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재격-팔자 구성으로 보면 하늘이 막 땅에 뿌리를 내리고, 땅을 털고, 땅을 털고, 지지와 재국을 만나, 천간다툼을 벌이고, 사주가 재물별을 많이 보고, 기염으로 재물별을 편향하고, 날이 약하고 어쩔 수 없이, 재론으로 강왕재성으로 삼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본국에서, 부상생재보조의 왕성한 추세를 보거나 관살제가 재물을 빼앗는 것보다 낫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다만 음과 양은 쉽게 따르고, 양과 양성은 강하다. 생명력이 죽으면 따라가기가 쉽지 않다.
재정 상태에서 돈, 음식, 부상을 보면 관살하는 것이 강탈을 보는 것보다 낫다. 인성과 비, 강탈, 진, 운날이 일본인을 도와 하는 것은 중도에 병이 나는 것은 금기이다. 생활식의' 보신, 마음가짐, 정사, 신추정' 은 바로 재무 상황에서 나온 것이다.
3. 식상 (어린이) 사건-팔자 구성으로 나무줄기가 뿌리 가지, 인도, 비, 강도, 루, 칼날에 미치지 못한다고 하지만 가지들은 식상, 천간물 경쟁, 또는 사주가 식상을 더 잘 볼 수 있다고 한다. 정강한 기운이 식상, 천건물설사를 하는 경향이 있다 원게임에서 재물별이 자라는 것을 보고, 인화성이 즐겁게 먹고 죽이는 것을 보았지만, 관살을 보는 것은 예외였다. 식상관살도 감출 수 없다.
그래서 팔자일은 건조하고, 약하고, 상처가 많다. 관살은 보았지만 재물성의 전환은 보지 못했다면, 총구도를 밀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살인명언) 태양이 너무 약해서 부관을 부축할 수 없고, 부관이 다치고 힘이 있다면, 상황에서 다음과 같은 추론을 한다. 강도를 보면 식상을 도울 수 있고, 꺼리지 않는다. (강왕성이나 화를 제외하고, 다른 모든 부하들은 어린 시절부터 약탈을 꺼리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 을 참조하십시오
먹는 것부터 다치는 것까지 강탈하는 것만큼이나 좋다. 인쇄와 운송이 신을 억제할 수 있기 때문에 재앙이 올 것이다. 벼슬살이를 할 때 몸을 낳을 수 있는 것도 금기이다.
4. 정세-팔자 구성으로 볼 때, 일상 업무는 땅에 뿌리를 내릴 수 없고, 인도, 비, 강도, 루, 칼날에 대한 도움은 무력하고, 재정, 관우, 살인, 음식, 부상 4 주 강세, 일상 업무는 무력하다. 일반적인 패턴의 경우, 또한 비합리적입니다. 이 경우, 단지 돈, 공식, 살인, 식상, 어느 것이 강한가, 어느 것이 약한가, 강한 추세에서 나온 것이다. 만약 세 세력이 손을 떼면, 실력에 관계없이 돈을 벌고, 식상정신을 유인하고, 재무관을 도와야 한다면, 운이 좋고, 그다음은 살관, 그다음은 식상, 강도루보다 더 사납다.
예를 들어 생활방식' 프로판, 왕진, 귀신사, 갑인' 이 바로 이런 상황에서 나온 것이다. (다음 E, E 는 왕고에 관한 문장 머리말에 첨부되어 이전 섹션과 중복되므로 생략합니다. ).
5. 기체 격자의 관점에서 볼 때 이 격자는 두 선이 서로 강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마치 두 신이 이미징을 하고 나와 게임을 하는 것 같다. 관직에서 재물에 이르기까지, 재물에서 식상까지, 식상처에서 재물까지, 부귀에서 강악과 강도까지. , 모두 그들의 강력한 기세에 복종한다. 성인임철교는 "부귀, 관직, 인도, 음식, 부상 등 어떤 것이든 기세가 목불에 있으면 목화운을 해야 한다" 고 말했다. 기세가 금수에 있는데, 수로를 행하려고 하는데, 반비례가 사납다.
공기가 두 선 사이의 강한 상호 작용을 가리키는 것을 보면 한 선에만 집중하는 사람들과는 약간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예를 들면 득기, 부관, 돈 벌기, 부상 등이다. 즉, 종속과 함께 세 가지 병행이나 조합이 있어야 하고, 두 신은 서로 이미지여야 하며, 두 신은 실력이 비슷하고 차이가 있어야 하므로 주의해야 한다. 예를 들어' 정묘, 계묘, 정묘, 계묘' 의 생활방식은 동북에 편향되어 있고, 정불은 뿌리가 없어 고생하고, 모성자가 쇠퇴하기 때문에 동북의 수목정신을 기초로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