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 도화원은 이상적인 사회로서 도화원의 주요 특징은 무엇입니까? 복숭아화원에 대한 너의 견해를 이야기하다.

Tao Yuanming 의 Tao Huayuan Ji 에 대한 감사

● 원문

진 () 태원 () 중원 () 에서 고기잡이로 생계를 꾸려 개울을 따라 돌아다니며 길의 거리를 잊고 갑자기 복숭아꽃 숲을 만났다. 해안을 따라 수백 걸음 걸어가는데, 중간에 잡나무가 없고, 풀은 맛있고, 영어는 매우 다채롭다. 어민들은 매우 다르다. 더 앞으로 가면 가난해지고 싶다. 숲에 물이 부족하면 산이 있다. 산에는 작은 입이 있는데, 마치 빛이 있는 것 같다. 배를 떠나 입구에서 들어오다.

처음엔 편협해야 사람을 이해할 수 있다. 몇 걸음 걸으면 너는 갑자기 밝아질 것이다. 땅이 평평하고 널찍해서 집도 마찬가지다. 좋은 논도 있고, 아름다운 연못도 있고, 뽕나무도 있고, 건물도 있고 교통도 있고, 닭견도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농사를 짓는 사람, 남녀의 옷차림은 외부인으로 알려져 있다. 노란 털이 늘어져 스스로 즐기다. 어부를 보자 그는 깜짝 놀라 말하지 않은 말을 물어 대답했다. 너는 집에 가서 술을 차려서 닭을 죽이고 밥으로 먹어야 한다. 마을에서 이 사람을 듣고 현이가 와서 알아보았다. 운조사가 진 () 의 혼란을 피했기 때문에 아내를 데리고 이 궁지에 이르러 돌아오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외부인과 헤어졌다. 당신은 이것이 어떤 세상인지 물었는데, 위진 () 에 관계없이 한인 () 이 있는지 없는지 모르겠다. 이 사람의 글씨는 소리가 나서 한숨이 나지 않는다. 나머지 사람들은 각자 집으로 돌아가 모두 먹고 마셨다. 며칠 멈추고 사직하다. 중국에는' 외부인도가 남의 뜻대로 되지 않는다' 는 속담이 있다. "

배에서 내리면 길을 도우며 곳곳에 결심이 있다. 그리고 군, 이순신 현, 그래서 말했다. 지사 는 그를 따라 사람을 보내, 그가 원하는 것을 찾아, 그는 길을 잃었다. 남양 유자마, 고상한 씨도 이 일을 듣고 기꺼이 목숨을 걸었다. 만약 네가 실패한다면, 너는 질병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그 후로는 아무도 관여하지 않았다.

세외도원 도화원 감사.

도연명 (365 ~ 427) 은 진 송시대의 시인, 어가, 산문가이다. 잠복하고 선명한 인물, 사적인 조용한 명절. 도화원의 이야기는 다른 선경 이야기와 비슷해서 아름다운 선경을 묘사했다. 그러나 도연명이 제공하는 이상 모델은 그 특수성이 있다는 점을 강조해야 한다. 사실 일반인, 한 무리의 피난자, 신선이 아니라 그곳에서 생활하고 있지만, 그들은 세상보다 자연의 순수함을 더 많이 간직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들의 평화, 평화, 행복은 모두 자신의 노동을 통해 얻은 것이다. 고대의 많은 신화 이야기는 장생불로와 보물을 묘사한 것이다. 도화원에는 장생도, 보물도 없고, 농경의 광경만 있을 뿐이다. 도연명은 은퇴 초기에 개인의 진퇴만을 생각하고 있다. 그가' 도화원기' 를 쓸 때, 개인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 사회 전체의 출구와 광대한 인민의 행복을 생각했다. 도연명의 이 단계는 다년간의 고난과 불쌍한 인생 경험과 관련이 있다. 도화원은 단지 환상에 불과하지만, 이 환상을 제기하는 것은 매우 가치가 있다.

도화원기' 는 평화롭고 평온한 야오 원세계를 허구로 만들었다. 착취와 억압이 없고 모두가 편안하게 살면서 화목하게 지내는 모습을 그려 작가가 아름다운 생활을 추구하는 이상과 현실 생활에 대한 불만을 표현했다. 세외도원' 이라는 단어는 이미' 이상적인 사회' 의 대명사가 되었다.

