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방식에 관한 시 1. 긴급: 정교한 생활 방식을 반영하는 시.
단맛은 쓴맛에서 나온다.
체리는 맛있고, 나무를 심고, 즐거움을 즐기고, 운하를 열고,
밧줄을 허리에 묶고 드릴하면 대포가 천지를 진동한다.
홍기수로 물이 밭에 들어오니 모종이 푸르고 다채롭게 자란다.
봉두령은 발전소를 짓고 집집마다 등불을 설치해야 한다.
해가 지자마자 스위치가 켜지고 라디오 세트가 노래를 불렀다.
쇠소가 여기저기 뛰어다니자 모두들 웃었다.
쓴맛에서 달면 붉은 꽃이 해마다 핀다.
홍기수로 분수팬
홍기로는 파도가 세차게 일고, 모든 멤버들이 미소를 짓고 있다.
산꼭대기에는 전기가 있어 가뭄이 옥토로 변한다.
손에 운하 물 몇 모금을 들고 있어서 편하고 달다.
홍기수로는 모두 물이라, 나의 노래도 다 부를 수 없다.
영원히 * * * 산당을 따라가며 행복하게 살아요.
홍기운하
붉은 깃발 운하는 길고 넓으며, 산을 둘러싸고 우여곡절이 있다.
수많은 높은 산을 넘고, 수천 개의 계곡과 해변을 가로지르고,
길을 따라 온통 어지러운 해안이라 벼랑은 걷기가 매우 어렵다.
노력하면 영웅이 될 수 있고, 네가 겪는 고통이 많을수록, 너의 영웅적 야망은 더욱 강해진다. (조지 버나드 쇼, 영웅명언)
열심히 일하고, 똑똑하게, 만중산을 차버리다.
큰 산에 비켜라, 내가 장수를 가지고 집에 가겠다.
길을 따라 발전소가 건설되었고, 등불과 나팔이 함께 설치되었다.
우리 현의 모든 땅을 관개하면 농민들은 꿀처럼 달다.
이때부터 대풍작을 보장하고, 행복하게 만 년을 살았다.
2. 생활의 아름다움을 묘사하는 단어는 무엇입니까?
원래 게시자: xoatyvcp
성어 1, 아름다운 생활을 묘사하고, 근심 걱정 없이: 조용, 자유. 생활이 편안하다고 묘사하다. 석고 자수: 부자의 사치 생활을 나타냅니다. 정교하고 값비싼 물건도 가리킨다. 3. 유골상자를 안고 정원에 관개한다. 비천한 소박한 생활에 안주하는 것을 비유한다. 4300 항아리: 오랫동안 피클과 함께 생활하고 빈곤한 생활을 말한다. 鲎, 김치. 300 항아리, 말이 너무 많아 한 번에 다 먹을 수 없다. 5, 안거낙업: 여전히 안거낙업. 안거낙업을 일컫는 말. 6, 양육 처우: 양육: 생활을 가리킨다. 어떤 사람이 봉사하고 조건이 유리한 환경에서 생활하는 것을 가리킨다. 7. 정당옥: 정당이는 옥으로 간주되고 옥은 돌로 간주됩니다. 생활이 매우 사치스럽다고 묘사하다. 8, 종고옥: 징과 북을 치고 산해진미를 먹는 것을 말합니다. 생활이 부유하고 호화롭다는 것을 묘사하다. 9, 충돌 종 딩 음식: 충돌 시계 음식. 귀족이나 부자의 사치를 묘사하다. 10, 너무 평화로운 것은 없다: 시대의 평화와 평온을 나타내고, 생활이 평온하다는 것을 나타낸다. 1 1, 야생학 한가한 구름: 한가함: 자유로움. 뜬구름 두루미. 늘 빈둥빈둥 돌아다니며 세상을 떠나는 사람을 가리킨다. 12, 배먹이 포함: 여보세요: 입에 들어 있는 음식; 배가 불룩해지다: 배가 불룩해진다는 것은 네가 배부르다는 것을 의미한다. 입에 음식을 머금고 손으로 배를 두드리다. 태평시대의 근심 걱정 없는 생활을 묘사하다. 13, 음식과 의류: 음식과 의류. 