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씨의 원류 시험

동씨의 성씨는 주로 세 가지 출처가 있다.

하나는 관직을 성으로 하는 것이다. 주조에는 마음이라는 의사가 있는데, 그의 두 번째 아들은 진국에서 일하고, 두동은 진국의 관원이다. 그의 후손인 에돔은 공식 명칭으로 시했다. 두 번째는 성을 주는 것이고, 자신의 성에서 온 것이다. 순제 통치 기간 동안 동동의 아버지는 용에게 먹이를 잘 주었기 때문에 매우 인정받았다고 한다. 그래서 동동의 아버지는 동씨를 받았고, 그의 후손도 동씨를 씨로 삼았다. 셋째, 전욱의 후손에서 나왔다. 전욱의 후손은 각각 동화라고 불리며, 그들은 줄곧 함께 살고 있다.

동 성사:

동씨의 본적은 도북부, 산시 남부, 산둥 평원현을 정한다. 진한시대에 동씨는 주로 산서 간쑤 허베이 하남 등에 집중되었다. 이 밖에 산시 산둥 광둥 쓰촨 절강 호북 복건 하남 등지에서 흩어져 있는 동성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광동,, 절강, 호북, 복건, 하남 등) 위진 남북조 시대에 동동은 안후이, 강서, 장쑤, 후베이, 장강 중하류 지역에서 이주하였다.

명청시대에 동동은 대만성, 남양제도, 유럽과 미국의 일부 국가와 지역으로 이주했다. 오늘 동성은 주로 하북성 산둥 산시 운남 랴오닝 절강 등의 성에 집중되어 있다.

동성사 인물

동중서, 서한철학자, 경학의 대가, 동성의 역사 인물. 한무제는 좋은 문학 사람을 추천했다. 그는' 천인 3 책' 을 내세워' 백가를 면직시키고 유술을 독존한다' 고 주장하며 한무제가 채택한 것은 2000 여 년 봉건 사회가 유가를 정통의 선구자로 삼고 있다. 그의 학설은 유가의 종법제도를 핵심으로 음양오행학설을 섞고 신권, 군권, 종법, 부권을 하나로 융합하여 봉건유가체계를 형성했다.

동치창은 명대의 유명한 화가로,' 화정파' 를 대표해 산수화에 큰 영향을 미쳤다. 서화 수집과 감상 방면에서도 거장급이다. 그의 그림은 자신의 풍격을 가지고 있다. 연약함 속에는 강건함이 있고, 뒤돌아 보면 민첩하고, 계층이 뚜렷하며, 간결함 속에는 찰랑거리는 것이 있다. 그는 인감각과 서예 방면에도 조예가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