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 > 연세가 고희를 넘고 여열을 발휘하여 더욱 풍류하고, 여열은 그 정도이고, 가느다란 물장류는 몇 년 더 흐를 수 있다. < P > 평생 동안 나는 연기할 수 없을 때까지 계속 연기할 것이다. 연극 예술은 영원히 생생하고, 영원히 온전하다. 나는 이 과정을 잘 즐길 것이다. < P > 소품은 역시 그것의 사상성, 예술성, 감상성이 있어야 한다. 여러 사람을 즐겁게 하는 것은 매우 간단하다. 음악, 그것은 목적이 아니다. 그것은 수단이다. 음악을 통해 사물을 표현하고 표현할 수 있다면, 이런 즐거움은 맛과 깊이가 있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나는 장난에 찬성하지 않는다. < P > 나를 웃음스타라고 부르면 내 마음이 어색해. 내가 희극을 많이 하기 때문이야? 개그맨은 모두 민간 연예인들이니, 나에게 그 무더기를 가져다 줄 수 없다. 네가 나를 연극 배우라고 부르고, 좀 더 높은 연기 예술가라고 부르는데, 나는 아직도 좀 편안해 보인다. < P > 소품은 이브닝 파티의 오락 프로그램으로, 모두 함께 앉아서 즐겁게 지내는 것이 모두 괜찮지만, 직업으로는 재미없어, 그래서 왜 다른 사람이 나를 소품배우라고 부르는지, 내 마음은 매우 혐오스럽고, 겉으로는 여전히 흐뭇해야 한다. 왜 내가 소품배우가 되었지? < P > 우리는 평생 연극배우로 일했고, 좋은 공책, 좋은 캐릭터를 만나면 내려놓기가 아쉬웠다. < P > 저는 깊은 연극 정서를 가지고 있습니다. 연극을 하는 것이 흥분됩니다. 무대는 신성합니다. 관객은 귀여워요. 무대를 통해 관객을 대면할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모두 영화드라마에는 없는 것들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배우는 무엇을 먹여야 하는지, 지금은 다 먹어봐야 할 것 같아요. 추국화소송' 을 연기하자마자 촌장 전문인으로 정형화했고, 장이머우 영화가 나를 해쳤고, 나는 도시에 들어갈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아니면' 뇌우' 가 마침내 나를 시내에 들어가게 하고, 노귀역을 맡았는데, 결국 또 집사 전문가가 되었다. 그래서 영화드라마는 배우가 캐릭터를 고정할 수 있도록 하기 쉽다. < P > 이 나이에, 나는 무대에 감사하고, 무대에 보답하고, 무대에서 관객과의 교류는 내가 영화에서 즐길 수 없는 마음가짐이 있다. 돈은 끝이 없고, 얼마를 벌면 충분하고, 쓰기에 충분하지만, 젊은이들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나도 특히 이해한다.
웃음은 형식일 뿐 결코 목적이 아니다. 관객이 당신의 생각을 받아들이게 하려면, 당신이 청중에게 보낸 것이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이것이 당신의 목적입니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요즘 젊은이들은 정말 이해가 안 돼, 이 웃음소리가 관객에게 주는 것이 무엇인지 궁금하지 않아. 연기는 분수에 주의해야 하고, 희극은 분수에 더 신경을 써야 한다. < P > 관객들은 해물전복을 충분히 맛보았고, 내 이 울두채소도 먹어보고, 맛을 조절하는 것도 좋다. < P > 영화는 일회성 아쉬움의 예술이다. 공연이 끝나면 끝난다. 좋든 나쁘든 바꿀 수 없다. 연극과는 달리 연극은 여러 차례 점진적으로 완벽해졌다. 나는 공연이 끝난 후 집에 가서 작은 술을 마시고, 관객들의 반응을 생각하고, 다음날에 어떻게 더 잘 연기할 수 있을지 생각해 보았다. 이런 관객과 소통하는 과정은 영화드라마를 찍을 수 없었다. < P > 젊은이는 이해하지 못한다. 영화드라마는 단번에 끝나 돈을 가지고 가버렸다. 연극을 하는 것은 이름도 없고 이익도 없지만, 나는 그저 좋아한다. 누가 나에게 이 말을 잘하라고 했느냐! 중국의 유명한 코미디 공연 예술가 공한림 어록