잘 지냅니다. 14, 정씨 재순위: 생활이 부유하고 높은 지위에 있다는 뜻입니다. 15, 신선한 차 노마: 분노: 기세가 강하다. 새로운 차, 뚱뚱한 말. 정교하고 호화로운 생활을 묘사했다. 16, 일출, 일몰: 일출, 일몰, 휴식. 원래는 고대인의 생활 방식을 가리키며, 뒤에는 단순하고 소박한 생활을 가리킨다. 17, 한가한 걱정 없음: 한가한 생활을 가리킨다. 18, 7 중업 제인: 담박하고 소박한 생활에 안주하는 것을 말합니다. 19. 정착 창업: 가정을 이루고 기초를 쌓거나 사업을 세우다. 또한 한 곳에서 오랫동안 일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3. 생활에 관한 명언 경구
00 1 인생의 가치는 그가 무엇을 얻었는가가 아니라 그가 기여한 것으로 판단해야 한다.
생명의 의미를 탐구하고 생명의 가치를 체득하려면 추구해야 한다. 삶과 죽음, 평화와 위험, 행복과 고통은 종종 삶의 가치에 대한 최고의 시험이다.
나는 싸우기 위해 태어났다.
사람은 동물처럼 살면 안 되고 지식과 미덕을 추구해야 한다.
모든 개인적인 욕망을 버리고 이상적인 사람에게 헌신할 수 있는 능력은 자유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인생에서 가장 큰 만족은 자신의 의무를 실현하는 것이다.
생명은 거대한 보물이다. 나는 이 보물에서 가장 소중한 보석을 고르는 방법을 안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생명보다 더 소중한 것은 없지만, 생명은 의외로 짧다.
009 의 진정한 가치는 인생의 무대가 아니라 우리가 맡은 역할에 있다.
0 10 인생의 가치는 자신이 맡은 마일리지를 잘 달리는 데 있다. 사람의 생명은 한계가 있지만, 사람의 생명이 창조한 가치는 영원할 수 있다.
0 1 1 모든 여명 를 생명의 시작으로, 황혼마다 네 생명의 총결산으로 삼는다.
0 12 분투는 달콤하다.
0 13 인의 청춘이 끝나자마자 가을이라는 아름다운 성숙기가 있을 것이다.
0 14 용기가 있다면 생활이 좋아질 것이다.
0 15 삶을 사랑하는 사람은 영원히 실패자가 아니다.
생활은 일방통행로이다. 아무리 고치더라도 뒤돌아보지 않을 것이다. 일단 당신이 이것을 이해하고 받아들이면. 생활이 훨씬 쉬워졌다.
0 17 우리의 모든 결점 중 가장 예의가 없는 것은 우리의 존재를 경시하는 것이다. 네가 생활을 좋아할수록, 너는 생활의 조건에 복종할 수 없다. 그저 삶을 응시하고 싶다면 의식적으로 무엇을 할 것인가?
0 18 생명은 진실이고, 생활은 진실하며, 무덤은 그의 종점이 아니다.
생명이 있는 곳에는 희망이 있다.
친애하는 친구들, 모든 이론은 회색이지만, 귀중한 생명의 나무는 늘 푸르다.
모든 사람은 태어날 때부터 특정한 이유가 있다. 땅 위를 걷는 모든 사람은 그의 생활 속의 의무가 있다.
022 명의 일생은 오르가즘-슬럼프에 기복이 가득했다. 평범한 사람만이 죽은 물처럼 살 수 있다.
023 명의 일생은 시도하는 것이고, 더 많이 시도할수록 생활이 좋아질 것이다.
생활은 전쟁이다. 생존의 권리는 위너!
