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토피의 시 "나는 기꺼이 급류가 되리라"의 원문은 무엇입니까?

나는 기꺼이 급류(페토피)가 되리라

나는 기꺼이 급류가 되리라

산 속의 작은 강

가는 길에

바위를 지나...

내 애인이 작은 물고기라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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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파도 속에서,

즐겁게 헤엄쳐요.

야생의 숲에 있고 싶다

강 양쪽에서

강풍과 싸우며

용감하게 싸우세요...

내 애인이

작은 새인 한

내 울창한 나뭇가지 사이에 둥지를 틀고 노래하는

.

나는 기꺼이 폐허가 될 것이다

가파른 바위 위에

이 조용한 파괴는

나를 우울하게 하지 않는다 ... ...

내 애인이

청춘의 담쟁이덩굴인 한

쓸쓸한 내 이마를 따라

이렇게 다정해 올라간다는 것.

초가가 되고 싶다

깊은 계곡 밑

초가집 위에

비바람에 시달려...

내 사랑이

사랑스러운 불꽃인 한

내 용광로 속에

천천히 행복하게 깜박입니다.

구름이 되고 싶다

부러진 회색 깃발

광활한 하늘에

여기서 나른하게 흔들리고 싶다 자...

내 사랑이

산호빛 노을이면

창백한 내 얼굴 옆에

활기찬 광채를 보여줍니다.

저자 소개: 페토피 산도르(1823-1849)는 헝가리의 위대한 혁명 시인이자 헝가리 민족 문학의 창시자였습니다. 그는 가난한 정육점 집안에서 태어나 어려서부터 어려운 삶을 살았다. 그는 배우이자 군인이었으며 1848년 헝가리 부르주아 혁명의 지도자이자 가수였습니다. 그의 삶은 외세의 침략에 맞서 정치적 자유를 위한 헝가리 국민의 투쟁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 그는 15세에 시를 쓰기 시작했으며, 짧고 영광스러운 생애 동안 800편이 넘는 서정시와 9편의 장편시를 썼습니다. 가장 유명한 서정시로는 '민족의 노래', '나의 노래', '생각이 나를 괴롭힌다', '자유와 사랑', '나는 급류가 되리라', '왕을 교수대에 매달다' 등이 있다. ; 가장 유명한 서사시는 "시골의 큰 망치", "전사 야노스"("용감한 요한"의 첫 번째 번역) 및 "사도"입니다. 그 밖에도 그는 소설, 희곡, 정치 평론 등을 집필했습니다. 페토피의 시는 민요 형식을 사용하여 현대인의 투쟁을 묘사합니다. 그는 한때 이렇게 말했습니다. "헝가리 사람들 사이에서 내 노래는 자유를 위한 투쟁의 첫 번째 교훈입니다." 1848년부터 1849년까지 코슈트(Kossuth)가 이끄는 민족 해방 전쟁에서 페토피는 1849년 1월 벰 장군의 군대에 합류했습니다. 벰 장군의 주요 부관으로서 그는 러시아와 오스트리아 연합군과 용감하게 싸웠습니다. 같은 해 7월 전투에서 실종되었습니다. 31일 포트목. 대부분의 학자들은 그가 Fort Searle의 피비린내 나는 전투에서 사망했으며 그의 시신은 1,050 영웅의 큰 무덤에 묻혔다고 믿습니다.

창작 배경: 페토피의 시는 시인이 율리아를 사랑하던 시기에 쓴 것으로, 1846년 9월 23세의 페토피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표현한 시입니다. 공, 그녀는 Ilnotz 백작의 딸인 Sendele Yulia를 만났습니다. 날씬한 몸매와 하늘색 눈을 지닌 이 아름다운 소녀의 순수함과 솔직함은 젊은 시인을 첫눈에 반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많은 토지와 재산을 소유한 백작은 딸과 가난한 사람과의 결혼을 거부했습니다. 페토피 같은 시인. 저항에도 불구하고 페토피는 율리아를 향한 마음을 억누르지 못하고 반년 만에 '율리아에게', '나는 사랑이 있는 사람이다', '너는 사랑한다' 등 사랑의 시를 잇따라 보냈다. 봄이다", "쓸쓸한 가을바람이 숲에 속삭인다", "한 번에 뽀뽀 스무 개라도 줘" 등의 반응을 보였다.

그중에는 『나는 급류가 될 것이다』가 있다. 이 서정시의 보물들은 율리아가 아버지와 가족의 족쇄를 깨고 1년 후 페토피와 함께 결혼식장에 들어가도록 격려했다.

작품 감상 : 헝가리 시인 페토피가 사랑의 시를 썼는데, 그 중 『나는 토렌트가 되고 싶다』가 모델이다. 시 전체가 신선하고 자연스러우며 인위적인 느낌이 전혀 없습니다. 동시에 그것은 사랑에 단순하고 자연스러운 새로운 해석을 제공합니다.

'나는 기꺼이 급류가 될 것이다'는 '나는 기꺼이 --------/내 애인이 있는 한------'의 구조로 연결된다 전체적으로 사용되었으며, 이미지를 그룹화하고 대비시켰으며, 은유적 표현도 포함되어 있어 시의 일관성이 있어 보는 이들에게 청량감을 선사합니다. 시 전체에서 "나"는 "급류", "야생 숲", "폐허", "초가집", "구름" 및 "깨진 깃발"을 자신에 대한 비유로 사용합니다. "는 "작은 물고기", "작은 새", "담쟁이", "불꽃", "일몰"의 화신으로 모두 귀엽고 부드럽습니다. 둘의 조합은 흠 잡을 데 없는 자연스러운 조합이다. 이는 달 앞, 달 아래 꽃처럼 낭만적이지도 않고, 눈 내리는 밤의 바람과 눈처럼 부드럽지도 않지만, 저절로 솟아오르는 싱그러움과 세련미가 있다.

시인은 단어와 문장을 선택할 때 '자연'이라는 단어에 큰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시 전체에는 화려한 수사적 변형이 없지만 '견고한', "용감한" --- ---이것은 작업의 "복잡한 미루기"를 피하고 보다 자연스럽고 친근하게 만듭니다. 시인의 말을 통해 충성스러운 사랑의 모습이 한눈에 드러난다. 나는 기꺼이 야생의 숲이 되고 싶다, --- ---내 연인이 작은 새인 한, ------" 또한 자유로운 삶을 향한 시인의 추구와 동경도 시 전체를 관통하고 있으며, 순수한 사랑과 자유로운 삶이 유기적으로 단순함 속에 녹아들게 만드는 그 말 속에서, 그 장면들을 섞은 시 대사에 독자들은 깊이 빠져들게 됩니다------

항상 꽃이 필 때가 있습니다. 아름답고 달이 가득 찼다. 나는 시인이 바라는 자유가 언젠가 올 것이며, 사랑도 거기에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즉 단순함, 순수함.

'I Will Be a Torrent'의 사랑 개념: 자기 희생과 사심 없는 헌신

'To the Oak'의 사랑 개념: 독립, 평등, 상호의존, 기쁨과 슬픔을 함께 나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