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영화 사운드트랙 거장들과 그들의 작품을 소개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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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악이 영화와 사랑에 빠질 때 - 세계 영화 사운드트랙 거장 투어(추모 포스트)

영화 사운드 트랙은 항상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이었고, 영화 채점의 대가들도 제가 존경하는 대상이었습니다. 영화로 인해 음악은 다른 의미를 갖게 되지만, 영화는 우리의 추억을 더욱 깊숙하게 만들어줍니다.

영화를 볼 때마다 사람들은 늘 무대 앞의 배우나 무대 뒤의 감독에게 주목하지만, 사람들을 정말 몰입하게 만드는 영화, 정말 영혼을 충격에 빠뜨리는 영화는 종종 불멸의 영화 사운드 트랙입니다.

이제 우리가 기억해야 할 몇 명의 명장을 소개합니다... 모든 정보는 인터넷에서 가져온 것이므로 추가를 환영합니다!

존 윌리엄스—존 윌리엄스

1932년 2월 8일 미국인.

영화음악계의 대가 존 윌리엄스는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음악의 대부로 알려져 있다. 아카데미상 최고 점수상 후보에 24회 이상 후보로 올랐고, 5회 수상했습니다. 동시에 그의 사운드트랙은 15개의 그래미상을 수상했습니다.

그의 작품이라고 하면 누구나 아주 익숙할 텐데요. 스필버그의 영화는 대부분 그의 작품입니다. 대표작으로는 '쥬라기 공원', '라이언 일병 구하기', '스타워즈' 3부작, '쉰들러 리스트', '미지의 조우', '죠스', 'E.T.' 등이 있다. 최근 작품으로는 '애국자', '해리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 '게이샤의 추억' 등이 있다. 어떤 사람들은 그의 음악이 똑같다고 불평하지만, 그의 장엄한 사운드 트랙은 정말 대체할 수 없습니다.

또한 그는 수석 지휘자로서 자신의 작품을 직접 지휘하기도 한다. 그가 지휘한 콘서트는 거의 항상 매진됐다.

존 배리(John Barry) - 존 배리(John Barry)

존 배리는 1933년 영국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또한 유명한 음악 대가이기도 합니다. 그의 작품은 5개의 오스카 최우수 사운드트랙상을 수상했습니다.

그 대표작으로는 '007 시리즈' 후기작, '미드나잇 카우보이', '아웃 오브 아프리카', '댄스 위드 더 울프', '썸웨어 인 타임' 등으로 잘 알려져 있다. 피치딜', '채플린과 그의 연인'.

제임스 호너—제임스 호너

잉글랜드, 스코틀랜드 등 유럽 포크음악 소재를 활용해 창작에 능통한 신세대 영화음악 대가이다.

우리는 제69회 오스카상 최고의 사운드트랙인 제임스 호너(James Horner)의 작품을 가장 잘 알고 있습니다. 나는 백파이프의 아름다운 소리가 아직도 많은 사람들에게 잊혀지지 않는다고 믿습니다.

대표작으로는 <트로이>, <글로리>, <가을의 전설>, <브레이브 하트>, <아폴로 13호>, <타이타닉>, <마스크 오브 조로>(마스크) 등이 있다. of Zorro), "딥 임팩트". (아마겟돈), “The Devil’s own” (해리슨 포드), “아메리칸 랫 풀(American Rat Pool)”.

Ennio Morricone

또 다른 강력한 이탈리아인 Ennio Morricone은 장수한 슈퍼 퀵슈터로 1952년부터 400편이 넘는 영화의 사운드트랙을 작곡했습니다. 그의 음악 스타일은 다음과 같은 거의 모든 음악 유형을 포괄합니다. 클래식, 재즈, 록, 이탈리아 포크, 아방가르드 음악. 1960년대에는 세르지오 레오네 감독과 손을 잡고 수많은 조악한 '스파게티 웨스턴'의 음악을 작곡해 진정한 서양 영화음악의 제왕이 됐다.

하지만 이 정력적인 대가는 단순히 '수많은 킬러영화'로 승승장구하는 무모한 사람이 아니다. 1990년대 이후 그의 작품은 여전히 ​​살인적이다. 그의 초기 명성에 의존합니다.