공한림, 한, 중국의 유명한 코미디 공연 예술가, 만담, 소품 배우, 국가 1 급 배우, 1957 년 1 월 2 일 랴오닝 () 성 심양시 () 에서 태어나 랴오닝 () 성 심양 사범대 () 를 졸업했다. < P > 공한림 어록 발췌: < P > 인테리어, 네 가지 두려워하지 않는 정신을 발양하는 것이다. 번거로움, 힘도, 재작업도, 화도 두렵지 않다. < P > 네가 이렇게 수십 년을 불렀는지 아니면 이 낡은 말투를 불렀는지 정말 생각지도 못했다. 게다가, 당신의 이 동작은 너무 도시화되어 있습니다. 우리가 지금 필요로 하는 것은 트렌디한 공연이다. 동작은 순발력을 가져야지, 그런 모습이 되어서는 안 된다! 6 월 6 일, 6 월 6 일, 6 월 6 일, 6 월 6 일! 네가 이렇게 연기해야 화를 낼 수 있잖아! < P > 당사는 당신을 국제로 밀어 세계적 수준의 거물급 스타로 양성하고자 합니다. 그러므로 당신이 말을 할 때 절대로 항상 어떻게 해서는 안 됩니다. 어떻게, 어떻게, 어떻게, 어떻게, 어떻게? 이렇게 스타일리시한 음성 몇 개를 골라서 장식해 드리겠습니다. 예를 들어, 누군가를 만나면 인사를 해야 하는데, 이렇게 할 수 있습니다: 안녕! < P > 이 요리를 보세요. 군영이 모입니다. 8 세가 되시길 바랍니다. 전혀 비싸지 않습니다. 와 서 보고, 그것을 직접 맛보고, 입안에 특히 선명 하 게 먹는다. 만약 네가 바삭바삭한 것을 맛본다는 것을 믿지 않는다면. < P > 부부가 반드시 함께 사는 것은 아니며, 함께 사는 사람이 반드시 부부일 필요는 없다.
어떤 사람들은 돈이 있으면 귀신을 밀게 할 수 있다고 말하지만, 나는 없다. 나는 돈이 있으면 밀칠 수 있다 ~ ~ ~ 귀신 ~ ~ ~ 여보세요! 나는 돈만 있으면 천하를 사서 땅을 사고, 중간에 공기를 산다! 나는 돈만 있으면 산 사람을 입을 다물게 할 수 있다. 나는 돈만 있으면 죽은 사람이 숨을 쉴 것이다. < P > 많은 사람들이 춘완 () 가 대중 구구구난조라고 하는데, 나는 문을 여는 춘완 개념이 좋다고 생각한다. 문을 여는 것은 식재료를 고르는 것과 같다. 요리사가 더 많은 재료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것과 같다. 유명 평론가 단다방 고전 어록 발췌
단다방, 남자, 본적 산둥 성 덕주시 임읍현 덕평진, 1934 년 랴오닝 () 성 영구 () 에서 태어났고, 유명한 평론가 공연 예술가 국보급 평론가. 중국 곡예가 협회 명예 주석, 베이징 곡예가 협회 명예 주석, 중국 통속소설 연구회 회원, 국가급 무형문화유산 상속인, 평론서 4 대 명가 중 한 명이다. 예반세기 이래 * * * 1 여 편의 15, 여 편의 평서 작품을 녹화하고 방송하며 17 세트의 28 가지 전통평서를 편성해 시장을 향한 선례를 펼쳤다. < P > 단다방 고전 어록: < P > 인생은 매일매일, 해와 달이 쏜살같이 흐르고, 부국의 집은 있고, 가난한 사람은 추위와 추위가 있고, 승진은 부자가 되어 두 다리가 다 올라간다.
일어서서 하늘을 깨고 앉아서 땅을 무너뜨린다. 다리를 가로지르고 말을 넘어뜨리고, 거꾸로 아홉 마리의 소를 끌고 돌아오다.