도화원 (동진 도연명) 진대 태원 () 은 낚시를 업으로, 개울을 따라 거닐며 길의 먼 거리를 잊고 갑자기 복숭아꽃 숲을 만났다. 해안을 따라 수백 걸음 걸어가는데, 중간에 잡나무가 없고, 풀은 맛있고, 영어는 매우 다채롭다. 어민들은 매우 다르다. 더 앞으로 가면 가난해지고 싶다. 숲에 물이 부족하면 산이 있다. 산에는 작은 입이 있는데, 마치 빛이 있는 것 같다. 배를 떠나 입구에서 들어오다. 처음엔 편협해야 사람을 이해할 수 있다. 몇 걸음 걸으면 너는 갑자기 밝아질 것이다. 땅이 평평하고 널찍해서 집도 마찬가지다. 좋은 논도 있고, 아름다운 연못도 있고, 뽕나무도 있고, 건물도 있고 교통도 있고, 닭견도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농사를 짓는 사람, 남녀의 옷차림은 외부인으로 알려져 있다. 노란 털이 늘어져 스스로 즐기다. 어부를 보자 그는 깜짝 놀라 말하지 않은 말을 물어 대답했다. 너는 집에 가서 술을 차려서 닭을 죽이고 밥으로 먹어야 한다. 마을에서 이 사람을 듣고 현이가 와서 알아보았다. 운조사가 진 () 의 혼란을 피했기 때문에 아내를 데리고 이 궁지에 이르러 돌아오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외부인과 헤어졌다. 당신은 이것이 어떤 세상인지 물었는데, 위진 () 에 관계없이 한인 () 이 있는지 없는지 모르겠다. 이 사람의 글씨는 소리가 나서 한숨이 나지 않는다. 나머지 사람들은 각자 집으로 돌아가 모두 먹고 마셨다. 며칠 멈추고 사직하다. 중국에는' 외부인도가 남의 뜻대로 되지 않는다' 는 속담이 있다. " 배에서 내리면 길을 도우며 곳곳에 결심이 있다. 그리고 군, 이순신 현, 그래서 말했다. 지사 는 그를 따라 사람을 보내, 그가 원하는 것을 찾아, 그는 길을 잃었다. 남양 유자마, 고상한 씨도 이 일을 듣고 기꺼이 목숨을 걸었다. 만약 네가 실패한다면, 너는 질병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그 후로는 아무도 관여하지 않았다. 도연명 (365-427), 진송시대 시인, 어가, 산문가를 분석하다. 잠복하고 선명한 인물, 사적인 조용한 명절. 순양 장작상 (오늘 강서 구강서남) 이 탄생했다. 도시는 위진시의 간결한 풍격을 답습하여 더욱 정교한 경지로 접어들었다. 마치 이정표처럼 간결한 노래시가 달성할 수 있는 높이를 상징한다. 도연명도 혁신의 선구자이다. 그는 성공적으로' 자연' 을 아름다움의 경지로 끌어올렸다. 현언시 해석의 현리를 일상생활의 철학으로 바꾸다. 그것은 시와 일상생활을 결합하여 전원시의 새로운 소재를 창조했다. 도화원의 이야기는 다른 선경 이야기와 비슷해서 아름다운 선경을 묘사했다. 그러나 도연명이 제공하는 이상 모델은 그 특수성이 있다는 점을 강조해야 한다. 사실 일반인, 한 무리의 피난자, 신선이 아니라 그곳에서 생활하고 있지만, 그들은 세상보다 자연의 순수함을 더 많이 간직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들의 평화, 평화, 행복은 모두 자신의 노동을 통해 얻은 것이다. 고대의 많은 신화 이야기는 장생불로와 보물을 묘사한 것이다. 도화원에는 장생도, 보물도 없고, 농경의 광경만 있을 뿐이다. 도연명은 은퇴 초기에 개인의 진퇴만을 생각하고 있다. 그가' 도화원기' 를 쓸 때, 개인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 사회 전체의 출구와 광대한 인민의 행복을 생각했다. 도연명의 이 단계는 다년간의 고난과 불쌍한 인생 경험과 관련이 있다. 도화원은 단지 환상에 불과하지만, 이 환상을 제기하는 것은 매우 가치가 있다. 도화원은 어디에 있습니까? 남개대학 교수가 도화원에 대해 이야기하다. 도연명은 중국 문학사에서 배움의 본보기로 여겨지는 몇 안 되는 위대한 시인이다. 그가 왜 이 길을 은거하기로 결정했는지 우리에게 알려줄 수 있습니까? 