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가 무엇이고, 작문을 어떻게 쓰나요?

1. 시 작문을 어떻게 쓰는지 손에 들고 있는 당시와 송사를 바라보다가 갑자기 자신도 젊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다. 시를 쓸 수 있을까요? 나는 잠시 묵상했는데, 장님이 코끼리를 만지는 것처럼 나는 이해하지 못했다.

그래서 시와 그림을 잘하는 외삼촌을 찾아갔다. "아저씨, 시 쓰기의 요점은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나는 급히 물었다.

"1 .. 이 시는 짧고 의미가 있다. 2. 이 시는 분기해야 합니다. 이 시는 리듬감과 리듬감이 강하다. 4. 아름다운 상상을 하라 (평범함에서 평범하지 않은 것을 본다).

5. 사람의 감정을 불러일으키다. 이것이 바로 시를 쓰는 의미이다.

너는 잘 생각해야 한다. 삼촌은 차분하게 말했다.

"시는 짧고 의미가 있다." 나는 줄곧 삼촌이 한 몇 마디 말을 반복했다. 나는 오랫동안 생각하고 깨달음을 얻어 쓰기 시작했다. 나는 아름다운 경치를 쓰려고 하는데,' 강남 풍경 읽기' 라는 제목을 가지고 있다. 첫 번째 문장에서, 나는 "얼마나 많은 꽃이 공중에서 날고 있는가" 라고 썼다. "걱정" 이라는 단어는 당시의 나의 심정을 반영했는데, 그런대로 괜찮다! 두 번째 문장, 버드 나무 "리버 사이드 버드 나무 부드러운." 그렇습니다. 부드러운 캐릭터는 유엽이 흩날리는 장면을 비춘다. 세 번째 문장, 기러기는 "푸른 하늘에서 일렬로 쓸어 갔다." 마지막 문장에서, 그들은' 경청 미화와 근심' 을 총결했다.

응, 예쁘게 썼어. 전반적으로' 공중에서 날아오는 꽃은 얼마나 되고, 버드나무 암화는 얼마나 부드럽다' 는 것이다. " 푸른 하늘 위의 기러기가 줄을 서서 경청의 마음을 미화하였다. ""

읽어 보세요. 시에는' 얼마나' 라는 두 글자가 있다. 반복, 내가 무엇을 바꿔야 합니까? "공중에서 꽃이 흩날리다." -응? 아니, 아니, 그게 의미를 바꿨어. 그래서' 공중에 꽃이 날고 있어.' "

좋아! 네, 이걸로 할게요! 나의 첫 시, "공중의 꽃은 슬픔 속에서 흔들리고, 강가의 버드나무는 부드럽다." 。 푸른 하늘 위의 기러기가 줄을 서서 경청의 마음을 미화하였다. ""

그 뜻은 공중의 날으는 꽃이 나의 슬픔을 흩날리며 강가의 버드나무가 부드럽다는 뜻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푸른 하늘에 기러기가 일렬로 늘어서 있는 이 아름다운 그림이 나의 모든 고민을 녹였다.

나는 시 한 수를 들고 나의 삼촌을 찾아 달려갔다.

2. 시를 어떻게 쓰는지 시를 어떻게 쓰는지 이 문제는 세 마디로 물어볼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어떤 고시, 새로운시, 순순히 쓰고 싶은가에 따라 달라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시 한 수를 쓰려면 먼저 한어병음을 배울 수 있다. 시는 평평하거나 구겨질 수 있다.

칠언의 시 한 구절에는 다섯 글자가 있고, 한 구절 다섯 글자는 절구, 일곱 글자는 칠율이다. 예를 들어 백운녹수의 허실을 보여주는 대결은 첫 번째 문장, 간혹, 두 번째 문장은 간혹, 세 번째 문장은 네 번째 문장과 같다. 이것이 율시 여덟 구절의 방법이다.

지금 많은 사람들이 이런 방법을 쓰지 않는다. 시의 첫 번째 의미는 진실한 감정이고, 진실한 감정은 마음에서 나온다. 형식에 너무 신경을 써서는 안 된다. 이것은 좋은 시, 마음에서 우러나온 노래, 생활에 대한 깨달음이다.

시는 어떻게' 현대시' 라는 이름을 썼습니까? 가장 먼저1953-기현이' 현대시사' 를 설립했을 때 설립되었습니다.

현대시의 의미: 1. 형식은 무료입니다. 내포는 개방적입니다. 이미지 관리는 감언이설보다 더 중요하다. 고전시' 와' 현대시' 의 비교: 시인은 모두 사물을 느끼고 마음의 반영이다.

