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우리는 이미 10 여 년 동안 만나지 못했다. 10 여 년 동안 한 사람의 세포가 모두 대사된 라운드는 몇 바퀴입니까?
3. 마치 내 가슴에 늪이 있어 풍부한 메탄가스를 만들어 낸 것 같다. 온 세상이 힘껏 씹었지만 결국 소화되지 않았다.
그와 이야기하는 것은 마치 한 사람과 물 속에서 얽매이는 것과 같다. 너는 그를 끌어당기고 그와 함께 숨을 쉬고 싶었지만, 그는 너를 끌어당겨 함께 넘어졌다.
많은 사람들은 그가 자신의 생활을 하는 사람이라고 생각하지만, 사실 그는 단지 자신과 다른 사람을 속이는 척할 뿐이다.
6. 아마도 나 혼자만 고함을 지르는 것이 아닐 것이다. 침묵하는 사람은 분명 나처럼 습기가 많을 것이다. 나는 성숙함이 우리에게 어떤 것도 받아들일 수 있다고 믿지 않는다. 성숙함은 우리를 더욱 자기기만하게 만들 뿐이다.
7. 진정으로 이 세상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꿈에 정확히 도착할 수 있는 것은 절망적인 상상의 열광이 아니라 실용주의의 졸렬한 은인, 겸손, 심지어 당신 자신의 경멸입니다.
8. 인생은 정말 여행이니까 풍경을 보는 기분과 능력을 배워야 하는데, 나는 줄곧 받아들일 수 없다. 나는 그렇게 가볍게 살았는데, 마치 한 번도 살아본 적이 없는 것 같다. 사실 저도 여행을 가고 싶지 않아요. 사실 나는 한 곳에 남아서 사랑하는 사람을 지켜주고 뿌리를 내리고 싶다.
9. 생태어항 속의 산호초처럼 상자 아래쪽에 놓아 그 화려한 물고기를 위한 조용한 보조물을 만든다. 아무도 그 작지만 똑같이 짜릿한 죽음과 전승에 신경 쓰지 않을 것이다.
10. 우리 생명을 지나가는 모든 사람이 우리에게 참여하여 결국 우리 자신을 형성했다.
1 1. 결말은 운명이다. 인생에는 많은 일이 와야 할 때 온다. 만약 그들이 이런 형식이 아니라면, 그들은 그런 형식이 될 것이다. 하지만 단순히 일을 우리가 할 수 없는 일 탓으로 돌리면, 우리의 마음이 조금 위로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12. 하지만 인생은 연극 배우처럼 계속해야 한다. 중간 휴식 후에 나는 현실 생활에서 내가 노력한 역할을 계속해야 한다.
13. 사람은 다르다. 이것은 행운이다. 스타일이 다른 사람은 우리가 경험할 수 있는 풍부한 세계를 구성한다. 그러나 사람과 사람이 본질적으로 이렇게 일치하는 것도 행운이다. 마음이 있다면, 결국 이 부분의 교류를 통해 서로를 보고, 서로 빛나고, 서로 따뜻해질 수 있다는 것이다.
14. 뭐든지 시간이 오래 걸리면 특히 잔인하다. 피부
15. 인생은 설문지입니다. 네가 그것에 대답하지 않으면, 그것은 계속 물어볼 것이다. 네가 이 질문에 대답하지 않으면, 영원히 다음 질문을 볼 수 없을 것이다.
16. 시간이 오래되면 얼굴에 한 겹 긴 것 같아요. 매일 밤 집에 가서 심호흡을 하는 것은 전문 연기자의 메이크업 제거식과 같다.
17. 이 세상은 이미 그가 유치한 거짓에서 벗어나도록 도왔고, 세월은 이미 조용히 그의 얼굴에 주름을 남기기 시작했다. 그때 그는 이미 현실 세계와 정면으로 충돌했을 것이다.
18. 그는 옛날 수병들이 1 ~ 200 근의 물건을 메고 고기를 먹고 알을 먹고 바로 일어났다고 자주 말한다. 지금 그는 스스로 메고 싶어한다.
19. 그는 열심히 인사를 하고 자신을 소개하려고 노력했다. 그렇게 힘들게 사는 사람을 보면, 나는 늘 불편함을 느낀다. 마치 내가 어떻게 살아야 할지 생각하도록 일깨워 주는 것 같다.