대표작: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아메리카', '더 처치', '시네마 천국', '바다의 피아니스트'

가브리엘 야레드

레바논 태생의 프랑스인 가브리엘 야레드(Gabriel Yared)는 처음 활동할 당시 팝송라이터였다. 1973년에 첫 영화음악을 받았고, 고다르의 영화음악을 작곡한 뒤 본격적으로 업계에 입문했다. Sauve Qui Peut (la Vie)는 1년에 최대 7편의 영화를 동시에 촬영했지만, 그는 항상 다양한 음악 유형과 스타일로 자신을 표현했습니다. 클래식에서 록, 포크에서 재즈까지 영감을 줍니다. 그의 첫 번째 걸작은 '37.2℃'였으며 뒤라스의 소설을 각색한 영화 '연인'은 프랑스 세자르상을 수상했다. 물론 가장 영향력 있는 작품은 1996년 아카데미상과 골든 글로브상이라는 두 개의 트로피를 받은 '잉글리시 페이션트(The English Patient)'였습니다.

대표작 : '37.2℃', 'Lover', '잉글리쉬 페이션트', 'Scheming'

니노로타

대부 니노니노로타 그는 다음 생애에 다른 오페라나 관현악 작품을 제외하고 혼자서 145편의 영화음악을 작곡했습니다. 그는 밀라노 음악원을 졸업하고 이탈리아의 유명한 감독 펠리니와 3년 동안 협력하여 수많은 오디오 및 비디오 클래식을 창작했습니다. 그리고 조건이 할리우드보다 훨씬 열악했을 때 그는 이탈리아 민요와 뛰어난 재능을 무기로 현지의 강하고 완고한 민속 관습과 결합하여 수많은 대중 작품을 썼습니다. 그 중 가장 눈부신 것은 전형적인 시칠리아 선율을 바탕으로 감동적이고 애틋한 음악이 가득한 악장 'GODFATHER'이다.

대표작: '대부 삼부작', '8부', '전쟁과 평화', '로마의 태양 아래'

모리스 자르 - 모리스 자르 에르

프랑스어. 이 사운드트랙 마스터의 음악 중 다수는 매우 감동적이며, 유명한 "Ghost" 주제곡은 그의 걸작 중 하나입니다.

이 밖에도 유명한 걸작으로는 '아라비아의 로렌스', '바람 속의 산책' 등이 있습니다. <닥터 지바고> 등

Jerry Goldsmith—Jerry Goldsmith

Jerry Goldsmith는 영화음악 마스터 Miklos Rozsa(영화 "벤허"의 작곡가)의 학생입니다. 그의 스타일은 파란색보다 낫습니다.

초창기 영화에서 교향곡이 유행하던 시절 그의 대표작으로는 <패튼>이 있으며, 이후 그는 오스카상을 받은 영화 <오멘>의 흑인 찬송가를 과감하게 작곡했다.

1970년대에는 교향악 사운드트랙을 대체하며 일렉트로닉 음악이 인기를 끌게 되었고, 그는 낡은 스타일에 머물지 않고 '람보', '스타' 트렉' 등 사운드트랙상을 수상하는 명작을 많이 탄생시켰다. 그리고 다른 작품. 최근 작품으로는 '스타트렉', '에일리언', '미이라', '뮬란', '에어포스원' 등 대표작이 여든 나이에도 계속해서 신작을 선보이고 있어 감탄을 자아낸다. 그러나 그는 2004년 7월 세상을 떠났다. 이는 영화음악계에 정말 큰 손실이다.

대니 엘프 낸 - 대니 엘프 낸

대니 엘프 낸의 대표작: '배트맨', '미션 임파서블'), '초자연적 힘', '맨 인 블랙'.

토마스 뉴먼 - 토마스 뉴먼

토마스 뉴먼은 1980년대부터 활동한 영화음악의 대가이다. 잘 알려진 대표작으로는 "쇼생크 탈출", "식스 센스"(조 블랙을 만나다), "여인의 향기" 등이 있습니다.

한스 짐머—한스 짐머

1957년 9월 12일 독일 출생.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사운드트랙 마스터인 이유는 아마도 그가 작곡한 영화를 대부분 봤고 너무 좋아했기 때문일 것입니다. 그리고 나의 우상인 니콜라스 케이지가 주연을 맡은 여러 영화가 있습니다. 그의 작품, 즉 두 만화 "라이온 킹"과 "이집트 왕자"의 사운드 트랙은 내 어린 시절의 더욱 아름다운 추억입니다. 최근 작품으로는 '다빈치 코드', '웨더맨', '배트맨 리턴즈', '킹 아서' 등이 있다.

그밖에 유명한 작품으로는 '글래디에이터', '씬 레드 라인', '크림슨 타이드', '더 락', '브로큰 애로우'), '레인 맨', '블랙 레인'(블랙) 등이 있다. 비), '그린카드'(그린카드), '태양의 눈물', '진주만', '한니발' 등.