는 도둑 부모, 아래는 도둑 손자, 그 자체는 도둑이다. 바람을 맞으며 8 리 냄새가 난다. < P > 전통평론은 선조로부터 몇 년이 지났는데, 우리 세대까지 망치를 치고, 망치를 치고, 끊임없이 엉망진창으로 다듬어 왔다. 모두 에센스, 비바람을 견디고, 세상 물정을 만났기 때문에 우리는 말을 잘 듣고, 모두들 듣기 좋아한다. < P > 평론서는 백화원의 약한 작은 꽃으로, 공연 형식이 단일하고, 한 사람당 한 편의 연극이며, 유일하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학원을 설립하고, 광대한 평론 애호가들을 집중시키고, 우리가 명가를 초청하여 수업을 하도록 하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상속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P > 사부가 문을 이끌고 수행은 개인에게 있다. 관건은 자신이 파악하는 것이다. 너는 이런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 고생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반드시 그것을 잘해야 한다. 잘하지 못하는 것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마음이 두 곳에 매달릴까 봐, 접시에 있는 것을 먹고 사발을 바라보는 것은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말 앞에 금 한 덩어리, 말 뒤에 은 한 손바닥, 기름망치 관개, 철자 갈비.
좋은 일이 없다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좋은 사람이 없다는 것을 두려워한다.
활은 보름달처럼 당기고 화살은 유성처럼 쏜다. < P > 누구의 생명도 거센 바람이 불어오는 것이 아니라 소금으로 바꾼 것이 아니다. < P > 집으세요. 한 접시도 모자라요. 눌러주세요. 한 그릇도 모자라요.
연기에 그을린 태세, 불난 금강. < P > 는 높이 올라와서 육지로 날아오르고, 빌딩을 걸으면 빌딩을 가로질러 평지를 밟는 것과 같고, 강을 가로질러 바다를 건너는 것은 만장고층의 발밑을 밟는 것이다.
골든 루앙 사원 옆에, 준 긴 영지초; 초가집 옆에, 준 긴 개 소변 이끼.
인심은 철비 철과 같고, 왕법은 난로와 같다.
밥을 먹으면 배가 고프고 잠을 자면 뒤바뀌는 줄 모른다. < P > 싸움에는 좋은 선수가 없고, 욕하는 것은 좋은 입이 없다.
사람들이 짧은 말을 하는 것을 보고, 어느 주전자가 어느 주전자를 열지 않는다. < P > 만장 고층빌딩은 한 발로 텅 비어 있고, 양자강 심장은 케이블이 끊어지고 배가 무너졌다. < P > 좋은 말은 빌어먹을 귀신을 설득하기 어렵다.
사람은 예친에게 키스하지 않고, 예비는 시할아버지에게 키스하지 않는다.
책의 한 입은 두 집안의 일을 표출할 수 없다.
신사 세 자루가 없어, 감히 서치를 거꾸로 할 수 없다.
만악음탕을 비롯한 백선효가 앞장서고 있다.
하늘이 죄를 짓고, 특히 스스로 죄를 짓고, 살 수 없다.
전생의 원수, 현세의 라이벌.
새는 루안 봉황과 함께 멀리 날아가고, 사람은 현량하고 품격이 높다.
성질이 불처럼, 불을 붙이면 바로 붙는다. < P > 바닥을 쓸어도 개미의 목숨은 다치지 않고 나방사 조명등을 아끼고 있다. 연민을 근본으로 하고, 선념을 품다. < P > 조랑말은 언행길에 길이 좁고, 붕새는 날개를 펴고 하늘을 미워한다. < P > 사람은 한숨을 내쉬고, 부처는 향을 피운다. 유명한 평서 공연 예술가 전연원 고전 어록
전연원, 유명한 평서 공연 예술가, 그는 설서 가문 출신으로 부병 때문에 중퇴하여 예로부터 졸업장을 받지 못했다. 그는 학우의 교과서를 빌려 초고 대학의 문과 과정을 독학하여 완성하고, 학예할 틈틈이 명편 잡저를 두루 읽고 시야를 넓혔다. 대표 작품:' 수당연의'' 양가장'' 와강채' 등. < P > 전연원 어록 발췌: < P > 인생은 큰 수수께끼이고, 청소년은 수수께끼를 보고, 중장년은 수수께끼를 본다. 오늘 나는 수수께끼를 보았다. 여기 있는 젊은이들, 너희들은 모두 수수께끼를 보고 있다. 아직 수수께끼를 보지 못했다. 왜냐하면 너희들의 인생길은 길기 때문이다. 언어예술은 고갈되지 않는다. 인간이 말을 할 수 있다면 평론은 멸망하지 않을 것이다. < P > 사랑이란 것은 분명하지 않다. 예나 지금이나 사랑의 일부만을 설명할 수 있을 뿐, 전부 설명할 수는 없다. 봐라, 어떤 부부는 백년 동안 동희를 안고 있고, 어떤 사람은 낡은 배표 한 장을 들고 계속 승선한다. < P > 인생길은 생부터 죽음까지, 이것은 과정이며, 중간 이 과정은 삶이라고 불리므로, 당신은 어떻게 살고 있습니까, 당신의 개인적인 철자로, 결과는 어떠합니까, 당신은 너무 많은 것을 기대하지 말고, 당신은 환경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큰 환경이 당신이 무엇을 할 수 있도록 허락해야 합니다. 당신은 무엇을 하고, 아무것도 하지 않고, 모두 하고, 빈부론할 가치가 없습니다
우연히 편안하게 지내는 것도 일종의 인생이다.