20. 나는 성숙함이 우리에게 어떤 것도 받아들일 수 있다고 믿지 않는다. 성숙함은 우리를 더욱 자기기만하게 만들 뿐이다. 피부
2 1. 내가 아끼는 사람과 함께 걸을 수 있기를 얼마나 바랄까. 하지만 내가 지금 할 수 있는 유일한 노력은 우리가 잘못된 몸 속에 있더라도 우리가 이전에 서로의 가장 아름다운 풍경이었으면 좋겠다.
22. 계속 받아들일 수 없습니다. 나는 그렇게 가볍고 가벼워서 한 번도 살아본 적이 없는 것 같다. 사실 저도 여행을 가고 싶지 않아요. 사실 나는 한 곳에 남아서 사랑하는 사람을 지켜주고 뿌리를 내리고 싶다.
23. 나는 그 집들에 다른 이야기가 살고 있다고 상상한다. 여기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의 과거 그림자가 있는지, 어제의 희비가 여전히 남아 있다. 그것들이 결국 먼지투성이의 폐허가 될 것이라고 상상한다.
24. 저도 어렴풋이 기대하고 있습니다. 정말 은퇴하는 방식으로 생각보다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는 사람이 있습니다.
25. 허망한 꿈을 부풀리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어떻게 삶을 즐겨야 하는지에 대해 당신과 잘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26. 저는 단지 작은 일을 잘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이런 작은 일이 언젠가는 좋은 풍경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27. 나는 그런 위로를 안다. 나는 이곳의 모든 석두 조각을 알고 있고, 이곳의 모든 석두 조각도 나를 안다. 나는 이곳의 구석구석이 어떻게 세월에 의해 지금의 빛과 그림자로 쌓였는지 알고 있고, 이곳의 구석구석도 내가 어떻게 시간에 따라 이렇게 자랐는지 알고 있다.
28. 엄밀히 말하면, 나는 그의 생활만 알고 있지만, 나는 그가 아버지로서 내 생활에 참여하는 이야기를 알고 있다. 나는 그를 진정으로 보고 이해하지 못했다.
29. 만약 당신이 정말로 나를 그리워한다면, 나는 자발적으로 당신을 보러 갈 것입니다. 그 이후로 나는 이 짐이 없었기 때문이다. 오가는 것이 얼마나 편리한가.
예전에는 가난이 마음속에 담아둔 안전밸브와 같아서 숨겨진 욕망에 눈을 돌리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난명언)
채숭다의 명언.
1 하지만 우리는 10 여 년 동안 만나지 못했다. 10 여 년 동안 한 사람의 세포가 모두 대사된 라운드는 몇 바퀴입니까? -'피부' 2. 몸은 이용되고, 서비스되는 것이 아니다-'피부'
이 몸이 더 이상 영혼을 던지지 않도록하십시오. -"피부"
4. 나는 한 편의 연극에 협력하고 있다. 나는 이 드라마의 극본을 모르지만, 중심 주제는 일종의 낙관주의와 서로의 미래에 대한 자신감을 전달하는 것이다. 그들의 역할과 정확한 대사를 헤아려 보다. -"피부"
5. 때때로 사람들은 이상하게 보이는 반응을 보일 때가 있다. 예를 들어, 우리가 싫어하고 배척하는 사람과 장소가 많을수록, 우리는 더 쉽게 빠져들게 되고, 우리는 그곳에 도착하기 위해 모든 것을 다 할 수 있게 된다. -"피부"
6. 사람이 가장 두려워하는 것은 자기가 원하는 것, 즉 피부를 찾는 것이다.
7. 인생은 정말 여행이니까 풍경을 보는 기분과 능력을 배워야 하는데, 나는 줄곧 받아들일 수 없다. 나는 그렇게 가볍게 살았는데, 마치 한 번도 살아본 적이 없는 것 같다. 사실 저도 여행을 가고 싶지 않아요. 사실 나는 한 곳에 남아서 사랑하는 사람을 지켜주고 뿌리를 내리고 싶다. -"피부"
만약 네가 진심으로 나를 그리워한다면, 나는 자발적으로 너를 보러 갈 것이다. 그 이후로 나는 이 짐이 없었기 때문이다. 오가는 것이 얼마나 편리한가. -"피부"
9. 하지만 남자는 결국 겁이 많아서 아무것도 두렵지 않다. 그들은 단지 이해하지 못하고, 두려워할 줄 모른다.
