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쟁과 비파를 배우는 장단점을 상세히 비교 분석하다 ~ (저는 지금 1 학년이고 올해는 2 학년이 됩니다.) 여름방학에는 처음으로 민악 한 곡을 배우고 싶다.

비파의 음계와 멜로디는 주로 왼손이 악기를 누르고 오른손이 튕겨 나오기 때문에 음준의 관점에서 악기와 초조에 문제가 없다면 일반적으로 음조가 나타나지 않는다.

고연은 왼손과 오른손으로 튕기는 것을 위주로, 일부 반음 (2 도) 은 상현이 필요하다. 그들이 억양에 특별히 민감하지 않다면 정확하지 않을 수도 있다.

물론 비파도 음정을 전혀 고려하지 않는 것은 아니다. 내가 말한 것은 단지 표면의 기본기일 뿐, 또 많은 화려한 것들이 있어서 한 마디도 하기 어렵다.

기술적으로 비파는 민악에서 가장 어려운 악기라는 말이 있지만, 악기의 기본기와 시동 과정을 배우는 것은 무미건조한 일이며, 난이도는 사람마다 다르다. 고연이 더 잘 쓰이는 것 같고, 꽃무늬도 그렇게 옹졸해 보이지는 않을지 모르지만, 비파와 인연이 있다는 보장도 없고, 개인적인 취향을 보는 것도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Guzheng 연습 사진 및 하모니 스펙트럼;

비파의 화면과 화보를 연습하다.

첫째, 뇌의 작동을 균형있게 조절합니다

인간의 뇌는 좌뇌와 우뇌의 두 부분으로 나뉜다. 간단히 말해서, 좌뇌관은 사유가 많고, 우뇌관은 운동과 예술이 많다. 예를 들어, 우리는 평소에 공부하고 있고, 눈과 뇌를 쓰면 되고, 귀는 필요 없다. 우리는 음악을 들을 때 귀만 쓸 수 있다. 우리의 눈도 감길 수 있다. 만약 우리가 운동을 하고 있다면, 우리는 어떻게 우리의 신체 운동을 조율할 것인지 생각할 것이다. 즉, 만약 우리가 공부하고 있다면, 우리는 주로 우리의 좌뇌를 사용할 것이다. 만약 네가 운동을 하고 있다면, 너는 너의 오른쪽 뇌에 집중해야 한다. 하지만 악기를 배울 때는 반드시 뇌의 두 부분을 모두 사용해야 한다. 예를 들어 악기를 연습할 때는 오른손 왼손을 움직여야 하고, 눈은 악보를 보고, 귀는 음높이를 듣고, 머리 속에는 악보를 외워야 한다. 네가 정말 한마음 한뜻으로 많이 쓴다고 할 수 있다. 이때, 당신의 좌우뇌는 모두 동원되고, 좌우뇌는 동시에 일하며, 당신의 생각과 행동을 동원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런 한마음 한뜻으로 많이 쓰는 상태에서는 아이가 다른 일에서 주의를 산만하게 할 수 없고, 아이의 집중력을 키우는 데도 큰 도움이 된다.

둘째, 논리적 사고와 이미지 사고를 동시에 동원한다.

사람이 공부할 때 대부분의 지식은 논리적 사고의 범주 내에서 표현된다. 음악만이 이미지 사고의 범주에 속한다. 그들이 오랫동안 논리적 사고 분야에서 공부한다면, 이미지 사고 능력은 떨어질 것이다. 음악을 배우면 사람의 이미지 사유 능력을 향상시키고, 두 가지 사고 방식의 무시를 피하고, 청소년의 지능을 효과적으로 개발할 수 있다.

셋째, 음악을 배우는 아이들은 나쁜 것을 배우지 않는다.

대만성 교육계에는' 음악을 배우는 아이들은 나쁜 것을 배우지 않는다' 는 명언이 있다. 일반적으로 음악을 배우는 아이들의 비율은 높지만 범죄의 비율은 작은 것으로 조사됐다. 첫째, 악기를 배우는 아이들은 반드시 시간이 있어야 하고, 남은 시간과 정력이 제한되어 있다고 생각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음악 자체가 감화되는 교육 기능으로, 아이들이 음악을 배우면서 아름다움, 아름다움, 실천미를 배울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넷째, 이미지 사고의 정도를 높이다

예술 분야에서도 이미지 사고의 범주에 속하며 차이가 있다. 서예, 건축, 조각 등. 확실한 이미지 사고에 속한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모두 특정 모양을 가지고 있어서 바꿀 수 없기 때문이다. 다만 음악이 시작되면 자신의 느낌으로만 느낄 수 있다. 음악이 어떤 형태인지 설명하기 어렵다. (조지 버나드 쇼, 음악명언) 그래서 음악은 가장 높은 수준의 이미지 사고입니다.

동사 (verb 의 약어) 협력 및 그룹 인식

악기를 배우면 일정 수준을 배우면 오케스트라 활동에 참여하는 것이 좋습니다. 단순히 문화 수업을 배우는 과정은 경쟁의 과정이라고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너의 점수는 나보다 높고, 나의 점수는 그보다 높다. 경쟁이 주요 형식이다. 오케스트라에서 연주하려면 다른 사람과 협력해야 한다. 외동 자녀와 현대 청소년들에게 그들이 부족한 것은 협력과 집단의식일 수 있다. 현재 많은 학교에는 다양한 오케스트라가 있다. 학교가 없다면 소년궁에 가서 오케스트라 활동에 참여할 수도 있고, 아이들의 연주 수준을 높이고, 친구를 사귀고, 협력과 단체의식을 높이는 것이 좋을 것이다.

여섯째, 의지력의 발전

속담에' 부지런하면 졸음을 보충할 수 있다' 는 말이 있다. 근면하기 때문에 기초가 거의 없어도 성과를 낼 수 있는 능력을 높일 수 있고, 근면의 관건은 의지력에 있다. 고쟁 공부에 정통하려면 꾸준한 연습이 필요하다. 어려운 점은 수천 번의 정확한 반복 연습을 거쳐야 장악할 수 있다. 따라서 연을 배우는 것은 아이의 끈기와 좋은 학습 습관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된다.