생활의 아름다움은 그것의 다채로움에 있다. 생활을 재미있게 하기 위해서, 우리는 반드시 끊임없이 그것을 풍부하게 해야 한다.
인생에는 선택의 여지가 없다. 너는 반드시 사랑을 받아들여야 한다. 유일한 선택은 어떻게 살느냐 하는 것이다.
자제는 인생의 기조여야 한다. 아름다운 생활은 이성에 의해 인도되고, 우리는 숭고한 이상을 고수한다.
생활에는 부패나 연소의 두 가지 방법밖에 없다. 소심하고 탐욕스러운 사람은 전자를 선택하고, 용감하고 활달한 사람은 후자를 선택한다.
생명의 형태는 천만 가지가 있는데, 사람마다 한 가지만 경험할 수 있다. 다른 사람의 행복은 모두 환상이다. 얻더라도 즐기지 않을 것이다.
한 사람의 생활이 반드시 그가 진정으로 살아야 할 생활은 아니다.
늘 그렇듯이, 삶은 분투할 만한 투쟁이지만, 그 상품을 위해 분투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032 가 꺼지고, 꺼지고, 순식간에 밝아졌다. 생활은 단지 걷는 그림자일 뿐이다.
인생, 시대의 숭고한 책임과 연결되어 있다면, 당신은 그것이 불후의 것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시대의 위대한 목표를 위해 봉사하고, 인간 형제의 분투를 위해 평생을 바친 사람은 불후의 것이다.
강자는 사람들에게 생명의 가치에 대한 긍정을 드러내고, 약자는 사람들에게 생명에 대한 의심을 드러낸다.
036 인생에서 가장 빛나는 날은 성공의 날이 아니라 삶의 도전과 용기가 비탄과 절망에서 의지로 나아가는 날이다.
생명의 의미는 바로 이 과정에 있다. 너는 이 과정의 모든 단락을 자세히 이해하고 숙고해야 한다, 금이든 철이든; 너는 각 부분의 모든 가치를 깨달아야 한다.
나는 생명의 모든 의미가 정신, 아름다움, 선량한 승리에 있다고 생각한다.
분투하지 않으면 생활이 외로워질 것이다.
인생의 의미의 크기는 외부의 변화에 신경 쓰지 않고, 내면의 경험에 신경을 쓴다.
04 1 우리의 생명은 선물이며, 생명을 바쳐야 생명을 얻을 수 있다.
인생의 의의는 충실하게 사는 것이지 오래 사는 것이 아니다.
사람은 동물처럼 살면 안 되고 지식과 미덕을 추구해야 한다.
세계의 활동에는 많은 결점이 있지만, 그것들은 여전히 아름답다.
인생은 왕복 티켓을 팔지 않는다. 일단 떠나면 다시는 돌아올 수 없다.
우리가 생명이 무엇인지 알기 전에, 우리는 이미 절반을 죽였다.
인생이 짧아서 마음이 좁아서는 안 된다.
영생도 없고, 오래갈 수 있는 것도 없다.
만큼 당신이 그것을 최대한 활용, 인생은 길다.
4. 어떻게 시로 자신이 생활방식을 바꾸고자 하는 소망을 표현합니까?