10, 몸은 사용용이나 서비스용-'가죽 주머니' 가 아니다
1 1, 이런 곳은 호르몬과 쉽게 상호 작용하여 세계가 확실히 무한히 펼쳐지는 현기증을 준다. 이런 곳은 정말 다투고 싶은 사람들이 많이 필요하다. -"피부"
12, 그와 이야기하는 것은 마치 한 사람과 물 속에 얽힌 것 같다. 너는 그를 끌어당기고 그와 함께 숨을 쉬고 싶었지만, 그는 너를 끌어당겨 함께 넘어졌다. -"피부"
13, 며칠 후, 바람이 불면 모래가 묻히면 이 흔적은 없어진다는 것을 알고 있다.
모든 것이 경박하다. 마치 한 번도 일어난 적이 없는 것 같다. -'피부' 14. 우리 삶을 지나가는 모든 사람들이 우리 속에 참여하여 결국 우리 자신을 구성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피부"
15, 피부가 썩으면 우리는 또 무엇이 남았나요?
너는 나에게 영혼이 존재한다고 말했다. 정말? 네, 그런데 그들은 무엇을 하고 있나요? 지옥에 갈까, 천국에 갈까, 아니면 황야를 거닐까? 고대인의 서술을 보면, 언제나 그 귀신들이 갈망하는 것은 환생 사람뿐 아니라, 또 다른 단어인 이경택의' 가죽 주머니' 서문 16 은 생태어항 속의 산호초처럼 상자 밑에 놓여 있다. -"피부"
17, 우리의 생명은 얼마나 가볍지만, 이 몸의 더러움과 각종 욕망에 끌려가고 있다. 타이, 생각났어. 몸은 서비스를 위한 것이 아니라, 사용하기 위한 것이다. (존 F. 케네디, 건강명언) 꼭 나를 보러 오세요. -"피부"
18, 바다는 숨길 수 없고 감쌀 수 없다. 바다를 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모든 사람이 함께 지낼 수 있는 길을 찾도록 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바다명언) 모든 바다에는 서로 다른 풍경의 기복이 있고, 자신의 험난함을 휘말리고 있다. 생명은 이렇고, 인욕도 마찬가지다. 나는 절제가 논리로 자신을 감싸고, 심지어 침묵으로 숨기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그러나, 어쨌든, 그것은 여전히 그곳에서 변동한다-피부.
19, 나는 종종 친구에게 이해가 다른 사람에게 가장 큰 선의라고 말한다. 한 사람 앞에 앉아서 그의 말을 들으면 여러 가지 복잡하고 정확한 상황과 운명을 볼 수 있다. 어떻게 결국 이런 인물, 사상, 수행, 외모를 조각하는 것이 이해력이다. -"피부"
20. 얼마나 척박한 상상인가, 상상의 샘플조차도 중학교 교과서에서 나온 것이다. -"피부"
2 1, 우리의 생명은 얼마나 가벼웠지만, 이 몸의 더러움과 온갖 욕망에 끌려갔다. -"피부"
22. 부적절한 것은, 그들이 약하면 결국 조롱의 대상이 될 수 있지만, 그들이 힘이 있거나 장기적으로 견지한다면, 모두가 추앙하는 용기와 인격이 될 수 있다. -"피부"
23. 이 마음은 자주 자고, 때로는 깨어난다. 정신을 차릴 때, 그것은 내부에서 피부를 비춘다. -"피부"
24. 이것은 모든 생명을 스쳐간 사람에 대한 최고의 존중이며, 시간과의 달리기, 모든 사람을 붙잡기 위한 유일한 실행 가능한 노력이다. 아니면 자신을 이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일까요? 우리 삶을 지나가는 모든 사람들이 우리 속에 참여하여 결국 우리 자신을 구성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피부"
25. 만약 네가 온종일 너의 피부를 시중든다면, 너는 아무런 진전도 없을 것이다. 몸을 이용할 수 있는 사람만이 유용-피부가 될 수 있다.
