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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서 서예 4 자 현수막 그림 2
행서 서예 4 자 현수막 그림 3
행서 서예 4 자 현수막 그림 4
행서 서예 4 자 현수막 그림 5
행서의 법칙
행서는 어렵지만, 우리는 공부하는 과정에서 몇 가지 법칙을 발견할 수 있다. 창작에서 이 법칙들을 숙달할 수만 있다면 적은 노력으로 두 배로 할 수 있다. 행서의 규칙을 살펴 봅시다!
I. 크기와 길이
먼저 글꼴 크기를 전체적으로 파악해야 한다. 옛사람들은 글씨를 쓰는 것이 가장 무섭다고 말했습니까? 연산자 같은 단어? 결체 필기에서는 글자 크기의 통일을 피하기 위해 예술성이 전혀 없다. 이 법칙을 파악하면 모사와 창작할 때 전체적으로 한 글자의 모양을 파악할 수 있다. 이것은 초보자가 모사하는 가장 쉬운 실수이다.
둘째, 평평한 면
구도를 위해 행서는 세로로 또는 가로로 할 수 있지만, 글자의 중심은 안정을 유지해야 한다. 실행 스크립트의 스타일마다 정도가 다릅니다. 예를 들어, 미사앙의 행서는 조자앙의 행서보다 훨씬 높다.
셋째, 링크를 저장합니다
행서와 해서체의 또 다른 큰 차이점은 행서의 획이 서로 호응하여 점화의 방향성을 강화하고, 기체의 표현력이 더욱 강해지고, 획의 단순화에 나타난다는 것이다. 이 연결된 획들은 서로 다른 재미있는 조합을 형성하여 대비를 형성한다.
넷째, 수축과 확장
변화의 필요성을 비교하기 위해 한 글자의 한 획 (부분) 이 좌우로 수축되어 다른 획 (부분) 을 강조한다. 변화의 필요성을 비교하기 위해 한 단어의 한 획 (부분) 은 위아래로 늘어나고 다른 획 (부분) 은 수축한다.
다섯째, 밀도가 균일하고 선명합니다
해서체의 일반적인 비율은 균형이 잡혀 있고, 행서의 천은 해서서보다 훨씬 풍부하며, 행서의 천은 균일하고, 선명하고, 촘촘하다. 이렇게 하면 초보자도 실수를 하기 쉽고, 글자가 고르지 않아 조금도 의미가 없다.
여섯째, 뒷면 켜기 및 끄기
개방이란 글자의 획이 바깥쪽으로 확장되는 추세이다. 화합이란 한자의 획이 안쪽으로 모이는 경향이 있다는 것이다. 개폐라고도 하나요? 돌아왔어? , 뒤는 열려 있고, 그것은 꺼져 있습니다. 쌀 라인 책, 궁전 꽉, 단어 는 주로 오픈 (반환) 이지만, 연의 라인 책 외부 꽉 내부 느슨한, 단어 는 주로 (방향) 입니다. 사실, 각 서예가의 글자는 모두 개폐되어 있거나, 개폐되어 있어서, 이렇게 해야만 생동적이다.
일곱째, 주고 요구하다.
인물 내부에 양보가 있어야 획이 메아리쳐야 통일할 수 있다. 행서가 해서체보다 더 중요하다는 점을 지적해야 한다. 해서체도 문자의 획이 겹치지 않도록 유지하는 반면, 행서에는 때때로 여러 획이 연결되어 겹쳐지는 부분이 있다. 예를 들면? 크레인? ,? 이봐? ,? 결국? ,? 가을? ,? 여행? 동등한 단어.
여덟, 수준이 들쭉날쭉하다
글자의 가지런함을 피하기 위해 글자의 각 부분이 적당히 엇갈렸지만, 중심이 안정적이고 생동감 있고 재미있어서 서예가의 창작 표현도 느낄 수 있었다. 예를 들면? 신고? ,? 몸? ,? 무지개? ,? 홍? 잘못 배치된 건가요? 6 개월 된 거야? 좌우가 어긋난다.
아홉째, 같은 변화가 어디에 있는가.
한 글자에 같은 점화가 있는데, 예를 들면? 외형? 단어; 한 단어의 같은 부분도 바꿔야 합니다. 예를 들면? 깃털 단어; 부수가 같은 단어가 함께 있을 때, 부수도 고쳐야 한다. 예를 들면? 피곤하세요?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한 작품에서 같은 단어가 여러 번 나오는데, 예를 들면' 도계시' 중 몇 개와 같은 변화도 필요하다. 좋아요? 단어의 변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