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의 상식으로 빈 칸을 메우다

1, 시경, 이소를 대표하는 초사는 중국 고전현실주의와 고전 낭만주의의 전형으로 여겨진다. 2. 악부시는' 시경' 은 일이 있는 현실주의 전통에서 유래한 것으로,' 공작새 남동쪽 비행',' 목란시' (또는' 낯선 상') 등 많은 명편이 등장했다. 3. 오언율시는 한말에서 성숙에 이르렀다. 우리는' 송별단',' 조조 짧은 노래',' 도연명 귀원',' 사령운',' 사조산수시' 와 같은 고시 9 수를 공부했다. 4. 현대시가 당대의 흥기, 이백과 두보는 두 위대한 시인으로 천고의 공신이다. 왕위, 맹호연을 대표하는 전원산수시파는 고적합, 삼삼을 대표하는 변세시파와 어우러져 정취를 자아낸다. 백거이를 대표하는 신악부시는 현실을 반영하고 있다. "노래를 부르는 데 구역질이 난다." 5. 송대에는 소식 (), 신 () 을 대표하는 호방파 () 가 나타났고, 류영 () 이청조 () 를 대표하는 완약파가 나타났다. 원대의 관한경, 마치원, 왕실보 등. 참담한 경영에 의해 원대 아속공상이 고전시의 마지막 고봉을 창조하였다. 6. 사상 내용에서 중국 고전시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서정적이다. 현대시는 당대에 나타나 율시에 속한다. 글자 수, 문장 수, 운율, 평정, 대결 등에 모두 엄격한 요구가 있다. 해답을 구하다니,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