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계(張絲)는 당나라 중후기를 살았던 시인으로, 그 명성은 역대로 전해지는 이백, 두보 등의 시인과 비교할 수 없지만 뛰어난 작품을 남겼다. 시의 업적. 아래에는 장지 시인의 학생 정보를 정리했습니다. 누구나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장계(張絲)의 제자는 누구였는가
장계(張絲)는 당나라 중후기를 살았던 시인이다. 비록 그 명성은 이백(秦白), 두보(杭富) 등의 시인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이다. 시대를 거쳐 그는 시에서도 뛰어난 업적을 남겼습니다. 그의 주요 업적은 Yuefu시에서 사물을 묘사하기 위해 완전히 반대되는 측면을 사용하여 사람들에게 하나 또는 여러 시에서 강한 대조를 제공하는 데 능숙합니다. 또한, 다양한 캐릭터의 이미지를 섬세하고 사실적으로 그려내는 선화 기법도 능숙하다. 그의 월복시적 업적으로 인해 후세들은 그를 당시 다른 시인 왕건과 함께 "장왕월복"이라고 불렀다. 그렇다면 Zhang Ji는 누구의 학생입니까? 그의 선생님이 누구인지 살펴 보겠습니다.
장계의 스승 한우
장계의 스승은 우리나라 당나라 시대의 유명한 문필가이자 사상가이자 철학자로 ''로 알려졌던 인물이다. 당송팔대대사(唐宋八大師)의 지도자 한우(Han Yu). 장기가 한유의 제자가 된 것은 당나라 덕종 14년에 이야기해야 한다. 당시 장계는 북으로 여행을 하던 중 또 다른 당나라 시인 친구 맹교의 소개로 변주에서 이미 유명했던 한우를 만나게 된다. 장기는 서기 766년경에 태어났고, 한우는 서기 768년에 태어났다. 나이로 보면 장기는 한우보다 2살이나 많았지만, 이것이 장기가 한우에게 시를 배우는 것을 막지는 못했다. 장기는 스스로의 노력과 한우의 추천을 받아 마침내 진원 15년에 진사시험에 합격하고 관직을 시작했다.
'장지 씨는 누구의 학생인가?'라는 질문은 이미 다들 알고 계시리라 믿습니다. 실제로 한우는 장계에게 학습에 많은 도움을 주었을 뿐만 아니라 공직에서도 장계를 세심하게 보살폈다. 예를 들어, 장경(長淸) 원년(821년)에 한우(Han Yu)의 권유로 장계(張絲)를 곽자(國子) 박사로 승진시켰다. 한우가 장지에게 큰 영향을 미쳤음을 알 수 있다.
장계는 어느 왕조에서 왔는가?
장계는 어느 왕조에서 왔는가? 장계(張絲)의 시대는 당나라 때의 이름이 문창(文昌)인 유명한 시인이다. 그는 전생에 허저우(河州)로 이주하여 허저우(河州) 우장(吳江) 출신이다. Zhang Ji는 "Zhang Siye"와 "Zhang Shuibu"로 알려져 있습니다. Zhang Ji는 한종의 가장 오래된 제자입니다. 그의 Yuefu 시는 Wang Jian의 유명한 시인 "가을 생각"과 "Sing under the Sai"를 포함합니다. ", 등.
장계의 초상
마지의 『운선삼록』에 따르면 당말기 시인 장계는 두보의 시에 푹 빠져 있었기 때문에 장계는 두보를 유명하게 만든 시를 한 장씩 태운 뒤 탄 재에 꿀을 섞어 아침마다 세 숟갈씩 먹는다. 어느 날 장계의 친구가 찾아와 종이 재를 먹고 있는 것을 보고 장계는 "두보의 시를 먹고 나면 두보처럼 좋은 시를 쓸 수 있으니까요!"라고 말했습니다. 친구는 그 말을 듣고 웃었다.
Zhang Ji의 Yuefu 시는 사물의 반대를 요약하는 데 매우 능숙하며 하나 이상의 시에서 강한 대조를 이루는 데에도 능합니다. 다양한 캐릭터들이 진솔하게 표현되어 있습니다. Zhang Ji는 주로 새로운 Yuefu 스타일의 "즉석 유명시"를 캐리어로 사용하며 때로는 오래된 제목을 사용하여 새로운 매력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이해하기 쉬우면서도 동시에 미묘하고 간결한 언어는 독자들로 하여금 보다 명확하게 읽을 수 있게 하며, 시로서 읽히는 경우가 많다. Zhang Ji는 또한 비판과 아이러니의 발화 효과를 얻기 위해 결론을 다듬고 싶었습니다. 장계의 오행에는 장식이 가득하고 꾸밈이 없다. 그의 깊은 감정은 담백하고 유창한 언어에서 엿볼 수 있는데, 이는 당말 오행에 큰 영향을 미쳤다.
