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란방의 시를 평론하다

1. 멜란팡의 끈기에 관한 시

멜란방이 견지한 시 1 에 대해서. 매란방을 묘사한 시

만청장원 장영은 베이징에 있을 때 후기의 쇼 경극 배우 멜란방과 교제한 적이 있다. 나중에 고향으로 돌아가 실업과 교육을 하는데, 그는 늘 메란방에 편지를 쓰는데, 그중에는 장영의' 매송' 이 있다.

당웃음의 벼슬녀는 아름답고, 그녀의 매화화도 귀엽다. 내가 그들을 여파로 보냈을 때, 나는 그림자를 바라보았고, 진홍색 눈 한 무더기가 이른 봄을 사로잡았다.

이 칠절시는 19 15 년 가을에' 당락민과 홍매' 라는 제목으로 쓰여졌다. 제목 중의 "모종" 자는 멜란방어 "묘화" 의 약칭이다. 장건은 당락민의 그림으로, 시로 메란방을 고귀하고 귀여운 홍매라고 묘사한다. 메이의 서재는' 추우헌' 이라 불리기 때문에 시에서는' 여파' 라고도 불린다. 시 전체가 장영의 메이 란팡에 대한 동경을 표현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관미랑의 공연 예술감 7 법칙' 은 같은 해 여름에 쓴 것이다. 장 지앤은 "다행히 작위 속사, 이름은 오운의 편지를 받아야 한다" 라는 제목으로 매란방 () 에게 오색육색 () 을 증여했다. 칠법룡부구답' 에는' 옥수 사팅가자, 이향귀밑머리, 순희가 좋다' 는 대련이 있고,' 절학복구춤, 누가 더 재능이 있는가' 는 대련이 있어 매란방의 품성과 예술적 자질을 높이 평가했다.

장건은 정말 경극의 국수에 정통한 전문가이다. 그는 사람에 대한 안목이 있고, 인재를 존중하고, 매파 경극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1920 년대 초, 멜란방은 초청에 응하여 세 번 공연을 하였는데, 한번도 멈추지 않고 메이파 연극을 본 적이 없다.

"궁녀가 술에 취하다" 시를 평론하다. 다시 말해 청평일절이라고 한다.

"다이옥장화" 시를 감상해 보면, 석춘화 () 청명 () 을 아끼고, 청명 () 이 묻히고, 시를 태울 때까지 평온하지 못하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오늘 봄을 소중히 여기는 사람들은 자신을 소중히 여기고 음악에서 듣는다.

"정원의 꿈" 이라는 시에서는 아두리 어머니가 되기는 어렵지만 아름다운 곳일 뿐이라고 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피아노를 치는 소녀에 대한 전기가 없어 임천 여명 콘서트홀이 푸대접을 받았다.

멈출 수 없어, 즉흥적으로 외워라: 나는 듣고 싶다, 나는 비어 있고, 바람처럼 빛난다. 왜 이렇게 어색해? 여신 고당은 꿈이다.

분장, 노래, 춤 자태에 이르기까지 장지앤씨는' 딸 웃음',' 여자 연역',' 춘향 소동학당',' 창어 분월',' 뜻밖의 만남',' 신녀 산화',' 목란군',' 목란 군' 을 평가했다.

장건은 1853 에서 태어났고, 매란방은 1894 에서 태어났다. 그는 사근사근할 수 있고, 그보다 4 1 세 어린 후배들에게 가까이 다가가 성실하게 대할 수 있다. 2009 년 여름, 멜란방은 장건에게 스틸사진 6 프레임을 보냈다. 8 월 6 일 (여름,

이 여섯 폭의 그림은 훌륭하고 팩스가 가장 많은 그림이다. 나는 나의 나쁜 습관이 고치지 못하거나 천연두에 걸릴까 봐 걱정이다. 지음이 무엇이든지 고대인과 함께 춤을 출 수 있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어리석은 짓은 너무 이상해서 랑에게 시작을 말해야 한다.

1920 65438+ 10 월 7 일 (이하 말년 1 1 월1; 시 는 말했다:

아이의 청춘을 소중히 여기는 것은 긴 시간이다. 촛불에 앉아 장시를 태우면 처마의 매향이 술을 사라지게 할 것이다. 옥종감은 외롭고, 꽃대나무는 이 밤을 만든다.

멜란방은 8 살에 연극을 배웠고 1 1 나이가 무대에 올랐다. 그는 젊었을 때 예술계에서 유명해졌다. 서른이 되자 장영은 서너 줄의 축사를 썼는데, 그중에는 "국화영과 김동거, 그래서 당종의 오랜 노래를 들을 때" 라는 시가 있다.

방원 출판사가 출판한' 매운' 이라는 책에는 장영이 메란방을 찬양하는 시 42 곡이 수록돼 있다. 멜란방 탄신 1 10 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히 출판된 문집이다. 그 중에서도 장영의 시는 시단의 가작으로, 후세 사람들에게 매파 경극 예술을 찬양하고 깊은 우정을 표현하여 얻기 어려운 귀중한 정신적 부를 남겼다.