26. 나는 종종 친구에게 이해는 다른 사람에게 가장 큰 선의라고 말한다. 한 사람 앞에 앉아서 그의 말을 들으면 여러 가지 복잡하고 정확한 상황과 운명을 볼 수 있다. 어떻게 결국 이런 인물, 사상, 수행, 외모를 조각하는 것이 이해력이다. 이런 안경을 쓰면 정말 그 사람을 볼 수 있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풍경이 자신의 모습과 체계를 사는 사람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피부"
죽음은 단지 당신의 발을 걷어차는 것입니다. 만약 네가 진심으로 나를 그리워한다면, 나는 당연히 너를 방문할 것이다. 그 이후로 나는 이 짐이 없었기 때문이다. 오가는 것이 얼마나 편리한가. -"피부"
28. 그는 과거에 선원들이 1,200 킬로그램의 화물을 메고 고기를 먹고 알을 먹고 바로 일어났다고 자주 말한다. 지금 그는 스스로 메고 싶어한다. -"피부"
29, 몸은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시중드는 것도 아니다. 만약 네가 온종일 너의 피부를 시중든다면, 너는 아무런 진전도 없을 것이다. 몸을 쓸 줄 아는 사람만이 유용하다. -"피부"
이해는 다른 사람들에게 가장 큰 선의입니다. -"피부"
채준의 고전 어록
1, 사랑이 이기적인 핑계가 될 수 있는지, 심지어 생명교환을 대가로 할 수 있는지 여부.
2. 미래는 내 것이 아니다. 내 사랑이 과거에서 길을 잃기 때문이다.
사랑과 범죄는 종종 얽혀 있으며 분리 할 수 없습니다. 즉, 그들은 같은 동전의 양면이다.
4. 나비묘지를 둘러싸고 항상 기괴한 전설이 많다. 공포나 괴이함, 비장하거나 처량하다.
5. 생후 몇 번, 몇 번 죽었는지. 출생도 많지 않고, 죽음도 많지 않다. 죽음은 생사이고, 생은 생사이다.
과거를 잊는다는 것은 같은 실수를 반복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때때로 인생은 끊임없는 사고로 구성됩니다.
8. 나비공동묘지는 도시의 또 다른 중심지로 유령이 만나는 곳이자 지옥과 천국으로 가는 창구입니다.
네가 누구든 신의 의지를 대표할 수 없고, 누구도 그를 대신해서 판단할 권리가 없다.
10, 사람은 죽음만이 평등하다. 아침 햇살이 커튼을 훔쳐갔고, 눈동자는 눈꺼풀의 보호를 잃었고, 빛은 독화살처럼 뚫렸고, 망막은 가볍게 신음했다.
1 1. 세계의 모든 도시에는 나비공동묘지가 하나 있는데, 도시 가장자리의 한 구석에 숨어 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나비가 묻힌 곳이다.
12, 어떤 사고는 당신을 행복하게 할 수 있고, 어떤 사고는 당신을 지옥에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13, 보리에는 나무가 없고 거울은 대만이 아니다. 원래는 아무것도 없어서 먼지가 없다.
14, 우리는 나비의 죽음을 거의 목격하지 않는다. 생명이 다가올 때 나비의 묘지로 날아가 죽음을 기다리기 때문이다.
15, 세상에는 순수한 거짓말도, 순수한 성실도 없다.
16, 귀를 건너뛰고 바로 상뇌한다 ...
17, 많은 경우 우리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때때로, 나 없이도 네가 있다. 때때로, 너 없이도 내가 있다. 잠시 후, 너와 나는 존재할 것이다. 이 순간, 우연한 기회가 당신을 집에 오게 했습니다. 또 한 번, 너는 정원을 지나 내가 이미 죽었다는 것을 알았다. 또 다른 순간, 내가 지금까지 한 말을 말했지만, 나는 실수였고 귀신이었다. 달리 고전 어록
1, 당신은 죽음이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카라에게 100% 충성한다.
모든 사람은 나의 가장 큰 존경을 받을 만하다.
생리 기능 자체는 가치가 없습니다.
5. 글의 존재는 너를 잘못된 길로 인도하기 위해서이다.
나는 원작도, 복제품도 좋아하지 않는다.
7. 나는 나보다 고귀한 모든 사람에게 키스할 것이다.