도연명은 중국 문학사에서 매우 중요한 인물이다. 고대인들은 도연명을 언급하면서 그를' 은둔시인' 이라고 불렀다. 다시 말해 은둔한 생활을 하며 시를 쓰는 것은 대표적인 인물이다. 그러나 오늘날의 연구자들은 종종 그를' 전원시인' 의 대표라고 부른다. 즉, 그가 쓴 내용이나 그의 시의 즐거움이 모두 시골 생활에 관한 것이다. 물론, 이 둘은 결코 모순되지 않는다. 도연명에게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그가 난세에서 은거를 선택했다는 것이다. 가장 유명한 말은' 쌀 다섯 말이 허리를 굽히지 않는다' 고 한 후 그는' 집에 가서 Xi 를 온다' 고 썼다. 농촌은 후진타오를 망가뜨리고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는 도연명의 가장 유명한 명언 중 하나이다. 그러나 도연명은 다른 몇 가지 측면이 있는데, 사람들이 항상 관심을 갖는 것은 아니다. 하나는 도연명이자 매우 활달한 사람이다. 도연명은 인생에 대해 많은 생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함께' 와 같은 문장 들도 흥미롭다. 몸, 영, 그림자 대화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재미있다. 또한 그는 인생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이야기도 하고, 일이 눈앞에 닥치면 악부의 천명이 우습다" 며 근시안적인 인생관을 표현했기 때문에 도연명은 전면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물론 노신 선생은' 전원시 같은 적막' 뿐만 아니라' 금강노목' 도 있다고 말하면서 그의 다른 쪽을 골랐는데, 도연명은 개성이 있는 사람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렇다면 왜 개성이 있는 사람이 은거하고 비교적 밋밋한 전원생활을 하는 걸까? 이것은 다른 곳의 환경과 관련이 있다. 그는 동진 말년에 오랫동안 동진 말년에 살았는데,' 예사이' 였다. "예사이" 시절, 정치적 혼란, 민중은 생소하지 않았고, 관직은 매우 어두웠고, 그는 지방 소관이었다. 그는 무례한 사장의 손가락질과 민과의 갈등과 갈등을 참을 수 없어 은둔의 길을 택했다. 사실, 그는 자신의 인격과 그의 사회적 이상과 생활 신조를 소중히 여기기 때문에 은둔자가 되었다. 그렇다면 이런 삶의 길은 그에게 개인적으로 매우 고통스러울 것이다. 그는 땅이 좀 있지만, 매우 제한적이다. 그래서 그는 40 대 이후에야 직접 노동에 참가했는데, 이는 고대 시인들 사이에서는 흔치 않았다. 그가 자신의 농사를 짓는 시를 쓰는 것은 허구가 아니라 실제 경험이 있는 것이다. 사실 모두들 잘 알고 있으니 우리가 말할 필요가 없다. 그런 다음, 이러한 노동 에서, 그를 더욱 친절하고 자연스럽게, 그의 인생 태도를 더욱 담담하게 하여, 그로 하여금 주변 사람과 농민과 진실하고 소박한 관계를 맺게 하였는데, 이는 그의 시에서도 드러난다. 더 중요한 것은 이것이 그의 밋밋하고 의미 있는 스타일을 만들었다는 것이다. 그가 문학사에서 독자적인 지위를 가질 수 있었던 것은 그의 인생 주조 스타일과 관련이 있다. 이런 스타일은 평범해 보이지만 하기 어렵다. 그래서 소동파는 도연명을 매우 숭배한다. 만년의 소동파는' 화도' 에 관한 시를 많이 썼는데, 소동파는 그것을' 화려하고 밋밋하다' 라는 미적 법칙으로 요약했다. 얼룩덜룩하게 썼는데, 유성색은 당연히 좋지만, 최고경지는 아니다. 만약 우리가 한 단계 더 진급한다면, 이 밋밋한 경지가 바로 최고경지이다. 따라서 도연명은 중국 문학사에서 몇 안 되는 위대한 시인 중 한 명으로, 수천 년 동안 학습의 본보기로 여겨져 왔다. 진짜' 도화원' 은 어디에 있다고 생각하세요? 