마이클 카멘 - 마이클 카멘

대표작: '리썰 웨폰' 시리즈(리썰 웨폰), '로빈후드: 도둑왕 오스카 금메달', '얼티메이트' 다이 하드' 시리즈(다이하드), '라스트 액션 히어로'(라스트 액션 히어로), '이 남자는 좀 변태야'(돈 후안 데 마르코 오스카상 후보), '101마리 달마시안'(101마리 달마시안).

마스터 카이만은 2004년에 세상을 떠났다.

맥스 스타이너(Max Steiner) - 맥스 스타이너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나우 보이저', '카사블랑카'(카사블랑카) 등 대표작으로 유명한 초기 사운드트랙 마스터. , "당신이 떠났다", 위의 모든 작품은 아카데미 상 사운드 트랙 상을 수상했습니다.

엘머 번스타인 - 엘머 번스타인

대표작 'The Magnificent Seven' I/II, 'The Age of Innocence', 'Being Malkovich', 'The Rainmaker', 'My My Left Foot', 'Millie', '앵무새 죽이기', 'Far From Heaven', 'Cape Fear', '십계명' 등은 여러 오스카상 후보에 올랐으며 여러 번 수상했습니다. 그 역시 2004년에 사망했다.

제임스 뉴튼 하워드 - 제임스 뉴튼 하워드

대표작: '워터 월드'(워터 월드), '그랜드 캐년'(그랜드 캐니언), '법 집행 수비수', '다잉' 영', '프라이멀 피어' 등이 있다.

히사이시 죠

히사이시 죠에 관해서라면 미야자키 하야오 팬들은 분명히 익숙할 것입니다. 이 이름이 보일 것입니다 —— 음악: Joe Hisaishi.

1950년 일본 나가노에서 태어난 히사이시 조(Hisaishi Joe)는 일본에서 가장 다작하고 영향력 있는 현대 음악 예술가 중 한 명입니다. 20년이라는 자랑스러운 음악 경력 속에서 그는 작곡, 프로듀싱, 편곡, 연주 등 다양한 역할을 맡아왔습니다. Hisaishi는 20편이 넘는 영화의 사운드트랙을 작곡했으며 일본 영화상 최우수 영화음악상을 4번 수상했습니다.

그는 또한 1992년부터 3년 연속 일본 최고 영화음악상을 수상했으며, 1999년에 네 번째로 이 상을 수상했습니다. 그는 또한 수많은 TV 시리즈와 수많은 TV 광고의 사운드트랙을 작곡했습니다. 독특한 미니멀리스트 스타일로 유명한 이 피아노 및 건반 연주자는 20개 이상의 베스트셀러 솔로 앨범을 발표했으며, 각 앨범은 큰 성공을 거두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조 히사이시는 어린 시절 일본 국립음악원에서 작곡을 공부했다. 1982년 히사이시 조는 졸업과 동시에 첫 번째 개인 음악 앨범을 발표했습니다. 1983년, 히사이시 조는 누군가의 소개로 미야자키 하야오를 만났습니다. 이때 미야자키는 『바람계곡의 나우시카』 창작에 힘쓰고 있었습니다. 미야자키는 히사이시 조가 작곡한 "바람계곡의 나우시카"의 감동적인 음악을 듣고 깊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영화가 개봉된 후 미야자키의 비전은 더욱 확고해졌으며, 조 히사이시가 작곡한 영화 음악은 수많은 관객과 평론가들에게 깊은 감동을 주었습니다. 그래서 이듬해 미야자키 하야오의 '지브리' 스튜디오 이후, 히사이시 조가 현재까지 미야자키 하야오의 애니메이션 음악 감독을 맡고 있다.

히사이시 조는 매우 활발한 음악 작곡가이다. 현재 히사이시 조는 미야자키 하야오의 음악 대변인일 뿐만 아니라 기타노 다케즈네와 황금 콤비를 형성해 '고요의 바다', '키즈 리턴 ~ 나쁜 소년의 하늘', '하나비', '기쿠지로의 여름' 등을 탄생시켰다. "등 훌륭한 작품입니다. 이 밖에도 애니메이션 영화 '아리안', '로봇 카니발', '사슴 이야기', '워터 저니', '기생충 이브' 등 사운드트랙 명작이 수록됐다. 일본에서는 히사이시 조(Joe Hisaishi)가 오랫동안 잘 알려진 선배 음악가였다. 1998년 히사이시 조는 일본 나가노 동계패럴림픽 음악제작감독으로 위촉됐다. 이는 그가 음악계의 대가라는 점을 확증하는 중요한 일이라고 할 수 있다.