8. 나는 감정에 정력을 낭비할 생각을 한 적이 없다.
9. 나는 늘 다른 사람의 두개골에 십자가를 그린다.
10, 성공적인 온도 표현은 만족스럽지 못한 사람들의 부러움일 뿐이다.
1 1. 나와 미치광이의 가장 큰 차이점은 내가 미치지 않는다는 것이다.
12 다른 사람들처럼, 나는 학대광이다-피학광이다.
13, 나는 모든 영향을 받지만, 아무것도 나를 바꿀 수 없다.
14. 나는 천재이기 때문에 죽을 권리가 없다.
15, 나는 세상에서 가장 미치고, 가장 이상하고, 한결같은 사람이다.
16, 나는 일류 정색을 가지고 있다. 나는 이 장면을 좋아한다.
17, 한 폭의 그림이 내가 내놓은 마법에 비하면 아주 작다.
18. 내가 엘살바도르 달리에 가까울수록 그는 나에게서 멀어진다.
19, 저는 도촬자이자 우주비행사 도촬자입니다.
20. 나는 내 인생이 벼락부자라는 것을 단호히 부인했다.
2 1, 지옥은 즐거움이 영원히 지속되는 곳이고, 거기에는 도덕이 없다.
22. 감동받을 때마다 항상 바보 같은 상태에 있다.
여행은 세상 그 어떤 것보다도 지루하다.
내가 동시에 세 가지 일을 하지 않는 한, 나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
25. 감정은 진부한 표현이지만, 오늘날 생활의 기본 요소이다.
나는 젊은 세대가 자신을 바보로 만드는 것을 보았다.
27. 십자가에 달린 세인트 존은 지옥은 불이 없는 하늘이라고 말했다.
나는 위선자이기 때문에 진정한 신사처럼 행동했다.
29. 화가는 영감을 얻은 사람이 아니라 영감을 주는 사람이다.
나는 그것들을 돈으로 바꾸는 것에 흥미가 있다.
3 1, 나는 일반인처럼 영문도 모른 채 하느님께 개종한 적이 없다.
32. 나는 쓸데없는 것을 좋아한다. 쓸모없을수록 더 심하다.
나는 그들이 나를 놀리기를 바란다, 나는 분명히 내가 그들을 지배한다는 것을 증명할 것이다.
나는 우주가 나비만큼 크지도 않고 축소도 멈추지 않았다고 믿는다.
35. 명작을 볼 때 나는 내가 배울 수 있는 것에 매료되었다.
우리 좀 현실적으로 합시다. 일 년에 300 만 달러를 주세요. 브러시도 만지지 않아요.
37. 내전 수비수의 항문은 깨끗하고 집시의 항문은 더럽다.
물론, 나는 피카소보다 잘 그렸다. 그는 심지어 색깔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모른다.
39. 나의 터무니없는 것은 사실일 수도 있고, 가장 깊은 진실은 순수한 속임수일 수도 있다.
40. 나는 특히 끝없는 일과 정해진 시간 내에 일어나는 자유에 신경 쓰지 않는다.
4 1. 초현실주의자와 나의 차이점은 내가 진정한 초현실주의자라는 것이다.
42. 군주제와 병행하는 것은 아무것도 없지만 둘 다 절대권력을 목표로 한다.
나는 천재이기 때문에 죽을 권리가 없다. 천재는 죽을 것이고, 천재의 작품은 불멸할 것이다.
44. 제 작품은 일종의 반성입니다. 제가 창작하고, 쓰고, 생각하는 수많은 반성 중 하나입니다.
45. 나는 나날이 미신을 믿는다. 스페인 사람으로서 나는 천성적으로 미신을 믿는다.
46. 로마 조각상은 판에 박힌 패션 현상으로 과장된 조각품이다.
아시다시피, 사람이 무엇을 할 수 있든, 그는 항상 데카르트의 IQ 에 의해 지배됩니다.
이런 현상은 심상치 않다: 사실, 그들은 내가 하는 말을 이해하기 위해 박수를 치고 있다.
49. 나는 진정한 수전노이다. 내가 돈이 많을 때, 나는 더 많은 돈을 갖는 것을 좋아한다.
50. 심리가 극도로 왜곡된 세대의 목적은 가능한 한 많은 머리를 떨어뜨리는 것이다.