1 .. 세속적인 운율 없이 자연스럽게 가을산을 사랑합니다. _ _ _ _ _ 도연명 《귀원 전편》
2. 벼 꽃 향기는 설맞이를 잘 한다고 합니다. 개구리의 울음소리를 듣다. _ _ _ _ _ 신 qiji "서강월 밤 황사로"
3. 백로 한 마리가 조용한 늪지를 날고, 망고새는 한여름 나무에서 노래를 부른다. _ _ _ _ _ 왕위의' 비가 그치고 날씨가 맑다/가을이 지천촌 내 지천 오두막'
4. 점심에 곡식을 다 베고 땀이 흙을 떨어뜨렸다. 심리의' 고풍시 두 곡/농민 두 명'
5. 온 산천에 녹색이 가득하고, 규칙의 목소리에 비가 연기처럼 내린다. _ _ _ _ _ 옹권 시골의 4 월
6. 녹색 정원에서 해바라기는 햇빛에 노출된다. _ _ _ _ _ 익명 "긴 노래"
7. 매실은 황금색 살구가 뚱뚱하고, 보리백채꽃은 날씬하다. _ _ _ _ _ 범성대' 사계절 전원잡흥, 다음 편'
8. 손주들은 농사를 짓는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고 뽕나무 그늘에 참외를 심는 법을 배웠다. _ _ _ _ _ 범성대' 하촌 잡칠'
9. 남산에 콩을 심고, 풀은 콩묘목으로 가득 차 있다. _ _ _ _ _ 도연명 《귀원 3 곡》
10. 혼자 앞문에서 들판을 바라보면 메밀이 달빛 아래에서 눈처럼 피어난다. _ _ _ _ _ 백거이의' 시골의 밤'
1 1. 마을의 아이들은 자신의 일을 책임진다. _ _ _ _ _ 범성대' 하촌 잡칠'
12. 길이 좁은 초목 길이, 저녁 이슬에 옷을 입다. _ _ _ _ _ 도연명 《귀원 3 곡》
13. 서십리 익은 향벼, 부용 울타리 긴 대나무 실크, 과일 청황. _ _ _ _ _ 범성대의' 라쿤계사강마을길'
14. 온 세상에 한가한 밭이 없고 농민들은 여전히 굶어 죽는다. 심리의' 고풍시 두 곡/농민 두 명'
15. 호호, 다부, 다정하게 서로 안부를 묻는다. 왕 웨이의 "웨이 수의 농가"
16. 남방 황무지, 귀원. _ _ _ _ _ 도연명 《귀원 전편》
17. 우막 밖 비둘기, 한가한 밭 몇 개, 봄물 맞은편에서 괭이. _ _ _ _ _ 장염' 도강운영산그림자장' 은 서자와 항주의 봄을 여러 차례 회상했다.
18. 아침에 나는 쓰레기를 깨끗이 치우고 연봉머리를 집으로 가져갈 것이다. _ _ _ _ _ 도연명 《귀원 3 곡》
19. 매실이 푸르고 매실이 노랗고 채소가 살이 쪄서 밀이 익어 양잠에 바쁘다. _ _ _ _ _ 주운명 "제 1 여름산"
20. 갈매기가 모래 덤불 아래를 선회하고 백로가 넓은 모래사장 위를 날고 있다. _ _ _ _ _ 글의' 이주 남도' 입니다
2 1. 사람들이 농민의 어려움을 모를 때 다나카 밸리는 자기가 낳은 것이라고 말한다. _ _ _ _ _ 엄격한 농가 음악
22. 춤처럼, 장내에서 새해를 기대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_ _ _ _ _ 이전의 "소련 수도중"
석양이 시장을 비추고 소와 양이 오솔길을 따라 집으로 돌아간다. 왕 웨이의 "웨이 수의 농가"
24. 나무 울타리가 구불구불한 오솔길은 매우 작다. 구름과 나무는 개방적이고 선명하다. _ _ _ _ _ 저우 bangyan "아름다움 서 리 Zijing 티안 효도"
한밤중에 소는 그것을 어렵게 만들 수 없다. _ _ _ _ _ 엄격한 농가 음악
5. 시를 사용하여 생활 방식을 바꾸려는 소망을 표현하십시오
Tao Yuanming 이 더 적합 할 수 있습니다:
계전원이 일제히 거주하다
왕조: 위진
저자: 도연명
원문:
시골에 들어가지 않는 사람은 거의 없고, 그들의 천성은 자연을 사랑하는 것이다.
나는 벼슬길에 빠져 경기장을 떠난 지 10 여 년이 되었다. (오작: 잘못 들어옴)
새장 속의 새는 늘 과거의 숲에 연연하고, 연못의 물고기는 과거의 심연을 동경한다.