이' 도화원기' 를 쓴 후 사람들이 줄곧 주목하고 있는 문제 중 하나는' 도화원기' 가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다. 특히 현재의 관광 열풍 속에서 이' 도화원' 은 확실히 매우 가치 있는 관광 자원으로 존재한다. 사람들은 그것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그것을 진지하게 대하기를 바란다. 내 의견으로는, 도연명이 도화원기를 쓸 때, 사실 세 가지 요인이 작용하고 있다. 하나는 그의 개인의 전원생활이고, 그가 묘사한 전원생활에는 많은 비슷한 방법이 있다. 예를 들면,' 궁골목 깊은 길, 상당히 고인차' 는 세상과 단절되는 것을 의미한다. 세상과 단절된 작은 세상에서 어떤 삶을 살고 있습니까? 그리고 그의 묘사, 예를 들면 주변 사람들과 자연의 관계는 모두 도화원정신과 연결되어 있다. 만약 그가 이런 진실한 전원생활이 없었다면, 그는' 도화원기' 를 쓸 수 없었을 것이다. 이것이 첫 번째 방면이다. 두 번째 측면은 사상 문화 전통이 있다는 것이다. 도화원기' 는 이상적인 세계, 즉 천국, 이상적인 세계를 말한다. 그러면 이상적인 세계에 대한 묘사는 도연명 이전에 사상가들이 이미 그 고전 본문에 다른 표현을 했다. 예기'' 예기' 가 이' 대동' 을 언급했는데, 우리 모두는' 대동강' 을 알고 있다. 대동' 이라는 세계에 대한 묘사는 도화원과 비슷한 곳이 많다. 즉, 사람과 사람 사이의 큰 조화는 제도나 권력에 달려 있지 않고, 자연적인 친화이며, 사람과 자연도 상대적인 친화라는 것이다. 이런 이상 경지는 도화원과 정신적인 혈연관계가 있다. 예를 들어,' 노자' 에서 노자는' 닭견의 목소리' 를 묘사하고, 늙어서 서로 왕래하지 않는다' 고 묘사하며, 이렇게 작은 나라 과부에 대해서도 이야기한다. 나는 또한 복숭아 화원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이런 사상혈맥은 그에게 사상의 유전자를 제공하고, 그에게 사상의 자양분을 제공하며,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하지만 또 다른 측면이 있습니다. 왜 다른 사람들은 도화원을 쓰지 않습니까? 도연명은 왜 써야 합니까? 역시 그가 처한 특수한 시대, 생활의 특수한 환경과 관련이 있다. 예를 들어' 도화원기' 에서 언급한 이 유자기는 실제로 그에 대한 다른 기록이 있다. 그가 깊은 산협곡에서 무엇을 발견했는지, 그는 신선과 관련된 것을 발견했다고 말했다. 또 다른 요인은 어떤 사람들은 전쟁을 피하기 위해 산골이나 계곡에 보루와 같은 것을 설치해 생계를 꾸려 나가는 길에서 반격리된 생활을 하고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나는 이러한 사회 현실과 사회 현실의 전설이 도연명에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한다. 이 세 가지 요소-그 자신, 농촌 생활, 이런 생활에 대한 갈망, 이런 사상문화상의 전통과 혈연 관계, 그리고 당시 현실의 이런 것들이 결합되어 그의 주요 예술 과정을 거쳐' 도화원기' 를 형성했다. 이' 도화원' 은' 도화원' 이라고 하면 어디에 있을까? 그것은 도연명의 마음 속에 있고, 그의 정신 속에 있다. 이런 마음과 정신은 여러 가지 요인의 혼합 발효를 거쳐 결국 이런 술 한 잔을 만들어 내는 것은 사람들의 정신 사막에서 일종의 단이슬이며, 사람들의 마음의 위안이다. 나는 요 몇 년 동안 세계 각지를 여행하다가 적어도 세 개의 자신의 비방이' 도화원기' 와 관련이 있는 것을 보았고, 일부는 호남에서, 심지어 강소절에서도 보았다. 물론, 우리도 이해할 수 있습니다. 괜찮습니다. 그러나' 도화원기' 의 진정한 가치는 당초 도연명 영이 빚은 술 한 잔이었으며, 오늘도 우리의 마음과 정신의 기탁이 되어야 한다는 점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