5 1. 나에게 성욕은 영원히 추하고, 심미는 영원히 신성하고, 죽음은 아름답다.
우리는 앙드레 브레동이 오래 전에 호소한 것처럼 거리로 나가 군중을 향해 총을 쏘아야 한다.
53. 너는 이전의 거장처럼 그림을 그리는 법을 배워야 하고, 하고 싶은 대로 해야 존경을 받을 수 있다.
54. 한 사람을 받아들이려면 그의 모든 배설물과 그의 죽음을 포함하여 그의 모든 것을 받아들여야 한다.
어쨌든 욕조에는 모든 사람을 위협하기 위해 동물의 소음을 증폭시키는 마이크가 있어야 한다.
56. 식인은 심지어 신성해질 수도 있다. 결국, 가톨릭교인들은 성찬식에서 성찬으로 그리스도를 먹는다.
나는 내 느낌이 도대체 무슨 뜻인지 모르겠다. 나는 평생 내 감정을 드러내지 않았다.
58. 나와 미치광이의 유일한 차이점은 내가 미치광이가 아니라는 것이다. 나와 인류의 유일한 차이점은 내가 미쳤다는 것이다.
59. 나는 내 자신의 전반적인 음탕함에 전념할 것이다. 이 세상에서, 나는 이 방면에 집중할 수 없다.
60. 광기는 예술에만 존재할 수 있다. 과학에 존재한다면, 그것은 가정이다. 실생활에 존재한다면 그것은 비극이다.
6 1. 나는 언제 내가 가장을 시작할 것인지, 언제 진실을 말할 것인지 영원히 모른다. 이것은 나의 내적 특징이다.
피카소는 스페인 사람이고 나도 마찬가지다. 피카소는 천재이고 나도 마찬가지다. 피카소는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저도요.
63. 나는 자기 마케팅을 좋아한다. 왜냐하면 나의 작품은 자기 마케팅을 위주로 하기 때문이다. 중요한 것은 내가 달리를 만들었다는 것이다.
64. 나는 모든 사람에게 녹색 모자를 쓴 적이 있다. 특히 초현실주의 회화 초기에 머물렀던 사람들은 더욱 그렇다. (마하트마 간디, 초현실주의, 초현실주의, 초현실주의, 초현실주의, 초현실주의)
65. 형제자매 간 간음의 가능성은 무한하다. 남색 간통은 우아하다. 후작 사이이드는 절대적인 통치자이다.
66. 나는 자기 마케팅을 좋아한다. 왜냐하면 나의 작품은 자기 마케팅을 위주로 하기 때문이다. 중요한 것은 내가 달리를 만들었다는 것이다.
67. 나의 적이 어리석을수록 나는 그들에게 세속적인 영예를 주고 싶다. 이 놈들이 고귀한 척하게 해줘!
68. 그들은 머리를 쳐들고 땅 위를 기어다니는 것이 아니라, 인간의 생리현상을 동정하지 않는 것이 쓸모없는 특징이다.
69. 당신은 왜 내가 자선을 베풀기를 원합니까? 나는 인류 전체를 파괴하는 것을 질서 정연하게 준비하고 있다. 너와 나의 대재난을 준비하고 있다.
70. 단테가 바야르와 사랑에 빠졌을 때, 그는 바보가 되어 바보의 신곡을 썼다.
7 1, 나는 돈을 기부하여 살아 있는 가장 위대한 과학 천재를 거북이로 만들었다. 왜냐하면 그들은 나의 생존을 위해서만 일하기 때문이다.
내가 젊었을 때 어느 날 오후, 나는 5 번가의 창문을 깨뜨렸다. 나는 나의 개성을 유지하기 위해 이렇게 했다.
73.* * 죽은 후 바로 천사가 되는 사람을 제외하고는 누구에게도 해를 끼치지 않는다. 이것이 그들을 돕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74. 나는 내 자신의 상반된 두 가지 사물에서 겸손과 나의 최고무상에 대한 우월감에 대한 자신감이 번갈아 나타난다.
내가 신경 쓰는 것은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 나를 무미건조하게 만든다는 것을 발견한 것이다. 이런 식으로, 나는 사람들이 아는 가장 큰 힘이 여성스러움이라는 것을 알았다.