나는 미나미노에서 황무지를 열고 들에 대한 나의 겸손을 유지하고 싶다.
집 주위에는 10 무 안팎의 토지, 초가집의 초가집이 있다.
버드나무가 처마를 가리고, 복숭아나무가 병원 전 이열만을 가리다.
이웃 마을의 이웃 마을이 어렴풋이 보이자, 마을에 모락모락 밥 짓는 연기가 피어오르고 있다.
골목에서 개 짖는 소리가 몇 번 나고 뽕나무가 수탉에게 소리를 질렀다. (상단 초과)
뜰에는 먼지 잡동사니가 없어 조용한 방 안이 좀 편안하고 한가하다.
오랫동안 자유가 없는 우리 속에 갇혀 있다가, 나는 오늘 드디어 숲으로 돌아왔다.
그리고 이백의:
이 세상은 우리의 열망을 만족시킬 수 없으니, 내일 나는 내 머리를 풀고 어선을 탈 것이다.
하지만 내 녹색 산비탈에 흰 사슴 한 마리를 기르고, 내가 너를 필요로 할 때, 너를 타고, 큰 산을 타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당신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6. 어떻게 시로 자신이 생활방식을 바꾸고자 하는 소망을 표현합니까?
시골에 들어가지 않는 사람은 거의 없고, 그들의 천성은 자연을 사랑하는 것이다.
_ _ _ _ _ _ 도연명' 귀원 전편' 은 벼꽃 향기에 좋은 해경이 있다고 말했다. 개구리의 울음소리를 듣다.
_ _ _ _ _ 신 qiji' 황사로 서강월 야행성', 백로 한 마리가 조용한 늪지를 날고, 망고나무가 한여름 나무에서 노래를 부른다. _ _ _ _ _ _ 왕위' 긴 비 온 뒤' 내 이천숙/가을귀천촌' 정오에 김매기를 하고 땀을 뚝뚝 떨어뜨린다.
_ _ _ _ _ 심리' 고풍시 두 수/농민시 두 수' 는 온 산에 푸른 산이 가득하고 귀성 소리에 비가 내리고 있다. _ _ _ _ _ _ 옹권' 시골의 4 월' 녹색 정원의 해바라기가 햇볕을 쬐고 있다.
_ _ _ _ _ 이름없는' 장가행' 매실 금살구비, 맥화백, 채소꽃 날씬함. _ _ _ _ _ 범성대' 사계절 전원잡영 2' 손주들은 농사 직조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고 뽕나무에 의지하는 법을 배웠다.
_ _ _ _ _ 범성대' 하촌 잡칠' 남산 기슭에 콩을 심었고, 풀에는 콩묘목이 가득 자랐다. _ _ _ _ _ _ 도연명' 귀원 3 부' 가 정문에서 나와 들판을 보았다. 명월은 텅 비어 있고 메밀은 눈과 같다.
_ _ _ _ _ _ 백거이' 촌야' 는 밤에 열매가 많이 맺히고, 마을의 아이들이 살림을 맡는다. _ _ _ _ _ 범성대 \ "하촌 잡칠 \" 좁고 좁고, 저녁 이슬에 내 옷이 묻었다.
_ _ _ _ _ _ 도연명' 귀원 제 3' 서구에서 익은 벼향, 부용 울타리에 대나무 실크가 자라고 열매가 푸르다. _ _ _ _ _ _ 범성대' 라쿤계사강촌도' 사해에는 한가한 밭이 없고 농민들은 여전히 굶어 죽었다.
_ _ _ _ 심리의' 고풍시 두 곡/농민을 위한 시 두 곡', 다부호호, 다정하게 서로 인사를 나누었다. _ _ _ _ _ 왕 웨이 "weishui 농장" 황무지 남쪽 반환 정원 을 엽니 다.
