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오는 성어는 무엇입니까?

솔직히 말하면 성어는 마음대로 말하고, 좋고 나쁨을 말하고, 말했을 뿐이다.

솔직히 말하면 성어는 천 자, 좋고 나쁨, 길고 짧다는 것을 포함한다. 2: 병음은 촉불추 N.3: 주음은 4. 구조다. 예를 들면 (좌우 구조) 통과 (상하 구조) 이다.

솔직히 말해서, 구체적인 설명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다음과 같은 측면을 통해 당신을 소개 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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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국, Shuchu Chu N. (1) 은 내막과 진상을 분명하게 말했다.

둘째, 인용 설명

1 .. 말로 폭로하다. 20 년 동안 목격한 이상한 상황을 인용한 네 번째와 여덟 번째: "이 작은 수수께끼는 아무런 가치가 없다." 오한 "등불 아래 집서": "내 방법은 매우 평범하다. 책을 많이 읽는 것 외에, 나는 베끼는 것도 많다. " 아이 우 "내 젊음" 222: "글쎄, 나는 말하지 않는다. 그들을 화나게해라."

셋째, 민족 언어 사전

글로 똑똑히 분석하다. 예를 들면: "이 일은 분명히 말하면 한 푼의 가치도 없다. \ "라고

넷째, 인터넷 통역

솔직히' 솔직히' 는 이영호 작곡, 이오라가 부른 노래다. 앨범' 최고의 우리 EP' 에 수록됐다. 솔직히 말하면 내막과 진상을 아주 분명하게 말하는 것이다. "20 년 동안 목격한 뜻밖의 만남" 제 4, 8 회: "이 작은 현기는 결국 가치가 없다."

동의어에 대하여 솔직하게 말하다

폭로

진실을 말하는 시 한 편.

구름을 헤치고 고링을 열다.

문장을 만드는 것에 대해서 솔직하게 말했다

1. 삼공 자리에 앉았지만 장문은 여전히 조심스럽다. 결국, 결국, 삼공의 위치는 번갈아 가며 황제를 위해 잘못을 저질렀던 사람일 뿐이다. 지금 그는 상반기에 이 자리에 앉을 수 있다는 것에 매우 만족한다.

2. 감정은 네가 원하는 것이 아니다. 사랑도 미움도 두 개도 빚지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감정은 한 사람이 필사적으로 벗어나 데리러 간다고 말한다. 남자는 다투지 않아도 된다. 여자는 정말 불쌍할 필요가 없다. 어쨌든 그 몇 년 동안 너희 둘은 인연이 없었다.

3. 솔직히 말하자면, 소를 아는 이런 신기한 기술은 단지 숙련되어 교묘할 뿐이다.

사실 양산백은 축영대가 여자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는 매일 면도를 하는 것이 아니라 매달 며칠 동안 체육 단련에 참가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것은 분명하지 않습니까? 바보만이 그것을 누설할 것이다!