고전시' 는' 사순진' 의 시학관으로 부드러움, 부드러움, 애원, 원망을 표현하며' 풀 수 있는 것과 풀 수 없는 사이' 를 강조한다. 현대시' 는 자유와 개방의 정신을 강조하고 단도직입적인 상황 진술로' 감감과 불가감 사이' 를 소통한다. 현대시의 특징은 개략성이 높고,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서정적이며, 음악성이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형식상 일렬로 늘어서 있다.

현대시 10 대 유파의 분류 방법도 다양하다. 원칙과 기준에 따라 다른 범주로 나눌 수 있다. 기본은 1 입니다. 서사시와 서정시.

이것은 작품 내용의 표현 방식에 따라 나뉜다. (1) 서사시: 시는 비교적 완벽한 스토리라인과 인물 이미지를 가지고 있으며, 보통 시인이 * * * * 로 가득 찬 노래로 표현된다.

서사시, 이야기시, 시화 소설은 모두 이 범주에 속한다. 고대 그리스 호머의' 헬리아트',' 오디세이' 등 서사시 중국 시인 이기의' 왕귀와 이상상' 등의 이야기시. 영국 시인 바이런의' 돈 후안' 과 러시아 시인 푸시킨의' 예브게니 오네킨' 등 시화 소설.

(2) 가사: 주로 시인의 사상감정을 직접 표현하여 사회생활을 반영하고, 완전한 이야기와 인물을 요구하지 않는다. 사랑의 노래, 송가, 만가, 만가, 목가, 풍자시 등.

이런 작품은 아직 많이 남아 있으니 일일이 열거하지 않을 것이다. 물론 서사와 서정이 절대적으로 분리되는 것은 아니다.

서사시도 서정적이지만, 그것의 서정적 요구는 서사와 밀접하게 결합되어 있다. 서정시는 왕왕 일부 생활 단편을 서술하지만, 펼쳐서는 안 되고, 서정적인 수요에 복종해야 한다.

2. 율시, 자유시, 산문시. 이것은 작품 언어의 음운율과 구조 형식에 따라 분류한 것이다.

(1) 율시: 일정한 형식과 규칙에 따라 쓰여진 시입니다. 그것은 행 수, 글자 (또는 음절), 성조와 운율, 단어의 대결, 문장 배열 등에 대해 엄격한 규정이 있다. , 중국 고시의' 율시',' 절구',' 노래', 유럽의' 14 행 시' 와 같다.

(2) 자유시: 현대 유럽과 미국에서 새로 발전한 시체입니다. 격법에 구애받지 않고, 고정적인 형식이 없고, 자연과 내면의 리듬을 중시하며, 운으로 대체로 비슷하거나 운치가 없다. 글자 수, 줄 수, 문장, 성조가 비교적 자유롭고 언어는 비교적 통속적이다.

미국 시인 휘트먼 (1819-1892) 은 유럽과 미국 자유시의 창시자이며,' 풀잎집' 은 그의 주요 시집이다. 이런 시풍도 5 월 4 일 이후 중국에서 유행하기 시작했다.

(3) 산문시: 산문과 시의 특징을 겸비한 문학 장르입니다. 작품에는 시적인 경지와 * * * 감이 있어, 왕왕 철리가 풍부하고, 자연의 리듬과 음악의 아름다움을 중시하며, 편폭이 짧고, 산문처럼 운율을 가리지 않는다. 예를 들면 노신의' 들풀' 과 같다.

현대시의 발전 중국의 현대시도 상대적으로 독립적인 두 단계로 나눌 수 있다. * 중국의 현대시: 20 세기 전반기 이전의 시는 중국의 현대시 * 중국의 현대시: 20 세기 후반 이후의 시는 중국의 현대시라고 불린다.

4. 시는 문학 장르 중 가장 높은 예술 형식으로 어떻게 쓰는지 예로부터 독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한 사람이 처음으로 문학에 흥미를 느끼고 창작을 시도할 때, 그가 선택한 형식은 왕왕 시가이다. 시는 한 사람의 사상 감정을 가장 정교한 언어와 가장 짧은 형식으로 진실하게 표현할 수 있게 해 주며, 저자가 사회에 대해, 인생에 대한 독특한 느낌을 드러낸다. 시 창작에서 어떻게 시 한 수를 만들 수 있습니까?