_ _ _ _ _ \ 도연명 \ "귀원 전편 \" 비둘기 밖은 비 커튼이고, 몇 편의 한가한 밭은 물을 사이에 두고 봄괭이를 옮긴다. _ _ _ _ _ 장염 \ "강운산을 사이에 두고 오래 걸었고, 서촉 항주의 해마다 봄을 회상한다. \" 아침 울지도 않고, 달을 데리고 연꽃을 집으로 가져왔다.
_ _ _ _ _ 도연명' 귀원 3 부' 매자청, 노랑, 채소비료밀은 양잠에 바쁘다. _ _ _ _ _ 주운명시 첫 여름산, 모래덤불 아래 갈매기가 빙빙 돌고, 강 위에 백로가 날고 있다.
_ _ _ _ 글의' 이주남도' 는 사람들이 농민의 어려움을 모를 때 다나카곡을 부른다. _ _ _ _ _ 엄격한' 농가 음악' 은 들판이 없는 춤과 같다. 들판의 세월에 대한 동경은 말할 것도 없다.
_ _ _ _ _ _ 예전에는' 수수도 중' 이 석양에 떨어졌고 소와 양은 오솔길을 따라 집으로 돌아갔다. _ _ _ _ _ 왕 웨이 "weishui 농장" 필드 헤지 곡선 경로가 작습니다.
구름과 나무는 개방적이고 선명하다. _ _ _ _ _ 저우 bangyan \ "아름다움 Shuli zijingtian 작은 \", 자정, 후진타오 아이들은 작은 Geng 싼 를 차지했고, 소는 움직일 수 없었다.
_ _ _ _ _ 얼굴 농가 음악.
7. 생활습관에 관한 명언
인생은 이해입니다.
인생은 미소를 지으며 현실을 직시하고 장애물을 넘어 미래를 내다보는 것이다. 인생은 자신에게 저울을 하나 가지고 선과 악을 측정하는 것이다. (서양속담, 인생속담)
인생이란 정의감, 진리감, 이성감, 즉 확고부동함, 성실성, 신심, 방심, 권리와 의무를 병행하는 것이다. 인생은 자신의 가치, 자신이 할 수 있는 일, 해야 할 일을 아는 것이다.
생활이 바로 이성이다. 생활은 바다와 같다. 의지가 강한 사람만이 건너편에 도착할 수 있다.
마르크스는 생활을 연구하는 사람만이 생활에서 배울 수 있다. 클레류체프스키의 사상이 없는 생활은 살 가치가 없다.
소크라테스 생활에는 무서운 것이 없고, 알아야 할 것만 있다. 익명과 회색 이론은 어디에나 있다.
내 친구, 생명의 푸른 나무만이 영원히 푸르고 무성하다. 고덕성은 인생의 최고 경지이다.
거스의 의지가 준비되면, 당신의 발걸음은 가벼워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헬바트는 살고 싶어, 날 믿어, 내일을 기다리지 말고, 오늘 생활의 장미를 꺾어.
용사 인생은 부자의 희극, 가난한 사람의 비극이다. 이것은 현자의 꿈과 어리석은 자의 게임이다. 생활에는 방관자가 없다.
푸체크가 가장 의미 있게 사는 사람은 가장 오래 사는 사람이 아니라 생활에 대해 가장 느끼는 사람이다. 루소의 생활은 담즙보다 더 씁쓸하지만 담즙이 없으면 아무도 살 수 없다.
예술인생에는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불타고, 하나는 썩는다. 폴란드 속담, 우리의 일상생활이 항상 평범하고 변하지 않는다면, 여러 해 동안 사는 것도 매일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완전히 일치되면 가장 긴 생명이 짧아 보일 수 있다. -만은 눈을 뜨고 장미를 보는 사람들에게도 그 가시를 보라고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타고르 사람들은 적어도 하루에 한 곡의 작은 노래를 듣고, 좋은 시를 읽고, 좋은 그림을 보고, 가능한 몇 마디 일리가 있는 말을 해야 한다. -가오 드 인생은 너무 아름다워 천 번 살아라! 베토벤.