당나라 시인 장계 소개
장계는 서기 766년경에 태어나 서기 830년경에 사망했다. 문창(文昌)이라는 이름의 문창(文昌)은 당나라 중후기의 유명한 시인이다. 그는 허저우(河州) 우장(지금의 안후이성 허현 우장진) 출신이다. 그는 후세에 '장수부', '장사예'로 불렸다.
장기는 당나라의 유명한 문필가이자 사상가인 한유의 제자이기도 하다. 그의 가장 뛰어난 업적은 월부시에서였으며, 당시 또 다른 시인인 왕건과 함께 '장(張)'으로 불렸다. Wang Yuefu'는 후세대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대표작으로는 <사이하의 노래>, <부인의 원망>, <연꽃 따기 노래>, <가을 생각> 등이 있다. 위는 Zhang Ji에 대한 기본 소개입니다.
장기
당나라 덕종 초기에 장기는 웨이저우에서 왕젠과 시를 공부한 후 고향인 허저우로 돌아갔다. 진원 12년, 즉 796년, 당시 또 다른 시인 맹교가 허저우에 와서 쾰른의 장기를 방문했다. 2년 후, 장계는 북으로 여행을 가던 중, 당시 이미 유명했던 맹교에서 중매를 통해 변주에서 한우를 만나게 된다. 그래서 장기는 한우의 제자가 되어 그에게서 시를 배웠다. 진원 15년, 한우의 권유와 스스로의 노력으로 진사시험에 합격하고 관직에 올랐다. 원화 원년(806년)에 태창사 태주를 역임하는 과정에서 시인 백거이(白居伯)를 만나 자주 대화를 나누었다. 시 창작은 상당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장기는 10년 동안 태주의 직위를 맡았으며, 명나라 사람들은 그를 "가난하고 눈먼 장태주"라고 불렀습니다. 원화 11년이 되어서야 비로소 진급하여 제국대학의 조교직을 맡게 되었고, 그의 눈병은 점차 낫게 되었다. 그 후 그는 랑 비서, 궈지 박사 등의 직책도 맡았습니다.
이상 장지 소개 전문이다. 그가 후세에게 남긴 가장 중요한 것은 당후기부터 오대까지의 시인들에게 큰 영향을 미친 월부시이다.
장계의 시는 무엇입니까?
문창(文昌)이라는 이름을 지닌 당나라의 유명한 시인 장계(張絲)는 허저우(河州) 우장(현재의 우장진) 출신이다. , 안후이 성 허현 그는 그의 조상이 허저우로 이주했기 때문에 장계는 허저우 오장 출신이라고 합니다. 장기는 한종의 가장 큰 제자이다. 그의 월복시는 왕젠의 시만큼이나 유명하며 "장왕월복"이라고 불린다. 장계의 시는 후세에 유포되었으며, 그 중 그의 '가을 사상'은 인민교육출판사의 초등학교 한문에 선정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장지의 시는 무엇인가?
장지(Zhang Ji)
장지(Zhang Ji)의 '가을 생각'은 그의 시 중 가장 유명한 시로, 이 시를 통해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시이다. 시인의 기분을 순차적으로 표현하여 자신의 생각과 감정을 표현한다. 몇 마디밖에 안 되지만, 찬찬히 읽어보면 그 무한한 의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이 시는 친척과 고향에 대한 그리움을 간결한 언어로 진실하고 적절하게 표현하고 있다.
"호랑이 걷기"는 장지(Zhang Ji)의 또 다른 시입니다. 이 시는 방랑자의 깨끗함을 찬양하고 부적절한 행동을 삼가는 시입니다. 이 시는 고상한 이상을 지닌 강직한 사람을 묘사하고 있으며, 시에 나타난 우울함과 머뭇거림의 어조는 시인의 진정한 심정이다.
'양치기'는 당나라 시인 장계(張絲)가 민요 형식으로 지은 7자 고대시이다. 양치기 소년의 목소리. 당나라 안시의 난 이후 속도시가 분리되고 내전이 계속됨에 따라 시인은 정부에 대한 민중의 두려움과 저항을 표현하기 위해 이 시를 사용하였다. 이 시의 처음 8행은 목장의 배경, 목동들의 심리적 활동, 소의 역동성을 묘사하고 있으나 이것이 주제는 아니며, 마지막 2행은 시인의 실제 주제이다. 의도는 매우 밝고 심오합니다.
양치기 소년을 소재로 한 시에는 어떤 심리가 표현되어 있나요?
