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읽기 리듬의 구분을 논하다.

시 읽기 리듬의 구분은 다음과 같이 해석된다.

우선 주어와 술어 사이에 정지가 있어야 한다.

예: 1, 늑대/구멍.

2, 군병/피부에서.

3, 송/무슨 죄.

둘째, 동사와 그것이 가지고 있는 목적어 사이에는 종종 정지가 있다.

예: 1, 망각/길 거리.

2, 공포/전후 적.

셋째, 동사와 부사 (보어) 사이에는 종종 정지가 있다.

예: 1, 평행 사망/슬롯 사이.

2. 생/걱정, 죽음/음악.

넷째, 문장에서 접속사를 꺾기 전에 보통 일시 중지가 있다.

예: 1, 멀리 보세요/놀리지 마세요.

2, 노래/하지만 통하지 않는다.

다섯째, 전치사 부사와 주제 사이에 일시 중지가 있습니다.

예를 들면: 1, 인간의 종들과 함께 시식/농사를 짓는다.

2, 갑자기/백 명이 울다.

6. 일부 토론, 추론, 질문, 요약 등의 어조는 앞에' 고, 푸, 변경, 기, 기, 기' 등의 단어가 있으면 이 단어 뒤에서 멈춰야 한다.

예를 들면: 1, 및/또는 사람들이 실의에 빠지다.

2. 정말 말이 없나요?

3. 제록스/하춘정명.

4, 구/스님보다 못하다?

7. 문장 중간 성분의 생략은 멈춰야 한다.

예: 1, q/(어부) 가 가본 적이 없다.

2, 더/(드럼) 와 쇠퇴, 셋/(드럼) 과 고갈.

여덟, 조정 음악 문장 전후 두 부분의 정지.

예를 들면: 1, 춘향/술병.

2. 편까치가 환후를 바라며 떠나요.

3. 버클/뱀.

4, 작문에 속한다/그것을 기억해야 한다.

9. 병행문의 읽기 리듬은 같다.

예: 1, 7 ~ 8 개의 별/우주 공간. 두세 차례 비/산 앞.

갈매기/계절상, 김련/수영.

10. 옛말은 일반적으로 음절별로 운율을 읽는다.

보통 오언시는' 2 12' 또는' 22 1' 음절로 나뉜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1, 오랜 친구/도구/닭샤오미, 나를 초대해 주세요.

2, 푸른 나무/마을/함께, 청산/교외/경사.

칠언시는 일반적으로' 2,2,2, 1' 또는' 2,2, 1, 2' 로 나뉜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1, 침몰/방/곽, 병나무/앞/만무/봄.

2, 춘잠/죽기까지 휴/실크/김방. 왁스 토치/재/눈물/건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