8. 생활을 사랑하는 유명 인사 명언
한 사람이 먹고 마시고 노는 것을 지나치게 추구하고, 하루 종일 개인주의의 작은 세계에 탐닉한다면, 그가 추구하는 것은 언젠가는 반드시 무거운 부담이 될 것이며, 그는 수렁에 빠질 것이다.
오운도' 현실에 뿌리를 둔 이상을 빛나게 하라' 아무도 사랑이 없는 삶을 이해할 수 없다. 골키의' 우리 대학' 은 인류에 대한 강한 사랑만이 삶의 의미를 탐구하고 이해하는 데 필요한 힘을 강화할 수 있다.
고리키의' 우리 대학' 은 썩거나 타는 두 가지 생활방식밖에 없다. 소심하고 탐욕스러운 사람은 전자를 선택하고, 용감하고 활달한 사람은 후자를 선택한다.
고리키의 "시계" 는 어떤 책보다 더 잘 가르칠 수 있는 삶을 믿는다. 괴테는' 생명을 창조하는 유명 인사 명언' 의 생명을 인용했다. 이는 모든 책에서 처음으로 중요한 책이다.
로만 롤랜드의' 어머니와 아들' 인생은 정적이 아니라 정지에 대한 항쟁, 창조, 창조,' 영원한 낡은 것' 의 매력에 대한 영원한 저항입니다. 로만 롤랜드는 "로만 롤랜드전" 에서 인용했습니다. 생활 속에서 자신을 발휘하기 위해, 생활을 사랑한다.
로댕의' 로댕론' 예술인생은 자신의 가치를 알고, 자신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아는 것이다. 생활이 바로 이성이다.
우고' 셰익스피어' 는 무미건조한 사람에게만 삶이 공허하고 무미건조하다. 체르니세프스키:' 생활과 심미' 사람들이 열심히 추구하는 저속한 목표-재산, 허영심, 호화로운 생활-나는 항상 그들이 비열하다고 생각한다.
아인슈타인은 아인슈타인 번역집을 기념해 인용했다. 하루하루 즐겁게 지내시길 바랍니다. 살림이 지나서야 자신의 귀여움을 발견하지 말고, 자신이 특별히 갈망하는 희망을 모두 미래에 두지 마세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퀴리 부인이 이리나와 프리드리히 이오리오 퀴리에게 보낸 편지는 삶이 당신을 속인다면 슬퍼하거나 화를 내지 마세요! 일이 잘 풀리지 않을 때는 잠시 참아라. 그것을 믿으면 행복한 날이 올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푸쉬킨' 푸쉬킨 서정시' 어쨌든, 너는 여전히 평온하고 행복해야 한다. 삶이 바로 이렇다. 그래서 우리는 삶을 이렇게 대하고, 용감하고, 미소를 지으며 직면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로사 룩셈부르크의' 옥중 책 제인' 은 아무것도 아니다. 매끄러운 석두 은 흘러나오지 않는다. 누가 태울 수 없는지, 연기밖에 없다. 이것은 정리이다.
생명의 불 만세! 오스트로프스키 두 권 오스트로프스키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것은 무엇입니까? 이것이 바로 생활이다. 우리의 모든 기쁨과 행복과 희망은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기 때문이다. -체르니셰프스키의 삶은 바다와 같습니다. 의지가 강한 사람만이 건너편에 도착할 수 있다.
마르크스는' 생명을 창조하는 유명인의 명언' 을 인용했다. 생기발랄하게 새로운 생활에 뛰어들었던 첫 사람들의 운명이 부러웠다. 마르크스' M to R' 이 한 가지 일을 하는 것은 인생의 최고 경지이다.