5, 솜바지를 입고 싶어요. 추운 것도 못 버텨요. 찬바람이 밤새 불어요. 몇 도 툭 쳤어요. 나는 면바지를 입고 싶은데 아무도 나를 막을 수 없다. 옷장을 열고 가장 깊은 곳에 숨어라. 나는 면바지를 입고 싶다. 나는 그곳에 살지 않았다. 내가 말하면 입는다. 누가 감히 안된다고? ! ! 다음 주에는 몇 도 떨어질 거야! 면바지를 입지 않으면 스스로 결과를 부담해 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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上篇: 오늘 술을 마시면 내일 취한다' 는 다음 문장은 무엇입니까? 무슨 뜻이에요? 전문이 뭐예요? 낙음가가 길을 잃고 근심이 길다. 오늘 술 한 잔 마시고 술 한 잔 마시고 내일은 내일 고민할까 봐 걱정이다. 나은은 벼슬길이 험난하고, 첫 번째 학자도 아니고, 그래서' 자기 파견' 을 썼다. 이 시는 정치적 좌절 이후 그의 답답한 심정을 표현했는데, 반드시 약간의 견유주의가 포함된 것은 아니다. 이 시는 구시대 지식인들의 전형적인 인생관을 반영했을 뿐만 아니라 간과할 수 없는 시로, 특히 이 시는 예술적 표현이 상당히 독특하다는 것을 보여 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것은 우선 시의 이미지 추구에 나타난다. 이 시는 언뜻 보기에는 장면이 없지만 모두 단도직입적인 서정이다. 그러나 시의 모든 감정말은 추상적인 서정이 아니라 구체적이고 완전한 인상을 줄 수 있다. 첫 번째 문장이 득실을 앓지 않아도 된다고 하면 직접 말하면 추상적이고 개념화된다. 또' 이기면 노래하고, 지면 쉬다' 라는 말투를 쓰고, 반은 고백이고, 반은 권고이며, 특히 등에' 노래' 를 외우는 정태는 정태는 생생하고 구체적인 느낌을 준다. 감정과' 상태' 가 형상화되었다. 두 번째 문장은' 고민과 증오' 를 말하지 않고' 한가함' 을 말하는 것은 재미없다. 길고 끝이 없다는 것은 너무 어렵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또한 구체적이고 생동감 있는 효과를 받았는데, 특히 압운을 통해. 마찬가지로 지나칠 수 없다면, "오늘은 술이 있고, 내일은 취하고, 내일은 근심한다", "얻으면 잃는다, 얻으면 쉬어라",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추고, 술에 취해 활달할 수 있는 사람의 이미지가 갑자기 튀어나온다" 고 말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것이 바로 이 시가 조성한 전체적인 이미지이다. 이 점을 지적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이 이미지가 독특한 개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이 시를 두추모의' 금곡' 과 비교하면 쉽게 볼 수 있다. 이른바 꽃이 있고 소년이 있다는 말이니, "꽃이 없는 빈 가지를 기다리지 마라" 는 말은 청춘을 저버리지 않고 제때에 즐기라는 뜻이다. 여기서는 노래하고 마시는 것처럼 더욱 실망스럽다. 오늘 마시고, 오늘 취하라' 는 것은 늘 마음속의 서늘함과 질투를 불러일으킨다. 이 두 편의 시는 완전히 같지 않다. 이 시의 감정은 보편성을 가지고 있고, 이미지는 개인화되어 있어 전형적인 의의를 가지고 있다. 이 시의 비교적 성공적인 예술적 표현은 겹침에서 변화를 구하여 아름다운 아리아를 형성하는 데 있다. 첫째, 감정의 중첩 변화. 첫 번째 문장은 먼저 문제의 의미를 담고 있다. 말을 하면 행복할 수 있고, 잃어도 슬퍼할 필요가 없다. 두 번째 말은 첫 번째 문장에 대한 보완이고, 반대로는 같은 뜻이다. 그렇지 않다면' 비통함' 은 해롭고 무익하다는 것이다. 세 번째와 네 번째 문장은 각각 첫 번째 문장의 의미를 추진한다.' 오늘 술이 있다, 오늘 취하다' 는 것은' 득칙의 소리' 의 반복과 진급이다.' 내일 걱정, 내일 걱정' 은' 실칙이자' 의 진일보한 설명이다. 결론적으로, 시종일관 시는 모두 흔들림과 상승을 가지고 있다. 둘째, 음은 단어의 겹치는 변화이다. 첫 번째 문장의 처음 네 글자는 마지막 세 글자를 기준으로 하고, 두 번째와 여섯 번째 글자 ("즉") 는 겹칩니다. 두 번째 문장은 수축성이다. 애원이 길고 증오가 길며 약속이 반복된다는 뜻이다. 세 문장이나 네 문장은 형식이 같지만,' 지금' 이라는 단어는 세 문장에서 겹치고,' 내일을 걱정하다' 라는 단어는 네 문장에서 겹치지만, 전자는' 걱정하다' 는 명사이고, 후자는 동사이고, 어성도 변한다. 모든 문장이 겹치고, 손잡고 변화하고, 매 문장마다 구체적인 표현이 있다고 할 수 있다. 작은 시에서 가장 두드러진 것은 겹침과 변화의 통일 수법을 남김없이 운용하는 것 같다. 이 두 가지 방면의 독특성 때문에 궁핍한 사람들이 천백 년 동안 술을 마시며' 자해' 할 때 옛사람들의 근심을 풀어준 시구 중' 오늘 술이 오늘 취해 있다' 는 것을 가장 쉽게 기억할 수 있다. 下篇: 동네의 병음은 무엇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