자로서 1970 에서 태어난 오경동의 시는 줄곧 나에게 중시되고 있다. 그의 글쓰기 재능은 미네랄이 풍부해서 100 년 안에 무궁무진한 것 같다. 그는 이 액체에 들어가는 모든 것을 녹여 그의 그림을 들을 수 있는 융합제가 있는 것 같다. 봐라, 그는 만나는 모든 것을 혼란과 쓰레기처럼 보이지 않고 시에 쓸 수 있다. 이렇게 되면 그의 시는 어떤 홀로그램 기능을 얻게 된다. 너는 어떤 조각이라도 떼어내면 이 세상의 터무니없는 면을 볼 수 있다. 원문에서 보면 오경동의 황당무계함은 언어와 세계 사이에 더 많다. 그는 언어 자체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였으며, 게르니카의 스타일에서 그의 구도는 산만하고 초점이 맞지 않았기 때문에 더욱 긴장감을 느낄 수 있었다. 그의 상상력은 임의적이다. "그녀가 출근할 때, 발에는 망강마을의 주소/다리에 무대/차를 메고 오가며, 길에 경제를 뿌렸고, 약/썩음, 썩음, 스트레이트/미지근함이 아니었다. 그녀는 이성이 술에 취한 부위/화장지와 신호등을 립스틱으로 윤활하고 신분증과 조상/백옥을 검게 칠하며 타향에서 연기를 내뿜고 있다. 이것은 그의 시이고, 그가 돌을 주문하여 금으로 만든 산물이다.

이 짧은 단락에서, 나는 또한 황당무계주의와 세속 존재주의가 어떤 천연적인 혈연관계가 있다고 말하고 싶다. 터무니없는 것은 인간의 터무니없는 것이고, 인간의 터무니없는 것은 인간의 터무니없는 것이다. 이 점은 오선배가 인정하는 것이 틀림없다. 그렇지 않으면 내가 그에게' 세속세계의 황당무계함' 에 대해 문자 메시지를 보낸 후 장문' 존재주의자의 황당무계한 처지와 황당무계한 해체' 에 몰두하여 당대 선봉시의 황당무계한 예술 요소에 대해 상세하고 독창적인 샘플링 평론을 해 깊은 이론적 소양을 보여 주지 않을 것이다.

재미있는 황당무계한 시

재미를 위해서, 그는 단지 재미와 즐거움을 위해서 시를 썼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진정한 조직의 핵심이 아니다. 다만 웃을 때마다 위선적인 가면을 벗고 진실한 모습을 드러낸다. 그는 단지 부자에 지나지 않는다. 그는 조금도 진지해 보이지만, 그는 자비로워서 세상을 건너고 싶어한다. 그의' 설치시',' 해방구의 하늘은 맑다',' 중국특색 사회주의론 건설',' 인민일보 사설: 우리는 반드시 오성홍기를 대만성에 꽂아야 한다' 는 것은 매우 엄숙한 황당무계한 작품으로, 우리가 다 보고 나면 웃을 수 없을 정도로 엄숙하다. 그의 소품은 매우 재치있게 써서' 4 ~ 2 천 근' 의 묘용을 가지고 있다. 운명과 타인' 이라는 시는 매우 정교하게 쓰여졌다.' 안경/이마/발견/내 눈'-그의 뇌는 공허하고 역발상을 잘 활용한다.

경직된 황당무계한 시

석화: 70 대 시인 석화의 꿈은 탕자가 되는 것이고, 그의 시는 탕자의 시이기도 하다. 하지만 이 개 해에는 탕자가 되기에는 너무 가벼워서 생명이 감당할 수 없기 때문에, 그의 방랑의 심운은 거의 시의 행진곡에 지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하지만 마음씨는 무심코 하는 것과는 달리 조건이 허락하면 그림자가 몸 대신 걸을 수 있다. 내가 본 것은 이런 걷기 자세인데, 때로는 긴장하고, 때로는 망설이는 것이다. 그렇게 소탈하지는 않지만 시야는 넓다. 짧은 시' 새사람의 고백' 은 사랑의 황당무계함과 외로움의 황당함을 묘사한다.

오화의 황당무계한 시

화폐가 나오는 날을 확정할 수 있다면 터무니없는 생일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우리는 터무니없는 것이 인류와 동시에 탄생했다고 굳게 믿지만, 나는 이런 절대적인 관념을 상대적 경험으로 옮기는 경향이 있다. 계급사회나 계급사회가 터무니없는 토양을 주었고, 사람들은 당시 억압과 불안감을 느끼기 시작했다. (노예주를 포함해서, 그도 자신의 투쟁을 전복할까 봐 두려웠다.) 오화의 이 시는 사람들이 돈의 압박으로 방향을 잃었다는 것을 썼다. "내가 상가의 뱃속으로 흘러들어갔을 때, 나는 갉아먹은 옥수수 찌꺼기 더미처럼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내가 아무리 오만해도 나도 무너지고 있어!

라이 양 강 (lai yanggang) 의 터무니없는 학교 시

미니시라는 시가 있는데, 아마 세 줄 이상의 시에 만족하지 않아 창립된 것 같은데, 그 자체가 좀 황당무계하다. 또 마이크로시 온라인 포럼이 하나 더 있다고 들었는데, 매우 활발하다. 라이 양 (Lai Yanggang) 이 방금 쓴 3 줄 미만이었고, 한 줄과 두 줄밖에 없었습니다. 다소 부조리한 시대의 묘사였습니다.