첫째, 서정적

서정은 시 창작의 가장 본질적인 표현이다. 시 한 편에서는 처음부터' 정' 을 빼놓을 수 없다. 한 편의 시에 대한 이해와 파악은 왕왕 작가가 표현하고자 하는 일종의 감정에 대한 이해와 파악이다. 우리가 시를 잘 쓰지 못하거나 성공하지 못한다고 말할 때, 우리는 종종 그것이' 무병 * * * *' 이라고 말한다. 무슨 문제가 있습니까? 물론,' 사랑' 의 표현이 정확하지 않고 충분히 표현되지 않았을 것이다. "느낌", "감동" 과 "느낌" 이 없으면 당연히 독자를 감동시킬 수 없다. 좀 거칠게 말하면, 때로는 시가 창작한' 무병 찾기' 와 비슷하다. 다른 사람이 출제하면, 너는 반드시 일정한 시간에 창조해야 한다. 그래서 너는 열심히 가장해야 한다. 자신이 가졌던 감정과 경험을 발굴하고 찾고, 자신의 마음속에서 가장 진실하고 깊은' 느낌' 을 발견하고, 표현하고 표현해 보세요. 시를 처음 쓰는 사람들에게는 쓴 작품이 비교적 만족스럽다고 느끼는 경우가 많다. 이것이 바로 그 이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 시, 시, 시, 시, 시, 시)

이 문장 수업은 매우 소중하다. 시 창작 중의 감정은 작가의 가장 진실한 경험과 독특한 느낌을 가져야 한다. 같은 주제, 같은 사건, 같은 화제, 저자 자신의 진정한 경험과 감정만이 자신의 독특한 개성과 스타일을 창조하고 쓸 수 있어 천편일률적, 뇌동한 어색함을 피할 수 있다.

둘. 의경

예술적 개념은 시 창작의 성공의 관건이다. 시 한 수를 잘 썼는지 아닌지를 평가하는 것은' 정' 의 진실을 요구하는 것 외에, 또 의경이 있는지 없는지도 보아야 한다. 의경이란 무엇인가? 의경은 창작자가 한 편의 시에서 만들고 표현하려고 시도하는 환경과 분위기이다. 그것은 한 편의 시의 주요 창작 기조에 대한 독자의 이해와 파악을 규범화했다. 한 편의 시의 창작에 의경이 있는지 여부는 저자가 보내고 받아야 할 감정에 대한 깊은 이해, 환경에 대한 정확한 파악, 자신의 경험 부족에 달려 있다. 한 편의 시의 의경은 주로' 이미지' 로 작가의 감정적 이미지이다. 그것은 작가의 머릿속에 보존된 각종 풍경과 환경의 그림이다. 시를 잘 쓰면 자연히 독특한' 이미지' 를 드러낼 수 있다. 한 폭의 그림과 같이 초점 평면과 일일이 연결되어 독자들을 몰입시키고, 경지는' 실제' (이미지) 와' 가상' (감정) 에 의해 생겨나 * * * *.

예술적 개념은 "옆집에 거리 꾀꼬리가 살고 있다" 또는 "한차례의 바람이 세차게 불어오는 물" 일 수 있다. 한 편의 시의 경지도 작가가 표현하고자 하는 감정이 다르기 때문에 다른 화면을 모아 만든 것이다. 저자가 세상 만물에 대한 정신적 경지이다. 작가의 마음속의 진정한' 감정' 을 발굴해야만 시 한 수가 진정으로 창작되고 드러날 수 있다.

압운

새 시의 작문에 대하여 우리는 운율에 국한할 필요가 없다. 초보자에게 압운을 배우는 것은 이 시의 음악감을 풍부하게 할 수 있다. 낡은 시 (여기서는 주로 오율 7 법) 에서 그 운율로 독특한 예술적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신시나 구시든, 진정한 좋은 시는 운치가 있어야 한다. 운은 어디에서 오는가? 물론 저자 자신의 창작에서 나온 것이다. 그러나 창작 과정에서 먼저 서정적이고 의경을 확정해야 운에 글을 쓸 수 있다. 운율 때문에' 참깨를 주워 수박을 잃어버리면 안 된다' 고 할 수 없다. 서정적인 경지와 음운의 관계는 시 창작에서 모순이 아니라 진정한 상호 보완적이다. 감정을 진실하게 표현하기만 하면 자연히 완벽한 경지가 있을 것이다. 의경이 나오면 자연히 운율이 나고, 운율이 정연한 병사들처럼 하나하나 당신 앞에 와서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시가 창작에서 서정적인 경지와 운의 관계는 한 마디로 요약할 수 있다. 정진순, 문순, 경지, 경지,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위의 모든 불평은 모두 작가의 개인적인 관점입니다. 우리 시 작가가 함께 탐구하고 함께 노력하기를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5. 시를 주제로 650 자의 작문을 어떻게 쓰는가: 고시와 함께

고시, 문학가든의 찬란한 구슬; 고대시가 천 년 동안 전해지다. 고시는 나의 훌륭한 스승이자 친구이다.

고시와 함께 나는 성세 왕조의 넓고 호기를 느꼈다. 세계의 격변을 한탄하며 인생의 다채로움을 체득하다. 이런 식으로 당시와 함께 나는 서서히 포기할 수 없는 감정을 갖게 되었다.