『양치기 소년 시』는 당나라 시인 장계의 작품입니다. 7자 고시이며, 양치기 소년의 어조로 풍자적인 고시를 쓴 것이다. 당나라 안시의 난 이후 판전은 분리주의 세력이었으며 내전이 계속되었다. 이 시는 정부에 대한 민중의 두려움과 반감을 표현하고 있다.
'양치기 소년의 치' 장계
시의 의미는 다음과 같다. 마을이 조심스럽게 배치되어 있기 때문에 소들이 농작물을 먹기를 두려워하여 쫓겨나려면 구덩이에 넣어두세요. 강둑을 따라 샘물이 맑아서 방목하기에 정말 좋은 곳이라 소가 너무 많아요! 소들은 자유롭게 풀을 뜯고 물을 마시고, 소치기들은 다른 소치기들과 놀기 위해 산비탈에 올라가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성가신 새들은 계속해서 하늘을 맴돌았습니다. 배가 고프면 소 등에 칼을 날려 진드기를 쪼아먹고 싶은데 어찌 무시할 수 있겠는가. 반경사면에는 풀이 무성하고, 소들은 느슨하게 걷고, 작고 흰 소들은 갈대를 향해 자주 울부짖는다.
이 삐걱거리는 소리는 촉수를 찾는 사람들에게 신호가 아닙니다. 그들은 소리를 내기 위해 긴 채찍을 사용합니다. 저기 목동들이 나뭇잎을 굴리고 불고 있는데 여기도 똑같이 흉내를 내며 서로 화답하고 있어요.
전체 시는 10문장으로 되어 있는데, 처음 8문장은 목장의 환경적 배경과 양치기 소년의 심리를 생생하게 묘사하고 있는데, 시의 주제는 다음과 같다. 그렇지 않습니다. 독자는 마지막 두 문장이 되어서야 시인의 의도를 알 수 있다. 처음 8문장부터 마지막 2문장까지 손끝으로 집는 듯 쉽고, 글이 매우 자연스러우며, 동시에 날카로운 아이러니도 가벼운 비웃음과 함께 쓰인다. 매우 심오합니다. 시 전체의 시적 언어는 말처럼 단순하고 명확하며, "일부터 시작하여 흔적도 남기지 않고 세부까지"하는 일종의 절묘한 기술을 보여줍니다.
장계 이야기 나누기
장계는 당나라 월부 시의 대표적인 인물이다. 그와 또 다른 시인 왕젠은 후대에서 '장왕악부'로 불렸다. 후대가 그에 대해 높은 평가를 갖고 있음을 알 수 있다. Zhang Ji의 Yuefu 시는 사물의 완전히 반대되는 두 측면을 요약하고 하나 또는 여러 시에서 극도로 날카로운 대조를 형성하는 데 능숙합니다. 또한 그는 다양한 캐릭터의 이미지를 매우 섬세하고 사실적으로 묘사하기 위해 선화 기법을 사용하는 데에도 능숙합니다. 장계의 월복시는 당말부터 오대까지의 시인들에게 큰 영향을 미쳤다. 장기가 이러한 성취를 이룰 수 있었던 이유는 장기의 이야기를 통해 알아보도록 하자.
장계 소개
이 이야기는 당나라 학자 Feng Zhi가 쓴 책 "Yunxian Sanlu"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이야기는 다음과 같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시인 장계는 "시 성자"로 알려진 당나라의 유명한 시인 두보의 시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광기의. 그는 옛날부터 전해 내려오는 두보의 시를 종이에 써서 불에 태운 적이 있는데, 탄 재를 꿀과 섞어서 매일 세 숟가락씩 먹었다고 합니다. 아침. . 한번은 Zhang Ji의 친구가 그의 집에 찾아왔습니다. 그는 Zhang Ji가 재를 섞어 먹는 것을 보고 혼란스러워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재빨리 그에게 무엇을 하고 있는지 물었고, 장지는 그것을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고 웃으며 두보의 시를 먹고 있다고 대답했다. 이 친구는 아직도 혼란스러워요. 왜 두보의 시를 읽어야 할까요? 장기는 친구의 의심을 보고 두보의 시를 먹으면 두보와 같은 좋은 시를 지어 후대에 널리 전해질 수 있을지도 모른다고 말했다. 이 친구는 여전히 두보의 시를 먹는 장계의 행동을 잘 이해하지 못했지만 장계의 웃는 표정을 보고 따라 웃기 시작했다.
이는 장지에 관한 이야기에서 매우 흥미로운 암시이다. 주의할 점은 건강상의 이유로 장지의 접근 방식을 따르지 않는 것이 좋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