76. 나는 일하지 않아도 살 수 있는 법칙에 감탄한다. 내 동시대 사람들 중에서 나는 그 미친 일을 하는 사람이다.
77. 나의 어린 시절과 청소년기의 경험에 따르면 나는 한때 무신론자였다. 나의 젊은 시절의 경험에 따르면, 나는 지금 신비한 매력의 찬미자이다.
78. 나는 몽전의 이론에 따라 적들에게서 자신의 위장과 교훈을 찾을 수 있다. 반대로, 너를 모방하는 사람은 영원히 너에게 아무것도 주지 않을 것이다.
79. 나는 완전히 믿을 수 없는 것을 믿지 않는다. 바로 내가 이런 물건에 돈을 좀 써서 효과가 있는지 없는지 보려고 믿기 때문이다.
80. 나는 크리스티안을 거북이로 만든 유일한 사람이기 때문에 자랑스럽다. 솔직히 그는 현대 예술에서 가장 큰 개자식이다.
8 1. 하인정신을 가진 사람만이 자신을 바칠 수 있다. 나는 고귀함을 좋아하기 때문에 가장 필요한 것은 각종 훈장이다.
82. 엄한 처벌은 항상 도덕적으로 위장한 사람들이 그들의 감정과 사상에서 최대의 이익을 얻도록 강요한다. 엄벌은 의심할 여지 없이 일종의 은혜이다.
83. 나의 화풍은 창작의 매력에 의존한다. 천지가 나와 함께 움직이면 나는 이득을 볼 수 있지만, 나는 다른 화가들보다 우월한 우월감을 남용하지 않는다.
84. 예술적 관점에서 볼 때, 나의 말기 그림만이 큰 포부를 가지고 있고, 이 그림들에서만 나는 모든 것을 융합할 방법을 강구한다.
85. 나는 내가 그림에서 배운 모든 것을 사랑한다. 내가 작품을 볼 때, 나는 내가 드러낼 수 있는 연약한 감정에 관심이 없다.
86. 나는 프랑스가 아직 부패하지 않았다고 생각한다. 나는 부패를 좋아한다. 그래야 전통적인 군주제를 재건할 수 있다. 프랑스는 더욱 부패하고 크게 부패해야 한다!
만약 세상이 곧 멸망한다면, 오늘 오후에도 나는 즐겁게 동의할 것이다. 그러나 단 한 사람만이 살아남는다면, 의심할 여지 없이 대리이다. 나는 마지막 사람이 될 것이다.
88. 나는 배변을 할 때 집중할 수 없다. 내가 배변을 하는 한, 머리 속의 각종 생각을 전혀 배제할 수 없다. 산달리가 대변을 볼 때 놀라운 것을 발견할 수 있다.
89. 인생에는 비장한 실수가 있었지만, 나는 줄곧 실수에서 본색을 유지했다. 인생을 가지고 농담을 한다는 뜻이 섞여 있지만 성의가 없다는 뜻은 아니다.
친구가 죽을 때마다 나는 최선을 다해 자신을 설득했다. 나는 살인자였다. 하루 종일 혹은 15 분 동안, 나는 유쾌하게 생각했다: 나는 범죄자이다. 이것은 나에게 강한 죄책감을 가져왔다.
9 1, 나는 서구 전통을 지키기 위해 종교화를 했다. 왜냐하면 나는 여전히 타고난 재능에 충실하고, 직접 경험을 통해 얻은 스페인 신분, 특히 초현실적 이성 신분을 직시하기 때문이다.
황당무계함과 혐오감은 고추와 조미료로 사람을 자극하고 선택의 폭이 넓다. 그 결과 사물에 대한 인식이 매우 넓어, 적어도 사물에 대한 인식이 깊어진 착각이다. 그러나, 만약 네가 자세히 관찰한다면, 터무니없는 것은 존재하지 않는다.
93. 나는 마음속으로 이 나무토막을 잘 알고 있다. 나는 안경을 쓰고 나무자리를 확인하며 화가 나서 소리쳤다. 이건 내가 아는 나무자리가 아니야! 그들은 나에게 침묵을 지키기 위해 또 다른 것을 가져왔다. 그래서 나는 나무자리 한 개에 돈으로 두 개를 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