2. 멜란팡에 대한 명언

일 외에도 우리는 쉬는 습관을 길러야 한다. -메이 란팡

나는 서투른 학습자이다. 나는 충분한 재능이 없기 때문에 열심히 공부해야 한다. -메이 란팡

정신은 근심 걱정이 없고, 심경은 평온하다. 밥을 잘 먹어라, 차갑고 따뜻하다는 것을 알아라. 시간에 살고, 일과 휴식은 고르다. -메이 란팡

나는 한 배우가 장렬한 공연을 할 때, 좋지 않은 사회 환경에 저항하여 무대에 오르는 연기를 거부했고, 심지어 목청을 끊지 못하는 고통까지 형용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연기명언) 내가 그림을 그리는 부분은 생계를 꾸려 나가기 위해서이고, 일부는 스스로 즐기기 위해서이다. 그렇지 않으면 나는 정말 질식할 것 같다. "—멜란팡

지는 것은 체면이 깎이지 않고, 무서워야 창피해! -메이 란팡

어쩌면 사실, 당신은 항상 필사자였습니다! -메이 란팡

3. 멜란방에 관한 그 말

첫째, 진정한 연극은 사람들이 규칙을 깨는 것이다.

(멜란방 개극) 둘째, 마음이 가장 깨끗한 사람만이 정욕을 이렇게 완벽하게 표현할 수 있다. (처씨의 멜란방 씨에 대한 첫인상) 셋째, 지는 것은 수치스럽지 않고, 두려워해야 수치스럽다.

네 번째, 네 번째, 네 번째, 네 번째, 네 번째, 네 번째, 네 번째, 네 번째, 네 번째, 네 번째, 네 번째, 네 번째, 네 번째, 네 번째, 네 번째, 네 번째, 네 번째, 네 번째, 네 번째, 네 번째, 네 번째, 네 번째, 네 번째, 네 번째, 네 번째 (일본 장교의 멜란방 씨에 대한 평가) 7. 독일이 영국을 점령하면 영국은 셰익스피어를 부르지 않을까요? (갑오전쟁 기간 동안 멜란방 씨는 잠시 무대를 떠났고, 추 선생은 멜란방 씨를 설득하였다. ) 을 참조하십시오

8. 멜란방의 외로움을 파괴한 사람은 멜란방을 파괴한다. (구 선생의 맹효동에 대한 변론) 9. 그는 너의 것도 아니고 나의 것도 아니다. 그는 관중에 속한다.

(영화 주제: 멜란방 씨는 관객에게 속한다) 10: 우리 할아버지, 13 안, 가수를 위해 약간의 자리를 쟁취하게 해주세요. (중국 연극에 대한 멜란방 씨의 공헌) 멜란방 (여명): "저는 무대 아래 사람입니다."

일본 장교는 풍자적으로 멜란방이 낭자한 말투라고 비판했고, 칼을 들고 멜란방의 목에 멜란방을 위협했지만, 멜란방은 이런 대답을 했다. 제비 열세 마리 (왕학원): "지는 것은 창피하지 않고, 두려워하는 것이 창피합니다."

13 연과 멜란방의 대결이 곧 끝날 것이다. 제비 열세 마리가 조수가 이미 물러난 것을 알고 포기하려 하지 않는다. 멜란방의' 정전' 제의를 거절하면서 그들은 멜란방에게 이런 말을 했다. 추 (손): "그의 고독을 소멸하는 자는 멜란방을 소멸한다."

처는 맹효동에게 멜란방을 떠나 멜란방을 미국에 가서 공연하라고 권했다. 그는 타블로이드 기자의 소식을 이용하여 맹효동의 숙소를 찾아 그녀에게 멜란방을 떠나라고 요구했다. 푸지방 (진홍): "매씨 집에 들어온 이후로, 나는 그가 어떤 자유로운 행동을 하는 것을 본 적이 없다."

멜란방의 막막함은 그가 자유가 부족하다는 데 있다. 이 점은 푸지방이 가장 잘 본다. Mei Lanfang: "진짜 연극은 사람들이 규칙을 깨는 것입니다. 클릭합니다

추선생은 멜란방 씨에 대한 첫인상을 받았다. "가장 깨끗한 사람만이 정욕을 이렇게 완벽하게 표현할 수 있다." 처구는 지는 것을 두려워하는 멜란방을 독려했다. "만 원만 있으면 무슨 일이 있어도 무패할 수 있다."

일본 장교 팬들은 멜란방을 평가했다. "전쟁에서 누가 이기든 누가 이기든, 멜란방은 영원히 부패하지 않을 것이다." 갑오전쟁 기간 동안 메란방은 잠시 무대에 작별을 고했다. 가을은 멜란방을 권했다. "독일이 영국을 점령하면 영국은 셰익스피어를 부르지 않을까요?" 멜란방: "우리 할아버지 13 연씨, 가수에게 자리를 좀 마련해 주세요."

"멜란방은 너의 것이 아니고, 내 것이 아니라, 그는 본좌에 속한다." 푸지방은 맹효동의 집에서 맹효동에게 소리쳤다.

"네 때가 왔다." -meilanfang 이 그의 할아버지 13 연과 함께 대만에 저항하기로 결정했을 때, Qiu 는 meilanfang 에게 말했다:

\ "당신 (메이 Lanfang) 은 단지 필사자입니다. 클릭합니다 처구는 멜란방 삼촌이 멜란방에게 보낸 편지를 읽고 깊은 감명을 받았다.

"더러운 멜란방을 보고 싶은 사람 있어요?" -1937, 일본군이 북평을 점령했습니다. 멜란방을 연기해 주세요. 멜란방이 차분하게 말했어요. 영화가 끝날 무렵, 구정은 아픈 멜란팡에게 "만약 내세가 있다면, 내가 너를 보내줄게" 라고 다정하게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 영화는 멜란방과 그의 남녀에 관한 것이 아닌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