엥겔스는 삶을 창조한다는 명언을 인용했다. 인류의 가장 높은 욕망은 수시로 새로운 삶을 창조하는 것이다. Li Dazhao 의 "새로운 시대" 가 가난하고 희고 단순한 삶은 우리 혁명가들이 많은 어려움을 극복 할 수있는 곳입니다! 방지민' 귀여운 중국' 은 물질적인 생활만 있을 수 없고 정신생활은 없을 수 없다. 충만한 혁명정신 생활로 물질적 생활이 아무리 나빠도 어려움이 아무리 커도 견디고 극복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도주조의 이상, 정서, 정신생활은 우리의 사전이다. 마오 돈 "더 나은 것을 쓸 수 있습니까? 네가 삶을 정복하든지, 아니면 생활이 너를 짓누르든지.
마오 돈의 "젊음의 우울증 분석" 모든 사람의 삶은 불행과 고통을 경험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고난 속에서 자기만 생각하고, 비관적이고 소극적이며, 절망적인 외침을 발한다. 어떤 사람들은 고난 속에서 다른 사람, 집단, 조상과 후손, 조국과 전 인류를 생각하면 낙관적이고 자신감을 얻는다.
--시안 싱 하이 참조:
/z/q745234555.htm 응답자: 길에서 만나요-보조 2 급 -28 19:03 댓글 달기 >> 평가가 끝났습니다. 현재 4 명이 100% (4) 와 0% (0) 관련 콘텐츠에 점수를 매겼다. 격언 경구가 있습니까? ! ! 1! ! ! 1! -응? 성실하고 신용을 지키는 격언, 명언, 대련과 속담에는 열 가지가 있다! -응? 고전적이고 철리가 풍부한 단어나 문장. Tigert 의 Window 글쓰기 배경 (가산점)? 창' 작가는 관점을 소개한다. 격언 경구는 삶을 사랑하고 삶을 사랑하는 다른 답안 *** 1 인생철학 (1) Z1:열등감을 없애고 자신감을 가지고 노력하라. 유명한 작가는 때때로 실수를 한다. 에머슨은 "편견은 종종 유망한 묘목을 죽인다" 고 말했다. 목을 졸라 죽이는 것을 피하기 위해서는 자신이 있는 한 자신감을 가지고 자신의 길을 견지해야 한다.
3. 많은 사람들이 부족한 것은 미모가 아니라 자신감의 기질이다. 기억하십시오: 자신감은 아름다움입니다. 적극적인 태도로 쉽게 성공할 수 있다. 4. 세계의 많은 어려운 일들은 모두 자신만만한 사람들이 하는 것이다.
만약 네가 강한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면, 성공은 바로 네 곁에 있다. -응? 한 사람의 가장 중요한 것은 겉모습이 아니라 내면이다.
좋은 마음가짐으로, 자연 환경이든 주변 사람이든 모든 장애를 극복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6: 자신을 진정으로 믿어야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믿게 할 수 있습니다.
7. 친구와 동등하게 지내면서 서로 도와야 한다. 하지만 친구에 대한 의존에서 벗어나야 하고, 친구에 대해 걱정하지 말고, 결정을 내려야 한다. -응? 8. 다른 사람의 궤변에 직면하여, 너는 조급해할 필요도 없고, 화를 낼 필요도 없다. 다만 정확한 방식을 배워서 그의' 공' 을 차버리면 된다.
9. 사람은 실수를 할 수 있지만 존엄성을 잃어서는 안 된다. 자신의 존경과 엄격함을 지켜야만 자신의 신앙을 잃지 않고, 인생의 자리가 쓰러지지 않을 수 있어야, 많은 어려움을 극복하고 눈부신 삶을 이룰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10: 에머슨은 우리가 정말 혼란스럽고, 다치거나, 심지어 고통스러울 때, 우리는 연약함에서 힘을 얻어 예측할 수 없는 강한 분노를 불러일으킨다고 말했다. 사람은 세상에서 생계를 꾸려야 하고, 먼저 자신을 존중하고, 차별을 받지 않고, 영원히 고개를 숙이지 않고, 강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