고시와 함께, 나는 왕보의 "그러나 중국이 우리의 우정을 가지고 있고,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고 느꼈다. 진지한 우의 나는 양형이 "백부장이 될지언정 학자가 되지 않는다" 는 것을 알게 되었다. 분방한 노랫소리 나는 왕완을 따라 "썰물의 제방이 넓어질 때까지 바람이 없어 외로운 돛을 휘저었다" 고 보았다. 놀라운 광경입니다.

고시와 함께 소동파의'' 대강동이 파도를 헤치고 만고의 풍류 인물을 느꼈다. 거칠고 호쾌하다. 나는 이이안의' 커튼 서풍, 사람이 노란 꽃보다 날씬하다' 는 것을 읽었다. 이 부주의 한 피로감; 나는 두목님의' 은촉 냉화화면, 경라팬 반딧불' 에 관심이 가득한 것을 경험했다.

고시와 함께 루의' 독소 양자국, 일 년에 한 권의 책' 의 고결한 정직을 직접 팔았다. 나는 "벽옥이 나무로 분장하고, 만 폭의 녹색 실크 태피스트리를 달고 있다" 는 것을 좋아한다. 모든 녹색 버드 나무; 맹교에 들어선'' 하지만 풀 한 촌에 몇 가닥의 정이 있어 봄빛을 세 가닥 얻었다. 이 모자는 매우 사랑스럽다.

고시와 함께'' 를 겪었지만 용성이 날아가게 하고, 후마가 음산을 건너도록 가르치지 않았다. 좌절과 분노 내가 부르는 노래는 왕창령의' 황사가 금갑백전을 입고, 누란은 돌려주지 않는다. 후한 만가 이태백과 나는' 성산 다섯 곳, 거리없는 생각, 내 삶의 변하지 않는 습관에 따라' 를 수여했다 맞아 ... 정이 독특하다.

고시와 함께, 스시와 나 * * * * 는 사람이 오래오래 지속되기를 바라며, 천리미는 이루 다 헤아릴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가장 아름다운 축원 나와 공자진은' 낙홍은 무정한 것이 아니라 봄진흙으로 변해 꽃을 더 잘 보호한다' 는 것을 공동으로 목격했다. 사람들은 진실을 보았습니다. 나와 이백은 한숨을 쉬었다.'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이용당하게 해주세요! , 천 은 회전, 모두 반환! .' 호정 나와 도연명은' 국화동울타리 아래 유유히 남산을 본다' 는 것을 좋아한다. 레저 오락.

고시와 함께, 나는 두보의 파란만장한 인생에 들어섰고, 내가 천고에 떠도는' 시인 요정' 을 우여곡절했다.

고시와 함께 나는' 시 속에 그림이 있고, 그림 속에 시가 있다. 천재 대시인 왕 모걸의 세계.

고시와 함께, 나는 이상은의' 봄누에는 죽을 때까지, 밤마다 촛불을 다 흘린다' 고 걸어 들어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결심과 미련.

고시와 함께, 나는 역사의 하늘을 가로질러 다가와 모든 시인의 두껍고 깊은 내면으로 들어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고시와 함께, 나는 충실함과 만족을 느꼈고, 생명의 승화를 체험했다.

고시와 함께 나는 독특한 경지에 들어가 인생 경력이 풍부하다.

고시와 함께 단어를 감상하고, 단어의 지도 아래 디스크로 변신하고, 생명의 영동을 느끼며,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도망가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고시와 함께, 나는 승화하고, 깨달으며, 감동하고, 생명의 가치를 체험한다 ...

6. 시를 어떻게 쓰는가? 나는 전기공이다?

나는 전기에 대한 연인의 미련이 있다.

견우와 직녀/견우와 직녀

목석 맹주

전기 앞에서 나는 반드시 인정해야 한다.

나는 구제 불능의 애인이다.

저는 전기 기술자입니다.

경지 아이국화

나비몽

추운 밤과 시끄러운 낮

내 사랑은 은은한 국화꽃 향기와 같다.

춤추는 나비 그림자

보이지 않는 전류가 번갈아 가는 시공간을 통과한다.

저는 전기 기술자입니다.

나는 단지 전기 기술자일 뿐이다

말은 태양을 따라 가고, 글자는 들판을 따라 간다.

곧장 가서 산을 찍다.

베토벤은 거문고 현에서 험한 길을 걷고 있다.

내 전기가 내 길을 간다.

내 간단하고 함축적인 여정을 걷다.

기계가 안다

화끈하다 * * *

알아요.

눈물과 웃음, 노래와 울음

시인처럼

전기공은 그의 다른 생활을 묘사했다.

나는 추태를 부렸다. 글자 수는 행대로 계산하면 훨씬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더럽고 존중하지 않으면 적당하지 않으면 버릴 수 있다. 헤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