밥을 먹을 몽둥이를 던져라. 먹을 것이 있다. 미스 좋은 에서---주님을 찾았습니다; 찐빵의 갈라진 틈-쪄서 크게 터졌다! < P > 가게에 들어가 세수를 씻으세요. 그건 백발이에요. 당신이 항상 밥을 먹고, 무엇을 먹든지, 설탕사오빙, 작은 돈 한 푼, 팬케익 한 근, 18 근, 당신은 항상 말에게 먹이를 주셔야 합니다. 제가 가서 풀을 갈고, 가늘고, 말의 이빨을 가리키지 않겠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머리 위에 종기가 나고 발바닥에 고름이 흐르고 모두 망가졌다. 머리에 종기가 나고, 팔에 고름이 흐르고, 모두 망가져 굽었다. 정수리에 종기가 나고, 정수리에 고름이 흐르고, 모두 망가졌다. < P > 지사가 여기로 오자마자 막 부임했고, 큰 녀석은 환희에 겨워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지사 가 취임 한 후, 와인 을 보냈다; 지사 관아 내부는 금천은지이다. 백성들의 마음속은 하늘을 원망하는 땅이다. 앞으로 그를 전출할 수 있게 되다니, 모두들 감사하다. < P > 묵으려면 그 가게에 묵지 마라. 그 가게의 머리가 너무 지저분하고, 집이 여러 해 동안, 지붕이 와르르, 벼룩이 침대 가득 튀고, 빈대가 벽 가득 기어오르고, 어젯밤에 네 명을 묵었는데, 하룻밤에 세 명을 물어뜯고, 빈대가 얼마나 큰지, 작은 열두, 큰 한 근에 8 근을 물어봐라! < P > 이 귀옹, 저 귀옹, 목 뒤에서 찬바람이 불고, 눈앞의 금등이 은등을 바꾸고, 다리 배가 힘줄이 삐걱거린다.
여자는 남자를 욕하는 부도덕, 남자는 여자를 욕하는 음흉함; 여자는 남자의 단명귀신을 욕하고, 남자는 여자를 욕하는 것은 양심이 없다. 여자가 남자를 욕하는 것은 진세미, 남자가 여자를 욕하는 것은 판금련, 여자는 남자에게 한 발, 남자는 여자에게 한 주먹 ... 한 발과 한 주먹, 누가 권고해도 끝이 없고, 결국 법원에 귀속되어 한 칼에 두 발로 부러졌다. < P > 평론은 문학을 말하는 것으로, 반드시 사람들이 듣기만 하면 이해하고, 깊고 얕게, 아속 사이에 있게 해야 한다. 이른바 진경은 대백화다. 이백의 시는 백제채운간, 천리강릉은 하루도 속판으로 말하면 속세를 느낄 수 있지만, 시가 낭송하는 방식으로 공연하면 우아함을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두 성백, 두 성위, 성백의 이름은 백승, 백인, 백승의 별명은 먹을 수 없다. 백인별명은 쓸 수 없다. 위전, 위영, 위전 별명은 황모토끼, 위영은 홍모토끼, 함께 읽으면 백남을 먹을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