하워드 쇼어—하워드 쇼

하워드 쇼어는 1946년 10월 18일 캐나다 토론토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가장 친숙한 작품은 물론 서사시적인 "반지의 제왕" 3부작입니다. 그는 반지의 제왕 첫 번째 영화로 아카데미 최고 점수상을 수상했고, 그 후 <에비에이터>로 다시 점수를 받았습니다.

하워드가 작곡한 유명한 영화로는 1988년 톰 행크스의 명작 <빅>, <양들의 침묵>, <일곱 개의 대죄>, <뇌세포 침입>, <뇌세포 침입> 등이 있다. /p>

엘레니 카라인드루

그리스 작가 겸 감독 테오 앙겔로풀로스의 작곡가 엘레니 카라인드루 그녀는 이 업계에서 보기 드문 여성이다. 앙겔로풀로스 감독의 영화는 무겁고 애절하며, 칼란드로의 음악 역시 매우 비극적이다. 그러나 그리스 비극을 잘 아는 이들, 그리스 비극 콤플렉스를 타고난 이들에게 칼란드로의 음악은 비록 작품은 많지 않지만 작가의 귀감이 되는 것은 다름 아닌 암울한 삶 속의 자연의 소리이다. 영화음악 .

대표작: '안개 속의 풍경', '율리시스의 인생 여정', '영원한 날'

탄둔

탄둔, A라는 이름 중국 음악가들이 영예를 얻기 위해. 1957년 후난(湖南)에서 태어난 탄둔(Tan Dun)은 중국에서 많은 국가 작곡상을 수상했으며, 그의 관현악 작품인 '도길(Daoji)'은 '20세기 중국 음악 고전'으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또한 Tan Dun은 실험적이고 창의적인 예술 분야에도 매우 적극적입니다. 그의 뮤지컬 '종이음악', '도악', '수중음악'은 국제 아방가르드 예술계에 큰 영향을 미치며 폭넓은 호평을 받아왔다. 그 밖에도 '웨버 국제작곡상', '산토리 작곡상', 'MIT 뛰어난 예술공로상' 등 국제적인 상을 받으며 그의 명성은 최고조에 이르렀다.

제44회 그래미 시상식에서 탄둔은 영화 '와호장룡' 주제로 '영화 부문 최우수 창작음악상'과 '달빛 부문 최우수 음악상'을 수상하며 다시 한 번 중국 음악가상 영예를 안았다. 'Moonlight Lover'는 'Best Original Film Song' 부문 후보에 올랐고, '와호장룡' 사운드트랙 'Eternal Vow'는 'Best Classical Music' 부문에 후보로 올랐고, 'Yi'의 기타 협주곡은 최우수 작품상을 수상했다. "최고의 클래식 음악" 협주곡' 후보에 올랐습니다.

대표작 : '와호장룡', '영웅'

치슬로프스키

그를 언급하면 ​​치슬로 브스키라고 해야 한다. 법과 역사를 공부한 폴란드 음악가 즈비그뉴 프레이스너(Zbigniew Preisner)는 사운드 트랙에서 '더빙'이라는 단어를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왜냐하면 음악이 영화와 분리되더라도 반복해서 들어야 하고 심지어 허용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영화를 보지 않은 사람들이 혼자 즐기기 위해. 따라서 키에슬로프스키와의 관계는 영화 준비 과정에서 항상 대본 토론에 참여함으로써 음악이 영화에 완전히 통합될 뿐만 아니라 영화의 본질도 완벽하게 통합될 수 있는 진정한 파트너에 가깝습니다. 음악에 빠져보세요. 이는 '블루'에 고스란히 반영됐고, 일부에서는 이 영화가 프레스나 음악의 비디오 버전이라는 평도 나오기도 했다. 또한 그는 Kislowski가 아닌 많은 영화의 음악도 작곡했습니다.

대표작: 'Red', 'Blue', 'White', 'Two Flowers'

반젤리스

그리스 음악의 대가 반 반젤리스, BOS로 활동 영화 채점 대가들 사이에서 수준 높은 인물로 현대의 바그너로 알려져 있는 반젤리스의 채점 작품은 대부분 서사적이다. 친구는 1981년 '불의 전차', 1992년 '1492년 천국의 정복', 2004년 '알렉산더 대왕' 등 반젤리스가 10년마다 최고의 작품을 만들어낼 수 있다고 말했다. 모든 작품은 고전이라고 할 수 있다. 영화음악의 역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