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희루의' 향' 자는' 시 당' 으로 읽어야 한다.
중국인의 이름은 모두 일정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 따라서' 향' 과 같은 발음을 판단하려면' 향' 과' 예' 의 의미와' 향' 과' 예' 의 조합이 나타내는 의미를 명확히 해야 한다.
설문' 에 따르면' 싱' 이라는 단어의 본의는' 시력을 구하는 것', 즉 관찰, 통찰, 똑똑히 보는 것, 예를 들면 상면, 말을 낙으로, 카메라로 행동하는 것 등이다. 신의는 이해, 지도, 도움을 포함한다. 예를 들면, "김공자의 추종자를 보면 나라와 사랑에 빠질 수 있다." ("국가") 진 (진) 나라의 아들 무거운 귀 의 죽음). 공자 시대에는 맹인악사를 돕는 사람이 항목이라고 불렀고, 의식을 주재하는 사람은 샤오샹이라고 불렀다. 나중에 황제를 보좌하는 대신은 재상, 재상, 곽향이라고 불렸다. 한마디로' xiàng' 은 합리적이고 다른 사람이 사업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인재라는 뜻이다.
고대와 현대인의 이름은 흔히' Xru' 형식이다. 덩은 청대의 유명한 서예가로, 당대의 유명한 학자이며, 또 어떤 사람들은 탁루 (), 주루 (), 거루 (), 경루 (), 얼음 (), 마음 () 이라고 부른다. 옛사람의 이름과 글은 모두 아버지가 주신 것으로,' 상예' 라는 이름은 아버지가 유용한 인재가 되라고 격려하는 기대를 걸고 있다.
요약하면,' 방향' 자는 xiāng 으로 읽어야 하고,' 방향' 자는 부사로 읽어야 하며, 실제적인 의미가 없어 인명에 사용할 수 없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다.
이것은 어려운 문제입니다. 제가 정말 모르기 때문입니다. 쌍방이 모두 일리가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