철심 황당시

철신은 그의 간간이 웃음으로 세상에 말을 걸었다. 시에서 그는 잠시 술에 취해 있다가 친구와 15 층을 올랐다. 그리고 그는 조개 껍데기, 광희, 위조된 공식 도장 사이를 돌아다니는 어이없는 사람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그래서 "나는 집에 가는 것이 아니라 다른 형장으로 간다." 믿음과 기탁을 잃은 시대에, 한 집의 공신력을 잃은 생활 장면에서, 집의 느낌은 일종의 상징이 되고, 노숙자는 보편적인 현실이다.

나는 같은 나무의 터무니없는 시에서 왔다

방랑은 또한 포스트 모던 주제이다. 199 1 레세치의 소설' 길 브라스' 를 읽은 후, 내 인생의 가장 큰 소망은 주인공처럼 떠돌아다니는 것이다. 유랑자들은 자유로운 영혼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 세상의 속박을 받지 않기 때문이다. 채플린이 만든 방랑자 샬롯처럼, "그는 우주주민이다!" 그리고 나그네는 항상 방관자로 중생의 터무니없는 표현에 직면할 수 있으니 옆에서 미소를 지을 수도 있다. 이번에 나의 동반자 나무는 "자전거를 타고 파리에 가고 싶다" 고 결정했다. 내가 너와 함께 가는 게 어때? 다른 것은 아니다.' 에펠탑에 서서 내가 천안문 광장에서 떠오르는 태양을 사랑한다' 고 노래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에펠탑, 에펠탑, 에펠탑, 에펠탑, 에펠탑) 그는 "나는 작지만 힘이 있다" 고 말했다. 이 호매한 말은 또한 나에게 샬롯이 작은 인물이라는 것을 일깨워 주었다. "샬롯은 겸손하다. 이것은 그의 가장 믿을 만한 무기지만, 그는 자랑스럽다. 그는 발을 밟지 않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샬롯전", 푸뢰 번역)

하빈빈의 황당무계한 시

좀 어리석고, 좀 미쳤고, 귀신의 매력이었어요. 그래서 그는 똑똑한 사람이었고, 길을 계속 걸어가는 작은 인물로, 작은 눈을 가지고 다른 사람보다 더 자세히 보였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하빈빈이 시에서 쓴 것은 바로 이런 변두리 인물의 변두리 상태이다. "나는' 출근해서 집으로 돌아간다' 는 사적인 일을 한다" 며 아파트 복도에서 쥐 한 마리를 만나 생활의 원래 평온을 깨뜨렸다. "정말 깜짝 놀랐다" 고 말했다. 그러나, "쥐는 나보다 더 무섭다" 고, "나" 는 용기를 내어 발을 동동 구르며 소리쳤다. "마치 아주 같다." " 나는 "향장이 죽기 전에 흘린 눈물에 대해 의아해했다." 이 생각은 밤새도록 나를 괴롭혔다. "나는 날이 밝을 때까지 참고' 소가 죽기 전에 눈물을 글썽였다' 는 대답을 받고 잠이 들었다.

서북룡황당시

경을 듣고, 나 없이, 개가 인간성을 심판하는 이치를 들었다. 내가 본 몇 안 되는 군자 중 한 명이며, 내 형제 서북룡의 시는 장천사에 의해 진정으로 전해졌다. 홀가분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한때 나는 황당파 시가 재미를 위해 쓰여져야 한다고 극력 주장했고, 나 자신도 몇 가지 시도를 했다. 나는 진지한 사람들에 대해 숙연하게 경의를 표했지만, 마음속으로는 좀 피곤했다. 그래서 이 용곰들을 보고, 정말 내가 한 번에 구원받았다고 느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오정빙의 황당파 시.

오정빙의 글은 황당파 시를 만난 후 전환점이 나타났다. 그는 제비 날개 위의 봄을 노래하는 것에 열중하고 있다. 파리 한 마리의 고백' 에서 우리는 그가 여전히 상승하고 있고, 일반적인 풍자시의 흔적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지만, 우리는 이런 말에서 그의 진보를 알 수 있다. "너도 출국을 조직할 수 있다/* * * 유럽 표준종의 집파리로 자신의 발전을 탐구하는 좋은 방법/때로는 금파리, 초파리, 마와도 우리는 지켜볼 것이다.

임명우의 황당무계한 시.

"왜 내 왼쪽 눈이 내 오른쪽 눈을 볼 수 없습니까? 클릭합니다 대답은: 두 눈이 같은 평면에 있기 때문입니다. 상대를 보는 간단한 방법은 당신 앞에 거울을 놓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늙은 얼굴뿐만 아니라 산부인과 진단 밖에서 기다리는 지친 남자들도 볼 수 있다. 그들이 서로 비웃게 해라, 나는 간다!

불수감의 황당무계한 시

불수의 습관은 황당무계하게 처리하는 것이다. 그래서 때때로 사람을 뒤엎고, 그 자신을 포함한다. 그는 그가 불수감이라는 식물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 한 가지 난제를 냈다: 괄호 안의 1972 뒤의 빈칸을 메우다.

서풍이 생기기 쉬운 황당파 시.

이유희의 언어는 점점 완벽해지고 있다. 이' 버스 위의 긴 단문' (7 분의 6) 의 상태는 가볍고 담담해 보인다. 깨달은 늙은 스님처럼 마음속으로는 기쁘지도 슬프지도 않은 것을 느끼며, 그 속에서 황당무계한 의미, 즉 지루함이 서서히 배어 나온다. 이런 지루함은 존재와 시간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다. "때때로 우리는 함께 기대어/때때로 우리는 아주 잘 앉아 있다." "나는 너를 본다/너는 나를 본다." 이것도 사랑이다. 네, 이것도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