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처음에는 음악의 이름이었다. 많은 단어들이 널리 알려져 있는데, 이청조의 두 곡' 꿈처럼' 는 비교적 전형적이다. 또한 \ "보살 야만인 \" 과 같은 음악 이름, 당나라 초기 여성 야만인 공물 때문이라고 한다. 그들은 상투를 쓰고, 머리에 금관을 쓰고, 몸에 화환을 씌우고 (화환은 몸에 착용한 장신구), 보살처럼 한다. 당시 교방도' 보살만' 으로 작곡됐다. 당나라의 현종은' 보살만' 이라는 단어를 즐겨 불렀다고 하는데, 이는 당시 매우 유행했던 노래였다. 서강월',' 송풍',' 가장 가까운 꽃' 은 모두 이런 부류에 속한다.
이것들은 모두 민간 곡조입니다.
⑵ 한 글자에서 몇 글자를 골라 제사로 삼다. 예를 들어 진이 E 는 이런 형식으로 쓴 첫 단어의 처음 두 문장은
"소성연, 꿈이 끊어졌다"
그래서 이 카드는' 진이 E' 라고 불리며' 진루월' 이라고도 불린다. 강남을 외우는 본명은 망강남, 일명 사추모인데 마지막 문장은' 강남을 잊을 수 있을까?' 그래서 사인은' 강남 기억' 이라고도 불린다. \ "꿈 \" 원래 이름 \ "Yixian 자세 \", 이후 \ "꿈 \" 으로 개명된 것은 만당장종이 만든 것이다. 염노교는 또 불귀강이라고 한다. 왜냐하면 수시가 시' 염노교' 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첫 번째 문장은' 불귀강' 이다. "장강의 달" 이라고도 불리는데, 수시라는 단어의 마지막 세 글자는 "장강의 달" 이기 때문이다.
(3) 단어의 화제다. "말 밟기" 의 가사는 춤에 관한 것이고, "말을 타고 춤을 추는 것" 의 가사는 말을 타고 춤을 추는 것에 관한 것이고, 아네곡은 노를 젓는 것에 관한 것이고, 어가는 낚시에 관한 것이고, 파도사는 파도모래에 관한 것이고, 던지기는 수국을 던지는 것에 관한 것이고, 잃어버린 아들은 밤에 관한 것이다. 이런 상황이 가장 흔하다. 어패가' 원래 의도' 라고 표기된 곳이라면, 즉 어패도 주제이고, 다른 제목은 없다.
하지만 대부분의 단어는' 본의' 를 쓰지 않기 때문에 경구 외에 어두도 있다. 일반적으로 제목 아래에 작은 글자로 제목을 표시한다. 이런 상황에서 비문은 비문과 무관하다. "해변의 파도" 는 파도나 모래에 대해 전혀 말할 수 없습니다. "강남 기억" 도 강남에 대해 전혀 이야기할 수 있다. 이런 식으로, 품사는 바로 품사이다.
작사 편의를 위해 사람들은 늘 경구를 책 한 권에 끼워 넣는다. 유명한 고대 사작으로는' 진대명사',' 백상어',' 신편시운' 등이 있다. 이 단어들로, 사람들이 쓰는 단어의 효율이 크게 높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